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b9bc\ubc84\uc2a4","rank":0},{"keyword":"\uc820\ub808\uc2a4","rank":1},{"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b2c8\ucf00","rank":0},{"keyword":"\u3147\u3147\u3131","rank":0},{"keyword":"@","rank":5},{"keyword":"\uac74\ub2f4","rank":0},{"keyword":"\uc18c\uc8042","rank":1},{"keyword":"\uc720\ud76c\uc655","rank":"new"},{"keyword":"\uc6d0\uc2e0","rank":-2},{"keyword":"\ub358\ud30c","rank":1},{"keyword":"\ub9c8\ube44m","rank":"new"},{"keyword":"\uc824\ub2e4","rank":3},{"keyword":"\uc57c\uad6c","rank":"new"},{"keyword":"\ud398\uadf8\uc624","rank":"new"},{"keyword":"\uc18c\uc804","rank":1},{"keyword":"\ub77c\uc624","rank":"new"},{"keyword":"\ub9d0\ub538","rank":"new"}]
(IP보기클릭)220.87.***.***
뭐긴뭐야 주총나가 이제 ㅋㅋㅋㅋ
(IP보기클릭)118.235.***.***
물타다가 대주주 ㅋㅋㅋ
(IP보기클릭)118.235.***.***
이분도 물타기 하다가 대주주됐었는데 ㅋㅋ
(IP보기클릭)126.88.***.***
물을 대체 얼마를 타야 14만주를 사
(IP보기클릭)175.112.***.***
야이ㅆㅂ새기들아 본사 한국으로 옮겨지기 싫으면 조심해 이래도 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183.98.***.***
캬 대주주 인생 버킷리스트 하나 채웠네 한잔해
(IP보기클릭)218.52.***.***
이제 회사의 경영방침을 좌지우지하는 큰손
(IP보기클릭)220.87.***.***
뭐긴뭐야 주총나가 이제 ㅋㅋㅋㅋ
(IP보기클릭)58.141.***.***
다팔면 왕복차비는 나올까? | 26.05.15 23:35 | | |
(IP보기클릭)125.189.***.***
근데 다 팔면 주총 못 감 | 26.05.16 02:11 | | |
(IP보기클릭)118.235.***.***
물타다가 대주주 ㅋㅋㅋ
(IP보기클릭)118.235.***.***
디스펜테리아
이분도 물타기 하다가 대주주됐었는데 ㅋㅋ | 26.05.15 17:24 | | |
(IP보기클릭)58.126.***.***
웹툰 제목 같다ㅋㅋㅋㅋ | 26.05.15 21:58 | | |
(IP보기클릭)183.98.***.***
캬 대주주 인생 버킷리스트 하나 채웠네 한잔해
(IP보기클릭)218.52.***.***
이제 회사의 경영방침을 좌지우지하는 큰손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26.88.***.***
물을 대체 얼마를 타야 14만주를 사
(IP보기클릭)112.169.***.***
동전주사다보니 저지랄난듯 | 26.05.15 17:29 | | |
(IP보기클릭)106.101.***.***
오늘 주가 0.15달러 주당230원표시 32200000원만 있음 14만주사네요 | 26.05.15 18:28 | | |
(IP보기클릭)14.50.***.***
고작 3천2백만원으로 11퍼면 전체 주식 발행 가치가 3억중반인데 말이 되는건가? | 26.05.16 08:24 | | |
(IP보기클릭)175.112.***.***
야이ㅆㅂ새기들아 본사 한국으로 옮겨지기 싫으면 조심해 이래도 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59.26.***.***
회사에 큰소리칠수있다? ㅋㅋㅋㅋㅋㅋㅋ | 26.05.15 17:26 | | |
(IP보기클릭)59.16.***.***
회사 운영에 간섭할수있음 | 26.05.15 17:30 | | |
(IP보기클릭)117.111.***.***
배당내놔하면 회사가 배당 줘야함 | 26.05.15 17:36 | | |
(IP보기클릭)125.185.***.***
미국이라서 가지 못하니까 좀 힘들어서 그런데, 지분 10%면 사내이사 요구도 가능함.. | 26.05.15 23:47 | | |
(IP보기클릭)125.185.***.***
적어도 15년 정도는 해야 달 수 있는 회사 임원을 지분 10% 모으면, 야 나 사내이사 자리 하나줘 할 수준 됨. | 26.05.15 23:49 | | |
