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c774\uc885\ubc94","rank":"new"},{"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a85\uc870","rank":-2},{"keyword":"\ub9bc\ubc84\uc2a4","rank":5},{"keyword":"\ub864","rank":-2},{"keyword":"\ubc84\ud29c\ubc84","rank":-2},{"keyword":"\uc6d0\uc2e0","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4},{"keyword":"\ub9d0\ub538","rank":2},{"keyword":"\ub2c8\ucf00","rank":-3},{"keyword":"jtbc","rank":-5},{"keyword":"\uc8fc\uc2dd","rank":-2},{"keyword":"\uc0dd\uad6c\uba4d","rank":"new"},{"keyword":"\ub358\ud30c","rank":-1},{"keyword":"\ud638\uc2dc\ub178","rank":1},{"keyword":"\u3147\u3147\u3131","rank":-1},{"keyword":"\uac74\ub2f4","rank":3},{"keyword":"@","rank":1},{"keyword":"\uba54\uc774\ud50c","rank":-11},{"keyword":"\ubaac\ud5cc","rank":"new"},{"keyword":"\ub9ac\uc13c\ub290","rank":"new"}]
(IP보기클릭)106.101.***.***
네이티브 수준으로 일본어 구사하고 일본인 양자로 들어갈 정도였는데 조선인이라고 잡혀들어감
(IP보기클릭)210.205.***.***
와 진짜 일왕잡았으면 도파민 쩔었을텐데
(IP보기클릭)175.117.***.***
솔직히... 존나 재밌을 것 같으니까요 김구선생 "내 생애 그런 청년은 본 적이 없다.."
(IP보기클릭)14.53.***.***
(IP보기클릭)211.43.***.***
나를 버린 일제에게 복수한다 이것만큼 재밌는 일이 또 있을까요
(IP보기클릭)203.229.***.***
감히 내 충심을 배신해? 죽어봐랏ㅋㅋㅋ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180.71.***.***
이봉창 케이스는 굉장히 특이하긴 했음. 다들 잃어버린 조국을 되찾겠다고 활동한 게 대부분인데, 차별받은 것땜에 복수하겠다고 독립운동에 투신 한거라 ㄷㄷ
(IP보기클릭)106.101.***.***
네이티브 수준으로 일본어 구사하고 일본인 양자로 들어갈 정도였는데 조선인이라고 잡혀들어감
(IP보기클릭)119.192.***.***
이래서 처음엔 밀정 측도 산업스파이 취급했다고..... 이런 인재가 우릴 왜 도우러 왔겠냐고 ㅋㅋㅋ | 26.05.19 13:04 | | |
(IP보기클릭)218.234.***.***
이봉창의사 사진을 볼때마다.. 유해진님이 주연으로 영화 한편 나오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너무 크게 히트작이 나오셨으니 오히려 효과가 좋으려나.. '봉오동전투'에서 큰칼 들고 나오신것도 물론 멋있었음.. | 26.05.20 12:10 | | |
(IP보기클릭)210.205.***.***
와 진짜 일왕잡았으면 도파민 쩔었을텐데
(IP보기클릭)211.38.***.***
성공한 세계선은 있었지 | 26.05.19 12:49 | | |
(IP보기클릭)221.146.***.***
독립 운동사 각종 실패사례 꼬라지 보면 하늘이 조선을 버린게 아닌가 생각될때가 ㅈㄴ 많기는해. | 26.05.19 12:57 | | |
(IP보기클릭)39.7.***.***
그럼에도 불구하고 광복한거보면 하늘의 뜻을 꺾어버린거네 진짜 개쩌는거잖아 | 26.05.19 15:12 | | |
(IP보기클릭)221.146.***.***
ㅇㅇ. 신조차 버린 한국을 살린건 아이러니하게도 두 강대국의 이해관계였다 | 26.05.19 17:53 | | |
(IP보기클릭)203.229.***.***
감히 내 충심을 배신해? 죽어봐랏ㅋㅋㅋ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14.53.***.***
(IP보기클릭)222.114.***.***
파이어 앤드 저스티스! | 26.05.19 12:47 | | |
(IP보기클릭)121.140.***.***
| 26.05.19 12:47 | | |
(IP보기클릭)211.43.***.***
나를 버린 일제에게 복수한다 이것만큼 재밌는 일이 또 있을까요
(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14.53.***.***
