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닌텐도) 이거 뭔데 닌텐도 이름 달고 나오는거임ㅅㅂㅋㅋㅋㅋ [23]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838214)
43 | 23 | 35778 | 비추력 4646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3
1
 댓글


(IP보기클릭)118.235.***.***

BEST
이러면 와리오는 뭐먹고 살라고...,
26.05.19 13:51

(IP보기클릭)182.215.***.***

BEST
dsi 3ds 시절까지 카메라 활용한 5천원 이하 미니게임 많이 팔았는데 스위치에 내장 카메라가 없으니깐 폰으로 그시절 게임 명맥 이은듯 나쁘지 않네
26.05.19 13:54

(IP보기클릭)221.165.***.***

BEST
스위치2 캠을 잘 안사니까 이런쪽으로 써먹는건가ㅋㅋㅋㅋㅋ
26.05.19 13:53

(IP보기클릭)27.124.***.***

BEST
카톡도 단톡방 파서 연락 받으라고 괴롭히는 데 쓰는데 그런 넘들은 동물의 숲을 사도 괴롭히는 데 쓸 수 있음. 재밌어 보이는 건 사실이니 너무 나쁜 쪽으로만 생각하지 말자 ㅋㅋ
26.05.19 14:05

(IP보기클릭)61.38.***.***

BEST
괴롭힐때도 쓰겠는디;
26.05.19 13:54

(IP보기클릭)211.202.***.***

BEST
??: 야 너 일로와봐 이새뀌사진 봐라 진짜 개웃기네 ㅋㅋㅋ 야 웃기잖아 웃어 어 씨 뭔가 PTSD 올거 같은 상황이 발생할거 같은 느낌인데
26.05.19 14:02

(IP보기클릭)27.122.***.***

BEST
저걸로 학교에서 괴롭히겠네 이제
26.05.19 14:04

(IP보기클릭)220.118.***.***

ㅋㅋㅋㅋㅋ 근데 묘한 불쾌한 골짜기 있다 ㅋㅋㅋㅋㅋㅋ
26.05.19 13:51

(IP보기클릭)118.235.***.***

BEST
이러면 와리오는 뭐먹고 살라고...,
26.05.19 13:51

(IP보기클릭)221.165.***.***

BEST 전국치즈협회장
스위치2 캠을 잘 안사니까 이런쪽으로 써먹는건가ㅋㅋㅋㅋㅋ | 26.05.19 13:53 | | |

(IP보기클릭)118.235.***.***

전국치즈협회장
???: 저 게임을 누가 만들었다고 생각하는거지? | 26.05.19 14:10 | | |

(IP보기클릭)112.220.***.***

XLie
솔직히 겜돌이 중에 저런 기능 잘써먹을수있는 비율이 얼마나 된다고 쓰잘데기 없는 기능 넣어서 단가 올림 | 26.05.19 14:13 | | |

(IP보기클릭)182.215.***.***

BEST
dsi 3ds 시절까지 카메라 활용한 5천원 이하 미니게임 많이 팔았는데 스위치에 내장 카메라가 없으니깐 폰으로 그시절 게임 명맥 이은듯 나쁘지 않네
26.05.19 13:54

(IP보기클릭)220.124.***.***

엌 ㅋㅋㅋ
26.05.19 13:54

(IP보기클릭)61.38.***.***

BEST
괴롭힐때도 쓰겠는디;
26.05.19 13:54

(IP보기클릭)27.124.***.***

BEST
Theatre
카톡도 단톡방 파서 연락 받으라고 괴롭히는 데 쓰는데 그런 넘들은 동물의 숲을 사도 괴롭히는 데 쓸 수 있음. 재밌어 보이는 건 사실이니 너무 나쁜 쪽으로만 생각하지 말자 ㅋㅋ | 26.05.19 14:05 | | |

(IP보기클릭)218.154.***.***

루리웹-3690468531
어느 나라 정부: 동물의 숲을 금지시킨다 | 26.05.19 14:11 | | |

(IP보기클릭)211.202.***.***

BEST
??: 야 너 일로와봐 이새뀌사진 봐라 진짜 개웃기네 ㅋㅋㅋ 야 웃기잖아 웃어 어 씨 뭔가 PTSD 올거 같은 상황이 발생할거 같은 느낌인데
26.05.19 14:02

(IP보기클릭)27.122.***.***

BEST
저걸로 학교에서 괴롭히겠네 이제
26.05.19 14:04

(IP보기클릭)59.171.***.***

미소녀 피규어를 찍으면 되는거구나
26.05.19 14:05

(IP보기클릭)220.72.***.***

인싸용 게임이구만
26.05.19 14:07

(IP보기클릭)116.44.***.***

미소녀짤로 하겠는데?
26.05.19 14:08

(IP보기클릭)118.235.***.***

옛날에 게임보이용 카메라가 대충 저런 느낌이었던것 같은데
26.05.19 14:08

(IP보기클릭)210.117.***.***

델타레이
3ds 시절에 기본 게임으로 저렇게 사진 찍어서 하던 슈팅 게임이 있었지 | 26.05.19 14:11 | | |

(IP보기클릭)222.121.***.***

파멸한세상
나도 이거 생각했는데 얼굴슈팅이었나 | 26.05.19 16:04 | | |

(IP보기클릭)133.106.***.***

26.05.19 14:11

(IP보기클릭)118.235.***.***

괴롭힘 생각하는 애들은 뇌가 썩었나 ㅋㅋㅋ 포켓몬 잡아다 이름지어서 괴롭힐수도있는데 포켓몬 그럼 괴롭힘 유발게임이냐? ㅋㅋ 하여간 별 좃도 이상한것만 생각해요 ㅋㅋㅋ
26.05.19 19:16

(IP보기클릭)211.226.***.***

Steel_Haze
저는 뭐 햄버거 먹다가 사진을 찍혔는데 웃기게 찍혀서 그거로 1년동안 놀리더군요. 저는 괴롭힘 문제에 대해서 우려 하시는 분들도 충분히 이해 됩니다. '좃'도 아닌건 아닌 것 같아요. | 26.05.20 00:01 | | |

(IP보기클릭)106.246.***.***

메이드인 와리오!
26.05.20 09:21

(IP보기클릭)147.93.***.***

iOS는?! 일본은 아이폰이 대세 아니었나요?
26.05.20 15:1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