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a85\uc870","rank":4},{"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864","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9d0\ub538","rank":4},{"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c77c\ubcf8","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4},{"keyword":"\ud2b8\ub7fc\ud504","rank":"new"},{"keyword":"\ub358\ud30c","rank":7},{"keyword":"\uba54\ud0c0\ud018\uc2a4\ud2b8","rank":1},{"keyword":"jtbc","rank":6},{"keyword":"\uc774\ub780","rank":-3},{"keyword":"\uc6d0\uc2e0","rank":0},{"keyword":"\uba54\uc774\ud50c","rank":-8},{"keyword":"\uba54\uac00\ubc15\uc2a4","rank":"new"},{"keyword":"Jtbc","rank":"new"},{"keyword":"\ub9c8\ub77c\ud1a4","rank":"new"},{"keyword":"\ub974\ub9dd","rank":"new"}]
(IP보기클릭)116.123.***.***
나 이거 미이라 영화에서 본적 있는거 같애
(IP보기클릭)223.39.***.***
경주에서 만났던 노린재
(IP보기클릭)124.153.***.***
(IP보기클릭)112.220.***.***
실제로 장식용도로 등딱지 때서 사용함
(IP보기클릭)203.229.***.***
비단벌레
(IP보기클릭)175.209.***.***
이런 벌레들 하나하나 날개를 따서 장식한것들이 있지.
(IP보기클릭)203.229.***.***
요런애 수백마리로 공예품같은거 만들고 그랬드라
(IP보기클릭)119.192.***.***
(IP보기클릭)221.168.***.***
ㄹㅇ 수집가들이 맴 이해할거 같슴 | 26.05.19 12:36 | | |
(IP보기클릭)116.123.***.***
나 이거 미이라 영화에서 본적 있는거 같애
(IP보기클릭)221.168.***.***
갸아아아악 | 26.05.19 12:35 | | |
(IP보기클릭)118.235.***.***
ㄹㅇ 미라보다 그 벌레들이 더 무서운 | 26.05.19 12:43 | | |
(IP보기클릭)106.254.***.***
아 그 살뜯어먹는풍뎅이.. 어릴때 공포 그자체였는데 | 26.05.20 10:34 | | |
(IP보기클릭)223.39.***.***
경주에서 만났던 노린재
(IP보기클릭)221.168.***.***
갹 이쁘다 | 26.05.19 12:36 | | |
(IP보기클릭)219.250.***.***
(IP보기클릭)221.168.***.***
| 26.05.19 12:37 | | |
(IP보기클릭)1.241.***.***
유광에서 무광이됨 | 26.05.19 12:38 | | |
(IP보기클릭)125.179.***.***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203.229.***.***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No_name01
비단벌레 | 26.05.19 12:39 | | |
(IP보기클릭)203.229.***.***
No_name01
길앞잡이는 이쁘긴 한데 포식성 곤충이라 개체수가 많지 않을 듯함. | 26.05.19 12:40 | | |
(IP보기클릭)118.235.***.***
No_name01
고건 비단벌레 국립경주박물관에 유물도 있음 | 26.05.19 12:40 | | |
(IP보기클릭)203.229.***.***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No_name01
요런애 수백마리로 공예품같은거 만들고 그랬드라 | 26.05.19 12:42 | | |
(IP보기클릭)175.209.***.***
이런 벌레들 하나하나 날개를 따서 장식한것들이 있지.
(IP보기클릭)112.220.***.***
실제로 장식용도로 등딱지 때서 사용함
(IP보기클릭)221.168.***.***
ㅠ ㅠ | 26.05.19 12:40 | | |
(IP보기클릭)112.181.***.***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24.153.***.***
(IP보기클릭)221.168.***.***
이거다 벌레 껍질인가요 ㄷㄷ | 26.05.19 14:43 | | |
(IP보기클릭)119.196.***.***
ㅇㅇ 아프리카였나 맥시코 쪽의 수제 공예품임. 수백마리의 벌레 껍질을 이용한 공예품이라 당시 매우 귀한것으로 취급당했었고, 유럽 열강시대에 저 제품이 눈에 띄면서 당시 여성 귀족들한테 샤넬 이상의 값어치였음. 저거 하나 가지고 있으면 여성 귀족들의 선망대상이라 값도 진짜 크고 아름다운 것은 거짓말 보태서 성값이라 불려도 될 정도로 인기가 높았음. | 26.05.20 10:49 | | |
(IP보기클릭)118.235.***.***
와아아왕 쩐다 알려줘서 감사합니다 | 26.05.20 12:09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75.194.***.***
"이거야!"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49.174.***.***
(IP보기클릭)27.35.***.***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112.172.***.***
(IP보기클릭)106.249.***.***
(IP보기클릭)119.193.***.***
(IP보기클릭)180.230.***.***
쇠파리 였나.. | 26.05.19 16:55 | | |
(IP보기클릭)119.193.***.***
쇠파리랑 똥파이 아예 다른애라... 쇠파리는 쏘는 애들이라 일반 파리랑도 다름.... 쏘이면 많이 아픔 군대에서 쏘여봐서 안다 ㅅㅂ... | 26.05.19 22:52 | | |
(IP보기클릭)221.168.***.***
덷 | 26.05.20 07:03 | | |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218.235.***.***
(IP보기클릭)222.112.***.***
알라딘에도 나오죠
(IP보기클릭)121.130.***.***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6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