그러니까 이 시계를 가져. 비싼거야 | 26.05.19 12:51 | | |
(IP보기클릭)211.36.***.***
크 | 26.05.19 13:27 | | |
(IP보기클릭)219.241.***.***
어... 그건 윤봉길 의사가 김구 선생이랑 밥먹고 시계 교환한거 | 26.05.19 14:08 | | |
(IP보기클릭)14.53.***.***
어... | 26.05.19 14:53 | | |
(IP보기클릭)112.223.***.***
멋있었어 힘내 | 26.05.20 14:57 | | |
(IP보기클릭)175.117.***.***
솔직히... 존나 재밌을 것 같으니까요 김구선생 "내 생애 그런 청년은 본 적이 없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80.71.***.***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잿더미표성냥
이봉창 케이스는 굉장히 특이하긴 했음. 다들 잃어버린 조국을 되찾겠다고 활동한 게 대부분인데, 차별받은 것땜에 복수하겠다고 독립운동에 투신 한거라 ㄷㄷ | 26.05.19 12:49 | | |
(IP보기클릭)118.235.***.***
잿더미표성냥
그냥 멋있다는 거지 급을 나눈다는 얘기는 아닌듯 | 26.05.19 12:49 | | |
(IP보기클릭)106.101.***.***
잿더미표성냥
에.... 김일성도 독림운동가라면 운동가인데 안중근이랑 동급이라 생각하심? | 26.05.19 12:50 | | |
(IP보기클릭)1.236.***.***
잿더미표성냥
이봉창은 특이해서 그런듯. 진성 일뽕들은 차별당해도 내가 조1센징인 탓 거리는데 이쪽은 독립운동을 선택했으니 | 26.05.19 12:51 | | |
(IP보기클릭)106.101.***.***
잿더미표성냥
급의 높낮음보다는 독특하다에 가깝겠지 ㅋㅋㅋ | 26.05.19 12:53 | | |
(IP보기클릭)118.43.***.***
잿더미표성냥
급을 나누는게 아니라 독립운동가 중에 가장 특이하다는거 어느정도냐면 독립군들도 '이ㅅㅋ 스파이같은데'의심했고 조선말은 제대로 할 줄모르고 일본어는 유창하고 술먹고 취해서 일본노래부르고 다녔던게 이봉창임ㅋㅋㅋㅋ 독립운동가 중에 이런 특이케이스는 거의 없으니 | 26.05.19 13:01 | | |
(IP보기클릭)219.241.***.***
잿더미표성냥
박열의 아내도 일본인인데, 일본에서 받은 차별과 따돌림 때문에 국가와 사회에 대한 오만정이 다 떨어졌다고 하잖음. | 26.05.19 14:09 | | |
(IP보기클릭)39.7.***.***
김일성이 ㄱㅅㄲ이긴한데 광복직후에는 여론조사에 국방장관 선호도 1위 할만큼 인기가 많긴 했음 진짜 대단한 대일본 전투를 한건지 아니면 프로파간다를 잘한건지는 모르겠음 | 26.05.19 15:15 | | |
(IP보기클릭)104.28.***.***
이건 좀 신기하네 | 26.05.19 16:22 | | |
(IP보기클릭)121.163.***.***
여론조사 1위는 처음 알았네 그런데 1위 할 정도로 보천보 전투랑 기타 레지스탕스 운동이 쩔었나? 후대이기에 모르는 뭔가가 있는건가... | 26.05.20 00:04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4.4.***.***
(IP보기클릭)180.70.***.***
김구선생도 가명으로 만났다고 | 26.05.19 12:49 | | |
(IP보기클릭)58.151.***.***
밀정이 아닌것같은이유도 이정도로 일본인같은사람을 밀정으로보낼것같진 않아서 ㅋㅋㅋ | 26.05.19 12:57 | | |
(IP보기클릭)118.235.***.***
정작 저게 거사때는 전화위복이었는지 아무도... 심지어 폭탄 던지고 나서도 의심을 안 받아서 애먼 사람들이 고통받자 자수하셨지 | 26.05.19 12:58 | | |
(IP보기클릭)119.196.***.***
심지어 상해에서 사귄 절친이 일본인 경찰이고, 그 사람은 이봉창 의사가 의거하러 일본 갈 때 부두까지 배웅 나갔었다고 하니깐 ㄷㄷㄷ | 26.05.19 14:34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59.13.***.***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180.70.***.***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06.243.***.***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175.198.***.***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22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