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864","rank":0},{"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b9c8\ub77c\ud1a4","rank":2},{"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b974\ub9dd","rank":1},{"keyword":"\ub2c8\ucf00","rank":2},{"keyword":"\uba54\ud0c0\ud018\uc2a4\ud2b8","rank":0},{"keyword":"\ub9d0\ub538","rank":3},{"keyword":"\uc820\ub808\uc2a4","rank":-5},{"keyword":"\uc6d0\uc2e0","rank":3},{"keyword":"\uc5d4\ub4dc\ud544\ub4dc","rank":"new"},{"keyword":"\ub358\ud30c","rank":6},{"keyword":"\uc6d4\ub4dc\ucef5","rank":"new"},{"keyword":"\uc57c\uad6c","rank":-4},{"keyword":"@","rank":0},{"keyword":"\uc6d0\ud53c\uc2a4","rank":-7},{"keyword":"\u3147\u3147\u3131","rank":-3},{"keyword":"\uc18c\uc8042","rank":"new"},{"keyword":"\ub514\uc9c0\ubaac","rank":"new"}]
(IP보기클릭)39.7.***.***
우리 동네는 유치원 3개 있던거 1개만 남고 싹 망함
(IP보기클릭)223.38.***.***
찐 노화 체감은 어죽가게임 이걸 먹어? 하는데 6년째 장사 잘되는중이라 볼때마다 ?나옴
(IP보기클릭)121.141.***.***
쭈꾸미는 오히려 술먹으러 젊은 층이 많이 가는걸
(IP보기클릭)218.50.***.***
유치원과 태권도장이 없어지고 그자리에 요양원이 들어섬
(IP보기클릭)223.39.***.***
분식점이 하나둘 없어지는 걸 보고 체감함.
(IP보기클릭)183.105.***.***
동네 공원마다 어르신들이 파크골프 치고 있음
(IP보기클릭)211.107.***.***
우리는 유치원 건물에 요양병원 들어옴
(IP보기클릭)39.7.***.***
우리 동네는 유치원 3개 있던거 1개만 남고 싹 망함
(IP보기클릭)211.107.***.***
asedfr-65478
우리는 유치원 건물에 요양병원 들어옴 | 26.05.18 17:06 | | |
(IP보기클릭)39.7.***.***
우리동네 유치원은 아직 안팔렸는데 팔리면 그렇게 되려나 | 26.05.18 17:11 | | |
(IP보기클릭)211.222.***.***
요양병원은 더이상 들어올 거 없을때 들어오는 최종테크인데... | 26.05.18 17:49 | | |
(IP보기클릭)175.214.***.***
우리동네도 유치원 없어지더니 요양원으로 바뀜 입구에 뽀로로 동상 있는데 그건 그대로 있더라... | 26.05.18 18:47 | | |
(IP보기클릭)223.38.***.***
옛날부터 있던 큰 도로가의 어린이집.. 잘가다 갑자기 30km로 급브레이크를 밟아야 하는 이상한 위치인데.. 큰도로 생기기 전부터 있어서 사람들의 불만은 크..지 않겠지?? 어린이집 다들 잘도 망한다던데.. 용케 오래 버팀 | 26.05.19 09:08 | | |
(IP보기클릭)211.198.***.***
어린이집이 은근히 그런데가 있더라..안성에도 지나가다 하나 나오던데 | 26.05.19 09:56 | | |
(IP보기클릭)121.141.***.***
쭈꾸미는 오히려 술먹으러 젊은 층이 많이 가는걸
(IP보기클릭)223.39.***.***
분식점이 하나둘 없어지는 걸 보고 체감함.
(IP보기클릭)223.38.***.***
찐 노화 체감은 어죽가게임 이걸 먹어? 하는데 6년째 장사 잘되는중이라 볼때마다 ?나옴
(IP보기클릭)115.91.***.***
어죽을 가게가서 사먹는 거였다니 | 26.05.18 17:08 | | |
(IP보기클릭)119.204.***.***
술먹고 다음날 너무 좋다보니 ㅋㅋㅋ | 26.05.18 17:21 | | |
(IP보기클릭)118.235.***.***
어죽맛있어 | 26.05.18 17:25 | | |
(IP보기클릭)211.36.***.***
어죽은 나이가 아니라 취향임ㅋㅋㅋㅋㅋ 싫어하는 사람은 나이먹고도 죽어도 안 먹음ㅋㅋㅋㅋ | 26.05.18 17:28 | | |
(IP보기클릭)220.87.***.***
충청도식 어죽 근처에 파는데좀 있었으면... | 26.05.18 17:45 | | |
(IP보기클릭)211.234.***.***
어죽 겁나 맛있다 | 26.05.18 18:53 | | |
(IP보기클릭)220.125.***.***
어죽먹으러 안성까지 가는데 나이불문 데려가면 맛있다고 좋아함 나도 이집 알기 전까진 어죽 극혐했는데 역시 잘하는 집을 안가봐서 그런거였음 | 26.05.18 19:45 | | |
(IP보기클릭)118.235.***.***
가게 이름좀 크아악 어죽 맛있는거 먹고싶다! | 26.05.18 21:30 | | |
(IP보기클릭)122.45.***.***
금산에서 먹어보쇼 적벽강 죽여줘~ | 26.05.19 09:46 | | |
(IP보기클릭)210.205.***.***
개인적으로 바다생선도 비려서 싫어하는데 민물고기로 끓인거라 절대 안먹음 평생 2번 먹어봄 처음 먹어보고 닷시는 안먹으려고했는데 잘하는집을 안가봐서 그래 당했다가 역시나 GG침 | 26.05.19 09:47 | | |
(IP보기클릭)220.125.***.***
안성시 죽산면 '남산고을'인데 쓰고보니 어죽은 아니고 생선국수네. 그래도 추천함 난 소면으로 주문하고 만두는 안넣음. 옆에 카페도 있고 영수증 가져가면 천원할인 | 26.05.19 20:17 | | |
(IP보기클릭)183.105.***.***
동네 공원마다 어르신들이 파크골프 치고 있음
(IP보기클릭)223.38.***.***
