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정보] 모기 청정국 최신 근황 [54]


profile_image_default


(2186987)
291 | 54 | 69225 | 비추력 2268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4
1
 댓글


(IP보기클릭)1.250.***.***

BEST
전염병 주식회사 시나리오 하나가 머잖아 끝나겠네 비참한 결말로
26.05.15 17:53

(IP보기클릭)106.101.***.***

BEST
모기 종이 못사는 곳이다 > 모기 종이 점점 살수 있는 환경으로 바뀌고 있다
26.05.15 18:02

(IP보기클릭)121.157.***.***

BEST
저 사진은 피빠는 모기는 아닌거 같은데...
26.05.15 17:53

(IP보기클릭)121.146.***.***

BEST
배타고 흘러들어왔나보네
26.05.15 17:53

(IP보기클릭)218.235.***.***

BEST
맙소사
26.05.15 17:53

(IP보기클릭)118.235.***.***

BEST
모기주거
26.05.15 17:53

(IP보기클릭)121.144.***.***

BEST
지구온난화가 무서워
26.05.15 17:58

(IP보기클릭)218.235.***.***

BEST
맙소사
26.05.15 17:53

(IP보기클릭)222.109.***.***

말루

혼세가 강림한다... | 26.05.16 02:34 | | |

(IP보기클릭)121.157.***.***

BEST
저 사진은 피빠는 모기는 아닌거 같은데...
26.05.15 17:53

(IP보기클릭)39.117.***.***

딩클버그
하지만 모기죠? | 26.05.15 17:58 | | |

(IP보기클릭)121.157.***.***

버플스머크 스퓨핏
피빠는 놈들도 넘어오려나... | 26.05.15 17:59 | | |

(IP보기클릭)106.101.***.***

BEST
딩클버그
모기 종이 못사는 곳이다 > 모기 종이 점점 살수 있는 환경으로 바뀌고 있다 | 26.05.15 18:02 | | |

(IP보기클릭)210.210.***.***

딩클버그
저런 인스타 글은 대부분 ai사진임 | 26.05.16 19:30 | | |

(IP보기클릭)1.250.***.***

BEST
전염병 주식회사 시나리오 하나가 머잖아 끝나겠네 비참한 결말로
26.05.15 17:53

(IP보기클릭)121.172.***.***

The 삼라
통곡의 그린란드와 마다가스카르 | 26.05.15 17:59 | | |

(IP보기클릭)1.239.***.***

루리웹-0261028672
그린란드도 잊지 말라고 | 26.05.15 21:33 | | |

(IP보기클릭)121.146.***.***

BEST
배타고 흘러들어왔나보네
26.05.15 17:53

(IP보기클릭)118.235.***.***

BEST
모기주거
26.05.15 17:53

(IP보기클릭)121.144.***.***

BEST
지구온난화가 무서워
26.05.15 17:58

(IP보기클릭)210.126.***.***

ㅈ기 너무 싫어
26.05.15 17:58

(IP보기클릭)112.216.***.***

5월에 26도가 맞냐 8월되면 그냥 40도 찍겠네 아주
26.05.15 17:59

(IP보기클릭)61.73.***.***

루리웹-5632780977
얼마전까지 그렇게 안덥지 않았냐;;; | 26.05.15 18:00 | | |

(IP보기클릭)220.78.***.***

루리웹-5632780977
어제 울동네는 낮에 29도였어 30도는 안찍엇지만, 점심무렵에 밖에서 일하는데 습도만 안높지 초여름느낌이 ㅅㅂ.... | 26.05.15 18:06 | | |

(IP보기클릭)218.149.***.***

루리웹-5632780977
더운것보다 장마가 더 걱정임 7월 한달내내 장마일수도 있다는데 | 26.05.15 18:07 | | |

(IP보기클릭)115.95.***.***

루리웹-5632780977
대구 오늘 31도 찍음 ㅋㅋㅋ | 26.05.15 18:19 | | |

(IP보기클릭)61.101.***.***

루리웹-5632780977
5월 중순까지 버틴거면 그나마 선방한거 아님? 몇년전엔 3~4월부터 더웠던적도 있던것같은데.. | 26.05.15 20:30 | | |

(IP보기클릭)121.147.***.***

sorooooo
장마 일 수 있다고 기상청에선 맨날 말하는데 긴 장마 아니고 그냥 국지성 호우 몇일 찔끔 뿌리고 15일중 1.5일 비 억수로 오고 그외 날은 더워뒤짐. 장마철이라는 단어가 이제는 의미가 없어졌음. | 26.05.15 21:30 | | |

(IP보기클릭)110.10.***.***

페드로 킴
???? 경기 북부 32도 찍었는데? ??? 다 이정도 아니었음? | 26.05.15 22:11 | | |

(IP보기클릭)211.114.***.***


모든 환경에서 적응한 킹갓잠자리가 필요하다..
26.05.15 17:59

(IP보기클릭)125.178.***.***

루리웹-56330937465
용이시여.... 모두 말살시켜 주시옵소서... | 26.05.15 19:43 | | |

(IP보기클릭)1.215.***.***

루리웹-56330937465
요즘 물가가 없어 자동차 본넷 위에다 알까고 있는 잠자리들 보면 기분이 참 거시기 해짐… | 26.05.16 00:37 | | |

