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돈 많은 백수친구가 부러워 현타 온 사람.JPG [13]


profile_image

(4738948)
100 | 13 | 36838 | 비추력 1309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3
1
 댓글


(IP보기클릭)118.130.***.***

BEST
그건 법 위반인데 현타올게 아니라 신고해야지
26.05.19 12:33

(IP보기클릭)223.39.***.***

BEST
나도 한달 용돈 500씩 받는데 세달 모으면 삼김 하나 사먹는다
26.05.19 14:16

(IP보기클릭)110.70.***.***

BEST
갑자기 사회구조나 현실문제에 대해 진지한 고찰을 하는 사람을 조심해라 친지 몇분 안된 사람이다
26.05.19 12:49

(IP보기클릭)211.234.***.***

BEST
큰건1800이야
26.05.19 15:01

(IP보기클릭)118.235.***.***

BEST
용돈이 600이면 상속세로 신고하자
26.05.19 14:56

(IP보기클릭)218.158.***.***

누군가는 저걸보고 ‘점마는 월급 200넘네 현타온다‘ 할수도 있겠지
26.05.19 12:31

(IP보기클릭)118.130.***.***

BEST 배달왔습니다
그건 법 위반인데 현타올게 아니라 신고해야지 | 26.05.19 12:33 | | |

(IP보기클릭)39.112.***.***

행복한강아지
하루 4시간 근무하는데... | 26.05.19 15:45 | | |

(IP보기클릭)110.70.***.***

BEST
갑자기 사회구조나 현실문제에 대해 진지한 고찰을 하는 사람을 조심해라 친지 몇분 안된 사람이다
26.05.19 12:49

(IP보기클릭)211.234.***.***

베오닉
쫌 칠수도 있지! | 26.05.20 04:27 | | |

(IP보기클릭)223.39.***.***

BEST
나도 한달 용돈 500씩 받는데 세달 모으면 삼김 하나 사먹는다
26.05.19 14:16

(IP보기클릭)211.234.***.***

BEST
애널도살자
큰건1800이야 | 26.05.19 15:01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용돈이 600이면 상속세로 신고하자
26.05.19 14:56

(IP보기클릭)1.214.***.***

얼마나 쳤으면...
26.05.19 16:06

(IP보기클릭)118.235.***.***

근데, 어떻게 월230 짜리가 용돈 600짜리 친구가 있을수 있지?? 1. 진짜 친구면 대박! (*생각외로 인생 이지모드로 살 가능성이라도 있음) 2. 혼자만 친구라 생각할 수도 있음 말이 600이지.. 어느정도 부자집안이지 감도 안온다~~
26.05.19 16:19

(IP보기클릭)1.221.***.***

루리웹-92736366
저도 대학교친구중에 좀 부자인애가있었어요. 그냥 첨엔 대학들어가서 알게된 친구라 부자인줄도 몰랐고 걔가 입고있는옷들이 몇백짜리인줄도 몰랐고...(패션 센스가 그리 좋진않았음) 대화가 주말에 뭐했냐 뭐 이런거 물어보면 일본 놀러갔다왔다하고 우리나라에 블루레이 플레이어 이런것도 제대로 없을때 휴대형 블루레이 플레이어 같은거 들고다니고 걔도 대학생일때 용돈이 200넘었었네요. 근데 약간 자격지심인지... 점점 알게되고부터 저도 걔한테 뭔가 공짜심리가 생기는것도 같고 뭘 엄청 잘 사줬거든요. 친구가 아니라 물주로 보게되는 저 스스로가 싫어서 그냥 그친구랑 멀어짐 | 26.05.19 16:54 | | |

(IP보기클릭)106.101.***.***

루리웹-92736366
어릴땐 그런거 신경안쓰고 친구사귀니까 가능한 얘기긴함 흔하냐하면 그건 또 다른문제긴한데ㅋㅋ | 26.05.19 17:51 | | |

(IP보기클릭)223.62.***.***

루리웹-92736366
나도 고딩때 커뮤하다 친해진 애가 아빠 계열사 하나 받아서 서른중반에 사장임 | 26.05.19 18:18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