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야구 역사상 2명만 가진 대기록 30-30-30 [51]


profile_image_default


(1334447)
130 | 51 | 38352 | 비추력 922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1
1
 댓글


(IP보기클릭)218.49.***.***

BEST

저게 왜 존나 어렵냐면 작년 실책 가장많은 기아가 120개함 혼자서 1/4를 담당했다는거임 그러면서 30홈런 30도루를 하고
26.05.18 16:17

(IP보기클릭)118.235.***.***

BEST
김도영이 저거 달성하기 전에는 최정이 20-20-20-20으로 놀림 받았었는데
26.05.18 16:16

(IP보기클릭)118.235.***.***

BEST
안쓰기에는 30홈런 30도루니까....?
26.05.18 16:18

(IP보기클릭)211.235.***.***

BEST
저거면 세금이지 30-30 없이 30 실책하면 야구장 불탄다 ㅋㅋㅋ
26.05.18 16:19

(IP보기클릭)211.105.***.***

BEST
팬들도 상대팀 팬들도 저 ㅆㅂ롬.. 소리 툭하면 나왔겠군
26.05.18 16:16

(IP보기클릭)1.209.***.***

BEST
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5.18 16:16

(IP보기클릭)211.234.***.***

BEST
실책ㅋㅋㅋㅋㅋㅋ
26.05.18 16:16

(IP보기클릭)118.235.***.***

BEST
김도영이 저거 달성하기 전에는 최정이 20-20-20-20으로 놀림 받았었는데
26.05.18 16:16

(IP보기클릭)118.235.***.***

생각날때마다전립선조이기
20홈런 20도루 20실책 20병살임? | 26.05.18 19:43 | | |

(IP보기클릭)118.235.***.***

킹 타이거
20홈런 20도루 20실책 20사사구요 | 26.05.18 20:01 | | |

(IP보기클릭)183.99.***.***

생각날때마다전립선조이기
하 테임즈 실책이 없네 | 26.05.18 20:09 | | |

(IP보기클릭)210.178.***.***

생각날때마다전립선조이기
그래서 최정 별명이 마그넷 정이었지 ㅋㅋㅋㅋ 이상하게 타석만 나가면 고의든 아니든 남들보다 사사구를 잘 얻어내는 타자... | 26.05.18 21:47 | | |

(IP보기클릭)1.209.***.***

BEST
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5.18 16:16

(IP보기클릭)1.232.***.***

진짜루요???
26.05.18 16:16

(IP보기클릭)183.105.***.***

야구보는건 접었는데 요즘 듣기로 3도영 되고 수비 잘한다고 하던것같던데
26.05.18 16:16

(IP보기클릭)61.80.***.***

이젠 게임뿐이야
도영이 잘치면 됐다 | 26.05.18 16:17 | | |

(IP보기클릭)211.55.***.***

이젠 게임뿐이야
실책 30개할때도 3도영이였는데 | 26.05.18 17:41 | | |

(IP보기클릭)27.117.***.***

와! 트리플 더블!
26.05.18 16:16

(IP보기클릭)211.105.***.***

BEST
팬들도 상대팀 팬들도 저 ㅆㅂ롬.. 소리 툭하면 나왔겠군
26.05.18 16:16

(IP보기클릭)211.234.***.***

BEST
실책ㅋㅋㅋㅋㅋㅋ
26.05.18 16:16

(IP보기클릭)115.88.***.***

그래도 올해 수비 많이 늘었더라
26.05.18 16:17

(IP보기클릭)218.49.***.***

BEST

저게 왜 존나 어렵냐면 작년 실책 가장많은 기아가 120개함 혼자서 1/4를 담당했다는거임 그러면서 30홈런 30도루를 하고
26.05.18 16:17

(IP보기클릭)223.38.***.***

루리웹-4901346575
저건 2025년이고 김도영이 30 30 30 을 한건 2024년인걸 | 26.05.18 16:22 | | |

(IP보기클릭)125.185.***.***

루리웹-4901346575
게다가 보통 도루를 저 정도 한다. 발이 빠르다는 소리라서 실책이 적어야 말이 되기도 함. 물론 기록관 중엔 발빠른거 감안안하고, 발이 빨라서 잡을 뻔이라도 했다 생각안해주고 걍 실책 주는 사람들도 있긴 하지만, 발 빠른거 감안해서 저건 애초에 못잡는 공이라고 실책안주는 경우도 많으니.. | 26.05.18 16:24 | | |

