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물타다가 지분 11퍼 대주주가 되어버린 사람.jpg [71]


profile_image_default


(1357949)
118 | 71 | 63502 | 비추력 140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71
1
 댓글


(IP보기클릭)220.87.***.***

BEST
뭐긴뭐야 주총나가 이제 ㅋㅋㅋㅋ
26.05.15 17:23

(IP보기클릭)118.235.***.***

BEST
물타다가 대주주 ㅋㅋㅋ
26.05.15 17:23

(IP보기클릭)118.235.***.***

BEST

이분도 물타기 하다가 대주주됐었는데 ㅋㅋ
26.05.15 17:24

(IP보기클릭)126.88.***.***

BEST
물을 대체 얼마를 타야 14만주를 사
26.05.15 17:25

(IP보기클릭)175.112.***.***

BEST
야이ㅆㅂ새기들아 본사 한국으로 옮겨지기 싫으면 조심해 이래도 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5.15 17:26

(IP보기클릭)183.98.***.***

BEST
캬 대주주 인생 버킷리스트 하나 채웠네 한잔해
26.05.15 17:23

(IP보기클릭)218.52.***.***

BEST
이제 회사의 경영방침을 좌지우지하는 큰손
26.05.15 17:24

(IP보기클릭)220.87.***.***

BEST
뭐긴뭐야 주총나가 이제 ㅋㅋㅋㅋ
26.05.15 17:23

(IP보기클릭)58.141.***.***

횬타익
다팔면 왕복차비는 나올까? | 26.05.15 23:35 | | |

(IP보기클릭)125.189.***.***

발그레한혜성
근데 다 팔면 주총 못 감 | 26.05.16 02:11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물타다가 대주주 ㅋㅋㅋ
26.05.15 17:23

(IP보기클릭)118.235.***.***

BEST
디스펜테리아

이분도 물타기 하다가 대주주됐었는데 ㅋㅋ | 26.05.15 17:24 | | |

(IP보기클릭)58.126.***.***

디스펜테리아
웹툰 제목 같다ㅋㅋㅋㅋ | 26.05.15 21:58 | | |

(IP보기클릭)183.98.***.***

BEST
캬 대주주 인생 버킷리스트 하나 채웠네 한잔해
26.05.15 17:23

(IP보기클릭)218.52.***.***

BEST
이제 회사의 경영방침을 좌지우지하는 큰손
26.05.15 17:24

(IP보기클릭)118.235.***.***

주식 10%면 ㅋㅋㅋㅋㅋㅋㅋㅋ
26.05.15 17:25

(IP보기클릭)126.88.***.***

BEST
물을 대체 얼마를 타야 14만주를 사
26.05.15 17:25

(IP보기클릭)112.169.***.***

쿠미로미
동전주사다보니 저지랄난듯 | 26.05.15 17:29 | | |

(IP보기클릭)106.101.***.***

쿠미로미
오늘 주가 0.15달러 주당230원표시 32200000원만 있음 14만주사네요 | 26.05.15 18:28 | | |

(IP보기클릭)14.50.***.***

Ferri
고작 3천2백만원으로 11퍼면 전체 주식 발행 가치가 3억중반인데 말이 되는건가? | 26.05.16 08:24 | | |

(IP보기클릭)175.112.***.***

BEST
야이ㅆㅂ새기들아 본사 한국으로 옮겨지기 싫으면 조심해 이래도 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5.15 17:26

(IP보기클릭)211.234.***.***

저런거 대주주되면 좋은거라도 있나
26.05.15 17:26

(IP보기클릭)59.26.***.***

조지프 R.매카시
회사에 큰소리칠수있다? ㅋㅋㅋㅋㅋㅋㅋ | 26.05.15 17:26 | | |

(IP보기클릭)59.16.***.***

조지프 R.매카시
회사 운영에 간섭할수있음 | 26.05.15 17:30 | | |

(IP보기클릭)117.111.***.***

조지프 R.매카시
배당내놔하면 회사가 배당 줘야함 | 26.05.15 17:36 | | |

(IP보기클릭)125.185.***.***

조지프 R.매카시
미국이라서 가지 못하니까 좀 힘들어서 그런데, 지분 10%면 사내이사 요구도 가능함.. | 26.05.15 23:47 | | |

