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해외 반응은 안좋은데 한국인들은 어리둥절한 짤 [90]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552084)
98 | 90 | 48972 | 비추력 44551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90
1
 댓글


(IP보기클릭)220.117.***.***

BEST
흠 솔직히 나도 별로 ㅋㅋㅋㅋ
26.05.18 16:19

(IP보기클릭)118.235.***.***

BEST
김치가 없어서
26.05.18 16:19

(IP보기클릭)121.185.***.***

BEST
초장이 없어서 근가
26.05.18 16:19

(IP보기클릭)112.171.***.***

BEST
김치가 없잖아! 김치가!
26.05.18 16:19

(IP보기클릭)211.205.***.***

BEST

"하다못해 초장이라도 좀... 고추장은 임진왜란 이후에 나오니 안된다고요?"
26.05.18 16:21

(IP보기클릭)211.107.***.***

BEST
노린거긴 하겠지만, 양심적으로 초장이랑 김치는 추가하자ㅋㅋㅋ
26.05.18 16:21

(IP보기클릭)125.139.***.***

BEST
와카자카 체험이냐는 납븐 말은 ㄴㄴ
26.05.18 16:20

(IP보기클릭)118.235.***.***

고기가 좀 모자란거말곤 완벽한데
26.05.18 16:19

(IP보기클릭)220.117.***.***

BEST
흠 솔직히 나도 별로 ㅋㅋㅋㅋ
26.05.18 16:19

(IP보기클릭)211.36.***.***

슈퍼미라
나도 미역국에 밥말아먹고 또 이러면 걍 라면 먹는다할듯 | 26.05.18 16:29 | | |

(IP보기클릭)112.168.***.***

슈퍼미라
오희려 미역국 김자반만있었으면 ㅇㅈ했을듯 | 26.05.18 21:38 | | |

(IP보기클릭)14.44.***.***

슈퍼미라
쌈장이나 젓갈이라도 있어야지...-.-; | 26.05.18 23:39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김치가 없어서
26.05.18 16:19

(IP보기클릭)112.171.***.***

BEST
김치가 없잖아! 김치가!
26.05.18 16:19

(IP보기클릭)121.185.***.***

BEST
초장이 없어서 근가
26.05.18 16:19

(IP보기클릭)59.31.***.***

루리웹-2271548810
하긴 초장 없는 미역불린거는 계속 먹기 힘들지 | 26.05.18 16:26 | | |

(IP보기클릭)112.150.***.***

루리웹-2271548810
초장만 있으면 2그릇 가능. 없으면 반 공기 먹고 물릴 듯 | 26.05.18 19:15 | | |

(IP보기클릭)118.235.***.***

대충 초원위에도 고기가있는데 밥상위엔없네 짤
26.05.18 16:19

(IP보기클릭)183.101.***.***

고양이육구
미역 따지면 식물이 아니고 고기에 가깝다고 한거 같던데 | 26.05.18 16:25 | | |

(IP보기클릭)222.104.***.***

아 근데 나도 반찬투정 안건이긴해
26.05.18 16:19

(IP보기클릭)166.104.***.***

저거 영어로. 바다 잡초 라고 하거든.
26.05.18 16:19

(IP보기클릭)58.225.***.***

저 조합인데 김치랑 초장이 없다고? 밥상 엎어도 됨?
26.05.18 16:19

(IP보기클릭)211.117.***.***

휴 김자반이 있으니 넘어가겠습니다
26.05.18 16:19

(IP보기클릭)220.92.***.***

니들이 안먹어봐서 그래 ㅋㅋㅋ 앞으로도 먹지마 내가 다 먹을거야
26.05.18 16:19

(IP보기클릭)220.65.***.***

한국인 식사에 김치반찬이 없어서 반응이 안좋은거잖아...
26.05.18 16:19

(IP보기클릭)223.39.***.***

진짜 찍어먹을 간장이나 젓갈, 그리고 김치도 없이 어렇게 준다면 나도 좀 고민을 해봐야 겠는걸
26.05.18 16:20

(IP보기클릭)125.139.***.***

BEST
와카자카 체험이냐는 납븐 말은 ㄴㄴ
26.05.18 16:20

(IP보기클릭)166.104.***.***

마르크라파엘mk.2
쌀있어서 실격 | 26.05.18 16:20 | | |

(IP보기클릭)211.205.***.***

BEST
마르크라파엘mk.2

"하다못해 초장이라도 좀... 고추장은 임진왜란 이후에 나오니 안된다고요?" | 26.05.18 16:21 | | |

(IP보기클릭)223.62.***.***

펜대굴림
니들이 고추를 전파해야 만들수있단다 | 26.05.19 05:01 | | |

(IP보기클릭)118.235.***.***

한국인 기준 별로임/가능은한데 구림 외국인 기준 이건 음식이 아님
26.05.18 16:20

(IP보기클릭)118.235.***.***

나한테도 좀 빡센데
26.05.18 16:20

(IP보기클릭)110.14.***.***

삶은 다시마는 나도 별로야...
26.05.18 16:21

(IP보기클릭)14.38.***.***

Ruinos
미역국 이든 다시마든 뺏어야 | 26.05.18 16:28 | | |

(IP보기클릭)110.14.***.***

촤아아앗
차라리 미역국은 괜찮아... 내가 삶은 풀들을 쥽내 싫어함 | 26.05.18 16:30 | | |

(IP보기클릭)198.72.***.***

너네도 우리민족처럼 보릿고개 매년겪어봐 ㅠㅠ
26.05.18 16:21

(IP보기클릭)118.235.***.***

몽골리안갱뱅크림파이
뭔 세상 억까랑 핍박이랑 고난은 한민족만 받았나 | 26.05.19 00:55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1.192.***.***

