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c84\ud29c\ubc84","rank":2},{"keyword":"\ub864","rank":4},{"keyword":"\ud2b8\ub9ad\uceec","rank":-2},{"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2},{"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2},{"keyword":"\uba85\uc870","rank":-2},{"keyword":"\uc57c\uad6c","rank":1},{"keyword":"\uc820\ub808\uc2a4","rank":-2},{"keyword":"\uc18c\uc8042","rank":4},{"keyword":"\u3147\u3147\u3131","rank":8},{"keyword":"\uc2a4\ud154\ub77c","rank":-1},{"keyword":"@","rank":-1},{"keyword":"\uc6d0\uc2e0","rank":2},{"keyword":"\uc8fc\uc2dd","rank":-5},{"keyword":"\uc774\ud658","rank":-3},{"keyword":"\uac74\ub2f4","rank":0},{"keyword":"\uc720\ud76c\uc655","rank":4},{"keyword":"\uc778\ubc29","rank":"new"},{"keyword":"\ub9ac\uc13c\ub290","rank":"new"},{"keyword":"\uc5d4\ub4dc\ud544\ub4dc","rank":-6},{"keyword":"\uc820\uc2a8","rank":"new"}]
(IP보기클릭)218.49.***.***
저게 왜 존나 어렵냐면 작년 실책 가장많은 기아가 120개함 혼자서 1/4를 담당했다는거임 그러면서 30홈런 30도루를 하고
(IP보기클릭)118.235.***.***
김도영이 저거 달성하기 전에는 최정이 20-20-20-20으로 놀림 받았었는데
(IP보기클릭)118.235.***.***
안쓰기에는 30홈런 30도루니까....?
(IP보기클릭)211.235.***.***
저거면 세금이지 30-30 없이 30 실책하면 야구장 불탄다 ㅋㅋㅋ
(IP보기클릭)211.105.***.***
팬들도 상대팀 팬들도 저 ㅆㅂ롬.. 소리 툭하면 나왔겠군
(IP보기클릭)1.209.***.***
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211.234.***.***
실책ㅋ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118.235.***.***
김도영이 저거 달성하기 전에는 최정이 20-20-20-20으로 놀림 받았었는데
(IP보기클릭)118.235.***.***
20홈런 20도루 20실책 20병살임? | 26.05.18 19:43 | | |
(IP보기클릭)118.235.***.***
20홈런 20도루 20실책 20사사구요 | 26.05.18 20:01 | | |
(IP보기클릭)183.99.***.***
하 테임즈 실책이 없네 | 26.05.18 20:09 | | |
(IP보기클릭)210.178.***.***
그래서 최정 별명이 마그넷 정이었지 ㅋㅋㅋㅋ 이상하게 타석만 나가면 고의든 아니든 남들보다 사사구를 잘 얻어내는 타자... | 26.05.18 21:47 | | |
(IP보기클릭)1.209.***.***
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1.232.***.***
(IP보기클릭)183.105.***.***
(IP보기클릭)61.80.***.***
도영이 잘치면 됐다 | 26.05.18 16:17 | | |
(IP보기클릭)211.55.***.***
실책 30개할때도 3도영이였는데 | 26.05.18 17:41 | | |
(IP보기클릭)27.117.***.***
(IP보기클릭)211.105.***.***
팬들도 상대팀 팬들도 저 ㅆㅂ롬.. 소리 툭하면 나왔겠군
(IP보기클릭)211.234.***.***
실책ㅋ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115.88.***.***
(IP보기클릭)218.49.***.***
저게 왜 존나 어렵냐면 작년 실책 가장많은 기아가 120개함 혼자서 1/4를 담당했다는거임 그러면서 30홈런 30도루를 하고
(IP보기클릭)223.38.***.***
저건 2025년이고 김도영이 30 30 30 을 한건 2024년인걸 | 26.05.18 16:22 | | |
(IP보기클릭)125.185.***.***
