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인기 많아진 양상국 근황 [105]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570204)
197 | 105 | 71090 | 비추력 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05
 댓글


(IP보기클릭)183.103.***.***

BEST
양세형식 개그라 문제인게 아니고 이건 합을 미리 맞춰놓고 그대로 안한게 문제 아님? 성격은 둘째치고 연습할 땐 했다는거잖음 이건 그냥 몰래카메라라고 해야 믿을 각인데
26.05.19 13:14

(IP보기클릭)14.53.***.***

BEST
그런데 솔직히 좀 쫄아있긴 해야함. 저렇게 아락바락으로 개그치는 스타일은 자기성에 못이겨서 실수를함. 장동민처럼 머리좋은놈도 자기성에 못이겨서 실언하고 지금 욕 존나먹고있잖아
26.05.19 13:19

(IP보기클릭)112.169.***.***

BEST
본문 스크롤이 너무 길구나
26.05.19 13:15

(IP보기클릭)118.235.***.***

BEST
그래서 놀뭐에서 즉시 대가리 박긴 하던데 저러다 가면 가는거지
26.05.19 13:11

(IP보기클릭)211.168.***.***

BEST
세 상 이 치 가 그 래
26.05.19 13:16

(IP보기클릭)121.135.***.***

BEST
이걸로 욕 마이 먹어가지고 지금 좀 의기소침해짐 ㅋㅋ 지난주 놀뭐에서 마이 쫄아있었음
26.05.19 13:17

(IP보기클릭)222.109.***.***

BEST
철구 임 ?
26.05.19 13:14

(IP보기클릭)118.235.***.***

BEST
그래서 놀뭐에서 즉시 대가리 박긴 하던데 저러다 가면 가는거지
26.05.19 13:11

(IP보기클릭)14.53.***.***

수이 좋앙
그나마 유재석이 한마디 해줬더라 이거로 적당히 잘 하면 다행인데 자기성격이란게 | 26.05.19 13:17 | | |

(IP보기클릭)58.123.***.***

반다비
그나마 유재석이라 컨트롤이 가능했단건가 | 26.05.19 13:23 | | |

(IP보기클릭)14.53.***.***

면먹는하마
유재석정도 되는사람이 한마디 하면 본인도 정신이 확 들지. 그런데 말실수 한게 있으니 걱정이 좀 되는거지. | 26.05.19 13:30 | | |

(IP보기클릭)183.102.***.***

수이 좋앙
지난번 핑계고보니깐 유재석이 구명보트를 보내는데도 계속 걷어차고 옆에서 보다못한 한상진이 고정은 쉽지않겠다면서 눈치주는데도 양상국이 폭주기관차처럼 질주해서 결국엔 댓글민심이 나락갔던거보면 놀뭐는 편집을 많이 해준것같았슴 | 26.05.19 19:47 | | |

(IP보기클릭)183.103.***.***

BEST
양세형식 개그라 문제인게 아니고 이건 합을 미리 맞춰놓고 그대로 안한게 문제 아님? 성격은 둘째치고 연습할 땐 했다는거잖음 이건 그냥 몰래카메라라고 해야 믿을 각인데
26.05.19 13:14

(IP보기클릭)222.109.***.***

BEST
철구 임 ?
26.05.19 13:14

(IP보기클릭)112.169.***.***

BEST
본문 스크롤이 너무 길구나
26.05.19 13:15

(IP보기클릭)211.168.***.***

BEST
자가토
세 상 이 치 가 그 래 | 26.05.19 13:16 | | |

(IP보기클릭)210.157.***.***

싸움닭아님
ㅋㅋㅋㅋㅋㅋ | 26.05.19 13:46 | | |

(IP보기클릭)39.115.***.***

놀뭐에서 일단 대가리 박긴 했는데 또 저러면 끝이지 겨우 놀뭐덕에 자리 펴는거 같은데
26.05.19 13:16

(IP보기클릭)210.157.***.***

아이스아메리카노강경파
저 방송에서 깽판친걸 왜 다른 방송에서 사과를 하는걸까 | 26.05.19 13:47 | | |

(IP보기클릭)39.112.***.***

루리웹-27482051945
난 놀토를 안봐서 놀뭐에서 맘고생했다고 나온게 핑계고 때문인줄 알았었네. 놀토에서도 사고 쳤었구나. 아니 이게 더 큰거였네. | 26.05.19 15:56 | | |

