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주차장 84%가 ‘직원용’ 논란에…인천공항 “국민께 사과” [121]


profile_image_default


(5440120)
230 | 121 | 67257 | 비추력 76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21
 댓글


(IP보기클릭)118.235.***.***

BEST
문제의 자세한 내용은 모르겠는데, 상주직원 1인당 1대의 주차권을 제공한 거라고 하면 주차공간이 부족한 게 문제지 주차권을 과다제공했다고 할 문제는 아닐 거 같음
26.05.15 17:28

(IP보기클릭)211.33.***.***

BEST
근데 직원도 쓰긴해야지..
26.05.15 17:28

(IP보기클릭)118.235.***.***

BEST
본문 좀 제발 제대로 찾아봐라 ㅋㅋㅋ 주차권 발급한 사람이 하루종일 주차하냐 ㅋㅋㅋㅋ 본문 네이버 기사 원문 보면 직원 이용률은 점심시간에 잠깐 세워두는거 까지 다 합쳐도 13% 임 ㅋㅋㅋ 상식적으로 주차권 발급 받은 직원이 3만명이라고 그 인원이 전부 같은시간에 주차할리가 없잖아
26.05.15 17:35

(IP보기클릭)14.54.***.***

BEST
"다만 정기주차권의 하루 평균 사용 건수는 5134건(13.8%)이었다." 완벽한 어그로군
26.05.15 17:38

(IP보기클릭)211.234.***.***

BEST
84.5% 를 직원들이 쓴거면 그냥 사실상 직원용 주차장 아닌가 저정도면 직원용 주차장을 따로 만들었어야지
26.05.15 17:34

(IP보기클릭)211.204.***.***

BEST
? 넌 그럼 인천공항에서 일하는데 주차칸도 보장 안해주는게 정상이라고 생각하는거임?
26.05.15 17:37

(IP보기클릭)59.16.***.***

BEST
지금 당신은 혐오하고싶은 글에 찬물을 끼얹는 댓글을 달았어요
26.05.15 17:36

(IP보기클릭)221.161.***.***

84%는 돌았나? 진짜...
26.05.15 17:28

(IP보기클릭)119.18.***.***

루리웹-21723649
근데 직원들도 출근은 해야지... 오히려 공항으로 와서 차를 공항 주차장에 주차해두고 비행기 타는 사람이 적지 않을까? | 26.05.15 17:35 | | |

(IP보기클릭)211.36.***.***

오마에라!
직원용은 따로 만들어야지 | 26.05.15 17:38 | | |

(IP보기클릭)61.75.***.***

오마에라!
근데 공항 주차장이면 주차면수도 엄청 많은거 아님? 직원이 얼마나 되는거야 대체 | 26.05.15 20:02 | | |

(IP보기클릭)118.235.***.***

불맛더블치즈버거
항공사 물류 공항근무 군무 협력사 공군 식음 지하철교통공사 등 이래저래 따지면 인천공항 하나에 엄청나게 많이 붙어있음. 근무인원이 수천은 될거임 그렇다고 주차장 8할이 직원용인게 용인되는건 아니지만 | 26.05.15 23:07 | | |

(IP보기클릭)121.146.***.***

전통시장싸커킥마스터마이콜
"다만 정기주차권의 하루 평균 사용 건수는 5134건(13.8%)이었다." | 26.05.15 23:26 | | |

(IP보기클릭)220.120.***.***

오마에라!
툭하면 출장과 여행 갈때마다 장기 주차장 이용하고 있습니다. | 26.05.18 08:57 | | |

(IP보기클릭)106.247.***.***

불맛더블치즈버거
직원주차장 따로 있다고 하던데? 그거 있는데 추가로 준거라고 기사에서 읽었어. | 26.05.18 15:07 | | |

(IP보기클릭)211.33.***.***

BEST
근데 직원도 쓰긴해야지..
26.05.15 17:28

(IP보기클릭)220.120.***.***

루리웹-3686044379
쓰긴 해야지의 문제가 아니라 아주 과해서 문제가 생기니까 해외 나갈때마다 주차할 곳 없어서 빙빙 도는 사람은 무슨 죄인가요 | 26.05.18 08:58 | | |