김치가 없잖아
26.05.18 16:21

(IP보기클릭)211.107.***.***

BEST
노린거긴 하겠지만, 양심적으로 초장이랑 김치는 추가하자ㅋㅋㅋ
26.05.18 16:21

(IP보기클릭)58.76.***.***

서양권에서는 저게 진짜 베어그릴스식 메뉴고 해초를 음식으로 만들어 먹는다 하는 곳은 진짜 척박하고 외진 지방 극히 일부임.
26.05.18 16:22

(IP보기클릭)118.220.***.***

아이오딘 초초과 식단 ㅋㅋ
26.05.18 16:22

(IP보기클릭)211.199.***.***

한국인들은 왜라니 한국인들 밥 저렇게 차려주면 대부분 반찬 뭐 이따위냐고 생각할걸
26.05.18 16:24

(IP보기클릭)49.167.***.***

소고기 미역국으로 줘라 김치랑...
26.05.18 16:24

(IP보기클릭)223.39.***.***

육류랑 김치만 있다면 좀 나을거 같은데...
26.05.18 16:24

(IP보기클릭)220.76.***.***

김치가 없긴하네
26.05.18 16:24

(IP보기클릭)119.195.***.***

초장이라도 다오!
26.05.18 16:24

(IP보기클릭)222.235.***.***

이야 저 정도면 요오드 과섭취네
26.05.18 16:25

(IP보기클릭)124.60.***.***

식단이 좀 극단적이긴하네
26.05.18 16:25

(IP보기클릭)221.150.***.***

김치나 것절이 하나있으면 완벽할것 같은데.
26.05.18 16:25

(IP보기클릭)218.154.***.***

저기에 다시마 튀각이 있다면 극호인데 너무 해조류 원툴이긴 하네 ㅋㅋ
26.05.18 16:25

(IP보기클릭)1.225.***.***

고기 없네
26.05.18 16:25

(IP보기클릭)39.118.***.***

난 못 먹어. 미역국 빼곤
26.05.18 16:25

(IP보기클릭)220.127.***.***

솔직히 자취방음식으로면 김에다가 미역국만 있어도 되는데 굳이굳이 반찬으로 미역줄기랑 미역있는게 문제인듯?
26.05.18 16:26

(IP보기클릭)223.39.***.***

고기 ㅇㄷ?
26.05.18 16:27

(IP보기클릭)121.184.***.***

줄줄이 비엔나라도 볶아줘
26.05.18 16:29

(IP보기클릭)112.168.***.***

김치가 없잖아
26.05.18 16:29

(IP보기클릭)61.77.***.***

우리나라가 갑상선압 발병율이 세계 최고라던데... 그만큼 진단과 치료기술도 최고수준이기도 하지만...... 어쩌면 해조류를 잔뜩 먹어 아이오딘과잉섭취가 문제지 않을까 싶기도.... 위암발병률이 높은것도 고사리섭취가 원인이 될 수도 있다는 말이 있던데....
26.05.18 16:31

(IP보기클릭)220.70.***.***

덥구만
https://news.kbs.co.kr/news/pc/view/view.do?ncd=2810040 허 교수는 이를테면, "특별한 증세가 없는 성인이 갑상선 초음파 검진을 하게 되면 1~2%는 갑상선암으로 진단된다"면서 "최근 우리나라에서 매년 3만명 이상이 갑상선암 진단을 받는 것은 갑상선에 대한 초음파검진이 널리 시행되면서 발생한 현상"이라고 말했다. 이런 의견도 있긴 함. 거기에 덧붙여 갑상선암 보험금이 생각보다 낭낭했었고. | 26.05.19 10:42 | | |

(IP보기클릭)112.168.***.***

김자반: 밥이 같이 있음. 미역줄기무침: 밥이 같이 있음. 미역국: 밥이 같이 있음. 미역: 초장도 없이 그냥 있음. 무슨 생각이냐
26.05.18 16:31

