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10미터는 떨어져야 할 의심의 여지 없는 초보운전 [21]


profile_image_default


(5851977)
88 | 21 | 36303 | 비추력 14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1
1
 댓글


(IP보기클릭)106.101.***.***

BEST
트렁크에 사람있어서 잠궈놓은거임
26.05.18 15:57

(IP보기클릭)118.235.***.***

BEST

유인납치 봉인씰
26.05.18 15:58

(IP보기클릭)211.234.***.***

BEST

26.05.18 15:59

(IP보기클릭)211.218.***.***

BEST
트렁크를 쓰지 않겠다는 제약과 서약으로 강해지는것이다.
26.05.18 15:58

(IP보기클릭)58.123.***.***

BEST
난 저거보면 10미터가 아니라 걍 머얼리 보내주고 10분 뒤 쯤 출발 할 각오가 되어있음.
26.05.18 16:08

(IP보기클릭)175.196.***.***

BEST
얼마나 초보면 아직도 트렁크를 안열어봤어
26.05.18 16:00

(IP보기클릭)118.235.***.***

BEST
저거 자석이라 그럼
26.05.18 16:00

(IP보기클릭)106.101.***.***

BEST
트렁크에 사람있어서 잠궈놓은거임
26.05.18 15:57

(IP보기클릭)118.235.***.***

BEST

유인납치 봉인씰
26.05.18 15:58

(IP보기클릭)182.214.***.***

ahawlt
볼 때마다 조수석엔 뭐가 있길래 싶어짐 ㅋㅋ | 26.05.18 16:03 | | |

(IP보기클릭)118.235.***.***

운드르
또 다른 완벽남이 묶여있겠지 | 26.05.18 17:27 | | |

(IP보기클릭)118.235.***.***

트렁크의 용도가 충격흡수용인 ㄸ
26.05.18 15:58

(IP보기클릭)211.218.***.***

BEST
트렁크를 쓰지 않겠다는 제약과 서약으로 강해지는것이다.
26.05.18 15:58

(IP보기클릭)116.33.***.***

냥념통탉
기사구나... | 26.05.18 16:23 | | |

(IP보기클릭)211.234.***.***

BEST

26.05.18 15:59

(IP보기클릭)58.123.***.***

BEST
햄부기살인마
난 저거보면 10미터가 아니라 걍 머얼리 보내주고 10분 뒤 쯤 출발 할 각오가 되어있음. | 26.05.18 16:08 | | |

(IP보기클릭)58.227.***.***

햄부기살인마
앞에 보이나...? | 26.05.18 17:08 | | |

(IP보기클릭)106.101.***.***

햄부기살인마
그거네 봉인을 했음에도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악마 클리셰 | 26.05.18 17:15 | | |

(IP보기클릭)49.165.***.***

햄부기살인마
뭔 시벌 킬마크여? | 26.05.18 18:21 | | |

(IP보기클릭)195.114.***.***

햄부기살인마
데어데블이 운전하는건가? | 26.05.18 19:19 | | |

(IP보기클릭)220.122.***.***

햄부기살인마
저렇게 까지 붙였는데 계속 하는거면 니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자존심 싸움인데. | 26.05.19 09:08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저거 자석이라 그럼
26.05.18 16:00

(IP보기클릭)175.196.***.***

BEST
얼마나 초보면 아직도 트렁크를 안열어봤어
26.05.18 16:00

(IP보기클릭)106.101.***.***

초보운전으로 눈속임한 부적같은거라 트렁크안에 봉인해둔거 잡아놔야되서 그런듯
26.05.18 16:02

(IP보기클릭)218.50.***.***

ㅋㅋㅋㅋㅋㅋㅋ
26.05.18 16:02

(IP보기클릭)211.234.***.***

자석이라 그래 우리 와이프 첫 운전할때가 생각나네 초보딱지가 4개로시작해서 두달에 한개씩 땜 ㅋㅋㅋ
26.05.18 16:13

(IP보기클릭)211.198.***.***

오늘 출근 길에 뒷차가 헤드셋 끼고 드럼채로 핸들 두들기면서 뒤에서 따라오는데 진짜 식겁했다.....
26.05.18 17:21

(IP보기클릭)223.38.***.***

땅콩크림
뒷차에 워보이가 탄건가 ㄷㄷㄷ | 26.05.18 17:42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