(IP보기클릭)211.33.***.***

カナラズ
그건 공항에서 주차장 확장을 하던가 해야지 뭐 직원들 주차하지 말라고 할순 없자나 | 26.05.18 09:01 | | |

(IP보기클릭)220.120.***.***

루리웹-3686044379
직원수보다 주차권이 더 발급 됐다는 건 한 직원의 가족한테도 주차권에 발급된 걸로 보이는데 이걸로 주차장을 넓히라고? | 26.05.18 09:21 | | |

(IP보기클릭)211.234.***.***

カナラズ
정상적으로 사용하는직원말임.. 왜케 날이서있어? | 26.05.18 10:26 |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3686044379
텍스트를 보고 날이 서 있다니 관심법인가요?본인이 하는 말이 횡설수설하는 구만 뭘 | 26.05.18 11:21 | | |

(IP보기클릭)211.234.***.***

カナラズ
한참지난글에 와서 댓글다는게 참 ㅋ 좋은하루 보내렴 | 26.05.18 12:01 |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3686044379
내가 니 댓글 단 날짜를 보고 댓글 달아야 함? 좋은 하루 보내세요 | 26.05.18 12:15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문제의 자세한 내용은 모르겠는데, 상주직원 1인당 1대의 주차권을 제공한 거라고 하면 주차공간이 부족한 게 문제지 주차권을 과다제공했다고 할 문제는 아닐 거 같음
26.05.15 17:28

(IP보기클릭)39.7.***.***

제뤼
예? 1인 1주차가는한회사가 얼마나있나요?ㄷㄷㄷㄷ | 26.05.15 17:34 | | |

(IP보기클릭)118.235.***.***

오겹살
도심에 있는 회사면 상관없겠지. 인천공항은 접근성이 일반회사랑 다른데 같은 기준으로 얘기하면 안되지 않겠어? | 26.05.15 17:35 | | |

(IP보기클릭)211.204.***.***

BEST
오겹살
? 넌 그럼 인천공항에서 일하는데 주차칸도 보장 안해주는게 정상이라고 생각하는거임? | 26.05.15 17:37 | | |

(IP보기클릭)112.164.***.***

제뤼
주차면수가 3만 7천인데 정기권이 3만 천장 발급됐다고 하네 인천공항이 크긴한데 직원이 3만명이 넘나? | 26.05.15 17:38 | | |

(IP보기클릭)210.94.***.***

제뤼
기사 읽어본 바로는 평균 상주인력의 몇배정도 주차권이 나갔다더군요. 공사에선 그런다고 늘 그만큼 차지하고있는건 아니라고 했지만 출근용도 외 사용도 좀 적발됐고..총체적으로 거의 관리 안하고 달라는대로 다 준 모양새더군요. | 26.05.15 17:38 | | |

(IP보기클릭)39.7.***.***

제뤼
다른사람봐도알겠지만그럼 직원용주차장을 파시던가 애당초 손님받는 업종인디 그럼 손님은 차 못끌고오는게 맞나..... 그리고 손님 대부분은 공철타고갈건데....직원은 왜 자차? 모든직원에게 주차자리준건 과한거맞음...... | 26.05.15 17:38 | | |

(IP보기클릭)218.146.***.***

제뤼
아무 제한 없이발급해줬다는거보면 1인1주차인지, 1인 2~3주차거나, 차팔이들 주차장으로 썼을 가능성도있으니 지켜보자구 | 26.05.15 17:39 | | |

(IP보기클릭)118.235.***.***

뮤온
그거라면 좀 문제이긴 한 듯. 휴일에, 놀러가면서 주차하고 그러는 거까지는 애교로 넘길 수 있다 치더라도 기본적으로 출퇴근 용도로 제공되는 주차권이면 직원 1인당 1매를 초과하는 건 안되는 게 맞다고 생각함. | 26.05.15 17:39 | | |

(IP보기클릭)223.38.***.***

제뤼
새벽출근은 주차문제 해결안되면 출근 자체가 안됨... | 26.05.15 17:39 | | |

(IP보기클릭)39.7.***.***

루리웹-4419738989
회사안다녀보셨죠? 말단사원까지 주차자리 보장되는곳이 얼마나있나요? | 26.05.15 17:39 | | |

(IP보기클릭)39.7.***.***

게임은pc가개념
저기 외주도많고이래저래 그냥 막퍼준거같음 | 26.05.15 17:40 | | |

(IP보기클릭)118.235.***.***

오겹살
주차장을 더 파라는 건 내가 한 얘기나 차이가 없잖아? 그리고 여행객들이 자차로 잘 안오는 건 주차 공간이 부족해서라기보다는 인천공항은 국제공항이라 보통 장기 주차를 하게 되니 주차비가 쎄서 그런 거 아닌가? | 26.05.15 17:41 | | |