(IP보기클릭)220.125.***.***

루리웹-27482051945
저것만 깽판친게 아님 유재석이 운영하는 핑계고에서도 말실수해서 놀뭐에서 유재석 보고 사과한거 | 26.05.19 17:35 | | |

(IP보기클릭)203.160.***.***

norigaey
아 놀토에서도 사고 친거야? | 26.05.19 23:15 | | |

(IP보기클릭)112.223.***.***

아이스아메리카노강경파
경상도 사투리 개그 재미있었는데 양상국식 개그 보고 이제 불편해짐 | 26.05.20 14:52 | | |

(IP보기클릭)218.234.***.***

욕먹고 있다는 댓글 본거 같았는데 이거였나
26.05.19 13:16

(IP보기클릭)211.177.***.***

근데 진짜 왜저런거 저게 더 재밌을거라 생각한건가
26.05.19 13:16

(IP보기클릭)119.197.***.***

주때소
다른 개그맨과의 콩트보다 그냥 자기 맨날 하던 개그 한거. 호통치고 짜증내고 성질내고 | 26.05.19 13:25 | | |

(IP보기클릭)39.7.***.***

핑계고에서도 욕먹던데
26.05.19 13:17

(IP보기클릭)121.135.***.***

BEST
이걸로 욕 마이 먹어가지고 지금 좀 의기소침해짐 ㅋㅋ 지난주 놀뭐에서 마이 쫄아있었음
26.05.19 13:17

(IP보기클릭)14.53.***.***

BEST
Chosen Undead
그런데 솔직히 좀 쫄아있긴 해야함. 저렇게 아락바락으로 개그치는 스타일은 자기성에 못이겨서 실수를함. 장동민처럼 머리좋은놈도 자기성에 못이겨서 실언하고 지금 욕 존나먹고있잖아 | 26.05.19 13:19 | | |

(IP보기클릭)58.125.***.***

Chosen Undead
의기소침이고지랄이고 당장 같이 꽁트짜놓고 염병을 떨었던거여 개인기를 준비하던가 | 26.05.19 13:24 | | |

(IP보기클릭)218.234.***.***

반다비
장동민은 그래도 이젠 아이 아빠가 되기도 했고 자기만의 경계선을 찾은 느낌이라.. 독박투어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 26.05.20 12:20 | | |

(IP보기클릭)14.53.***.***

프리스코b
장동민 초창기때는 진짜 개ㅁㅊㄴ이었지. 지금은 그래도 본인이 조절은 하고 이번에 20~30대 취직 그 소리는 심각한 실언이 맞아서 욕도 먹지만 기본적으론 나도 장동민 좋아함 독박투어랑 지니어스 잘보고있고 | 26.05.20 13:12 | | |

(IP보기클릭)114.200.***.***

원래 있었는지도 모를 개그감인데 이 방송에서는 없었단게 확실하네 ㅋㅋ
26.05.19 13:17

(IP보기클릭)211.215.***.***

그러니까 ㅈ같이 굴었다는거지?
26.05.19 13:18

(IP보기클릭)175.210.***.***

왜 그동안 방송에서 보이지 않았겠어 저렇게 다시 증명해 주잖아
26.05.19 13:18

(IP보기클릭)121.180.***.***


어허 방송 욕심
26.05.19 13:18

(IP보기클릭)121.160.***.***

핑계고에서 먹었음 적당히 했어야지 거가서 왜그르니..
26.05.19 13:18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25.129.***.***

