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똥 싸다 죽은 왕.jpg [57]


profile_image

profile_image (1434695)
72 | 57 | 50076 | 비추력 1936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7
1
 댓글


(IP보기클릭)59.21.***.***

BEST
우에스기 겐신? 도 그렇고 똥누는 상황이 참 위험할수 있더라고
26.05.15 17:15

(IP보기클릭)125.137.***.***

BEST

난 쇠뇌에 맞아 죽...
26.05.15 17:19

(IP보기클릭)58.29.***.***

BEST
저 시대 76세면 장수한 편 이잖아
26.05.15 17:23

(IP보기클릭)223.32.***.***

BEST
귀족회의였나 뭐 아무튼 회의 중에 층 바닥 무너져서 그 아래 똥통에 다 빠져서 뒤졌다는 야사도 있던 거 같은데 기억이 안나네
26.05.15 17:23

(IP보기클릭)59.21.***.***

BEST

아하 저염분 저탄수화물 식단에 알콜 관리가 중요하단 거구나! 근데 순간 그 시절 일본에서 얼마나 상류층이 하위층 뜯어야 가능한가 생각이 듦...
26.05.15 17:28

(IP보기클릭)211.234.***.***

BEST
그 놈은 식습관이 개판이었던게 큰 느낌
26.05.15 17:22

(IP보기클릭)211.234.***.***

BEST

26.05.15 17:58

(IP보기클릭)59.21.***.***

BEST
우에스기 겐신? 도 그렇고 똥누는 상황이 참 위험할수 있더라고
26.05.15 17:15

(IP보기클릭)211.36.***.***

고래밥임시
어쩔 수 없지 그 동안은 내가 지켜줄게 | 26.05.15 17:21 | | |

(IP보기클릭)211.234.***.***

BEST
고래밥임시
그 놈은 식습관이 개판이었던게 큰 느낌 | 26.05.15 17:22 | | |

(IP보기클릭)59.26.***.***

고래밥임시
겐 알중이였다며 ㅋㅋㅋ | 26.05.15 17:23 | | |

(IP보기클릭)59.21.***.***

BEST
삐삐비익삐락호

아하 저염분 저탄수화물 식단에 알콜 관리가 중요하단 거구나! 근데 순간 그 시절 일본에서 얼마나 상류층이 하위층 뜯어야 가능한가 생각이 듦... | 26.05.15 17:28 | | |

(IP보기클릭)106.101.***.***

루리웹-76461616
알중에 안주는 무려 소금 ㄷㄷ | 26.05.15 17:30 | | |

(IP보기클릭)118.235.***.***

고래밥임시
고령자는 혈압에주의해야지... 똥누는것도 | 26.05.15 17:31 | | |

(IP보기클릭)59.26.***.***

행인A씨
죽어달라고 애원수준 ㅋㅋ 근데 그래놓고 또 나이는 오래살았지않늠? | 26.05.15 17:31 | | |

(IP보기클릭)106.101.***.***

루리웹-76461616
찾아보니까 50살 못살고 죽었네 ㅋㅋ | 26.05.15 17:42 | | |

(IP보기클릭)59.26.***.***

행인A씨
그렇게 먹고 그나이까지 산거면 장수유전자 ㅇㅈ합니다... | 26.05.15 17:44 | | |

(IP보기클릭)106.101.***.***

루리웹-76461616
빨리죽을놈은 개빨리죽어서 ㅋㅋ | 26.05.15 17:45 | | |

(IP보기클릭)211.234.***.***

혈종때문에 죽은건가?
26.05.15 17:17

(IP보기클릭)1.226.***.***

[삭제될 댓글입니다.] 
* 대충 동맥이 안쪽에 찢어져서 거기에 피가 와류쳐서 죽음 | 26.05.15 17:21 | | |

(IP보기클릭)223.38.***.***

아!자!자... 크억...
26.05.15 17:19

(IP보기클릭)125.137.***.***

BEST

난 쇠뇌에 맞아 죽...
26.05.15 17:19

(IP보기클릭)219.241.***.***

도망쳐!!!
왕이 아니니까 탈락 | 26.05.15 17:51 | | |

(IP보기클릭)222.98.***.***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trowazero
저때 하필 화장실에 있었던 게 조프리처럼 약 먹여졌다는 추측도 있더라 | 26.05.15 19:44 | | |

(IP보기클릭)130.62.***.***

타꼬야끼인줄 알고 들어왔는데;;;
26.05.15 17:20

(IP보기클릭)211.234.***.***

BEST
월드클라스변태

| 26.05.15 17:58 | | |

(IP보기클릭)130.62.***.***

루리웹-2072876032
백수새끼 아까 낮에도 올리더만;; ㄷㄷㄷㄷ | 26.05.15 18:16 | | |

(IP보기클릭)220.72.***.***

월드클라스변태
그래서 자랑이냐? ㅄ같은놈 | 26.05.16 04:15 | | |

(IP보기클릭)126.158.***.***

넵튠MK2
님도백수임? 새벽 4시까지 잠도안자고뭐함? 주야바꿈??? | 26.05.16 07:41 | | |

(IP보기클릭)126.158.***.***

넵튠MK2
바뀜?? | 26.05.16 07:41 | | |

(IP보기클릭)106.101.***.***

월드클라스변태
사람들이 상대도 안해주네 ㅋㅋㅋ진짜 개찐따력 발산하는거 봐ㅋㅋㅋ | 26.05.16 09:51 | | |

(IP보기클릭)106.101.***.***

슈페리온
자존감 떡락하겠네 ㅋㅋㅋ | 26.05.16 09:58 | | |

(IP보기클릭)126.158.***.***

슈페리온
본인얘기... | 26.05.16 12:58 | | |

(IP보기클릭)126.158.***.***

슈페리온
직회사다 ㅂㅅ 아 나대지좀마라 | 26.05.16 12:59 | | |

(IP보기클릭)220.76.***.***

쾌변은 중대사항이다
26.05.15 17:21

(IP보기클릭)58.29.***.***

BEST
저 시대 76세면 장수한 편 이잖아
26.05.15 17:23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23.32.***.***

