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a85\uc870","rank":4},{"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864","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9d0\ub538","rank":4},{"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c77c\ubcf8","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4},{"keyword":"\ud2b8\ub7fc\ud504","rank":"new"},{"keyword":"\ub358\ud30c","rank":7},{"keyword":"\uba54\ud0c0\ud018\uc2a4\ud2b8","rank":1},{"keyword":"jtbc","rank":6},{"keyword":"\uc774\ub780","rank":-3},{"keyword":"\uc6d0\uc2e0","rank":0},{"keyword":"\uba54\uc774\ud50c","rank":-8},{"keyword":"\uba54\uac00\ubc15\uc2a4","rank":"new"},{"keyword":"Jtbc","rank":"new"},{"keyword":"\ub9c8\ub77c\ud1a4","rank":"new"},{"keyword":"\ub974\ub9dd","rank":"new"}]
(IP보기클릭)183.103.***.***
양세형식 개그라 문제인게 아니고 이건 합을 미리 맞춰놓고 그대로 안한게 문제 아님? 성격은 둘째치고 연습할 땐 했다는거잖음 이건 그냥 몰래카메라라고 해야 믿을 각인데
(IP보기클릭)14.53.***.***
그런데 솔직히 좀 쫄아있긴 해야함. 저렇게 아락바락으로 개그치는 스타일은 자기성에 못이겨서 실수를함. 장동민처럼 머리좋은놈도 자기성에 못이겨서 실언하고 지금 욕 존나먹고있잖아
(IP보기클릭)112.169.***.***
본문 스크롤이 너무 길구나
(IP보기클릭)118.235.***.***
그래서 놀뭐에서 즉시 대가리 박긴 하던데 저러다 가면 가는거지
(IP보기클릭)211.168.***.***
세 상 이 치 가 그 래
(IP보기클릭)121.135.***.***
이걸로 욕 마이 먹어가지고 지금 좀 의기소침해짐 ㅋㅋ 지난주 놀뭐에서 마이 쫄아있었음
(IP보기클릭)222.109.***.***
철구 임 ?
(IP보기클릭)118.235.***.***
그래서 놀뭐에서 즉시 대가리 박긴 하던데 저러다 가면 가는거지
(IP보기클릭)14.53.***.***
그나마 유재석이 한마디 해줬더라 이거로 적당히 잘 하면 다행인데 자기성격이란게 | 26.05.19 13:17 | | |
(IP보기클릭)58.123.***.***
그나마 유재석이라 컨트롤이 가능했단건가 | 26.05.19 13:23 | | |
(IP보기클릭)14.53.***.***
유재석정도 되는사람이 한마디 하면 본인도 정신이 확 들지. 그런데 말실수 한게 있으니 걱정이 좀 되는거지. | 26.05.19 13:30 | | |
(IP보기클릭)183.102.***.***
지난번 핑계고보니깐 유재석이 구명보트를 보내는데도 계속 걷어차고 옆에서 보다못한 한상진이 고정은 쉽지않겠다면서 눈치주는데도 양상국이 폭주기관차처럼 질주해서 결국엔 댓글민심이 나락갔던거보면 놀뭐는 편집을 많이 해준것같았슴 | 26.05.19 19:47 | | |
(IP보기클릭)183.103.***.***
양세형식 개그라 문제인게 아니고 이건 합을 미리 맞춰놓고 그대로 안한게 문제 아님? 성격은 둘째치고 연습할 땐 했다는거잖음 이건 그냥 몰래카메라라고 해야 믿을 각인데
(IP보기클릭)222.109.***.***
철구 임 ?