(IP보기클릭)125.185.***.***

조지프 R.매카시
적어도 15년 정도는 해야 달 수 있는 회사 임원을 지분 10% 모으면, 야 나 사내이사 자리 하나줘 할 수준 됨. | 26.05.15 23:49 | | |

(IP보기클릭)119.71.***.***

어느날 주식을 물타기하다 대주주가 되어 회사를 세계 1위로 폭풍성장시키는 이야기
26.05.15 17:26

(IP보기클릭)211.234.***.***

근데 진짜 어쩜 ㅋㅋㅋ
26.05.15 17:26

(IP보기클릭)211.234.***.***

재입대다 아쎄이
팔고싶을때 남들처럼 쉽게 못 판다는거 아님? | 26.05.15 17:26 | | |

(IP보기클릭)58.184.***.***


시총이 3억이야 ㅋㅋㅋ
26.05.15 17:26

(IP보기클릭)126.88.***.***

코크럴
ㅇㅎ 어케 했나 했더니 시총이 3억... | 26.05.15 17:27 | | |

(IP보기클릭)59.26.***.***

코크럴
실제 기업가치는 높은데 왜저렠ㅋㅋㅋㅋㅋ | 26.05.15 17:27 | | |

(IP보기클릭)218.146.***.***

코크럴
기업은 맞아? | 26.05.15 17:28 | | |

(IP보기클릭)211.234.***.***

루리웹-76461616
기업가치가 947억인데 시가총액이 2억대라니ㅋㅋㅋㅋ | 26.05.15 17:28 | | |

(IP보기클릭)59.26.***.***

게으른뚱냥이
그니깐 뭔가 이상한데 ㅋㅋㅋㅋㅋ | 26.05.15 17:29 | | |

(IP보기클릭)114.203.***.***

갈라파고시사스세소
이스라엘 기업임 | 26.05.15 17:31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8.146.***.***