(IP보기클릭)58.78.***.***

게임은pc가개념
인천공항 직접 고용인 : 1900명 | 26.05.15 18:39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25.185.***.***

뮤온
100% 팔아먹기 했지.. | 26.05.15 19:11 | | |

(IP보기클릭)210.103.***.***

제뤼
보통 외곽에 있는 회사는 셔틀버스 여러대 운용하긴하는데. 대기업다니는 친구보니까 서울곳곳에 셔틀버스돌리며 자차출근은 가급적 자제하라고 하던데. | 26.05.15 19:14 | | |

(IP보기클릭)140.248.***.***

미샤니
인천공항 직접고용인 1900명에 + 법무부 출입국 + 세관 + 검역소 + 동식물검역 + 면세점 매장 고용인원 + 면세구역 외 매장 고용인원 + 은행 + 식당 + 청소 + 시설정비 + 항공사 직원(기장, 승무원) + 항공 정비직원하면 얼마 될거같아? | 26.05.15 19:40 | | |

(IP보기클릭)104.28.***.***

제뤼
1인당 무제한 발급 수준으로 마구잡이 발급 했답니다. | 26.05.15 19:46 | | |

(IP보기클릭)140.248.***.***

미샤니

상주직원 9만4천여명에 주차권 3만이면 인천공항이 시내에 있는 것도 아니고, 공항철도가 24시간인것도 아닌데 주차장 면적이 문제 있지 않나 싶은데 | 26.05.15 19:47 | | |

(IP보기클릭)117.111.***.***

오겹살
겹살아 사과해라 너가 틀렸다 | 26.05.15 20:35 | | |

(IP보기클릭)58.78.***.***

제뤼
직영근무자 374명 1289장 발권 협력사 7391명 136건 발권 | 26.05.15 21:03 | | |

(IP보기클릭)116.42.***.***

캬루Ai
부계2 인가? | 26.05.15 23:29 | | |

(IP보기클릭)116.32.***.***

제뤼
보통 그럼 출퇴근 셔틀 돌릴텐데 | 26.05.16 01:13 | | |

(IP보기클릭)116.32.***.***

루리웹-4419738989
인천공항 지하철 연결 안돠있나? 저기 어디 산간에 처박힌줄 알았네 | 26.05.16 01:14 | | |

(IP보기클릭)220.79.***.***

제뤼
밤늦게, 잠도 안오고, 우연히 이글을 보고, 대댓글을 보면서 느낀게.. 세상 참 신기하게 돌아간다~~ 생각함 이질감(?) 까지는 아니고, 개인적인 상식 파괴 내용이 크게 2가지가 있는데 1. 인천이니까, 새벽 4시 출근도 할수 있으니, 자차출근은 당연하고 1인1주차는 당연하다는 글 저기가.. 공항아님? 그러니까.. 대중교통이 잘 발달된, 전국 어디서나(?) 버스가 연결된곳! 서울버스터미널보다 더 많은곳을 간다는 그곳 아님?? 거기가 서울역이랑 지하철(?)도 얀결되어 있지~ 그리고, 직원 출퇴근 문제는 그 회사가 처리해야할 문제임, 즉 기본적으로 대중교통으로 출퇴근이 가능하도록 대중교통이 안되는 시간엔 전세버스라도 운영해야하는거지~ 너무 기본 아닌가?? 지방 빵 공장도 버스 운영한다고.. 2. 일단 삼성전자부터 시작해서 유명한 대기업, 뭐.. 제약업체 까지 서울이나 왠만한 도심에 있는 대기업은 사원들에게 주차권이 주어지지 않음, 워낙 땅값이 비싼것도 있고.. 부장급정도 되면 비벼볼만할까.. 그외 영업직원은 업무 특성강 당연 주차지원 되고.. 그외에는 림들다 봐야지~ 내가 돌아본 제약사중에 셀트리온이라고 인천에 있는 기업이 하나 있는데, 거긴 주차장이 널널하긴 히더라~ 그런 외진곳에 회사가 있지 않는한 사실상 일반 직원이 자차로 출퇴근하는건 사실 힘들다고 보는게 맞음 그냥.. 딴건 아니고.. 몇몇은 너무 현실과 동떨어진 삶을 사는것 같아, 현실을 말해 봄~~ | 26.05.16 02:05 | | |

