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1968년작 스페이스 오딧세이에 등장했던 태블릿.JPG [37]


profile_image

(4738948)
137 | 37 | 37107 | 비추력 1309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7
1
 댓글


(IP보기클릭)220.92.***.***

BEST
밥 먹을 때 영상 보는 건 우주 국룰
26.05.19 14:08

(IP보기클릭)211.119.***.***

BEST
스타트렉 같은 데도 비슷한 것들이 있다보니 그냥 지금 전자기기들은 저때 이미 생각해뒀던 게 구현이 된거라고 그냥 생각함.
26.05.19 14:07

(IP보기클릭)118.235.***.***

BEST
애플 놈들도 그렇고 북미권 저작권 우위선점한다고 원조주장하는것중에 개 짜지는게 많더라
26.05.19 14:19

(IP보기클릭)118.235.***.***

BEST
스타트렉에 나오는 원거리 통신기도 핸드폰보다 먼저 나왔고, 잠수함 개념도 해저삼만리 소설이 먼저였지
26.05.19 14:16

(IP보기클릭)118.219.***.***

BEST
백 투 더 퓨처에 나는 신발이 있었나? 호버 보드 말하는 거면 그건 신발이 아니다.
26.05.19 14:18

(IP보기클릭)111.108.***.***

BEST
나이키에서 나왔었음... 한정으로... 워낙 수량이 적기도 하고 최근에 발매한건 100켤레 미만이라(처음 발매시에는 1500켤레)현재 리셀가격이 수천만원대라고...
26.05.19 14:24

(IP보기클릭)39.118.***.***

BEST
근데 왜 나는 신발은 안 나왔어. 백투더퓨처🤔
26.05.19 14:07

(IP보기클릭)211.119.***.***

BEST
스타트렉 같은 데도 비슷한 것들이 있다보니 그냥 지금 전자기기들은 저때 이미 생각해뒀던 게 구현이 된거라고 그냥 생각함.
26.05.19 14:07

(IP보기클릭)118.235.***.***

BEST
O-techs
스타트렉에 나오는 원거리 통신기도 핸드폰보다 먼저 나왔고, 잠수함 개념도 해저삼만리 소설이 먼저였지 | 26.05.19 14:16 | | |

(IP보기클릭)117.111.***.***

O-techs
첨단군사장비는 007 오마쥬한게 한가득이란 말도 있고 | 26.05.19 14:40 | | |

(IP보기클릭)39.121.***.***

cordymax
해저 이만 리그야... | 26.05.19 14:57 | | |

(IP보기클릭)118.235.***.***

사씨남바위
으아니 챠 | 26.05.19 14:59 | | |

(IP보기클릭)180.65.***.***

cordymax
... 잠수함은 잠수함이 먼저였을걸 ... 혹시 핵잠수함 묘사 같은 건 해저이만리가 맞지만 ... | 26.05.19 18:32 | | |

(IP보기클릭)121.141.***.***

cordymax
해저 이만리+엄마 찾아 삼만리=해저 삼만리 | 26.05.19 18:39 | | |

(IP보기클릭)175.200.***.***

Esus
그럼 엄마 찾아서 해저 11,781.819km 가야해요? 뭐 어디까지 뚫고가야 하지?ㅠㅠ | 26.05.20 15:16 | | |

(IP보기클릭)39.118.***.***

BEST
근데 왜 나는 신발은 안 나왔어. 백투더퓨처🤔
26.05.19 14:07

(IP보기클릭)122.40.***.***

아키라 유키
안전하면서도 상업적으로 팔 수 있을 만큼의 단가로 내는게 아직도 불가능해서 | 26.05.19 14:18 | | |

(IP보기클릭)118.219.***.***

BEST
아키라 유키
백 투 더 퓨처에 나는 신발이 있었나? 호버 보드 말하는 거면 그건 신발이 아니다. | 26.05.19 14:18 | | |

(IP보기클릭)118.219.***.***

앙증마
근데 지금도 킥보드 문제 많은데 호버 보드 나오면 사회 문제 심각할 것 같은디? | 26.05.19 14:19 | | |

(IP보기클릭)211.234.***.***

아키라 유키
끈 자동으로 묶어주고 색깔변하던 신발은 있었는데 | 26.05.19 14:20 | | |

(IP보기클릭)111.108.***.***

BEST
아키라 유키
나이키에서 나왔었음... 한정으로... 워낙 수량이 적기도 하고 최근에 발매한건 100켤레 미만이라(처음 발매시에는 1500켤레)현재 리셀가격이 수천만원대라고... | 26.05.19 14:24 | | |

(IP보기클릭)175.209.***.***

아키라 유키
자동으로 묶어주는 신발 나왔음 - 한정판 나는 호버보드 나왔음 - 실험실 환경에서만 되서 영상 좀 찍고 끝남. 나오긴 나왔음. 살 수 없는 물건이아 그렇지 | 26.05.19 14:27 | | |

