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0b4\ub9c8\uc704","rank":"new"},{"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b2c8\ucf00","rank":2},{"keyword":"\ub9bc\ubc84\uc2a4","rank":-3},{"keyword":"\uc8fc\uc2dd","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2},{"keyword":"\uc57c\uad6c","rank":6},{"keyword":"\ub864","rank":2},{"keyword":"\u3147\u3147\u3131","rank":-1},{"keyword":"\uc6d0\uc2e0","rank":-3},{"keyword":"\ucc38\uad50\uc721","rank":"new"},{"keyword":"\uac74\ub2f4","rank":-3},{"keyword":"\uc774\ud658","rank":5},{"keyword":"@","rank":-3},{"keyword":"\uc824\ub2e4","rank":"new"},{"keyword":"\uc720\ud76c\uc655","rank":-1},{"keyword":"\ub9d0\ub538","rank":-5},{"keyword":"\uc18c\uc804","rank":-2},{"keyword":"\uc120\uad00\uc704","rank":-2}]
(IP보기클릭)1.250.***.***
전염병 주식회사 시나리오 하나가 머잖아 끝나겠네 비참한 결말로
(IP보기클릭)106.101.***.***
모기 종이 못사는 곳이다 > 모기 종이 점점 살수 있는 환경으로 바뀌고 있다
(IP보기클릭)121.157.***.***
저 사진은 피빠는 모기는 아닌거 같은데...
(IP보기클릭)121.146.***.***
배타고 흘러들어왔나보네
(IP보기클릭)218.235.***.***
맙소사
(IP보기클릭)118.235.***.***
모기주거
(IP보기클릭)121.144.***.***
지구온난화가 무서워
(IP보기클릭)218.235.***.***
맙소사
(IP보기클릭)222.109.***.***
혼세가 강림한다... | 26.05.16 02:34 | | |
(IP보기클릭)121.157.***.***
저 사진은 피빠는 모기는 아닌거 같은데...
(IP보기클릭)39.117.***.***
하지만 모기죠? | 26.05.15 17:58 | | |
(IP보기클릭)121.157.***.***
피빠는 놈들도 넘어오려나... | 26.05.15 17:59 | | |
(IP보기클릭)106.101.***.***
딩클버그
모기 종이 못사는 곳이다 > 모기 종이 점점 살수 있는 환경으로 바뀌고 있다 | 26.05.15 18:02 | | |
(IP보기클릭)210.210.***.***
저런 인스타 글은 대부분 ai사진임 | 26.05.16 19:30 | | |
(IP보기클릭)1.250.***.***
전염병 주식회사 시나리오 하나가 머잖아 끝나겠네 비참한 결말로
(IP보기클릭)121.172.***.***
통곡의 그린란드와 마다가스카르 | 26.05.15 17:59 | | |
(IP보기클릭)1.239.***.***
그린란드도 잊지 말라고 | 26.05.15 21:33 | | |
(IP보기클릭)121.146.***.***
배타고 흘러들어왔나보네
(IP보기클릭)118.235.***.***
모기주거
(IP보기클릭)121.144.***.***
지구온난화가 무서워
(IP보기클릭)210.126.***.***
(IP보기클릭)112.216.***.***
(IP보기클릭)61.73.***.***
얼마전까지 그렇게 안덥지 않았냐;;; | 26.05.15 18:00 | | |
(IP보기클릭)220.78.***.***
어제 울동네는 낮에 29도였어 30도는 안찍엇지만, 점심무렵에 밖에서 일하는데 습도만 안높지 초여름느낌이 ㅅㅂ.... | 26.05.15 18:06 | | |
(IP보기클릭)218.149.***.***
더운것보다 장마가 더 걱정임 7월 한달내내 장마일수도 있다는데 | 26.05.15 18:07 | | |
(IP보기클릭)115.95.***.***
대구 오늘 31도 찍음 ㅋㅋㅋ | 26.05.15 18:19 | | |
(IP보기클릭)61.101.***.***
5월 중순까지 버틴거면 그나마 선방한거 아님? 몇년전엔 3~4월부터 더웠던적도 있던것같은데.. | 26.05.15 20:30 | | |
(IP보기클릭)121.147.***.***
장마 일 수 있다고 기상청에선 맨날 말하는데 긴 장마 아니고 그냥 국지성 호우 몇일 찔끔 뿌리고 15일중 1.5일 비 억수로 오고 그외 날은 더워뒤짐. 장마철이라는 단어가 이제는 의미가 없어졌음. | 26.05.15 21:30 | | |
(IP보기클릭)110.10.***.***
???? 경기 북부 32도 찍었는데? ??? 다 이정도 아니었음? | 26.05.15 22:11 | | |
(IP보기클릭)211.114.***.***
모든 환경에서 적응한 킹갓잠자리가 필요하다..