(IP보기클릭)211.234.***.***

루리웹-92736366
셀트리온도 연구동 근무인력 빼고는 직원 주차 지양 하는편 아니였나? | 26.05.16 03:22 | | |

(IP보기클릭)183.102.***.***

루리웹-92736366
1. 공장처럼 같은 시간대에 우르르 출근하고, 우르르 퇴근하는 구조가 아님. 한 업체라도 누구는 새벽 2시출근, 누구는 새벽 3시출근 누구는 23시 퇴근, 누구는 새벽 3시 퇴근 그리고 그런 업체가 수십 수백이 공항에 있음. 님 말이 잘못된 건 아닌데 님이 하는 말은 24시간 직원들이 상주하는 공항의 특성과는 동떨어짐. 2. 인천공항 주차권은 공짜가 아님. 직원들이 돈 주고 사는거임. 그것도 주차구역에 따라서 단기주차장, 장기주차장의 월 주차권을 이용하는 직원이 월단위로 구매하는 거임. | 26.05.16 03:44 | | |

(IP보기클릭)220.79.***.***

The BigBoss
뭐.. 반박할려는건 아니고, 직장별 특성은 이해함, 다만.. 1. 24시간 맥도날드, 편의점, 콩나물국밥집도 누구는 새벽 3시 퇴근 할 수 있는것! 하지만 대부분, 그런 야간타임은 야간시간을 고려해서 스케쥴을 짜는게 일반적이고 상식적인것이겠지~~ 교대를 해야 한다면 교대자 출근시간도 맞쳐야 하니까.. 아무리 24시간 운영되는곳도 결국 단체로 움직이지, 독구다이로 저! 퇴근해요! 하면서 혼자만 새벽 3시에 퇴근 하지는 않는다는거지~~ 통상은 대중교통 운영시간에 맞쳐 이루어진다는거고, 한국의 대중교통은 막말로 밤12시~아침6까지 6시간만 피하면 됨 공항특성 특성 특성.. 에휴.. 세상 사연없는 직장인이 어디 있겠나.. 다들 사회 시스템에 자신을 맞추며 사는거지~ *참고로, 공항에서 알바도 해 봤음.. 깊이는 아니더라도 겉핥기 정도로 돌아가는건 봤고, 당연 대중교통 타고 출퇴근~~ 2. 직원주차권리라는게, 공짜 아님, 유료임, 물론 회사에서 대납해 주는 경우도 있지만.. 유료가 기본임 내가 말할려고 했던건, 주차하고 싶어도 TO자체를 안줌, 주차하고 싶으면 10분에 2~3천원짜리 일반 주차요금 내면 되긴 하는데, 직장인이 감당할 수준이 아닌거지~~ TO가 나서 월 정기로 끊으면.. 요즘은 한 40~60만원 정도 할려나?? 솔직히.. 직장인이 자차몰면 편하긴 한데, 그냥 대중교통 타고 다니는게 귀찮아서 그러는거지, 대한민국에서 산속시골이 아니면, 대중교통으로 출퇴근 못한다는건 말이 안됨 같은 직장인으로 충분히 이해하고 공감도 함 예로 업무도중 애가 아프다거나 하면 반차 내고 가야하는데 자차 없음 불편하지.. 그외 가족 행사나 기타 가사등을 위해 퇴근후 빨리 어디를 가야할때 등은 자차가 필수임 특히! 치과치료나 병원방문 등이 있을땐 자차 없음 정말 힘듬 그런것도 직원 복지차원에서 고려해야한다 봄 같은 직장인으로 공감을 못하는게 아님, 그래서 배려해 주는 맘을 공감 해 주고 싶다가도, 공항에서 일하는게 그 특징(?) 때문에 권리(?) 인줄 알고 배려를 강요하는것 같아서 뭔가.. 기분이 좀.. | 26.05.16 05:06 | | |

(IP보기클릭)122.203.***.***

오겹살
쓸대없이 자존심이 쌔네 ㅋ | 26.05.16 11:27 | | |

(IP보기클릭)112.163.***.***

루리웹-92736366
그들은 그것을 이해할만한 지능을 갖추고 있지 않습니다. | 26.05.18 01:45 | | |

(IP보기클릭)39.7.***.***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4419738989
왜 필수에요공철잘다니는데 바로 존마나박는거보니 스펙 알만하긴한디 | 26.05.15 17:43 | | |

