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게임] 포켓몬) 의외로 초기설정에서는 뿔이 하나였던 근본 포켓몬 [14]


profile_image


profile_image (2044715)
53 | 14 | 24856 | 비추력 531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4
1
 댓글


(IP보기클릭)211.235.***.***

BEST

그래서 메가리자몽y가 정규진화(?) 스럽다 카더라
26.05.19 13:44

(IP보기클릭)220.87.***.***

BEST
두개가 안정적이야
26.05.19 13:40

(IP보기클릭)118.235.***.***

BEST
리자드는 여전히 1개지만
26.05.19 13:41

(IP보기클릭)121.187.***.***

BEST
핸들은 절대로 포기 못 하지
26.05.19 13:44

(IP보기클릭)121.176.***.***

BEST
4세대 때 암수에 따라 포켓몬 생김새가 달라질 때 리자몽 외뿔 디자인 부활시킬지 논의도 했었는데 결국 둘 다 두 뿔로 남음
26.05.19 13:50

(IP보기클릭)220.87.***.***

BEST
두개가 안정적이야
26.05.19 13:40

(IP보기클릭)118.235.***.***

BEST
리자드는 여전히 1개지만
26.05.19 13:41

(IP보기클릭)211.235.***.***

리자드가 1개니 진화하면 두개 되야지!
26.05.19 13:41

(IP보기클릭)121.168.***.***

검은군주
그럼 메가리자몽 z는 세개일거라는 암시인가 | 26.05.19 13:42 | | |

(IP보기클릭)121.168.***.***

버플스머크 스퓨핏
Y가 이미 뿔 세개네 | 26.05.19 13:43 | | |

(IP보기클릭)211.235.***.***

BEST
버플스머크 스퓨핏

그래서 메가리자몽y가 정규진화(?) 스럽다 카더라 | 26.05.19 13:44 | | |

(IP보기클릭)121.187.***.***

BEST
핸들은 절대로 포기 못 하지
26.05.19 13:44

(IP보기클릭)218.101.***.***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적버전 리자몽 도트 묘하게 하찮아보임ㅋㅋㅋ
26.05.19 13:46

(IP보기클릭)116.84.***.***

와 두번째일러만보고 당연히 두개인줄알았는데 넝면샸이있었네
26.05.19 13:46

(IP보기클릭)121.176.***.***

BEST
4세대 때 암수에 따라 포켓몬 생김새가 달라질 때 리자몽 외뿔 디자인 부활시킬지 논의도 했었는데 결국 둘 다 두 뿔로 남음
26.05.19 13:50

(IP보기클릭)223.39.***.***

반대편이라 안버옄ㅅ던게 아니엌ㅅ어?
26.05.19 15:04

(IP보기클릭)118.235.***.***

너우트
그걸 완벽하게 부정하는게 첫번째 정면샷 | 26.05.19 15:09 | | |

(IP보기클릭)61.101.***.***

뿔이 하나여도 이질감없는게 왜였나 했더니 리자드때문이구나ㅋㅋ
26.05.19 20:21

(IP보기클릭)106.245.***.***

뿔은 1개 알은 2개가 국룰 아니었어?
26.05.20 13:21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