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일본 오타쿠들이 뻑간다는 차 도색 [40]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932432)
98 | 40 | 66517 | 비추력 1051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0
1
 댓글


(IP보기클릭)112.109.***.***

BEST
사이클론 ! 조커 !
26.05.15 17:19

(IP보기클릭)211.36.***.***

BEST

님 죄를 세세염
26.05.15 17:23

(IP보기클릭)183.101.***.***

BEST
반으로 갈라짐?
26.05.15 17:20

(IP보기클릭)175.115.***.***

BEST
싸이클론! 조~커
26.05.15 17:19

(IP보기클릭)211.235.***.***

BEST
가면라이더 더블 색조합
26.05.15 17:20

(IP보기클릭)175.212.***.***

BEST
"너의 죄를 세이라"(칼치기 빌런을 박으며)
26.05.15 17:21

(IP보기클릭)118.235.***.***

BEST
WBX~후타리노 버디앤소울~
26.05.15 17:20

(IP보기클릭)112.109.***.***

BEST
사이클론 ! 조커 !
26.05.15 17:19

(IP보기클릭)175.115.***.***

BEST
싸이클론! 조~커
26.05.15 17:19

(IP보기클릭)118.235.***.***

진짜 뭔지 모르겠다
26.05.15 17:19

(IP보기클릭)211.235.***.***

BEST
양심적인사람
가면라이더 더블 색조합 | 26.05.15 17:20 | | |

(IP보기클릭)211.36.***.***

BEST
양심적인사람

님 죄를 세세염 | 26.05.15 17:23 | | |

(IP보기클릭)175.200.***.***

뭐 임마?
자, 너의 벌점을 세어라! | 26.05.15 17:29 | | |

(IP보기클릭)222.108.***.***

Lipins7809
님아, 너의 벌점을 세세염! | 26.05.15 18:47 | | |

(IP보기클릭)39.115.***.***

아니 차를 그렇게 칠하면 어떻게 하오 무슨 문제요 내 왼쪽 차선 차는 검은색 차인줄 알고 오른쪽 차선에선 초록색 차라고 생각하겠지
26.05.15 17:20

(IP보기클릭)183.101.***.***

BEST
반으로 갈라짐?
26.05.15 17:20

(IP보기클릭)118.235.***.***

BEST
WBX~후타리노 버디앤소울~
26.05.15 17:20

(IP보기클릭)58.225.***.***

십장새끼
(호카니 나이사 Only 츠마리 아이노리) 히토츠니~ | 26.05.15 17:22 | | |

(IP보기클릭)218.235.***.***

중간 선도 보면 ㄹㅇ 더블 오마쥬네
26.05.15 17:20

(IP보기클릭)175.212.***.***

BEST
"너의 죄를 세이라"(칼치기 빌런을 박으며)
26.05.15 17:21

(IP보기클릭)14.42.***.***

은시계
마스 | 26.05.15 18:46 | | |

(IP보기클릭)14.42.***.***

ㄹㅇ 가면라이더네
26.05.15 17:21

(IP보기클릭)223.39.***.***

이 영상이 생각나는건.. https://youtu.be/THRY3DD4bBs?si=ynfS1toxZW5H1S4T
26.05.15 17:22

(IP보기클릭)39.120.***.***


26.05.15 17:23

(IP보기클릭)218.50.***.***

코이츠wwwwww 이거완전 가면라이더w
26.05.15 17:23

(IP보기클릭)59.8.***.***

w재밌지 ㅇㅇ
26.05.15 17:23

(IP보기클릭)118.235.***.***

지나가던 카레이서다
26.05.15 17:23

(IP보기클릭)211.234.***.***

반갈죽 되야 ㅋ
26.05.15 17:25

(IP보기클릭)118.235.***.***


아하! 브라키 였구나
26.05.15 17:26

(IP보기클릭)221.165.***.***

다른 건 몰라도 왼쪽으로 지나갈 때, 오른쪽으로 지나갈 때 다른 색으로 보일 거라는 건 재밌네.
26.05.15 17:27

(IP보기클릭)118.235.***.***

더블 익스트림!
26.05.15 17:28

(IP보기클릭)125.130.***.***


이거 재현되나요
26.05.15 17:28

(IP보기클릭)119.197.***.***


제가 반으로 갈라서 두대 만들어드림
26.05.15 17:28

(IP보기클릭)119.192.***.***

26.05.15 17:33

(IP보기클릭)222.99.***.***

반으로 갈라져야 속도가 나오는건가
26.05.15 17:34

(IP보기클릭)118.235.***.***

난 왜 아수라 남작이 떠올랐지...;
26.05.15 17:35

(IP보기클릭)211.235.***.***

26.05.15 17:38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4.55.***.***

에바구나
26.05.15 18:12

(IP보기클릭)14.42.***.***

조커! 맥시멈 드라이브! (진짜 드라이브)
26.05.15 18:46

(IP보기클릭)133.106.***.***

26.05.15 21:53

(IP보기클릭)106.101.***.***

칼치기충때매 빡치면 색조합 변함ㅋㅋ 히트ㅡ!메타르ㅡ!
26.05.15 21:59

(IP보기클릭)118.235.***.***

프린팅
26.05.15 22:56

(IP보기클릭)14.162.***.***

저거 차 변신 하겠네
26.05.15 23:02

(IP보기클릭)121.152.***.***

우리동네에 같은 차종 초/빨 있다...
26.05.16 00:51

(IP보기클릭)121.185.***.***

유령회원13호
히트! 사이클론! | 26.05.16 03:40 | | |

(IP보기클릭)14.56.***.***

아수라 지도샤? 아수라 구루마?
26.05.17 22:02

(IP보기클릭)59.29.***.***

괜찮은데. 나도 할까? 하면 등짝 맞겠지?
26.05.18 10:07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