(IP보기클릭)121.163.***.***

오겹살
공항에서 일하는 사람 출퇴근은 알고 말하는거임?? | 26.05.15 17:45 | | |

(IP보기클릭)121.172.***.***

오겹살
어...음...영종도는 섬이라서 서울처럼 집 앞까지 마을버스가 잘 안 올 걸요? 없는 건 아닌데...대중교통으로 한시간 걸리고 자차로 15분 컷이면 자차 필수라는 표현을 쓸 수 있죠. | 26.05.15 17:49 | | |

(IP보기클릭)118.235.***.***

오겹살
공철이 24시간 다님? 공항 직원들늠 새벽 공철 끝나는 23~24시부터 새벽 3~4시까지도 계속 출퇴근 인력 있는데 | 26.05.15 20:06 | | |

(IP보기클릭)116.42.***.***

The BigBoss
그럼 그런사람들 특성고려해서 주차권 주던가~ | 26.05.15 23:29 | | |

(IP보기클릭)211.204.***.***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시즈마루
? 이름말하면 누구나 아는 제약회사 다녔는데? 지가 진짜 부지 존만한 곳에서만 일해본걸 남들도 다 그런곳에서만 일할거라고 생각하는게 이상한거 아닐까? 내가 다닌곳은 직원수당 1대 이런것도 아니고 걍 부지자체에 주차공간 널렸는데? | 26.05.15 17:49 |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4419738989
어디 작은 회사 다니니까 직원수 적어서 1인당 1대 나왔겠지 대기업도 그렇게 안나와서 주차권 매달 신청받는데 | 26.05.15 18:40 | | |

(IP보기클릭)118.23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4419738989
니 행동거지를 문제삼는건데 하긴 머리가 안되면 몸을쓰긴 해야지. 열심히 살어 | 26.05.15 17:57 | | |

(IP보기클릭)211.23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시즈마루
... 경비나 화장실 청소 다니는 게 문제 있음? ... | 26.05.15 18:55 | | |

(IP보기클릭)140.248.***.***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시즈마루
ㅋㅋㅋㅋ 인천공항 만일 새벽4시까지 출근이면 우짤건데?? 인천공항은 24시간 돌아가는데 공철 운행 안하는 시간엔 어찌 출근할? | 26.05.15 19:37 | | |

(IP보기클릭)118.23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여름소나기
음.. 위에 내가 댓글을 적긴 했는데.. 새벽4시 출근이라는게.. 있긴하나?? 뭔 말이냐면, 출퇴근 시간, 교대시간은 일반적으로 점심시간, 즉 식사시간이랑 비슷한 개념임 나 혼자 밥맛없다고 오후 2시에 먹는 그런게 아니라는거지~~ 즉 남들 밥먹을 시간에 나도 먹어야 함 우린 일걸 흔히 단체생활이라 부름 즉, 대부분은 그냥 대중교통 이용가능 시간을 출퇴근, 교대시간으로 잡는다는거지~ 자꾸 예외시간을 예상하는데 그럼, 운전 못하는 사람은 저기에 취직도 못하겠네~ | 26.05.18 10:06 | | |

(IP보기클릭)117.111.***.***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시즈마루
지가 먼저 시비 걸었으면서 | 26.05.15 20:36 | | |

(IP보기클릭)116.42.***.***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3437975845
많다구요? 신기하네 일단 서울 근교 기타 등등 그런곳은 거의 제로에 가깝고 실제로 그 부족한 자릿수 사이에서도 손님용도 따로 뺴두고 내가아는 회사들이 ㅈ소라니 네이버 ㅈ소 렛츠고 | 26.05.15 23:28 | | |

(IP보기클릭)116.42.***.***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½
막 욕박는거 집안내력인지? | 26.05.15 23:29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6.32.***.***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4419738989
지하철 다니는디.. 뭔대 말을 이렇게 하냐 뭐 인천공항 저기 망망대해 섬에 지었으면 개인 배나 요트 필수인데? 이지랄하것다 | 26.05.16 01:16 | | |

