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처음왔는데 지형을 모두 알고있음 [66]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969451)
148 | 66 | 61854 | 비추력 64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66
1
 댓글


(IP보기클릭)221.157.***.***

BEST
순간 게이머들의 머릿속을 가득채운 존재하지 않는 기억.
26.05.15 18:26

(IP보기클릭)59.14.***.***

BEST
전부 외운 사람이 한 둘이 아냐...
26.05.15 18:26

(IP보기클릭)121.170.***.***

BEST
이제 그타6 나오면 플로리다쪽에 저런 장소가 생기겠지
26.05.15 18:27

(IP보기클릭)39.126.***.***

BEST
"Welcome to San Andreas" 혹은 "Welcome to Los Santos"
26.05.15 18:39

(IP보기클릭)39.7.***.***

BEST
gta4 100시간 정도 플레이하고.. 뉴욕에 간 적이 있었는데, 나는 분명 미국이 처음인데 동네가 죄다 익숙한 느낌이어서 기분이 묘했음
26.05.15 18:46

(IP보기클릭)61.253.***.***

BEST
군부대 견학가고 싶다~!~!
26.05.15 18:25

(IP보기클릭)14.42.***.***

BEST

요코하마 서바이버 근처 스낵거리 ㅋㅋ 신나게 돌아다님
26.05.15 20:28

(IP보기클릭)61.253.***.***

BEST
군부대 견학가고 싶다~!~!
26.05.15 18:25

(IP보기클릭)221.157.***.***

BEST
순간 게이머들의 머릿속을 가득채운 존재하지 않는 기억.
26.05.15 18:26

(IP보기클릭)59.14.***.***

BEST
전부 외운 사람이 한 둘이 아냐...
26.05.15 18:26

(IP보기클릭)211.226.***.***

무명무념무상
저는 뉴욕과 LA 족고수입니다. | 26.05.15 20:06 | | |

(IP보기클릭)118.235.***.***

무명무념무상
20대 때 나의 최애 드라이브코스였지... 심지어 난 차도 없었는데 | 26.05.15 22:24 | | |

(IP보기클릭)121.170.***.***

BEST
이제 그타6 나오면 플로리다쪽에 저런 장소가 생기겠지
26.05.15 18:27

(IP보기클릭)39.7.***.***

익숙헌 풍경이다
26.05.15 18:38

(IP보기클릭)39.126.***.***

BEST
"Welcome to San Andreas" 혹은 "Welcome to Los Santos"
26.05.15 18:39

(IP보기클릭)118.235.***.***

나는 경찰서를 밥먹듯이 왓다갔다했지
26.05.15 18:40

(IP보기클릭)118.235.***.***

맨처음 시작지점이 저긴가 흑인애들 둘이 차훔치고 레이스하는거
26.05.15 18:40

(IP보기클릭)211.200.***.***

그리고 여자는 남자가 외도한다고 생각했다
26.05.15 18:40

(IP보기클릭)119.193.***.***

아앗.. 여기서 많이죽었지..
26.05.15 18:41

(IP보기클릭)210.90.***.***

저기가 마이클 정신상담하는 선생 사는곳 근처임 ㅋ
26.05.15 18:43

(IP보기클릭)218.236.***.***

어 저 언덕길...!!
26.05.15 18:45

(IP보기클릭)39.7.***.***

BEST
gta4 100시간 정도 플레이하고.. 뉴욕에 간 적이 있었는데, 나는 분명 미국이 처음인데 동네가 죄다 익숙한 느낌이어서 기분이 묘했음
26.05.15 18:46

(IP보기클릭)223.39.***.***

여기 은행이 참 맛집이야
26.05.15 18:47

(IP보기클릭)118.235.***.***

나도 3월에 LA 여행 갔다가 저 길 지나갔음 진짜 LA 구석구석 낯이 익어서 더 재밌었음
26.05.15 18:54

(IP보기클릭)175.120.***.***

우측이 정신병원 아니였나
26.05.15 18:55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18.23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7529872738
아 또무로쵸 또 너야?! | 26.05.15 19:26 | | |

