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아직도 김동현 선수가 제일 잘생겨 보인다는 아내분.JPG [38]


profile_image

(4738948)
117 | 38 | 34518 | 비추력 1298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8
1
 댓글


(IP보기클릭)223.39.***.***

BEST
저형이 개그맨 돼서 그렇지 그냥보면 이목구비 묵직하게 멋지긴 함ㅋㅋㅋ
26.05.18 16:51

(IP보기클릭)118.130.***.***

BEST
처음의 불꽃같은 시기가 지나가면 저렇게 꾸준하게 서로 표현해 주는게 중요하거든. 남녀간의 사랑은 무한한게 아니라 계속 서로 풀무질 해줘야돼. 근데 안 그런 부부가 많아서 문제지.
26.05.18 16:54

(IP보기클릭)222.119.***.***

BEST

26.05.18 16:50

(IP보기클릭)121.152.***.***

BEST
걍 아내분 취향의 외모인거 같은데 ㅋㅋㅋ
26.05.18 16:53

(IP보기클릭)1.239.***.***

BEST
쾌남상이라 시원시원하긴 해 다만 개그맨 되서 그렇지...
26.05.18 17:01

(IP보기클릭)211.234.***.***

BEST

오뎅 닮았어
26.05.18 16:54

(IP보기클릭)61.84.***.***

BEST
https://youtu.be/5AKh1SSz0WI 난 이 형이 이렇게 피지컬로(?) 잘 웃기는 사람인 줄 여기서 처음 알았음
26.05.18 16:59

(IP보기클릭)222.119.***.***

BEST

26.05.18 16:50

(IP보기클릭)175.200.***.***

Into_You
아 나 이거 품번 알았는데. 쿠로카와 스미레 | 26.05.18 18:59 | | |

(IP보기클릭)223.39.***.***

BEST
저형이 개그맨 돼서 그렇지 그냥보면 이목구비 묵직하게 멋지긴 함ㅋㅋㅋ
26.05.18 16:51

(IP보기클릭)1.239.***.***

BEST
배달왔습니다
쾌남상이라 시원시원하긴 해 다만 개그맨 되서 그렇지... | 26.05.18 17:01 | | |

(IP보기클릭)118.235.***.***

배달왔습니다
개그맨으로 직업을 바꿨구나! | 26.05.18 17:05 | | |

(IP보기클릭)175.210.***.***

ashiwood
운동 병행 하는거 보고 무섭더라구요 ㅋㅋ | 26.05.18 19:18 | | |

(IP보기클릭)121.166.***.***

배달왔습니다
전 종합격투기 선수이자 방송인 김동현은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 일반 성인 기준치의 15배에 달하는 정자 수로 '최강 정자왕'에 등극해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핵심적인 관련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정자 검사 결과: 정액 1cc 기준 약 2억 2,900만 마리가 검출되었습니다. 이는 세계보건기구(WHO) 기준 정상치인 1,500만 마리의 약 15배 수준입니다.남성 호르몬 수치: 일반적인 남성 호르몬 수치(4~6)를 훨씬 웃도는 9.4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건강함을 입증했습니다.근황: '정자왕'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최근 넷째 아이 임신 소식을 전하며 다둥이 아빠가 되었습니다 | 26.05.19 08:02 | | |

(IP보기클릭)121.166.***.***

락스라마스01
그의 매력 포인트 | 26.05.19 08:02 | | |

(IP보기클릭)223.38.***.***

락스라마스01
넷째라니.. 그저 부럽다.. 방송 열심히 하는 이유가 다 있구나.. | 26.05.19 09:12 | | |

(IP보기클릭)112.186.***.***

당연하다면 당연한거 아니냐 사랑하니까 결혼했겠지 보통
26.05.18 16:52

(IP보기클릭)118.130.***.***

BEST 나자렛 몽키스패너
처음의 불꽃같은 시기가 지나가면 저렇게 꾸준하게 서로 표현해 주는게 중요하거든. 남녀간의 사랑은 무한한게 아니라 계속 서로 풀무질 해줘야돼. 근데 안 그런 부부가 많아서 문제지. | 26.05.18 16:54 | | |