게다가 보통 도루를 저 정도 한다. 발이 빠르다는 소리라서 실책이 적어야 말이 되기도 함. 물론 기록관 중엔 발빠른거 감안안하고, 발이 빨라서 잡을 뻔이라도 했다 생각안해주고 걍 실책 주는 사람들도 있긴 하지만, 발 빠른거 감안해서 저건 애초에 못잡는 공이라고 실책안주는 경우도 많으니.. | 26.05.18 16:24 | | |
(IP보기클릭)118.37.***.***
작년엔 햄스트링부상으로 시즌아웃당함 | 26.05.18 18:50 | | |
(IP보기클릭)211.230.***.***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8.235.***.***
코파카바나
안쓰기에는 30홈런 30도루니까....? | 26.05.18 16:18 | | |
(IP보기클릭)211.44.***.***
빠다와 주루로 MVP 먹은 시즌이니. 저해 우승도 김도영이 지분이 가장 높고. | 26.05.18 16:23 | | |
(IP보기클릭)125.185.***.***
ExMachina1 님 말에 추가로 빠른 발이라는 건 실책 기록에 장단이 같이 있어서 감독이 보기에 문제없다고 생각 할 수 있는 부분이라 그 숫자에 크게 신경 안쓰는 감독들도 많음. | 26.05.18 16:25 | | |
(IP보기클릭)125.185.***.***
애초 실책은 기록관 재량이라, 기록관은 저건 실책이지 하는 것도, 감독은 김도영이니까 저기까지 가서 잡아 볼 생각이라도 했지 다른 선수면 애초에 그냥 안타였음.. 하면 문제가 없는 거니까.. 물론 그렇게 대쉬하다 놓쳐서 공이 뒤로 빠지는 바람에 한 루 더 갔다 이러면, 차라리 대쉬 안하고 안정적으로 잡는 게 이익이니까 확실한 실수라 볼 수 있는데, 그런것도 감독이 다 감안하는 거니까. 덤으로 실책도 크기의 차이가 있으니, 김도영 실책이 큰 실책이 안될 상황에서만 나왔을 수도 있고.. 예를 들어 어짜피 안타되면 끝나는 상황에서 대쉬하다 실책으로 빠진 상황.. 뭐 이런 케이스면, 어짜피 실책이나 아니나 상관이 없으니. | 26.05.18 16:29 | | |
(IP보기클릭)118.235.***.***
실책만하면 꺼저 개세이야 이건데 홈런도 하고 도루도 잘해서,씁.. 의심의얼룩은 지워지지 않는다 모드로 보다보니 실책 30까지 한거아닐까? | 26.05.19 08:37 | | |
(IP보기클릭)14.36.***.***
(IP보기클릭)175.197.***.***
(IP보기클릭)220.69.***.***
(IP보기클릭)106.101.***.***
이건 또 먼 | 26.05.18 23:50 | | |
(IP보기클릭)220.118.***.***
(IP보기클릭)211.235.***.***
저거면 세금이지 30-30 없이 30 실책하면 야구장 불탄다 ㅋㅋㅋ
(IP보기클릭)14.43.***.***
(IP보기클릭)118.235.***.***
30실책해도 무조건 써야지 2024년에 그덕에 우승한건데 | 26.05.18 16:22 | | |
(IP보기클릭)220.69.***.***
30-30 찍는데 30실책이면 걍 세금이라 생각해야지 그래서 24시즌 우승했고 | 26.05.18 16:23 | | |
(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140.248.***.***
작년시즌에 햄스 3번터져서 그대로 시즌 아웃 올해시즌은 도루는 안하고 홈런만 치는중 | 26.05.18 16:39 | | |
(IP보기클릭)211.235.***.***
현재까지 딱 2개함 | 26.05.18 20:01 | | |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221.156.***.***
그리고 당시 1루수 이우성 수비가 리그 평균이하기도 했음. 잡아줘야할 공 잡아줬으면 30실책은 안나왔지 | 26.05.18 16:38 | | |
(IP보기클릭)211.44.***.***
(IP보기클릭)112.187.***.***
그러나 보통 수비 잘하는 선수는 실책이 적은 편에 속하긴 함.. 최근은 잘 모르겠으나 저 당시 수비는 좋은 평가 못 받은 것도 맞긴 하죠 | 26.05.18 16:56 | | |
(IP보기클릭)59.7.***.***
(IP보기클릭)112.187.***.***
(IP보기클릭)112.154.***.***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220.70.***.***
(IP보기클릭)118.235.***.***
혼자 최소 30점 벌어왔으니 폐급이라고 할수도 없음 ㄷㄷ | 26.05.19 08:38 | | |
(IP보기클릭)125.143.***.***
2024년에 김도영이 1111이닝에 30개의 실책이거든 근데 실책 4위 박승욱이 833이닝에 실책 22개를 했음... | 26.05.19 08:51 | | |
(IP보기클릭)125.143.***.***
근데 타격수치는 비교불가고... 김도영은 저때 프로 1년차 신인.... | 26.05.19 08:55 | | |
(IP보기클릭)22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