(IP보기클릭)118.23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7529872738

이거 레알 ㅋㅋㅋㅋ 처음 왔는데 이상하게 와본거 같았어 ㅋㅋㅋ | 26.05.15 19:27 | | |

(IP보기클릭)14.42.***.***

BEST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7529872738

요코하마 서바이버 근처 스낵거리 ㅋㅋ 신나게 돌아다님 | 26.05.15 20:28 | | |

(IP보기클릭)211.198.***.***

번개대갈
너무 익숙하다 ㅎㅎㅎㅎㅎ | 26.05.15 21:30 | | |

(IP보기클릭)14.42.***.***

ahawlt

???:오이 코라!! | 26.05.15 23:11 | | |

(IP보기클릭)118.43.***.***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7529872738
다메다메 다메요 다메다노요 | 26.05.15 23:12 | | |

(IP보기클릭)118.35.***.***

번개대갈
밤에는 무섭겠군 | 26.05.16 02:06 | | |

(IP보기클릭)125.179.***.***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7529872738
전에 후쿠오카 놀러갔었다가 거리가 묘하게 낯익어서 찾아보니 용과같이5에 키류 배경지었음ㅋㅋㅋㅋ 그때부터 신나게 돌아다님 | 26.05.16 07:20 | | |

(IP보기클릭)124.34.***.***

번개대갈
나 온다고 입간판 다 치워놨네... | 26.05.19 14:38 | | |

(IP보기클릭)210.205.***.***

와나 첫장면 보자마자 그타 생각남 나 100시간밖에 안했는데
26.05.15 19:02

(IP보기클릭)223.39.***.***

내가 와치독스 리전하고 어크 신디케이트를 오래했더니 전에 기안이 나혼산에서 영국갔던거 티비 나왔을 때 위치를 다 알겠더라고 ㅋㅋㅋㅋ
26.05.15 19:03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20.92.***.***

