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의외로 각잡고 하려면 잘 안되는 게임플레이 [42]


profile_image_default


(5849299)
127 | 42 | 38410 | 비추력 143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2
1
 댓글


(IP보기클릭)121.157.***.***

BEST
빌런플레이를 할때마다 뇌에 흘러들어오는건 이전 회차의 기억
26.05.18 16:58

(IP보기클릭)175.127.***.***

BEST
내가 저래서 언더테일 몰살 못함 이렇게 불살로 다 친해져 놓고 몰살?? 어케 하냐
26.05.18 16:59

(IP보기클릭)118.235.***.***

BEST
언더테일은 그렇게 할 경우 불살 엔딩인척 하다가 막판에 뒤통수 침 ㅋㅋ
26.05.18 17:11

(IP보기클릭)39.7.***.***

BEST
몰살을 먼저 하면 불살이 막히잖아...
26.05.18 17:09

(IP보기클릭)14.58.***.***

BEST
악성향인데 동물애호...히틀러...?
26.05.18 17:06

(IP보기클릭)116.46.***.***

BEST
그러 몰살 먼저하고 불살 하면 되지!
26.05.18 17:07

(IP보기클릭)175.127.***.***

BEST
그건 생각못했는데
26.05.18 17:08

(IP보기클릭)14.36.***.***

인간은 괴롭혀도 그 외의 동물들한테는 친절하게 대할거야ㅠㅠ
26.05.18 16:56

(IP보기클릭)121.157.***.***

BEST
빌런플레이를 할때마다 뇌에 흘러들어오는건 이전 회차의 기억
26.05.18 16:58

(IP보기클릭)39.7.***.***

아키로프
흠 건초더미 있는 반지 : 슈킹할수 있음 그 반지는 화재로 죽어버린 예비 신랑이 청혼을 위해 준비한것 : 쉽지않음 | 26.05.18 17:15 | | |

(IP보기클릭)175.127.***.***

BEST
내가 저래서 언더테일 몰살 못함 이렇게 불살로 다 친해져 놓고 몰살?? 어케 하냐
26.05.18 16:59

(IP보기클릭)116.46.***.***

BEST
에르핀의케익교주
그러 몰살 먼저하고 불살 하면 되지! | 26.05.18 17:07 | | |

(IP보기클릭)175.127.***.***

BEST
ckdrlehtk 123
그건 생각못했는데 | 26.05.18 17:08 | | |

(IP보기클릭)39.7.***.***

BEST
ckdrlehtk 123
몰살을 먼저 하면 불살이 막히잖아... | 26.05.18 17:09 | | |

(IP보기클릭)39.7.***.***

에르핀의케익교주
거기까지가 설계 의도일걸 | 26.05.18 17:10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에르핀의케익교주
언더테일은 그렇게 할 경우 불살 엔딩인척 하다가 막판에 뒤통수 침 ㅋㅋ | 26.05.18 17:11 | | |

(IP보기클릭)221.146.***.***

ckdrlehtk 123
... 그것도 반응하는 맴찟해버리는 스크립트가 따로 있어. | 26.05.18 17:13 | | |

(IP보기클릭)116.46.***.***

LegenDUST
내 몰살은 갸도 죽이는것이다 차라가 남아있으면 몰살이 아니지 | 26.05.18 17:15 | | |

(IP보기클릭)183.99.***.***

에르핀의케익교주
나도 언더테일 소문듣고 모두 살리는 엔딩 본 다음 도저히 다 죽이는 엔딩은 못하겠어서 유튭 영상으로만 봄. 그리고 다 본 다음 안하길 잘했다고 생각함 ㅋㅋ | 26.05.18 22:30 | | |