최근 불법 시설들이 싹 정리되서 그런지.. 합법적인곳은 정말 맛집식당 웨이팅 하듯 줄을 서더군요. | 26.05.19 09:09 | | |
(IP보기클릭)218.50.***.***
유치원과 태권도장이 없어지고 그자리에 요양원이 들어섬
(IP보기클릭)59.21.***.***
(IP보기클릭)210.222.***.***
(IP보기클릭)122.46.***.***
(IP보기클릭)175.197.***.***
(IP보기클릭)112.170.***.***
빠르면 4학년 부터 5~6학년요? | 26.05.18 18:30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2.221.***.***
(IP보기클릭)39.7.***.***
그러고 보니까 나 고등학교때 다녔단 과 사라짐 비전이 없데 ㅋㅋㅋ | 26.05.18 17:12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9.251.***.***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116.44.***.***
(IP보기클릭)61.75.***.***
(IP보기클릭)1.237.***.***
피시방은 요즘 젊은 놈도 안가서 그건 애매함 | 26.05.18 17:10 | | |
(IP보기클릭)220.77.***.***
(IP보기클릭)219.248.***.***
우리 동네는 희안한게 돈까스가게가 단지 서쪽으로 옮겼다가 얼마 안되서 길 건너로 또 옮김 날 더운데 건강 조심해서 일하시유 | 26.05.18 18:01 | | |
(IP보기클릭)220.77.***.***
오늘 갔다왔는데 덥긴하더라구요 7,8월 걱정 많이 댐... 요즘 현장도 일이 없대서 주에 3~4번 나갈 수 있으면 많이 간다고 하더라구요 | 26.05.18 18:17 | | |
(IP보기클릭)106.101.***.***
ㅜㅜ | 26.05.18 18:18 | | |
(IP보기클릭)121.152.***.***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125.243.***.***
(IP보기클릭)221.150.***.***
(IP보기클릭)211.32.***.***
(IP보기클릭)39.7.***.***
우리 동네는 외국인 노동자들이 돌아다니고 공원이 아니라 건물 입구에 할배들이 의자 가져다 놓고 한잔 하면서 장기두고 있음 아직까지는 젠트리피케이션 이제 범죄가 시작되면 슬럼가..... | 26.05.18 17:17 | | |
(IP보기클릭)211.32.***.***
부모들이 무리를 (심하게는 할머니 할아버지 찬스를 써서라도) 해서라도 무조건 치안좋은곳으로 가려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애기들이 많은 동네가 좋은 동네임... 치안이든 주변 인프라든..... 외국인 애들 돌아다니기 시작하면 거긴 투자로는 이미 가치가 없고 경찰들 헤이해지는 순간 그대로 슬럼가 직행임 | 26.05.18 17:20 | | |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83.91.***.***
(IP보기클릭)116.33.***.***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211.32.***.***
(IP보기클릭)121.141.***.***
(IP보기클릭)211.234.***.***
그야 아직 13년 안 되었으니까!(13년 말 출시) | 26.05.18 21:31 | | |
(IP보기클릭)14.32.***.***
젠장 | 26.05.19 01:00 | | |
(IP보기클릭)119.200.***.***
(IP보기클릭)124.63.***.***
(IP보기클릭)58.228.***.***
(IP보기클릭)14.32.***.***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1.44.***.***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220.79.***.***
(IP보기클릭)221.147.***.***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106.101.***.***
끔찍하다 | 26.05.18 18:26 | | |
(IP보기클릭)124.54.***.***
(IP보기클릭)61.75.***.***
(IP보기클릭)49.143.***.***
(IP보기클릭)220.89.***.***
(IP보기클릭)125.134.***.***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121.124.***.***
(IP보기클릭)211.201.***.***
(IP보기클릭)220.125.***.***
(IP보기클릭)1.230.***.***
(IP보기클릭)112.163.***.***
노령화에다가 수도권 인구집중으로 인한 지방소멸현상이쥬 | 26.05.19 07:06 | | |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175.212.***.***
(IP보기클릭)112.163.***.***
애시당초 유동인구수 자체가 장사로 돈 벌 만큼이 안되는데 무슨 깡으로 저런 걸 저 가격에 팔려고 들어왔나 싶은 데는 어김없이 한달을 못채우고 샷다내리기 바쁨 | 26.05.19 07:17 | | |
(IP보기클릭)118.34.***.***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21.169.***.***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72.80.***.***
(IP보기클릭)121.181.***.***
(IP보기클릭)133.106.***.***
(IP보기클릭)222.107.***.***
(IP보기클릭)175.212.***.***
(IP보기클릭)58.228.***.***
(IP보기클릭)218.55.***.***
(IP보기클릭)169.214.***.***
내가 다녔던 유치원 노인 복지센터로 바뀜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