데스스트랩실
놀토 촬영이 더 먼저였을지도..? | 26.05.19 18:37 | | |

(IP보기클릭)1.253.***.***

같은 이름이라 응원했지만.. 저러면 안되는데..... 박명수처럼 재밌게 해야하는건데...
26.05.19 13:18

(IP보기클릭)211.234.***.***

햇살속인형
님 본명 양상국. 오케이 접수. | 26.05.19 13:23 | | |

(IP보기클릭)1.253.***.***

자위곰
성 다름 | 26.05.19 13:37 | | |

(IP보기클릭)211.234.***.***

햇살속인형
김상국 오케이 접수 | 26.05.19 13:46 | | |

(IP보기클릭)118.235.***.***

햇살속인형
...여자 이름이 상국이야? | 26.05.19 15:52 | | |

(IP보기클릭)110.10.***.***

우유반장
나 아직 TS나 암컷 타락 전이야... | 26.05.19 15:55 | | |

(IP보기클릭)118.235.***.***

햇살속인형

| 26.05.19 15:57 | | |

(IP보기클릭)211.198.***.***

햇살속인형
아직.......? | 26.05.19 16:49 | | |

(IP보기클릭)115.23.***.***

햇살속인형
오케이 곧 TS 접수 | 26.05.19 18:09 | | |

(IP보기클릭)115.21.***.***

햇살속인형
이,이! 최강상국! | 26.05.19 22:25 | | |

(IP보기클릭)119.197.***.***

햇살속인형
너의 이름은 김 이 박 최 정 강 조 윤 장 임 한 오 서 신 권 황 안 송 전 홍 유 고 문 양 손 배 백 허 심 노 하 곽 성 차 주 우 구 신 임 민 진 지 엄 채 원 천 방 공 양 현 함 변 염 여 추 노 도 소 신 석 선 설 마 길 주 연 표 명 기 반 라 왕 금 옥 육 인 맹 제 탁 견 남궁 황보 제갈 선우 사공 서문 독고 동방 어 부 가 간 갈 감 강전 궉 망절 빙 소봉 어금 즙 탕 편 상국 이로구나. | 26.05.20 08:50 | | |

(IP보기클릭)110.10.***.***

고.양.이
와.. 들켰다 | 26.05.20 08:53 | | |

(IP보기클릭)39.124.***.***

글 사이사이 엔터가 왤케 많아
26.05.19 13:19

(IP보기클릭)118.235.***.***

해처리 항문
할배들 특징임 | 26.05.19 13:38 | | |

(IP보기클릭)118.130.***.***


머 사고 친것도 아니고해서 다시 방향성 잘 잡아서 웃긴다면 별 상관없을듯
26.05.19 13:19

(IP보기클릭)116.33.***.***

행복한강아지
예능이나 유튭 보면 처신 잘 해야하는 구간임 사리분별 못하고 언급되면 나락코스 스트레이트로 가는거 이제 스택 쌓인거라 사고 쳐서 파묘되는 순간 업보로 개까일예정 | 26.05.19 16:34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220.118.***.***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4639467732
저 날 직접 방송 봤는데 정말 같이 보던 식구들끼리도 서로 표정 관리 안 될 정도로 프로그램 엉망이었습니다. 같이 모여서 웃으려고 본 예능 프로그램에서 시작부터 끝까지 그야말로 "갑분싸"분위기만 만들고 있으니 정말 보고 있기 힘들었어요... | 26.05.19 14:42 | | |

(IP보기클릭)125.143.***.***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4639467732

| 26.05.19 17:27 | | |

(IP보기클릭)220.12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4639467732
https://youtube.com/watch?v=qv8mXY9_EGs&si=q8vziy2WsVlS276q 유튜브에 올라와있음 주작편집이 전혀 아님. 왜 저래 싶을 정도 | 26.05.19 17:37 | | |

(IP보기클릭)49.169.***.***

경규햄이나 명수햄 있었으면 호통 한방에 정리 됬을 텐데.... 그러고보니 신동엽도 있었잖아??
26.05.19 13:19

(IP보기클릭)42.82.***.***

양산형토마토
보다 보니 저거 저러다가 금방 사라질 견적이 보였을 듯. 그래서 니 하고픈대로 하다 사라져라 아니었을까. ㅋㅋㅋ | 26.05.19 13:40 | | |

(IP보기클릭)218.234.***.***

100만톤라이더킥
어디 그런 사람이 한둘이던가요.. 그치들도 내공이 쌓여서 옆에 둘놈 치울놈 바로 알아차리겠죠. 다 유느처럼 고쳐서 안고 가려는 사람 별로 없어 보이데요 | 26.05.20 12:14 | | |

(IP보기클릭)104.28.***.***

엔터랑 말줄임표 좀 진짜 ㅋㅋㅋ
26.05.19 13:20

(IP보기클릭)61.99.***.***

연예계에서 오래 가는 사람은 접수 잘해주는 사람인데 인기 오르는 시기에 저래버리면 끝난거지
26.05.19 13:20

(IP보기클릭)221.150.***.***

놀뭐에서 유재석이 한 말이 저거 때문이었군
26.05.19 13:21

(IP보기클릭)223.38.***.***

서로 사전에 합 맞췄다면서 왜저럼;
26.05.19 13:22

(IP보기클릭)115.138.***.***

흥에 겨워 주체를 못 하는 구만 개그 스타일 자체가 한계가 명확 해서 롱런 하려면 완급 조절이 필요할텐데...결국 급발진 사태까지 왔네
26.05.19 13:22

