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세무서 : 미성년자 딸에게 급여를 주다니 횡령각인가? [43]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884688)
370 | 43 | 73058 | 비추력 223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3
1
 댓글


(IP보기클릭)211.59.***.***

BEST
심지어 싸고! 일도 잘해!
26.05.18 17:07

(IP보기클릭)118.235.***.***

BEST
50만엔 지불하고 8명는건 뭐냐 대체
26.05.18 17:11

(IP보기클릭)117.53.***.***

BEST

세금만큼은 나라에서 공식 네고 절차를 만들어두는 이유
26.05.18 17:10

(IP보기클릭)118.235.***.***

BEST
근데 미성년자에게 급여주면 의제성인되서 좀 귀찮아 질텐데. 단순 아르바이트로 할 생각은 없었나.
26.05.18 17:11

(IP보기클릭)119.192.***.***

BEST
가족이면 좀 많이 다를걸
26.05.18 17:11

(IP보기클릭)163.239.***.***

BEST
게무사: 증빙자료 있나요
26.05.18 17:10

(IP보기클릭)115.138.***.***

BEST
그리고 딸이 친구들 데려와서 매출을 올려줬죠 - 그럼 인정이지
26.05.18 17:10

(IP보기클릭)211.59.***.***

BEST
심지어 싸고! 일도 잘해!
26.05.18 17:07

(IP보기클릭)119.192.***.***

무지개 벽돌
게다가 무급으로 야근을 시켜도 합법이야! | 26.05.18 17:11 | | |

(IP보기클릭)175.204.***.***

무지개 벽돌
300만원이면 딱히 싸지도 않잖아! | 26.05.18 17:24 | | |

(IP보기클릭)221.163.***.***

무지개 벽돌
30만엔이면 300만원인데..... 싼거에요? ㄷㄷㄷㄷ | 26.05.18 18:28 | | |

(IP보기클릭)118.235.***.***

komyammi
저저 대행사놈들보단 훨씬! | 26.05.18 19:45 | | |

(IP보기클릭)223.38.***.***

기레기
야근수당이요 -0- | 26.05.19 09:03 | | |

(IP보기클릭)210.117.***.***

이건.... 넘어갈만하지
26.05.18 17:10

(IP보기클릭)117.53.***.***

BEST

세금만큼은 나라에서 공식 네고 절차를 만들어두는 이유
26.05.18 17:10

(IP보기클릭)163.239.***.***

BEST
게무사: 증빙자료 있나요
26.05.18 17:10

(IP보기클릭)175.195.***.***

Tolene
여기 인스타팔로워 변동 그래프요 | 26.05.18 17:14 | | |

(IP보기클릭)222.119.***.***

세무서도 경악을 금치못했다
26.05.18 17:10

(IP보기클릭)115.138.***.***

BEST
그리고 딸이 친구들 데려와서 매출을 올려줬죠 - 그럼 인정이지
26.05.18 17:10

(IP보기클릭)118.235.***.***

BEST
근데 미성년자에게 급여주면 의제성인되서 좀 귀찮아 질텐데. 단순 아르바이트로 할 생각은 없었나.
26.05.18 17:11

(IP보기클릭)119.192.***.***

BEST
Jst.Wrt
가족이면 좀 많이 다를걸 | 26.05.18 17:11 | | |

(IP보기클릭)118.235.***.***

Jst.Wrt
대학생일수도있지 | 26.05.18 17:11 | | |

(IP보기클릭)122.46.***.***

Jst.Wrt
단순 아르바이트로 해도 공단에서 야 월급주고 그러면 4대보험 취득신고해야지!!세금을 왜 안내? 하고 직권가입시켜벌임. 그래노코 아...사업주 딸이니까 고용산재는 가입 안시킬께 이러면서 비싼 국민연금 건강보험만 직권가입시킴 ㅋㅋㅋㅋㅋ 8일이상 60시간이상 근무시에는 일용직이라고해도 4대보험 가입대상임 ㅎㅎㅎ | 26.05.18 17:13 | | |

(IP보기클릭)119.192.***.***

호모 심슨
보험비보단 미성년자 제한능력이 사라지는거. | 26.05.18 17:14 | | |

(IP보기클릭)122.46.***.***

Jst.Wrt
미성년자 기준은 나이고, 성년으로 의제되는 기준은 법륜혼에 한정된다고하네 소득으로 의제성인 될 걱정은 안해도 될듯 | 26.05.18 17:16 | | |