(IP보기클릭)211.234.***.***

업무용 정기권은 ㅅㅂ 10% 내외로만해야지 뭔 씹짓거리아
26.05.15 17:28

(IP보기클릭)106.101.***.***

주차장을 늘려야되려나
26.05.15 17:30

(IP보기클릭)183.99.***.***

뭐 인천공항 직원들이 많기는하니깐.. 자차말고 통근버스를 권하는 방식으로 좀 안내해보는것도 좋을것같음
26.05.15 17:32

(IP보기클릭)118.235.***.***

남궁횽
통근버스 있던거 엄청 많이 없앰 2023년쯤 | 26.05.15 17:39 | | |

(IP보기클릭)61.79.***.***

다이애나 스탠리
보통 통근버스가 없어지는건 통근 외적으로 무료로 이용하는 사람들때문이... | 26.05.15 18:38 | | |

(IP보기클릭)183.99.***.***

길폰좀없어졌으면
히엨 | 26.05.15 20:35 | | |

(IP보기클릭)211.234.***.***

BEST
84.5% 를 직원들이 쓴거면 그냥 사실상 직원용 주차장 아닌가 저정도면 직원용 주차장을 따로 만들었어야지
26.05.15 17:34

(IP보기클릭)58.78.***.***

dhkroffj
직원 1900명 사용된 정기주차권 31,000장 뭐 팔아제낀거아님? | 26.05.15 18:39 | | |

(IP보기클릭)121.142.***.***

미샤니
협력업체까지하면 직원만 7만명 정도 된다함 자차필수 업체도 꽤 있음 보통 근무시작시간이 6시7시인경우 그런 업체들한테도 준거 같음 | 26.05.15 19:42 | | |

(IP보기클릭)140.248.***.***

미샤니

인천공항이 공항직고용 직원만 있는줄 아나 ㅋㅋ | 26.05.15 19:50 | | |

(IP보기클릭)210.221.***.***

여름소나기
아니 알람떠서 왔더니 이 리플이 아니었어 내가 글 파악을 잘못함 죄송 ㅠ | 26.05.15 20:25 | | |

(IP보기클릭)175.112.***.***

통근버스나 이런거 없는건가 모자란건가
26.05.15 17:34

(IP보기클릭)112.214.***.***

짐 많으면 자차로는 인천 관내까지만 이동하고 적당히 공영주차한 뒤 택시 타야지 별 수 없을 듯
26.05.15 17:35

(IP보기클릭)118.235.***.***

BEST
본문 좀 제발 제대로 찾아봐라 ㅋㅋㅋ 주차권 발급한 사람이 하루종일 주차하냐 ㅋㅋㅋㅋ 본문 네이버 기사 원문 보면 직원 이용률은 점심시간에 잠깐 세워두는거 까지 다 합쳐도 13% 임 ㅋㅋㅋ 상식적으로 주차권 발급 받은 직원이 3만명이라고 그 인원이 전부 같은시간에 주차할리가 없잖아
26.05.15 17:35

(IP보기클릭)59.16.***.***

BEST
루리웹-4373829923
지금 당신은 혐오하고싶은 글에 찬물을 끼얹는 댓글을 달았어요 | 26.05.15 17:36 |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4373829923
저는 당신같이 이성적인 남자를 싫어합니다 쑻... | 26.05.15 17:36 | | |

(IP보기클릭)211.235.***.***

루리웹-4373829923
그러니깐 나도 이게 직원용주차가 문제는 잘 모르겠음 대신 업무용 말고 자기가 휴가때 20일간 쓴 케이스가 았다는데 이건 잘못인데 출퇴근하려고 쓴거면 그냥 주차장 설계미스 아닌가? | 26.05.15 17:37 |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8848556145
애초에 직원용이 없음 주차장 본문이 교묘하게 말장난 한건데 그냥 장기주차장 같이쓴다 요금감면만 되는거지 직원전용 주차장부지가 따로있는게 아님 | 26.05.15 17:38 | | |

(IP보기클릭)14.42.***.***

루리웹-4373829923
와 너 정말 핵심을 찔렀어 | 26.05.15 17:42 | | |

(IP보기클릭)175.198.***.***

코스모스창고
또 개소리한다 ㅋㅋㅋㅋㅋㅋㅋ 본문은 누가봐도 일부러 주차장의 84% 사용한다고 선동하고 있구만 댓글도 다 그렇게 알아들었고 정작 실 사용률은 13.8% 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직원수 3만명 훨씬 넘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수보다 많은건 니가 어케아는데 ㅋㅋ? 내가 인천공항다니는데 니가 나보다 잘암 ? 너 평소에 어그로 쳐 끌고다녀도 그런가보다 하는데 선넘지마라 ㅋㅋㅋㅋㅋ | 26.05.15 19:13 |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4373829923
ㅋㅋㅋ 저새끼 튀었네 맨날 헛소리 싸지르던데 | 26.05.15 19:51 | | |

