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손주가 온다고 반찬가게 가서 맛있는거 사러 온 할머니 ㅋㅋ [11]


profile_image_default


(5851977)
97 | 11 | 32057 | 비추력 20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1
1
 댓글


(IP보기클릭)39.7.***.***

BEST
하긴 그 나이대 애들이 고기없으면 밥 투정하긴 해
26.05.19 14:06

(IP보기클릭)222.119.***.***

BEST
한창 가릴거 많은 나이지
26.05.19 14:04

(IP보기클릭)223.39.***.***

BEST
할매 : 32개월이였는디...
26.05.19 14:04

(IP보기클릭)104.28.***.***

BEST
384개월이여
26.05.19 15:04

(IP보기클릭)61.101.***.***

BEST
그렇군요
26.05.19 14:03

(IP보기클릭)122.32.***.***

BEST
제육 3그릇 먹을 나이지
26.05.19 14:21

(IP보기클릭)175.112.***.***

BEST
키 크려면 잘 먹어야지. 암 ㅇㅇ
26.05.19 19:51

(IP보기클릭)61.101.***.***

BEST
그렇군요
26.05.19 14:03

(IP보기클릭)222.119.***.***

BEST
한창 가릴거 많은 나이지
26.05.19 14:04

(IP보기클릭)39.7.***.***

BEST
Into_You
하긴 그 나이대 애들이 고기없으면 밥 투정하긴 해 | 26.05.19 14:06 | | |

(IP보기클릭)223.39.***.***

BEST
할매 : 32개월이였는디...
26.05.19 14:04

(IP보기클릭)122.32.***.***

BEST
치야호야극호야
제육 3그릇 먹을 나이지 | 26.05.19 14:21 | | |

(IP보기클릭)221.166.***.***

??: 아니 손주가 서른 두명이라고
26.05.19 15:02

(IP보기클릭)104.28.***.***

BEST
384개월이여
26.05.19 15:04

(IP보기클릭)118.235.***.***

할머니의 손맛은 마치 가게에서 파는것 처럼 맛있네요
26.05.19 15:44

(IP보기클릭)175.112.***.***

BEST
키 크려면 잘 먹어야지. 암 ㅇㅇ
26.05.19 19:51

(IP보기클릭)121.139.***.***

애기 맞지 ㅋㅋㅋㅋ
26.05.19 22:33

(IP보기클릭)211.234.***.***

돈까스 제육 사가면 2박3일 멕입니다요
26.05.20 02:1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