(IP보기클릭)39.121.***.***

앙증마
ㅇㅇㅇ 백투더퓨처에 나온 건 호버 보드하고, 자동으로 신은 사람 발 사이즈에 맞춰 끈이 매어지는 신발이지. | 26.05.19 14:58 | | |

(IP보기클릭)211.201.***.***

사씨남바위
그러고 보니 드라이 기능 달린 쟈켓도 있었지. | 26.05.19 15:15 | | |

(IP보기클릭)106.243.***.***

루리웹-4817856287
넌 왜 구명조끼를 입고 다니냐? | 26.05.19 15:19 | | |

(IP보기클릭)211.235.***.***

루리웹-4817856287
그것도 생각나네. 비프 태넌 아들네 패거리인가가 시청 창문에 처박히고, 마티는 물 위에서 작동 안 하는 호버보드때문에 물에 빠졌다가 다시 걸어나오면서 쟈켓이 자동으로 탈수를 했지 | 26.05.19 15:19 | | |

(IP보기클릭)59.20.***.***

루리웹-4817856287

좀 비슷한게 나오긴 했음. | 26.05.19 15:27 | | |

(IP보기클릭)220.92.***.***

BEST
밥 먹을 때 영상 보는 건 우주 국룰
26.05.19 14:08

(IP보기클릭)218.48.***.***

아이패드 처음 나왔을때 FSS에서 뮤즈 반 레이박이 꺼내서 쓰던 장면이 생각났었음,.
26.05.19 14:17

(IP보기클릭)211.54.***.***

이미 이때 TV가 보급화되고 있었으니까 미래엔 티비가 소형화되어서 개인이 들고나닐거다 라는거까진 다들 생각했겠지.
26.05.19 14:18

(IP보기클릭)118.235.***.***

BEST
애플 놈들도 그렇고 북미권 저작권 우위선점한다고 원조주장하는것중에 개 짜지는게 많더라
26.05.19 14:19

(IP보기클릭)118.235.***.***

아아나테마
지들이 먼저 출시한 것이면 일단 원조라고 질러서 상대가 반증 못하면 날로 먹거든 | 26.05.19 14:48 | | |

(IP보기클릭)118.235.***.***

아아나테마
애플 호평 받은 디자인들 죄다 디터람스꺼 베낀거. | 26.05.19 16:17 | | |

(IP보기클릭)211.235.***.***

우주식량 참 맛이 궁금하게도 생겼다. 소일렌트 그린 맛이 날려나
26.05.19 14:20

(IP보기클릭)221.165.***.***

기술 시연자체는 50년대에 나왔다고 하던가ㅋㅋㅋㅋ 참고로 영상통화가 1920년대임ㅅㅂㅋㅋㅋㅋ
26.05.19 14:21

(IP보기클릭)115.22.***.***

프로그래밍 1820년대 인공신경망 1940년대 지금은 어떤 기술이 시대적 한계로 쓰지 못하고 있을지 궁금하네
26.05.19 14:38

(IP보기클릭)59.20.***.***

패드보면서 밥먹는거도 제대로 예측했네.
26.05.19 15:25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22.236.***.***

Lg에서 비슷한 컨샙만들지 않았나 이름도 아이패드 였다고 ㅎㅎ
26.05.19 15:44

(IP보기클릭)118.235.***.***

우라

lg 아이패드 2001년에 발표 함. | 26.05.19 16:20 | | |

(IP보기클릭)61.83.***.***

분무전사

애플 뉴턴 메시지 패드 1993년 쫄닥 망함.. 양산 안된 연구용 시초품들은 제록스아님 HP일까 같은곳에 있었던걸로 암.. | 26.05.19 23:51 | | |

(IP보기클릭)14.138.***.***

영화 보면서...육성으로 아니..이게 몇년도 영화였지?... 감탄 연발...
26.05.19 16:01

(IP보기클릭)211.244.***.***

에이리언1 우주선은 아쉽
26.05.19 17:21

(IP보기클릭)118.235.***.***

저 때 나온 모습은 저 때 기준으로 하나도 신기한게 아님 딱 저 때 예측가능한 것 중 가장 난이도 하급인게 바로 PC의 발전이니까 저 영화가 달 가기 바로 직전에 나왔고 티비가 이미 보급되던 시점이니 그당시 기술력으로 충분히 상상할 수 있는 범주였음 오히려 현재는 과거 사람들이 생각하던 것에 비해 너무 발전 못한 것임 PC의 발전 이후 나머지는 하나도 발전 못하고 심지어 지구 문명이 멸망하고 우주로 이주하는 것 자체까지도 다 나왔던게 과거인데 지금 우리는 우주는커녕 지구 환경 문제도 해결못하고 온난화로 다같이 작살날것을 걱정하는 중이지 00년대 이후 냉정하게 말해 스마트폰의 등장 외엔 딱히 발전한게 없음
26.05.19 17:55

(IP보기클릭)222.236.***.***

드록바바바바
아이디어는 있는데 기술이랑 소재가 없었던거지 미래엔 지금 어벤저스 같은거보면서 과거에 예언했다고 할수도 있을듯 | 26.05.19 19:02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