(IP보기클릭)119.64.***.***

지구온나나
26.05.15 17:59

(IP보기클릭)14.35.***.***

26.05.15 17:59

(IP보기클릭)106.101.***.***

Getchu.c*m
껒어 썅년아 | 26.05.15 18:11 | | |

(IP보기클릭)143.44.***.***

Getchu.c*m
(남의) 아이 | 26.05.16 02:19 | | |

(IP보기클릭)118.40.***.***

발그미군
냅다 쌍욕박기...ㅋㅋㅋ | 26.05.16 09:35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20.80.***.***

지구 전체의 기온이 올라가서 그런가? 기후선이 북으로 올라가서 그런가?
26.05.15 18:00

(IP보기클릭)121.142.***.***

참치는TUNA
출항하는 배에 붙어서 온 것일수도 있음 | 26.05.15 20:00 | | |

(IP보기클릭)175.112.***.***


곤충+피 부터 찍는구나
26.05.15 18:04

(IP보기클릭)14.42.***.***

근데 전부터 피빠는 다른 ㅆㅅㄱ가 있긴 했음. 오히려 물리면 모기보다 더 가렵고.. 모기처럼 집 안까지 안찾아오는게 그나마 다행이긴 한데
26.05.15 18:04

(IP보기클릭)118.235.***.***

우리에게 선택권이 있다 할지라도 나에게는 없었다 그리 변명하리라
26.05.15 18:04

(IP보기클릭)211.234.***.***


얘가 피빠는 모기인가? 주댕이 꼬라지를 보니 물리면 곱게 안끝날거같은데
26.05.15 18:05

(IP보기클릭)211.234.***.***

조지프 R.매카시
저렇게 큰건 식물 수액만 빠는애들일껄 | 26.05.15 18:12 | | |

(IP보기클릭)1.228.***.***

베라봉봉
확대한게 저정도인데 주변 확대된것만봐도 추측으론 겁나 작아보이는데. 무엇보다 크기가 크다는게 가늠이 된다고 저걸로? | 26.05.15 18:53 | | |

(IP보기클릭)1.228.***.***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아무개w
물론 피빨아먹는 빨대가 안보여서 피흡 모기가 아닐거라는 추측은 가능하겠지만 크기를 확정하시길래. 물론 쿨수있습니닷. 흠.. 너무 물고늘어지는 어거진가 죄송죄송 | 26.05.15 19:41 | | |

(IP보기클릭)1.228.***.***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베라봉봉
흡혈 모기와 수액 모기의 다리 비율은 같거나 큰차이없다^^ (검색해서 찾아본거니 너도 함 찾아보렴) 같은 종이라면 수액을 먹는 수컷이나 흡혈을 하는 암컷이나 다리 길이 비율은 똑같거나 비슷. 비율이아니라 절대적인 값이 길어야하는데. 지금 너와나의 이 유치한 논쟁이 전체적인 크기가 이슈인거지 저 사진보고 다리길이는 가늠못하고 비율만 가늠할수있는건데 너의말은 응^^ 주댕이가 긴게아니고 너가 참 안타깝다 꼭 지는애가 논점흐리거나 논점모르거나 주댕이 길다고하거나 ㅉㅉ 하면서 상대방 열받게만 할줄알지^^ 그냥 차단할께 안농~~ ^^ | 26.05.16 03:22 | | |

(IP보기클릭)220.72.***.***

아무개w
말투 개 찐따같다... | 26.05.16 04:10 | | |

(IP보기클릭)1.228.***.***

넵튠MK2
죄송합니다 찐따같아서. 저도 요즘 찐따같아지는 제 인터넷 댓글에 부끄러울때가 많네요. 저도 모르게 욱하기도 하구요. 먼저 반론한답시고 시비조로 말하는 제모습에도 반성합니다.. 스트레스때문인가.. 내용적으로봤을때 제 말이 잘못된부분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6.05.16 04:33 | | |

(IP보기클릭)220.117.***.***

알래스카랑 시베리아 그 황량하고 추운 초원에도 모기들 엄청 많은 것으로 아는데 뭐지???
26.05.15 18:44

(IP보기클릭)222.103.***.***

모기 그냥 멸종 시켜줘
26.05.15 18:53

(IP보기클릭)211.212.***.***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26.05.15 19:09

(IP보기클릭)220.65.***.***

이렇게 청정구역이 막을 내리는군요 우레와 같은 날갯소리와 함께
26.05.15 19:30

(IP보기클릭)1.243.***.***

ㅈ기는 다 죽여야 한다ㅜㅠㅠ
26.05.15 20:29

(IP보기클릭)113.10.***.***

유전자 조작해서 모기침만 말랑하게 하면 해결 가능성 있지 않음? 피대신 꽃꿀 빨게하고
26.05.15 22:17

(IP보기클릭)121.174.***.***

온난화가 가속화되고 있단소리니
26.05.15 23:50

(IP보기클릭)71.72.***.***

모기같은건 멸종했음 좋겠어....
26.05.16 00:52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220.72.***.***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IZ*ONE
더울때는 물이 말라서 모기서식지가 줄어들기 때문이에요 더워서 못하는건 아니구.. | 26.05.16 04:09 | | |

(IP보기클릭)220.72.***.***

모기 ㅅㅂ
26.05.16 04:07

(IP보기클릭)218.48.***.***

그냥 사라져라
26.05.16 18:46

(IP보기클릭)175.210.***.***

아이슬란드 겁나 추운 나라 아니었나???
26.05.18 14:33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