(IP보기클릭)112.186.***.***

행복한강아지
그건 그렇지 | 26.05.18 16:54 | | |

(IP보기클릭)112.222.***.***

방송 이미지 때문에 그렇지 잘생겼음
26.05.18 16:52

(IP보기클릭)121.152.***.***

BEST
걍 아내분 취향의 외모인거 같은데 ㅋㅋㅋ
26.05.18 16:53

(IP보기클릭)59.31.***.***

formality
요즘 여자들이 두부상이라는 얼굴을 좋아하는 것처럼 장군상을 좋아하는 것일 뿐 | 26.05.18 16:55 | | |

(IP보기클릭)175.210.***.***

테디베어해
천하대장군 ㅋㅋ | 26.05.19 07:40 | | |

(IP보기클릭)211.119.***.***

formality
한 번 지정된 취향이 소나무인 사람도 더러 있음. 그 덕분에 만나기도 하고 하는거라 | 26.05.19 09:25 | | |

(IP보기클릭)39.7.***.***

남자답게 든든하게 잘생겼다의 표본 중 한 분이 아닐까 개인적으로 생각함
26.05.18 16:54

(IP보기클릭)211.234.***.***

김동현 와이프의 친가쪽을 보면 왠지 dna에 김동현 얼굴이 있을거 같다 ㅋㅋㅋ
26.05.18 16:54

(IP보기클릭)211.234.***.***

BEST

오뎅 닮았어
26.05.18 16:54

(IP보기클릭)14.47.***.***

루리웹-942942
이정도면 진짜 모델 맞을지도 | 26.05.19 10:35 | | |

(IP보기클릭)110.9.***.***

옛날 민속화풍 장군감으로 생기긴 했지
26.05.18 16:55

(IP보기클릭)125.128.***.***

꽃미남은 아니지만 남자답게 멋지게 생긴 전형적인 얼굴 아닌가
26.05.18 16:55

(IP보기클릭)61.84.***.***

BEST
https://youtu.be/5AKh1SSz0WI 난 이 형이 이렇게 피지컬로(?) 잘 웃기는 사람인 줄 여기서 처음 알았음
26.05.18 16:59

(IP보기클릭)223.38.***.***

아닌밤중에 확실한밤
여기 김호들씨 보는 재미로 대탈출 봤어요. ㅋ 갭모에?가 장난 아녔음 | 26.05.19 09:14 | | |

(IP보기클릭)211.221.***.***

꼭 깍은듯한 얼굴이나. 예쁘장한 얼굴 그런것만이 잘생기거나 이쁜건아니지
26.05.18 17:04

(IP보기클릭)121.155.***.***

장군상 눈매라니까 이해 확 되네 ㅋㅋ
26.05.18 17:06

(IP보기클릭)106.101.***.***

한국 연예계 표준인 꽃미남상이 아닐 뿐인거지
26.05.18 17:07

(IP보기클릭)210.103.***.***

남성적인 외모의 얼굴까지 가지니 이 분야 미남임엔 확실하다
26.05.18 17:11

(IP보기클릭)211.249.***.***

아버지 얼굴만 봐도 엄청 쾌남형으로 시원시원하게 잘생기셨음 잘생긴 얼굴 맞음
26.05.18 17:41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5.40.***.***

남자답게 적당히 잘 생겼지
26.05.18 17:54

(IP보기클릭)110.47.***.***

김동현 만난적 있는데 안그래도 키 큰데 구두 신으니까 거인됨...덩치도 크고 그래도 역시 덩치는 양준혁을 못잊겠음..양준혁은 그냥 거인 돌아다니는 느낌임
26.05.18 18:29

(IP보기클릭)211.193.***.***

육체노동자
양준혁 ㅎㄷㄷ함 그 덩치 있는 강호동보다 위로 옆으로 앞뒤로 한둘레가 더큼. 이대호 최희섭은 큰 줄 알아서 보고 와 크다 말았는데 양준혁은 그정도로 체구가 클 줄 몰랐음. | 26.05.18 19:30 | | |

(IP보기클릭)223.38.***.***

체력왕, 정력왕, 싸움왕. 이것만으로도 인간적인 매력은 차고넘치는군...
26.05.18 19:01

(IP보기클릭)220.85.***.***


유전자가 엄청 강하고 정자왕임.. 정자가 2억 마리가 넘음 ㅋㅋ 일반인은 3천만 마리 이하라던데
26.05.18 20:15

(IP보기클릭)143.44.***.***

나도 연애할때마다 내 여자친구가 세상에서 가장 이뻐보였음 실제로. 원래 엄청난 미인을 봐도 크게 감정 변화가 없는 스타일이라서 그런지, 내 옆에서 나와 교감하는 여자친구가 세상에서 가장 이쁘더라.
26.05.19 01:06

(IP보기클릭)211.229.***.***

DOFGK
뭐 매력이라는게 그런거니까 나도 이쁜여자들 외모는 그렇게 안끌림 표정이나 성품에서 반하는 스타일 그래서 이쁘고 표정좋고 성품좋은 완벽한 여자를 보면 오히려 슬프기까지함 다가졌잖아 가끔 그런생각할때있음 어떤사람은 못생기고 표정ㅈ같고 성격도 ㅈ같은데 누구는 이렇고 누구는 저런게 왜이리 세상이 불공평한가 이런생각나서 오히려 완벽한 여자보면 그냥 슬퍼짐 | 26.05.19 02:09 | | |

(IP보기클릭)220.70.***.***

지금의 덩치가 아니라 ufc 현역뛸때 실물 봤었는데 생각보다 날렵하게 생겨서 놀랐었음.
26.05.19 01:13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