(IP보기클릭)119.70.***.***

나는... 강쥐가 다가올때 인상팍쓰면서 발길질하고싶은데 선택지는 쓰다듬기/안쓰다듬기밖에 없어
26.05.18 17:02

(IP보기클릭)210.103.***.***

그래서 모든 사람 다 때려잡고 악행은 다 하지만 강아지만은 쓰다듬고 가는 악당이 되기로 했음
26.05.18 17:06

(IP보기클릭)14.58.***.***

BEST
야자와 니코니코
악성향인데 동물애호...히틀러...? | 26.05.18 17:06 | | |

(IP보기클릭)221.144.***.***

무난한닉네임
오우 | 26.05.18 19:09 | | |

(IP보기클릭)125.138.***.***

다크어지로 해도 악플레이는 쉽지 않다.
26.05.18 17:07

(IP보기클릭)223.38.***.***

루리웹-0890957404
다크어지로 선 플레이 해서 부활 히든 엔딩 보니는게 꿀잼 아닌가요? | 26.05.19 09:33 | | |

(IP보기클릭)115.138.***.***

내게 항상 착하게 대해주던 엔피씨가 내가 선택한 나쁜짓의 결과로 죽어버림 " 지랄하지마아아아아아아아아아 "
26.05.18 17:07

(IP보기클릭)180.231.***.***

미안해 라니...아니 여보... 셀브스가 시켰다고!
26.05.18 17:08

(IP보기클릭)218.146.***.***

난 게임에서도 극선플레이만,,,,실수로 선택지 하나만 잘못선택해도 기분이 안좋아 ㅋㅋㅋㅋㅋㅋ
26.05.18 17:08

(IP보기클릭)117.111.***.***

어쩌라고 바로 강공 날리기 개고기 루팅해버리기
26.05.18 17:09

(IP보기클릭)116.124.***.***

(대충 GTA에서 개 죽이기 싫어서 그만둔다는 내용) (대충 사람죽일땐 왜 암말도 안했냐는 댓글)
26.05.18 17:10

(IP보기클릭)175.195.***.***

선택지없이 그냥 악당으로 쭉 가는거면 하겠는데 선택지가 주어지면 불편해지더라고.
26.05.18 17:10

(IP보기클릭)211.234.***.***

가끔하는 일탈이 즐거운거지 일탈이 일상이 되면 안된다거
26.05.18 17:11

(IP보기클릭)217.216.***.***

몰살 플레이 하려면 아예 차라리 1회차 치트템 모드 키고 하는게 나은듯 내적 친밀감도 없이 그냥 내키는 대로 썰아 죽이면서 시스템 익숙해지고 엔딩본 이후에 2회차에서는 이런 스토리가 있는 애구나 하면 2배로 게임 즐길수 있음
26.05.18 17:11

(IP보기클릭)112.220.***.***

돈을 훔치거나 도둑질까진 그냥 웃으며 하는데 사람 팔거나 죽여서 템먹어야하는 선택지 힘듬
26.05.18 17:13

(IP보기클릭)61.84.***.***

근데 또 첫 회를 빌런 플레이 하면 2회차에 뭔가 밋밋하고 재미 없더라고......
26.05.18 17:13

(IP보기클릭)220.84.***.***

세이브 로드 반복하며 모든 선택지의 결과물을 확인해봐야 직성이 풀리는 인간의 마음이 없는 자에겐 가벼운 여흥일 뿐이지...
26.05.18 17:15

(IP보기클릭)118.235.***.***

생각보다 빌런짓 하기 쉽지 않더라고
26.05.18 17:15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8.235.***.***

내가 그래도 성선설을 믿는 이유 중 하나
26.05.18 17:20

(IP보기클릭)182.222.***.***

26.05.18 17:22

(IP보기클릭)115.40.***.***

자유도 운운하지만 빌런 플레이는 잘 못하겠더라... 근데 발더스 1편에서 그 전설의 칼 얻으려고 다크 엘프인가? 그쪽 영웅을 동료로 둘러싼 후 그들과 관계를 끊어 npc화 함. 동료가 npc가 되었는데 그들이 사방을 둘러싼 상태라 다크 엘프 영웅이 이벤트 끝나고 사라져야 하는데 움직이지를 못함. (이 녀석과 나는 함께 힘을 합쳐 몬스터를 쓰러뜨렸음) 그 상태에서 원거리 공격으로 해치우고 그 녀석이 가지고 있던 전설의 검을 얻어 게임을 즐겁게 플레이 했음. 이득이 크다면 빌런 짓도 '게임이니까 뭐 어때' 하며 하게 되더라는...
26.05.18 17:33

(IP보기클릭)115.40.***.***

던전슬라임
그 엘프 찾아보니 이름이 드리즈트인듯 | 26.05.18 17:34 | | |

(IP보기클릭)121.173.***.***

던전슬라임
그렇게 해놓고 그 세이브 파일로 발더스 2편을 하면 드리즈트와 다시 만날 때 걔가 죽일려고 공격함. | 26.05.19 08:54 | | |

(IP보기클릭)115.40.***.***

폭풍우의속삭임
억 ㅋㅋ | 26.05.19 11:22 | | |

(IP보기클릭)211.235.***.***

그래서 트레버같은놈이 있어야해
26.05.18 18:32

(IP보기클릭)121.139.***.***

레데리2 2화차에서 악성향 가려고 했는데 첫번째 절벽놈부터 장벽이더라...난 결국 못함
26.05.18 18:47

(IP보기클릭)124.57.***.***

뉴 베가스 이번엔 올킬 루트다! 해놓고 맨 처음 미첼 박사 죽이는 것부터 쉽지 않음... 아니 뇌에 총 맞은 나를 살려준 분인데...
26.05.18 18:49

(IP보기클릭)220.65.***.***

진여신도 뉴트럴이 제일 빡세
26.05.18 19:36

(IP보기클릭)121.173.***.***

열화판 엘더 스크롤이라고 할만한 게임인 페이블2를 할 때 주인공이 성향에 따라 생긴 게 바껴서 작심하고 악인 플레이해봤는데, 그거 하니까 동네들이 하나같이 쓰레기꼴 나는 거 보고, 진짜 할 짓 못 된다는 거 확 느껴지긴 하더라.ㅋㅋㅋ
26.05.18 23:44

(IP보기클릭)222.107.***.***

내가 GTA를 못 하는 이유
26.05.19 09:1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