(IP보기클릭)119.71.***.***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211.234.***.***
팔고싶을때 남들처럼 쉽게 못 판다는거 아님? | 26.05.15 17:26 | | |
(IP보기클릭)58.184.***.***
시총이 3억이야 ㅋㅋㅋ
(IP보기클릭)126.88.***.***
ㅇㅎ 어케 했나 했더니 시총이 3억... | 26.05.15 17:27 | | |
(IP보기클릭)59.26.***.***
실제 기업가치는 높은데 왜저렠ㅋㅋㅋㅋㅋ | 26.05.15 17:27 | | |
(IP보기클릭)218.146.***.***
기업은 맞아? | 26.05.15 17:28 | | |
(IP보기클릭)211.234.***.***
기업가치가 947억인데 시가총액이 2억대라니ㅋㅋㅋㅋ | 26.05.15 17:28 | | |
(IP보기클릭)59.26.***.***
그니깐 뭔가 이상한데 ㅋㅋㅋㅋㅋ | 26.05.15 17:29 | | |
(IP보기클릭)114.203.***.***
이스라엘 기업임 | 26.05.15 17:31 | | |
(IP보기클릭)218.146.***.***
ㅏ... | 26.05.15 17:33 | | |
(IP보기클릭)218.146.***.***
ㄹㅇ 곧상폐 | 26.05.15 17:34 | | |
(IP보기클릭)223.38.***.***
아 | 26.05.15 17:36 | | |
(IP보기클릭)183.100.***.***
아이고.. 원글쓰니분 곧 상폐될 주식을 마켓거래로 팔지도못하고 ↗데셧네 ㅠㅠ | 26.05.15 17:40 | | |
(IP보기클릭)58.120.***.***
바로 이해되네ㅋㅋㅋ | 26.05.15 18:36 | | |
(IP보기클릭)220.127.***.***
모든 퍼즐이 맞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15 20:16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39.117.***.***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211.179.***.***
(IP보기클릭)49.163.***.***
(IP보기클릭)118.235.***.***
10% 이상 대주주님을 주총꾼이라고 불러도 되는걸까..? | 26.05.15 17:28 | | |
(IP보기클릭)221.167.***.***
(IP보기클릭)45.64.***.***
(IP보기클릭)121.174.***.***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12.181.***.***
(IP보기클릭)59.26.***.***
(IP보기클릭)39.112.***.***
(IP보기클릭)114.203.***.***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83.98.***.***
(IP보기클릭)118.235.***.***
액면병합 엄청 해서 옛날 주가가 뻥튀기 | 26.05.15 17:33 | | |
(IP보기클릭)183.98.***.***
액분이나 액병 해도 그거 반영해서 보여주지 않나? 액병은 다른가? 지난해 대비 -1972불이라고 써있는 거 보면 액병도 반영된 거 같은데 | 26.05.15 17:34 | | |
(IP보기클릭)59.5.***.***
저런 경우는 대부분 회사가치에 비해 자금 소모가 심한데 atm이나 오퍼링으로 희석시키고 역분할 반복해서 저리됨 | 26.05.15 17:54 | | |
(IP보기클릭)223.38.***.***
1원에 사서 2원에 팔기 | 26.05.18 10:00 | | |
(IP보기클릭)211.228.***.***
(IP보기클릭)115.41.***.***
(IP보기클릭)115.23.***.***
회사 시총이 겨우 3억이라서 이전할 바엔 폐업하고 한국에서 재창업 하는게 싸게 먹힐듯요 ㅋㅋㅋㅋㅋㅋㅋ | 26.05.15 19:08 | | |
(IP보기클릭)175.201.***.***
(IP보기클릭)222.251.***.***
상폐 하지마!! | 26.05.15 19:24 | | |
(IP보기클릭)1.251.***.***
(IP보기클릭)115.139.***.***
(IP보기클릭)116.46.***.***
(IP보기클릭)222.251.***.***
주총꾼으로 살던 내가 대주주가 되었다
(IP보기클릭)218.158.***.***
(IP보기클릭)58.29.***.***
(IP보기클릭)218.51.***.***
(IP보기클릭)118.35.***.***
(IP보기클릭)1.225.***.***
지하실 구경하시겠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