(IP보기클릭)124.55.***.***

김해준이 저럴 정도면 심각한 건데
26.05.19 13:23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58.77.***.***

아니 꽁트 연습까지 했으면서 왜 갑자기 지 ㅈ데로 한건데.....?
26.05.19 13:24

(IP보기클릭)125.189.***.***

PD가 시킨거 아님? 보통이라면 꽁트 준비하는 것 까지 찍진 않잖아
26.05.19 13:29

(IP보기클릭)211.46.***.***

엄마어디가
정확히는 시작까지는 부캐세계관을 유지한게 맞는데 MCㅂ이 본캐로할거냐 부캐로할거냐 선택하라고 하고 양상국이 본캐를 선택해버림(그게 윗 부분 '쫄'과 '풀어라 임마' 사이) 그래서 김해준은 부캐세계관대로 유지하는데 양상국만 본캐가 되버려서 튀어버린 상황 김해준이 계속 뭐라뭐라하니까 후반에는 살짝 부캐로 달래주기는 하는데 이미 늦어버린... | 26.05.19 13:34 | | |

(IP보기클릭)125.143.***.***

엄마어디가

| 26.05.19 17:27 | | |

(IP보기클릭)221.150.***.***

물들어와 노저을때 항상겸손하고 관리 잘하라고 유재석이 말했거늘..
26.05.19 13:32

(IP보기클릭)14.34.***.***

개그맨들 사이에서 "요즘 뜨니까 전화받는 태도 달라진 놈" 얘기하면 다들 양상국 얘기냐고 물어보는 게 개웃김ㅋㅋ
26.05.19 13:37

(IP보기클릭)123.214.***.***

경규옹의 말씀이 시원하게 호통 했으면 시원하게 맞아야 된다고 하는데 박명수도 맞을떄는 시원하게 맞는데.
26.05.19 13:37

(IP보기클릭)27.35.***.***

다시 들어가는 거 확정
26.05.19 13:39

(IP보기클릭)223.38.***.***

나오는것도 첨부터 싫었고 사투리도 싫었고
26.05.19 13:43

(IP보기클릭)118.235.***.***

양상국이란애가 방송인 이었나보네. 그냥 성격더러븐 일반인인줄
26.05.19 13:46

(IP보기클릭)210.157.***.***

무슨 방송 내용인지 모르겠다
26.05.19 13:49

(IP보기클릭)125.143.***.***

루리웹-27482051945

| 26.05.19 17:27 | | |

(IP보기클릭)183.100.***.***

놀토 아직 하네 나래사단 나 하차해서 망한줄
26.05.19 14:23

(IP보기클릭)125.129.***.***

NO인증=주작ON
솔직히 놀토에선 박나래 빠져도 별문제 없긴 했었음 키 빠진게 좀 아쉽지 | 26.05.19 18:41 | | |

(IP보기클릭)58.120.***.***

양세형은 눈치라도 빠름
26.05.19 14:43

(IP보기클릭)222.113.***.***

억지 춘향이 느낌을 지울수가 없음.. 보면서 별 좋은기분이 아닌데 계속 너무 밀어줌
26.05.19 14:52

(IP보기클릭)1.236.***.***

10년뒤 제3의 전성기 오면 봐야겠네.
26.05.19 14:54

(IP보기클릭)140.248.***.***

빠르게올라간만큼 내려가는것도 빠르겠네
26.05.19 14:54

(IP보기클릭)211.36.***.***

웃겼으면 됐는데 노잼이었나 보구만
26.05.19 14:56

(IP보기클릭)121.145.***.***

양상국 요즘 다시 점점 인지도 올라서 막나가네 그래서 자기 보다 형인 김동현에게 반말하고 김동현 나 너보다 형이라고 해도 끝까지 반말씩으로 하고 성격좀 내려야 하눈데
26.05.19 14:57