(IP보기클릭)112.169.***.***
본문 스크롤이 너무 길구나
(IP보기클릭)211.168.***.***
자가토
세 상 이 치 가 그 래 | 26.05.19 13:16 | | |
(IP보기클릭)210.157.***.***
ㅋㅋㅋㅋㅋㅋ | 26.05.19 13:46 | | |
(IP보기클릭)39.115.***.***
(IP보기클릭)210.157.***.***
저 방송에서 깽판친걸 왜 다른 방송에서 사과를 하는걸까 | 26.05.19 13:47 | | |
(IP보기클릭)39.112.***.***
난 놀토를 안봐서 놀뭐에서 맘고생했다고 나온게 핑계고 때문인줄 알았었네. 놀토에서도 사고 쳤었구나. 아니 이게 더 큰거였네. | 26.05.19 15:56 | | |
(IP보기클릭)220.125.***.***
저것만 깽판친게 아님 유재석이 운영하는 핑계고에서도 말실수해서 놀뭐에서 유재석 보고 사과한거 | 26.05.19 17:35 | | |
(IP보기클릭)203.160.***.***
아 놀토에서도 사고 친거야? | 26.05.19 23:15 | | |
(IP보기클릭)112.223.***.***
경상도 사투리 개그 재미있었는데 양상국식 개그 보고 이제 불편해짐 | 26.05.20 14:52 | | |
(IP보기클릭)218.234.***.***
(IP보기클릭)211.177.***.***
(IP보기클릭)119.197.***.***
다른 개그맨과의 콩트보다 그냥 자기 맨날 하던 개그 한거. 호통치고 짜증내고 성질내고 | 26.05.19 13:25 | | |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121.135.***.***
이걸로 욕 마이 먹어가지고 지금 좀 의기소침해짐 ㅋㅋ 지난주 놀뭐에서 마이 쫄아있었음
(IP보기클릭)14.53.***.***
Chosen Undead
그런데 솔직히 좀 쫄아있긴 해야함. 저렇게 아락바락으로 개그치는 스타일은 자기성에 못이겨서 실수를함. 장동민처럼 머리좋은놈도 자기성에 못이겨서 실언하고 지금 욕 존나먹고있잖아 | 26.05.19 13:19 | | |
(IP보기클릭)58.125.***.***
의기소침이고지랄이고 당장 같이 꽁트짜놓고 염병을 떨었던거여 개인기를 준비하던가 | 26.05.19 13:24 | | |
(IP보기클릭)218.234.***.***
장동민은 그래도 이젠 아이 아빠가 되기도 했고 자기만의 경계선을 찾은 느낌이라.. 독박투어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 26.05.20 12:20 | | |
(IP보기클릭)14.53.***.***
장동민 초창기때는 진짜 개ㅁㅊㄴ이었지. 지금은 그래도 본인이 조절은 하고 이번에 20~30대 취직 그 소리는 심각한 실언이 맞아서 욕도 먹지만 기본적으론 나도 장동민 좋아함 독박투어랑 지니어스 잘보고있고 | 26.05.20 13:12 | | |
(IP보기클릭)114.200.***.***
(IP보기클릭)211.215.***.***
(IP보기클릭)175.210.***.***
(IP보기클릭)121.180.***.***
어허 방송 욕심
(IP보기클릭)121.160.***.***
(IP보기클릭)125.129.***.***
놀토 촬영이 더 먼저였을지도..? | 26.05.19 18:37 | | |
(IP보기클릭)1.253.***.***
(IP보기클릭)211.234.***.***
님 본명 양상국. 오케이 접수. | 26.05.19 13:23 | | |
(IP보기클릭)1.253.***.***
성 다름 | 26.05.19 13:37 | | |
(IP보기클릭)211.234.***.***
김상국 오케이 접수 | 26.05.19 13:46 | | |
(IP보기클릭)118.235.***.***
...여자 이름이 상국이야? | 26.05.19 15:52 | | |
(IP보기클릭)110.10.***.***
나 아직 TS나 암컷 타락 전이야... | 26.05.19 15:55 | | |
(IP보기클릭)118.235.***.***
| 26.05.19 15:57 | | |
(IP보기클릭)211.198.***.***
아직.......? | 26.05.19 16:49 | | |
(IP보기클릭)115.23.***.***
오케이 곧 TS 접수 | 26.05.19 18:09 | | |
(IP보기클릭)115.21.***.***
이,이! 최강상국! | 26.05.19 22:25 | | |
(IP보기클릭)119.197.***.***
너의 이름은 김 이 박 최 정 강 조 윤 장 임 한 오 서 신 권 황 안 송 전 홍 유 고 문 양 손 배 백 허 심 노 하 곽 성 차 주 우 구 신 임 민 진 지 엄 채 원 천 방 공 양 현 함 변 염 여 추 노 도 소 신 석 선 설 마 길 주 연 표 명 기 반 라 왕 금 옥 육 인 맹 제 탁 견 남궁 황보 제갈 선우 사공 서문 독고 동방 어 부 가 간 갈 감 강전 궉 망절 빙 소봉 어금 즙 탕 편 상국 이로구나. | 26.05.20 08:50 | | |
(IP보기클릭)110.10.***.***
와.. 들켰다 | 26.05.20 08:53 | | |
(IP보기클릭)39.124.***.***