무릉도원
ㅏ... | 26.05.15 17:33 | | |

(IP보기클릭)218.146.***.***

코크럴

ㄹㅇ 곧상폐 | 26.05.15 17:34 | | |

(IP보기클릭)223.38.***.***

무릉도원
| 26.05.15 17:36 | | |

(IP보기클릭)183.100.***.***

갈라파고시사스세소
아이고.. 원글쓰니분 곧 상폐될 주식을 마켓거래로 팔지도못하고 ↗데셧네 ㅠㅠ | 26.05.15 17:40 | | |

(IP보기클릭)58.120.***.***

무릉도원
바로 이해되네ㅋㅋㅋ | 26.05.15 18:36 | | |

(IP보기클릭)220.127.***.***

무릉도원
모든 퍼즐이 맞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15 20:16 | | |

(IP보기클릭)118.235.***.***

"이제 네가 이 회사의 주인(1/10) 이다"
26.05.15 17:26

(IP보기클릭)39.117.***.***

물을 너무 타서 니 물통에 물이랑 똑같이 돼버렸잖아 ㅋㅋㅋ
26.05.15 17:26

(IP보기클릭)223.39.***.***

기업의 큰 손이 되었구만ㅋㅋㅋㅋㅋ
26.05.15 17:26

(IP보기클릭)211.179.***.***

근데 보니까 완전 동전주라 시총이 2.9억밖에 안되는 진짜 초소형주식이라 그냥 없는 셈 쳐야 하지 않나 싶다 ㅋ
26.05.15 17:26

(IP보기클릭)49.163.***.***

주총 나가서 개색기들아 뭐하는거야 재무재표 정상화하라고 하고 합법 주총꾼이 되는 것이다..
26.05.15 17:26

(IP보기클릭)118.235.***.***

쌀마스터
10% 이상 대주주님을 주총꾼이라고 불러도 되는걸까..? | 26.05.15 17:28 | | |

(IP보기클릭)221.167.***.***

3천만원에 지분율 10% 이상이면 뭔 회사야 ㅋㅋㅋㅋ
26.05.15 17:26

(IP보기클릭)45.64.***.***

물타다보니 내가 대주주?
26.05.15 17:27

(IP보기클릭)121.174.***.***

돈도 많다 상장사 대주주라니
26.05.15 17:27

(IP보기클릭)118.235.***.***

물타기 하다가 주총 나가서 뭐라 할 자격있는 대주주로 ㅋㅋㅋㅋ
26.05.15 17:27

(IP보기클릭)106.101.***.***

운영해야지 뭨ㅋㅋㅋ
26.05.15 17:27

(IP보기클릭)112.181.***.***

주총 열여서 본인 CEO로 선임하고 니 맘대로 하면 됨.
26.05.15 17:27

(IP보기클릭)59.26.***.***

저정도면 미국본사서도 연락오는거 아니냨ㅋㅋㅋㅋㅋ
26.05.15 17:28

(IP보기클릭)39.112.***.***

썩은물이 물타기 했네
26.05.15 17:28

(IP보기클릭)114.203.***.***

지표 보고 왔더니 살벌하네
26.05.15 17:29

(IP보기클릭)211.234.***.***

기왕 이리된거 경영에 제대로 참여해봐도 좋을듯ㅋㅋㅋ
26.05.15 17:29

(IP보기클릭)183.98.***.***

근데 지난해 한주당 3천불 넘었던 주식이 지금 15센트면 대체 뭔일이 일어났던 거야 물 탈 가치가 있는 종목인가 저거
26.05.15 17:32

(IP보기클릭)118.235.***.***

아이마스
액면병합 엄청 해서 옛날 주가가 뻥튀기 | 26.05.15 17:33 | | |

(IP보기클릭)183.98.***.***

코크럴
액분이나 액병 해도 그거 반영해서 보여주지 않나? 액병은 다른가? 지난해 대비 -1972불이라고 써있는 거 보면 액병도 반영된 거 같은데 | 26.05.15 17:34 | | |

(IP보기클릭)59.5.***.***

아이마스
저런 경우는 대부분 회사가치에 비해 자금 소모가 심한데 atm이나 오퍼링으로 희석시키고 역분할 반복해서 저리됨 | 26.05.15 17:54 | | |

(IP보기클릭)223.38.***.***

아이마스
1원에 사서 2원에 팔기 | 26.05.18 10:00 | | |

(IP보기클릭)211.228.***.***

대주주 등극
26.05.15 17:33

(IP보기클릭)115.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총에서 회사 한국으로 이전하라고 이야기 할 수 있는 수준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5.15 17:33

(IP보기클릭)115.23.***.***

루리웹-5044327416
회사 시총이 겨우 3억이라서 이전할 바엔 폐업하고 한국에서 재창업 하는게 싸게 먹힐듯요 ㅋㅋㅋㅋㅋㅋㅋ | 26.05.15 19:08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75.201.***.***

이제보니깐 상장폐지 직전 상태인 거 같은데.. 상태가 진짜로 하이리스크인데 물타기 했네..
26.05.15 17:35

(IP보기클릭)222.251.***.***

에실리

상폐 하지마!! | 26.05.15 19:24 | | |

(IP보기클릭)1.251.***.***

기왕 지른거 더 질러서 혼자서 30%정도 채우고 이제 이건 내 회사야를 외쳐보자ㅋㅋㅋ
26.05.15 17:35

(IP보기클릭)115.139.***.***

지금 보니까 한국인들의 밈주식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5.15 17:37

(IP보기클릭)116.46.***.***

상폐직전인데 3천.. 좉됐네..
26.05.15 17:49

(IP보기클릭)222.251.***.***


주총꾼으로 살던 내가 대주주가 되었다
26.05.15 19:22

(IP보기클릭)218.158.***.***

상폐 직전인거에 물타기.. 아니 강타기를 하면 저렇게 됩니다
26.05.15 21:34

(IP보기클릭)58.29.***.***

예전에 버핏이 코카콜라 10퍼 정도 가졌었는데
26.05.15 22:50

(IP보기클릭)218.51.***.***

걍 인수해
26.05.15 23:08

(IP보기클릭)118.35.***.***

ㅋㅋㅋㅋ
26.05.16 00:49

(IP보기클릭)1.225.***.***


지하실 구경하시겠네 ㅋㅋㅋ
26.05.16 07:43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