(IP보기클릭)220.74.***.***

루리웹-4373829923
누구한테 말은 하는데 나에겐 그 사람이 안 보인다... 나는 어그로 차단전문! | 26.05.15 20:54 | | |

(IP보기클릭)210.217.***.***

우냥냥리
차단 풀고봐도 안 보인다... 어그로 끌고 삭튀한 듯 | 26.05.15 22:04 | | |

(IP보기클릭)222.236.***.***

직원들도 출근은 해야지싶어서 기사보는데 정작 하루에 쓰이는 정기권은 15퍼쯤 된다네. 그럼 나머진 치워야지. 개인주차장도 아니고.
26.05.15 17:36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4976696349
직원 전용 주차장이라는건 없음 그냥 장기주차장에 일반 이용객이랑 같이쓴다 복지혜택으로 요금 감면이 되는거지 그마저도 이용률 13%임 | 26.05.15 17:37 | | |

(IP보기클릭)222.236.***.***

루리웹-4373829923
? | 26.05.15 17:39 | | |

(IP보기클릭)1.243.***.***

부지가 넓어서 순차적으로 전부 주차 타워로 바꾸면 주차난이 해소되지 않을까요?
26.05.15 17:36

(IP보기클릭)59.21.***.***

t a
공항에... 뭘 짓자고...? | 26.05.15 22:32 | | |

(IP보기클릭)1.243.***.***

루리웹-7781780568
??? 인천공항에 이미 주차타워 몇개동이 있는데요? | 26.05.15 23:06 | | |

(IP보기클릭)218.50.***.***

단기주차장에 6개월이상 방치해서 주차비가 천만원대가 나오는 차량과 장기주차장에 몇년이상 방치된 차만 빼내도 주차난은 어느정도 해결될거긴한데 문제는 개인사유재산을 멋대로 빼는것도 쉽지않긴함
26.05.15 17:36

(IP보기클릭)14.54.***.***

BEST
"다만 정기주차권의 하루 평균 사용 건수는 5134건(13.8%)이었다." 완벽한 어그로군
26.05.15 17:38

(IP보기클릭)211.204.***.***

홀더놀로지
ㄹㅇ ㅋㅋㅋㅋㅋㅋ | 26.05.15 17:38 | | |

(IP보기클릭)211.104.***.***

근데 직원 주차장이 필요하긴 할 듯 공항 주변엔 사는 사람도 적을 거고, 따라서 대중교통 인프라가 편한 것도 아닐 거고, 결국 대다수가 자차로 출퇴근 해야 할 테니까 주차장 증설을 해야 할 문제지 직원이 많이 쓴다고 사과하거나 꼽 줄 사안은 아닌 거 같어.
26.05.15 17:39

(IP보기클릭)114.200.***.***

저렇게 넓은곳을 평지주차장으로만 해둔건 너무 공간낭비같은데
26.05.15 17:39

(IP보기클릭)180.66.***.***

헤이토마토
평지가 아직 넓긴 한데 2층인가 3층인가 구조물 올린 면적도 꽤 됨. 일단 주차장 자체가 웬만한 중고차 판매단지는 비교급으로도 안 올라올 만큼 거대해서 지하철이나 버스 , 밴 택시 이런게 되면 그쪽으로 가지 자차 끌고 가기엔 네버. 이거 말로 하면 까잇거로 생각하는데 직접 가서 차 대고 볼일 보면 내 두번 다시 여기는 차 끌고 안온다는 말이 절로 나올정도임. | 26.05.15 23:18 | | |

(IP보기클릭)222.99.***.***

교대근무자가 많으니 84% 가 한번에 다 차는것도 아니고 또 교대근무 특성상 대중교통 이용 못하는 경우가 있으니..
26.05.15 17:40

(IP보기클릭)114.203.***.***

주차타워나 좀 만들어라
26.05.15 17:40

(IP보기클릭)118.235.***.***

자리없는건 저 문제가 아니긴한데 결국 정기권발급만 해놓고 안쓴거라 관리소홀은 맞아서 사과함
26.05.15 17:40

(IP보기클릭)118.235.***.***

주차장 5만개로 확장이 너무 시급함
26.05.15 17:44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