(IP보기클릭)118.235.***.***
할배들 특징임 | 26.05.19 13:38 | | |
(IP보기클릭)118.130.***.***
머 사고 친것도 아니고해서 다시 방향성 잘 잡아서 웃긴다면 별 상관없을듯
(IP보기클릭)116.33.***.***
예능이나 유튭 보면 처신 잘 해야하는 구간임 사리분별 못하고 언급되면 나락코스 스트레이트로 가는거 이제 스택 쌓인거라 사고 쳐서 파묘되는 순간 업보로 개까일예정 | 26.05.19 16:34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220.118.***.***
루리웹-4639467732
저 날 직접 방송 봤는데 정말 같이 보던 식구들끼리도 서로 표정 관리 안 될 정도로 프로그램 엉망이었습니다. 같이 모여서 웃으려고 본 예능 프로그램에서 시작부터 끝까지 그야말로 "갑분싸"분위기만 만들고 있으니 정말 보고 있기 힘들었어요... | 26.05.19 14:42 | | |
(IP보기클릭)125.143.***.***
루리웹-4639467732
| 26.05.19 17:27 | | |
(IP보기클릭)220.125.***.***
루리웹-4639467732
https://youtube.com/watch?v=qv8mXY9_EGs&si=q8vziy2WsVlS276q 유튜브에 올라와있음 주작편집이 전혀 아님. 왜 저래 싶을 정도 | 26.05.19 17:37 | | |
(IP보기클릭)49.169.***.***
(IP보기클릭)42.82.***.***
보다 보니 저거 저러다가 금방 사라질 견적이 보였을 듯. 그래서 니 하고픈대로 하다 사라져라 아니었을까. ㅋㅋㅋ | 26.05.19 13:40 | | |
(IP보기클릭)218.234.***.***
어디 그런 사람이 한둘이던가요.. 그치들도 내공이 쌓여서 옆에 둘놈 치울놈 바로 알아차리겠죠. 다 유느처럼 고쳐서 안고 가려는 사람 별로 없어 보이데요 | 26.05.20 12:14 | | |
(IP보기클릭)104.28.***.***
(IP보기클릭)61.99.***.***
(IP보기클릭)221.150.***.***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115.138.***.***
(IP보기클릭)124.55.***.***
(IP보기클릭)58.77.***.***
(IP보기클릭)125.189.***.***
(IP보기클릭)211.46.***.***
정확히는 시작까지는 부캐세계관을 유지한게 맞는데 MCㅂ이 본캐로할거냐 부캐로할거냐 선택하라고 하고 양상국이 본캐를 선택해버림(그게 윗 부분 '쫄'과 '풀어라 임마' 사이) 그래서 김해준은 부캐세계관대로 유지하는데 양상국만 본캐가 되버려서 튀어버린 상황 김해준이 계속 뭐라뭐라하니까 후반에는 살짝 부캐로 달래주기는 하는데 이미 늦어버린... | 26.05.19 13:34 | | |
(IP보기클릭)125.143.***.***
| 26.05.19 17:27 | | |
(IP보기클릭)221.150.***.***
(IP보기클릭)14.34.***.***
(IP보기클릭)123.214.***.***
(IP보기클릭)27.35.***.***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0.157.***.***
(IP보기클릭)125.143.***.***
| 26.05.19 17:27 | | |
(IP보기클릭)183.100.***.***
(IP보기클릭)125.129.***.***
솔직히 놀토에선 박나래 빠져도 별문제 없긴 했었음 키 빠진게 좀 아쉽지 | 26.05.19 18:41 | | |
(IP보기클릭)58.120.***.***
(IP보기클릭)222.113.***.***
(IP보기클릭)1.236.***.***
(IP보기클릭)140.248.***.***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121.145.***.***
(IP보기클릭)119.201.***.***
(IP보기클릭)182.214.***.***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114.204.***.***
(IP보기클릭)220.73.***.***
ㅋㅋ | 26.05.19 18:06 | | |
(IP보기클릭)121.145.***.***
(IP보기클릭)211.108.***.***
(IP보기클릭)59.22.***.***
(IP보기클릭)14.187.***.***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25.244.***.***
(IP보기클릭)114.206.***.***
(IP보기클릭)122.33.***.***
(IP보기클릭)115.23.***.***
(IP보기클릭)210.124.***.***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59.29.***.***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61.108.***.***
(IP보기클릭)6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