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갈데까지 간 미국 학교폭력. [31]


profile_image_default


(5563131)
224 | 31 | 55535 | 비추력 71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1
1
 댓글


(IP보기클릭)223.38.***.***

BEST
초코묻어서 절반은 흑인이니까 조금봐줘
26.05.18 16:34

(IP보기클릭)118.235.***.***

BEST
와 블랙워싱까지
26.05.18 16:36

(IP보기클릭)211.105.***.***

BEST
내용 담담하게 글로 쓰니 진짜 이건 지역신문 한켠이 아니고 대서특필 감인데;;
26.05.18 16:34

(IP보기클릭)61.254.***.***

BEST
동성애자에 다운증후군까지 있었으면 애라고 봐주지 못했다
26.05.18 16:34

(IP보기클릭)223.39.***.***

BEST

26.05.18 16:34

(IP보기클릭)118.235.***.***

BEST

어....음....
26.05.18 16:45

(IP보기클릭)1.242.***.***

BEST

26.05.18 16:39

(IP보기클릭)223.38.***.***

BEST
초코묻어서 절반은 흑인이니까 조금봐줘
26.05.18 16:34

(IP보기클릭)118.235.***.***

BEST
옹기봇
와 블랙워싱까지 | 26.05.18 16:36 | | |

(IP보기클릭)175.193.***.***

옹기봇
아하 그럼 흑인애를 때리려면 그전에 요구르트를 뿌리면 되겠구나! | 26.05.18 16:36 | | |

(IP보기클릭)175.210.***.***

옹기봇
와 지금 흑인을 비하하신건가요?! | 26.05.18 16:42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옹기봇

어....음.... | 26.05.18 16:45 | | |

(IP보기클릭)175.197.***.***

옹기봇

| 26.05.18 19:08 | | |

(IP보기클릭)125.129.***.***

옹기봇
흑인인데 조금 봐주다니 미국에서는 가중처벌이다. | 26.05.19 04:46 | | |

(IP보기클릭)61.254.***.***

BEST
동성애자에 다운증후군까지 있었으면 애라고 봐주지 못했다
26.05.18 16:34

(IP보기클릭)223.39.***.***

BEST

26.05.18 16:34

(IP보기클릭)211.105.***.***

BEST
내용 담담하게 글로 쓰니 진짜 이건 지역신문 한켠이 아니고 대서특필 감인데;;
26.05.18 16:34

(IP보기클릭)211.105.***.***

딩클버그
클라스가 다른 인종차별.. | 26.05.18 16:39 | | |

(IP보기클릭)118.235.***.***

딩클버그
초콜릿을 얼굴에 발라 블랙워싱을 한 백인 소년이 흑인 장애인 소년을 폭행하는 사건이... ...워딩만 봐도 무섭다 총 맞겠는데;;; | 26.05.18 16:44 | | |

(IP보기클릭)39.118.***.***

안경🤓잽이는 때리면 안 돼
26.05.18 16:35

(IP보기클릭)211.197.***.***


허술한 애송이 녀석
26.05.18 16:35

(IP보기클릭)116.122.***.***

내키지않는 발걸음이 아니네
26.05.18 16:35

(IP보기클릭)211.235.***.***


26.05.18 16:35

(IP보기클릭)211.119.***.***

사회적 파장을 이미 아는 것에서 저녀석도 꽤나 똑똑한 거 아닌가.
26.05.18 16:37

(IP보기클릭)110.9.***.***

26.05.18 16:38

(IP보기클릭)1.242.***.***

BEST

26.05.18 16:39

(IP보기클릭)121.136.***.***

시현류
맞아! 이제 흑인먹는건 불법이라고! | 26.05.18 21:52 | | |

(IP보기클릭)223.38.***.***

화이트리빙리퀴드멍
흑인은 쵸코맛이야?? | 26.05.19 10:19 | | |

(IP보기클릭)222.110.***.***

작성자는 소질이 있네?
26.05.18 16:39

(IP보기클릭)175.112.***.***

안경녀석, 눈치 백단인데 ㅋㅋㅋㅋㅋ
26.05.18 16:43

(IP보기클릭)211.235.***.***

시발몽키
영재반은 고스톱 쳐서 들어가는 게 아니니까 말이지 | 26.05.18 16:48 | | |

(IP보기클릭)223.38.***.***


우우 쓰레기!
26.05.18 16:43

(IP보기클릭)118.235.***.***

영재반인 이유를 아시겠읍니까?
26.05.18 16:45

(IP보기클릭)118.235.***.***

정주행 추천 20년후 이야기도 최근에 나왔는데 진짜진짜 스토리 좋더라
26.05.18 17:49

(IP보기클릭)116.36.***.***

대충 "내키지 않는 발걸음을 옮긴다".짤
26.05.18 18:29

(IP보기클릭)14.33.***.***

26.05.18 18:51

(IP보기클릭)59.6.***.***

저저 저저저! 쓰레기녀석!
26.05.18 19:10

(IP보기클릭)223.38.***.***

일진 한놈이 일진 무리에서도 쓰레기로 전락해 버렸네 ㅋ
26.05.19 09:1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