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a85\uc870","rank":4},{"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864","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9d0\ub538","rank":4},{"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c77c\ubcf8","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4},{"keyword":"\ud2b8\ub7fc\ud504","rank":"new"},{"keyword":"\ub358\ud30c","rank":7},{"keyword":"\uba54\ud0c0\ud018\uc2a4\ud2b8","rank":1},{"keyword":"jtbc","rank":6},{"keyword":"\uc774\ub780","rank":-3},{"keyword":"\uc6d0\uc2e0","rank":0},{"keyword":"\uba54\uc774\ud50c","rank":-8},{"keyword":"\uba54\uac00\ubc15\uc2a4","rank":"new"},{"keyword":"Jtbc","rank":"new"},{"keyword":"\ub9c8\ub77c\ud1a4","rank":"new"},{"keyword":"\ub974\ub9dd","rank":"new"}]
(IP보기클릭)118.130.***.***
그건 법 위반인데 현타올게 아니라 신고해야지
(IP보기클릭)223.39.***.***
나도 한달 용돈 500씩 받는데 세달 모으면 삼김 하나 사먹는다
(IP보기클릭)110.70.***.***
갑자기 사회구조나 현실문제에 대해 진지한 고찰을 하는 사람을 조심해라 친지 몇분 안된 사람이다
(IP보기클릭)211.234.***.***
큰건1800이야
(IP보기클릭)118.235.***.***
용돈이 600이면 상속세로 신고하자
(IP보기클릭)218.158.***.***
(IP보기클릭)118.130.***.***
그건 법 위반인데 현타올게 아니라 신고해야지 | 26.05.19 12:33 | | |
(IP보기클릭)39.112.***.***
하루 4시간 근무하는데... | 26.05.19 15:45 | | |
(IP보기클릭)110.70.***.***
갑자기 사회구조나 현실문제에 대해 진지한 고찰을 하는 사람을 조심해라 친지 몇분 안된 사람이다
(IP보기클릭)211.234.***.***
쫌 칠수도 있지! | 26.05.20 04:27 | | |
(IP보기클릭)223.39.***.***
나도 한달 용돈 500씩 받는데 세달 모으면 삼김 하나 사먹는다
(IP보기클릭)211.234.***.***
애널도살자
큰건1800이야 | 26.05.19 15:01 | | |
(IP보기클릭)118.235.***.***
용돈이 600이면 상속세로 신고하자
(IP보기클릭)1.214.***.***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221.***.***
저도 대학교친구중에 좀 부자인애가있었어요. 그냥 첨엔 대학들어가서 알게된 친구라 부자인줄도 몰랐고 걔가 입고있는옷들이 몇백짜리인줄도 몰랐고...(패션 센스가 그리 좋진않았음) 대화가 주말에 뭐했냐 뭐 이런거 물어보면 일본 놀러갔다왔다하고 우리나라에 블루레이 플레이어 이런것도 제대로 없을때 휴대형 블루레이 플레이어 같은거 들고다니고 걔도 대학생일때 용돈이 200넘었었네요. 근데 약간 자격지심인지... 점점 알게되고부터 저도 걔한테 뭔가 공짜심리가 생기는것도 같고 뭘 엄청 잘 사줬거든요. 친구가 아니라 물주로 보게되는 저 스스로가 싫어서 그냥 그친구랑 멀어짐 | 26.05.19 16:54 | | |
(IP보기클릭)106.101.***.***
어릴땐 그런거 신경안쓰고 친구사귀니까 가능한 얘기긴함 흔하냐하면 그건 또 다른문제긴한데ㅋㅋ | 26.05.19 17:51 | | |
(IP보기클릭)223.62.***.***
나도 고딩때 커뮤하다 친해진 애가 아빠 계열사 하나 받아서 서른중반에 사장임 | 26.05.19 18:18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