(IP보기클릭)24.157.***.***

Jst.Wrt
근데 알바한테 주는것도 급여 아님? 알바 안해보고 안써봐서 잘 모름.... | 26.05.19 06:32 | | |

(IP보기클릭)118.235.***.***

20만엔을 절약하고 업체의 4배의 이득을 보았다. 이건 세무사도 놀란다
26.05.18 17:11

(IP보기클릭)118.235.***.***

BEST
50만엔 지불하고 8명는건 뭐냐 대체
26.05.18 17:11

(IP보기클릭)183.101.***.***

도구로
전부 실패하고 회사원 8명 팔로우 한거 같은데 | 26.05.18 17:14 | | |

(IP보기클릭)183.107.***.***

도구로
인스타 계정주가 식당같은거 한다고 일땜에 억지로 만든 거면 그럴만도 함. | 26.05.18 17:18 | | |

(IP보기클릭)211.38.***.***

도구로
회사직원들? | 26.05.18 17:33 | | |

(IP보기클릭)175.197.***.***

Lapis Rosenberg
엌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18 18:01 | | |

(IP보기클릭)223.38.***.***

대행 직원이 팔로우한건가 8명은....
26.05.18 17:11

(IP보기클릭)223.38.***.***

울트론ㅤ
합리적 의심... | 26.05.19 09:04 | | |

(IP보기클릭)211.235.***.***

학교 친구 34명 아냐?
26.05.18 17:11

(IP보기클릭)14.38.***.***

경뢰베
ㅎㅎ 비슷하지 않을까 | 26.05.18 17:17 | | |

(IP보기클릭)121.172.***.***

업체기간중 실적 보여주면 인정되려나? ㅋㅋㅋ
26.05.18 17:12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8.154.***.***

세무서는 편법증여를 주장하고 싶지만 미성년자라도 고교생 이상이면 경제활동 가능하지 않나?
26.05.18 17:12

(IP보기클릭)119.192.***.***

협기[俠氣]
가능은 한데 그러면 미성년자로 받는 제한능력자 상실되서. | 26.05.18 17:13 | | |

(IP보기클릭)1.234.***.***

협기[俠氣]
편법증여도 편법증여인데 일도 안했는데 급여 등으로 비용처리하면 법인이나 사업자의 소득이 낮게 잡혀 과세표준이 내려가고 세금도 줄어듦 | 26.05.18 17:14 | | |

(IP보기클릭)121.169.***.***

Jst.Wrt
다른 개념이나 다른 건하고 헷갈리거나 섞어서 기억하는거 아님? | 26.05.18 17:30 | | |

(IP보기클릭)106.101.***.***

협기[俠氣]
가족간이라 문제가 되는거 근무강도, 근무시간에 비해 지나치게 높은 급여 3년이면 1억원이 자식에게로 가는거 | 26.05.19 09:46 | | |

(IP보기클릭)118.235.***.***

26.05.18 17:13

(IP보기클릭)218.144.***.***

함부로O함부러X
이걸 맛본뒤 아빠 방송중 뒤에 지나감 ㅋ | 26.05.19 12:14 | | |

(IP보기클릭)118.235.***.***

일본은 모르겠고, 한국에서는 저러면 괘씸죄로 세무조사당함
26.05.18 17:17

(IP보기클릭)126.47.***.***

부계입니다
일본도 크게 안달라 | 26.05.18 19:53 | | |

(IP보기클릭)211.228.***.***

성과 반영
26.05.18 17:31

(IP보기클릭)221.149.***.***

인스타 대행 업체에서 팔로워가 8명 밖에 안늘었다는 건 진짜로 사기 당한 거 아닐까? 업체라면 기본적으로 봇으로 돌리는 가라계정만 수백단위는 될 텐데.
26.05.18 17:50

(IP보기클릭)218.237.***.***

8만, 34만인줄 알았어. 그래서 줄만하네!!!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다. 다시 잘보니... 8명, 34명... 뭐지????
26.05.18 18:04

(IP보기클릭)115.69.***.***

아동 노동 착취구먼
26.05.18 18:31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