(IP보기클릭)119.201.***.***

모두가 아는 사실이지만.. '안돼는 놈들은 이유가 있어' 그나마 유재석덕에 어찌저찌 운좋게 주목받고 올라오지만 혼자 던져 놓으면 저 야랄이 나는거지.. 옆에서 컨트롤해주는 사람이 없으면 그릇이 딱 저정도인 촌놈 그이상도 이하도 아닌거임
26.05.19 15:09

(IP보기클릭)182.214.***.***

하도 난리길래 유튜브에서 봤는데 그 정도인가 싶던데.. 우리나라 사람들 참 불편한거 많어.. 아 물론 재미는 더럽게 없더라
26.05.19 15:28

(IP보기클릭)39.7.***.***

상국아 니 말고 대체재 많다~~~~
26.05.19 15:39

(IP보기클릭)114.204.***.***

저 방송 다 봤는데 시작할때 놀토 고정멤버들이 컨셉캐릭터 끝까지 유지하기 쉽지 않으니 잘 생각해보라고 해서 컨셉캐릭터 대신 본인 양상국으로 가겠다는 부분이 나옴. 방송 말미에는 김해준한테 미안해하고 컨셉캐릭터로 분하는 장면도 나오고 별로 문제될 부분도 아님.
26.05.19 15:41

(IP보기클릭)220.73.***.***

여름색
ㅋㅋ | 26.05.19 18:06 | | |

(IP보기클릭)121.145.***.***

놀뭐 쩐의 전쟁을 예전 무도처럼 5~6번 돌려볼 정도로 팬인데 다른 방송에서의 양상국은 짜증내는 말투, 쌍욕, 내가 낸데식 안하무인 조절나사 빠진 비호감 캐릭터 그 자체였음
26.05.19 15:56

(IP보기클릭)211.108.***.***

본문의 놀토도 보는 내내 불편했고, 유퀴즈 나왔을때도, 유재석이 고만하라고 하는데도 자꾸 선을 간당간당하게 넘더라. 앵간해야지...
26.05.19 15:59

(IP보기클릭)59.22.***.***

윽박지르면서 센티꽂아뿌까 한게 인기를 얻어서 독이되버림 그냥 무조건 소리지르고 윽박지르는 사투리로 사투리쓰는 정신병자가 되버림 스스로 케릭터 유효기간을 단축 시켜버린꼴
26.05.19 16:19

(IP보기클릭)14.187.***.***

어릴떄 구인사 절 좀 다녔는데 거기서 양상국 본 애들은 다 알거임...
26.05.19 16:28

(IP보기클릭)118.235.***.***

까비
26.05.19 16:43

(IP보기클릭)118.235.***.***

방송도 못해~ 레이싱도 못해~ 인성도 터져~ 진짜 잇섭한테 레이싱 따일줄은 몰랐는데 ㅋㅋ
26.05.19 16:47

(IP보기클릭)125.244.***.***

박명수 이경규가 왜 롱런하는지 공부를 다시해야할듯
26.05.19 16:49

(IP보기클릭)114.206.***.***

저게 본성인 듯
26.05.19 16:53

(IP보기클릭)122.33.***.***

쟤는 그냥 끝났음. 저런 애들 한두번 본것도 아니고 끝이 어떻게 됐는지 뭐 말하나 마나지, 웃긴게 저런 애들은 지가 잘나서 뜨는 줄 알고 있음. 너 같은 애들을 불러주고 편집하고 영상을 내보내는 사람들이 방송국 PD들이고 그 PD들이 갑인데 참나...
26.05.19 17:42

(IP보기클릭)115.23.***.***

짜잔 몰카였습니다~ 가 아니었다고??
26.05.19 17:51

(IP보기클릭)210.124.***.***

요새 갑자기 여기저기 왜 나오는건데?
26.05.19 18:11

(IP보기클릭)106.101.***.***

물들어올때 노 버리고 배에 빵꾸도 내고
26.05.19 18:20

(IP보기클릭)59.29.***.***

얼마 전에 놀뭐에서 식당 주인 아저씨가 그래서 니는 안되는기라라고 한게 맞는듯.
26.05.19 18:27

(IP보기클릭)106.101.***.***

반응최악임
26.05.19 18:59

(IP보기클릭)61.108.***.***

김해준 자체가 맞는 포지션인데 그걸 못 받아줄 정도면
26.05.19 19:04

(IP보기클릭)61.79.***.***

물들어오는데 노를 저어야 하는데 노를 주변에다 휘두르고 있네
26.05.19 19:15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