(IP보기클릭)125.178.***.***
용이시여.... 모두 말살시켜 주시옵소서... | 26.05.15 19:43 | | |
(IP보기클릭)1.215.***.***
요즘 물가가 없어 자동차 본넷 위에다 알까고 있는 잠자리들 보면 기분이 참 거시기 해짐… | 26.05.16 00:37 | | |
(IP보기클릭)119.64.***.***
(IP보기클릭)14.35.***.***
(IP보기클릭)106.101.***.***
껒어 썅년아 | 26.05.15 18:11 | | |
(IP보기클릭)143.44.***.***
(남의) 아이 | 26.05.16 02:19 | | |
(IP보기클릭)118.40.***.***
냅다 쌍욕박기...ㅋㅋㅋ | 26.05.16 09:35 | | |
(IP보기클릭)220.80.***.***
(IP보기클릭)121.142.***.***
출항하는 배에 붙어서 온 것일수도 있음 | 26.05.15 20:00 | | |
(IP보기클릭)175.112.***.***
곤충+피 부터 찍는구나
(IP보기클릭)14.42.***.***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1.234.***.***
얘가 피빠는 모기인가? 주댕이 꼬라지를 보니 물리면 곱게 안끝날거같은데
(IP보기클릭)211.234.***.***
저렇게 큰건 식물 수액만 빠는애들일껄 | 26.05.15 18:12 | | |
(IP보기클릭)1.228.***.***
확대한게 저정도인데 주변 확대된것만봐도 추측으론 겁나 작아보이는데. 무엇보다 크기가 크다는게 가늠이 된다고 저걸로? | 26.05.15 18:53 | | |
(IP보기클릭)1.228.***.***
아무개w
물론 피빨아먹는 빨대가 안보여서 피흡 모기가 아닐거라는 추측은 가능하겠지만 크기를 확정하시길래. 물론 쿨수있습니닷. 흠.. 너무 물고늘어지는 어거진가 죄송죄송 | 26.05.15 19:41 | | |
(IP보기클릭)1.228.***.***
베라봉봉
흡혈 모기와 수액 모기의 다리 비율은 같거나 큰차이없다^^ (검색해서 찾아본거니 너도 함 찾아보렴) 같은 종이라면 수액을 먹는 수컷이나 흡혈을 하는 암컷이나 다리 길이 비율은 똑같거나 비슷. 비율이아니라 절대적인 값이 길어야하는데. 지금 너와나의 이 유치한 논쟁이 전체적인 크기가 이슈인거지 저 사진보고 다리길이는 가늠못하고 비율만 가늠할수있는건데 너의말은 응^^ 주댕이가 긴게아니고 너가 참 안타깝다 꼭 지는애가 논점흐리거나 논점모르거나 주댕이 길다고하거나 ㅉㅉ 하면서 상대방 열받게만 할줄알지^^ 그냥 차단할께 안농~~ ^^ | 26.05.16 03:22 | | |
(IP보기클릭)220.72.***.***
말투 개 찐따같다... | 26.05.16 04:10 | | |
(IP보기클릭)1.228.***.***
죄송합니다 찐따같아서. 저도 요즘 찐따같아지는 제 인터넷 댓글에 부끄러울때가 많네요. 저도 모르게 욱하기도 하구요. 먼저 반론한답시고 시비조로 말하는 제모습에도 반성합니다.. 스트레스때문인가.. 내용적으로봤을때 제 말이 잘못된부분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6.05.16 04:33 | | |
(IP보기클릭)220.117.***.***
(IP보기클릭)222.103.***.***
(IP보기클릭)211.212.***.***
(IP보기클릭)220.65.***.***
(IP보기클릭)1.243.***.***
(IP보기클릭)113.10.***.***
(IP보기클릭)121.174.***.***
(IP보기클릭)71.72.***.***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220.72.***.***
IZ*ONE
더울때는 물이 말라서 모기서식지가 줄어들기 때문이에요 더워서 못하는건 아니구.. | 26.05.16 04:09 | | |
(IP보기클릭)220.72.***.***
(IP보기클릭)218.48.***.***
(IP보기클릭)175.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