결혼식에서 도망온 신부님을 숨겨줄려고 종교 시설에 데려다주기도 했지.
26.05.15 19:21

(IP보기클릭)39.118.***.***

신혼여행 때 피렌체, 베네치아, 로마 길 가이드 내가 다했음. 어쌔신 크리드 고증은 신이야!!
26.05.15 19:29

(IP보기클릭)218.209.***.***

딱봐도 어딘지 알겠네.ㅋ
26.05.15 19:42

(IP보기클릭)61.73.***.***

첨에 저 오르막... 차타고 경주를했던가.. 무슨 경쟁을 했는데 오래되서 기억이 안나네
26.05.15 19:59

(IP보기클릭)220.80.***.***

나이트시티 언제 생기냐
26.05.15 20:07

(IP보기클릭)195.114.***.***

왜 로스산토스에서 왼쪽이 아니라 오른쪽 차선을 타는거지?
26.05.15 20:09

(IP보기클릭)175.195.***.***

하도 왔다갔다해서 동네 같은 그곳 ㅋㅋㅋㅋㅋ
26.05.15 20:14

(IP보기클릭)211.49.***.***


이 경험도 얘기하시지~~ㅋㅋ
26.05.15 20:15

(IP보기클릭)118.43.***.***

니스텔루
여캐도 오랄해주는거 보고 좀 뻥쪘음 | 26.05.15 23:13 | | |

(IP보기클릭)112.187.***.***

오이런 정신과의사 집근처잖아
26.05.15 20:34

(IP보기클릭)221.161.***.***

존재하지않는 짭새들을 피해 달아나던 기억..
26.05.15 20:56

(IP보기클릭)61.101.***.***

나도 피렌체가면 길 다 외울 수 있어
26.05.15 21:06

(IP보기클릭)121.141.***.***

10년전 아키바는 아키바스트립2로 달달 외울 수 있었다
26.05.15 21:08

(IP보기클릭)121.186.***.***

gta를 안했어도 '...어 산안드레아스....' 했네 원래는 산타모니카였구나...
26.05.15 21:58

(IP보기클릭)118.235.***.***

비슷하게 나도 뉴욕 처음 갔지만 왠만한 곳 다 익숙했음 ㅋㅋ
26.05.15 22:39

(IP보기클릭)211.229.***.***


그치만, GTA 5 실제 맵 로스앤젤레스보다 훨씬 작은걸.
26.05.15 22:43

(IP보기클릭)211.195.***.***


가자마자 익숙하게 천천히 재밌게 돌았는데 중간이동거리 포함하니까 1200km정도 되더라...하...
26.05.15 22:50

(IP보기클릭)175.210.***.***

ParcManther
익숙한 고게이름들이 한가득이군 | 26.05.16 04:09 | | |

(IP보기클릭)211.195.***.***

Superton-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느껴지는 몇년은 놀러왔던 듯한 익숙함 | 26.05.16 09:23 | | |

(IP보기클릭)61.1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5.15 23:09

(IP보기클릭)106.101.***.***

그 인방러 누구였더라? 택시 운전 잘하더라~ 아가 운전만 잘하는게 아니라 도의도 잘 지키더라구~
26.05.15 23:31

(IP보기클릭)143.44.***.***

뭐야 난 또 왜 아는거야. 우리동네처럼 익숙하군..
26.05.15 23:31

(IP보기클릭)14.55.***.***

팔레토로 이동하시오
26.05.15 23:53

(IP보기클릭)61.105.***.***

LA 처음갔는데 산타모니카에서 헐리우드까지 걸어갈수 있을거 같았음 ㅋㅋㅋ
26.05.16 00:35

(IP보기클릭)121.139.***.***

뭐 실제로는 느낌만 비슷하지 훨씬 크니까 비교하긴 힘들긴 한데...
26.05.16 00:48

(IP보기클릭)61.35.***.***

아 난 무슨말인가했더니 ㅋㅋㅋㅋ GTA 아닌가?
26.05.16 00:59

(IP보기클릭)125.177.***.***

보자마자 알겠네 ㅋㅋㅋ
26.05.16 01:28

(IP보기클릭)222.114.***.***


거의 제 2의 고향이지
26.05.16 02:47

(IP보기클릭)222.114.***.***

쪼개는 티모

| 26.05.16 02:52 | | |

(IP보기클릭)222.114.***.***

쪼개는 티모

| 26.05.16 02:53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4.58.***.***

아... 익숙하네 ㅋㅋㅋㅋㅋ 첨엔 ??? 였는데 두번째 보니까 ㅋㅋㅋㅋ
26.05.16 05:17

(IP보기클릭)106.246.***.***

근데 실제로는 얼마나 똑같을까 좀 궁금하긴 함. 부분부분은 거의 실제와 같다는 건 알고있는데
26.05.16 09:25

(IP보기클릭)221.142.***.***

스파이더맨 하다가 자기집 찾아낸 사람도 있었지.
26.05.16 09:43

(IP보기클릭)118.235.***.***

내가 저기서 얼마나 많은 차를 훔쳤는지...
26.05.16 09:48

(IP보기클릭)14.58.***.***

RuinCrusader
난 저기서 얼마나 부수고 놀았는지... 트럭 훔쳐서 길 막고 총으로 겨누기만 해도 기겁하는 운전자들 재미있었어 가끔 너무 교통사고가 심해서 차가 폭발도 했었지 | 26.05.16 12:44 | | |

(IP보기클릭)218.48.***.***

ㄹㅇ 현실이네 ㅋㅋㅋㅋ
26.05.16 18:44

(IP보기클릭)223.38.***.***

레이시티.. 다시해보고 싶네요.. 서울시내 돌아다니면 재미 있을듯..
26.05.18 09:26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