(IP보기클릭)118.37.***.***

루리웹-4901346575
작년엔 햄스트링부상으로 시즌아웃당함 | 26.05.18 18:50 | | |

(IP보기클릭)211.230.***.***

30실책은 아찔하네
26.05.18 16:17

(IP보기클릭)118.235.***.***

30실책할동안 계속 써줬구나
26.05.18 16:17

(IP보기클릭)118.235.***.***

BEST
코파카바나
안쓰기에는 30홈런 30도루니까....? | 26.05.18 16:18 | | |

(IP보기클릭)211.44.***.***

코파카바나
빠다와 주루로 MVP 먹은 시즌이니. 저해 우승도 김도영이 지분이 가장 높고. | 26.05.18 16:23 | | |

(IP보기클릭)125.185.***.***

코파카바나
ExMachina1 님 말에 추가로 빠른 발이라는 건 실책 기록에 장단이 같이 있어서 감독이 보기에 문제없다고 생각 할 수 있는 부분이라 그 숫자에 크게 신경 안쓰는 감독들도 많음. | 26.05.18 16:25 | | |

(IP보기클릭)125.185.***.***

코파카바나
애초 실책은 기록관 재량이라, 기록관은 저건 실책이지 하는 것도, 감독은 김도영이니까 저기까지 가서 잡아 볼 생각이라도 했지 다른 선수면 애초에 그냥 안타였음.. 하면 문제가 없는 거니까.. 물론 그렇게 대쉬하다 놓쳐서 공이 뒤로 빠지는 바람에 한 루 더 갔다 이러면, 차라리 대쉬 안하고 안정적으로 잡는 게 이익이니까 확실한 실수라 볼 수 있는데, 그런것도 감독이 다 감안하는 거니까. 덤으로 실책도 크기의 차이가 있으니, 김도영 실책이 큰 실책이 안될 상황에서만 나왔을 수도 있고.. 예를 들어 어짜피 안타되면 끝나는 상황에서 대쉬하다 실책으로 빠진 상황.. 뭐 이런 케이스면, 어짜피 실책이나 아니나 상관이 없으니. | 26.05.18 16:29 | | |

(IP보기클릭)118.235.***.***

코파카바나
실책만하면 꺼저 개세이야 이건데 홈런도 하고 도루도 잘해서,씁.. 의심의얼룩은 지워지지 않는다 모드로 보다보니 실책 30까지 한거아닐까? | 26.05.19 08:37 | | |

(IP보기클릭)14.36.***.***

김도영에게 실책은 세금이다
26.05.18 16:18

(IP보기클릭)175.197.***.***

ㅋㅋㅋ 정말 기록의 스포츠네
26.05.18 16:18

(IP보기클릭)220.69.***.***

유도영을 외치는 자들에 대한 김도영의 대답
26.05.18 16:18

(IP보기클릭)106.101.***.***

Sgt오드볼
이건 또 먼 | 26.05.18 23:50 | | |

(IP보기클릭)220.118.***.***

30실책을 할수 있었던 이유=홈런을 38개 치고 도루를 40개 하고 타율도 높고 그냥 저때 ㅁㅊㄴ이었다
26.05.18 16:19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1.235.***.***