(IP보기클릭)223.39.***.***

초장이랑 김치가 없네
26.05.18 16:31

(IP보기클릭)121.136.***.***

저정도로 도배는 좀 심하긴 하네ㅋㅋㅋㅋ
26.05.18 16:31

(IP보기클릭)211.221.***.***

응가는 잘나오겠네
26.05.18 16:31

(IP보기클릭)125.135.***.***

김치나 초장이 없기는 한데 그래도 건강식이고 이상할거 없는데
26.05.18 16:33

(IP보기클릭)211.234.***.***

DUKE-절도공사
저정도면 과다야... | 26.05.18 21:00 | | |

(IP보기클릭)140.248.***.***

노량진 지하식당 미역국밥 좋아했는데
26.05.18 16:34

(IP보기클릭)218.152.***.***

저렇게 주면 나는 그냥 미역국에 밥 말아서 그것만 먹을 듯
26.05.18 16:36

(IP보기클릭)218.152.***.***

Live is
아니면 김자반에 비벼 먹거나 | 26.05.18 16:37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21.168.***.***

나도 그렇게 선호하는 구성은 아니긴 한데 .. 미역국이 있으니 뭐 미역국에 밥 말아서 후루룩 먹고 나머지 대충 곁들여 먹으면 한그릇 뚝딱
26.05.18 16:41

(IP보기클릭)115.88.***.***

미역국이나 물미역은 잘먹는데 왜 미역줄기만 먹으면 토하게 될까
26.05.18 16:53

(IP보기클릭)133.106.***.***

고룡 2nd
나도 다 좋아하는데 미역줄기만 못넘기겠더라 | 26.05.19 00:16 | | |

(IP보기클릭)211.234.***.***

김자반 미역국 있음 밥은 먹긴하지
26.05.18 16:57

(IP보기클릭)118.131.***.***

저거면 세끼는 먹겠다. 김치가 없는게 문제.. 미역국에 말아서 한끼 김자반에 비벼서 한끼 미역줄거리로 한끼
26.05.18 17:03

(IP보기클릭)126.133.***.***

따로 따로는 좋아하는데 비슷한 거 계속 먹으면 물리지
26.05.18 17:15

(IP보기클릭)211.195.***.***

좋다 쳐 초장이 없잖어!
26.05.18 17:18

(IP보기클릭)211.249.***.***

다 다른데 미역국, 미역줄기, 김, 다시마 다 다른건데 뭐가 문제임
26.05.18 17:43

(IP보기클릭)180.230.***.***

장은 줘야지 이건 너무했어
26.05.18 18:23

(IP보기클릭)118.235.***.***

저건 김치 없어서 불호가 맞다
26.05.18 18:29

(IP보기클릭)211.200.***.***

김자반만 있어도 딴거 다 필요없는데
26.05.18 18:34

(IP보기클릭)175.200.***.***

음? 다시마를 초장에 찍어먹냐? 젓갈에 쌈싸먹어야지
26.05.18 18:35

(IP보기클릭)121.164.***.***

김치는...?
26.05.18 18:46

(IP보기클릭)118.235.***.***

김치만 있으면 괜찮긴 한데
26.05.18 18:54

(IP보기클릭)61.82.***.***

이게 왜 문제 없다는거야라면서 어리둥절할만하네
26.05.18 18:58

(IP보기클릭)118.235.***.***

안먹어본새끼들한테 왜 평가질 받아야함?
26.05.18 20:16

(IP보기클릭)211.234.***.***

브케인맘
그렇게 공정하게 가자면 영국 요리 놀리려면 그걸 죄다 한번씩은 먹어봐야한다는 전개로 흘러간다.... | 26.05.18 21:01 | | |

(IP보기클릭)112.163.***.***

뇌절 밈
26.05.18 20:55

(IP보기클릭)223.38.***.***

미약줄기랑 생미역 진찌 비려서 못먹음 ㅠㅜ
26.05.18 20:55

(IP보기클릭)183.100.***.***

스팸이나 계란 후라이 정도만 추가해주면 안되니??
26.05.18 21:42

(IP보기클릭)123.214.***.***

아니 자반만 있어도 잘넘어가는데 미역국도 있네 한끼 정도야 머
26.05.18 22:14

(IP보기클릭)210.126.***.***

초고추장 어대았나 시발련아
26.05.18 22:49

(IP보기클릭)14.35.***.***

미역줄기 맛나게 무친것만 있어도 한공기 뚝딱
26.05.18 23:23

(IP보기클릭)49.161.***.***

초장 주면 먹긴 하겠지. 그리고 미역국에 소고기 건더기 좀 넣어야 밸런스가 맞겠는데
26.05.18 23:48

(IP보기클릭)118.235.***.***

미역국까진 좋은데 나머진 다불호라 나는..
26.05.19 08:49

(IP보기클릭)61.34.***.***

난 허겁지겁 퍼먹는데 의외로 댓글에 불호가 많네
26.05.19 09:15

(IP보기클릭)221.145.***.***

흐잉~~ 고기 없자나.. 나 안먹을거야....
26.05.19 09:22

(IP보기클릭)223.62.***.***

한국반응도 안좋아 저게뭐야.... 해조류 좋아하는 나도 절레절레
26.05.19 09:29

(IP보기클릭)112.146.***.***

미역국에 북어라도 좀 넣엉주지
26.05.19 10:33

(IP보기클릭)112.223.***.***

초장은 있어야지
26.05.21 15:44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