BEST
저거면 세금이지 30-30 없이 30 실책하면 야구장 불탄다 ㅋㅋㅋ
26.05.18 16:19

(IP보기클릭)14.43.***.***

공격은 잘하는데 수비는 못하는거잖아 감독입장에서 써말어 고민 엄청 했었겠네ㅋ
26.05.18 16:20

(IP보기클릭)118.235.***.***

꿀 빵
30실책해도 무조건 써야지 2024년에 그덕에 우승한건데 | 26.05.18 16:22 | | |

(IP보기클릭)220.69.***.***

꿀 빵
30-30 찍는데 30실책이면 걍 세금이라 생각해야지 그래서 24시즌 우승했고 | 26.05.18 16:23 | | |

(IP보기클릭)211.235.***.***

나머지 하나가 뭐지 엄청 고민했네 ㅋㅋㅋ
26.05.18 16:21

(IP보기클릭)211.235.***.***

김도영 요새도 도루하나? 얘 강아지 산책시키다 햄스트링 부상 당한 이후 자주 뛰면 안될 것 같던데
26.05.18 16:24

(IP보기클릭)140.248.***.***

※주의
작년시즌에 햄스 3번터져서 그대로 시즌 아웃 올해시즌은 도루는 안하고 홈런만 치는중 | 26.05.18 16:39 | | |

(IP보기클릭)211.235.***.***

※주의
현재까지 딱 2개함 | 26.05.18 20:01 | | |

(IP보기클릭)39.7.***.***

고딩 주포 유격수만 돌던놈을 프로와서 3루 시키니까 그렇지 보통 저정도로 실책 나면 2군서 정비시키는데, 타격은 mvp 수준으로 해주니까 실책 감수하고 써먹은 결과 5년차인 지금은 3루수 중 수비 가장 잘하는중
26.05.18 16:26

(IP보기클릭)221.156.***.***

황금체험
그리고 당시 1루수 이우성 수비가 리그 평균이하기도 했음. 잡아줘야할 공 잡아줬으면 30실책은 안나왔지 | 26.05.18 16:38 | | |

(IP보기클릭)211.44.***.***

사실 실책 수=수비실력을 나타내는 절대 지표가 아니긴 해요. 수비 범위가 좁은 선수였으면 그냥 안타였을 타구를 수비 범위가 넓은 선수가 잡아내려다가 실책으로 이어지는 경우도 있고 1루수가 돌글러브라 일반적으론 포구되었을 송구를 못 잡아주는 경우도 있고 실책이 적다 = 수비범위가 좁고 수비에 관여를 덜했다 일수도 있어서 여튼 저거만으로 김도영이 수비가 나쁘다고만은 이야기하기 어렵다 봅니다.
26.05.18 16:45

(IP보기클릭)112.187.***.***

아비게일 윌리엄스
그러나 보통 수비 잘하는 선수는 실책이 적은 편에 속하긴 함.. 최근은 잘 모르겠으나 저 당시 수비는 좋은 평가 못 받은 것도 맞긴 하죠 | 26.05.18 16:56 | | |

(IP보기클릭)59.7.***.***

30실책은 몰랐다
26.05.18 17:03

(IP보기클릭)112.187.***.***

3루수 부분에서 김도영이 매년 수비 범위 쪽은 최상위권 일거임 다만 포구 후에 송구 과정에서 이미 던지기 어려운 폼에서 무리하게 던지거나 기본적으로 수비 범위에 비해서 송구 능력이 떨어지는 편이었음 올해는 잘 모르겠음 다들 많이 좋아졌다고 하던데
26.05.18 17:09

(IP보기클릭)112.154.***.***

오타니도 할수가 없는
26.05.18 17:59

(IP보기클릭)106.101.***.***

김도영 이제 유리몸 되서ㅠㅠ
26.05.18 21:37

(IP보기클릭)220.70.***.***

30실책이면 폐급수준인데...
26.05.19 00:18

(IP보기클릭)118.235.***.***

장동건
혼자 최소 30점 벌어왔으니 폐급이라고 할수도 없음 ㄷㄷ | 26.05.19 08:38 | | |

(IP보기클릭)125.143.***.***

장동건
2024년에 김도영이 1111이닝에 30개의 실책이거든 근데 실책 4위 박승욱이 833이닝에 실책 22개를 했음... | 26.05.19 08:51 | | |

(IP보기클릭)125.143.***.***

최고빨갱이
근데 타격수치는 비교불가고... 김도영은 저때 프로 1년차 신인.... | 26.05.19 08:55 | | |

(IP보기클릭)223.38.***.***

음.. 저정도면 노린거 아닐까 싶은..
26.05.19 09:24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