BEST
귀족회의였나 뭐 아무튼 회의 중에 층 바닥 무너져서 그 아래 똥통에 다 빠져서 뒤졌다는 야사도 있던 거 같은데 기억이 안나네
26.05.15 17:23

(IP보기클릭)211.234.***.***

노티스텡
신성로마제국 하인리히6세. 에어푸르트 변소사건. | 26.05.15 19:08 | | |

(IP보기클릭)118.235.***.***

노티스텡
야사가 아니라 실제 사건이었을걸 그거 | 26.05.15 20:03 | | |

(IP보기클릭)211.235.***.***

76세면 자연사지
26.05.15 17:23

(IP보기클릭)122.43.***.***


날 속였어!!
26.05.15 17:25

(IP보기클릭)119.230.***.***

겨울에 화장실 차가운 곳에서 힘주면... 어르신들 그거로 많이 돌아가심
26.05.15 17:25

(IP보기클릭)106.101.***.***

나는 서양에서 왕의 부검을 했다는게 놀랍다. 저 시대 이전에 부검에 대한 거부감이 해결이 된건가?
26.05.15 17:25

(IP보기클릭)211.216.***.***

현대에도 변누다 돌아가시는분이 많지. 특히 뇌 핏줄 터져서
26.05.15 17:29

(IP보기클릭)114.202.***.***

동절기에 자주 있는 일이다..진짜...
26.05.15 17:30

(IP보기클릭)118.235.***.***

의사들도 엄청 마려울때 가라고 하더라
26.05.15 17:36

(IP보기클릭)119.202.***.***

일본은 실제로 아직도 집 방한이 제대로 안되서 겨울만 되면 심혈관 질환으로 노인 사망자가 많다던데...
26.05.15 17:42

(IP보기클릭)223.39.***.***

혈압이 순간적으로 쏠리니..
26.05.15 17:44

(IP보기클릭)211.228.***.***

왕의 옥체에 칼을 대다니 이 무슨 무엄한
26.05.15 17:46

(IP보기클릭)175.213.***.***

우리 형이 저거인데 진짜 사람 잡을뻔 했어
26.05.15 17:48

(IP보기클릭)39.118.***.***

예전에 우리나라에서도 개그맨 김형곤씨가 저런식으로 돌아가신걸로 아는데
26.05.15 17:56

(IP보기클릭)106.101.***.***

화장실에서 힘주는 버릇 고쳐야 함. 순간적으로 혈압 치솟는게 장난아님. 걍 힘안써도 자연스럽게 나올때까지 기다리면 됨. 시간이 10분 넘게 걸린다고? 당신의 뇌혈관과 심혈관이 똥쟁이 소리 안 듣는거보다 덜 중요합니까?
26.05.15 18:28

(IP보기클릭)218.54.***.***

Pax
꿀팁 감사합니다. | 26.05.16 01:18 | | |

(IP보기클릭)121.129.***.***

저시절에 사인을 저렇게 디테일 하게 안다는 게 신기하네 부검까지 했다는 거 아니여 ㄷㄷ
26.05.15 18:32

(IP보기클릭)112.152.***.***

엘비스 프레슬리가 아니었어?
26.05.15 18:59

(IP보기클릭)1.231.***.***

저걸 보고 웃긴다고 하면 아직 어린거고 부모님 나이 만 좀 드셔도 노인은 진짜 별게 다 문제가 될수있다는걸 알기에 숙연해지지...
26.05.15 19:07

(IP보기클릭)211.41.***.***

THE KING 엘비스 프레슬리도 화장실 변기위에서 바지 내린 상태로 죽었다는 이야기가 있죠.
26.05.15 19:09

(IP보기클릭)162.83.***.***

잘 생각해보면 한방에 갈수 있다는게 축복임을 깨닫게 될껄
26.05.15 22:07

(IP보기클릭)220.127.***.***

나이들면.. 진짜 어릴때처럼 막 이렇게 저렇게 하던 습관 싹다 뜯어고치지않으면 안됨... 흡연, 음주야 말할것도 없거니와 운동할때도 다르고, 넘어지더라도 회복이 더뎌짐;; 특히나 저런거 있을수도있어서 몸의 변화나 증상을 유심히 생각하고 미연에 조금이라도 전조 증상이 보이면 병원가야함 .. ㅠ
26.05.15 23:24

(IP보기클릭)185.219.***.***


저 당시 뭐 제대로 된 건강관리라든지 건강식이나 영양제가 없었으니까 엘비스도 고칼로리 음식에 위스키만 먹다가 짧은 생을 마갓함
26.05.15 23:26

(IP보기클릭)122.42.***.***

중국에서 똥누다가 떨어져서 죽은 왕- 진경공 https://youtu.be/jjGMlvb7qwk?si=Fp8_Y506QUW-745t
26.05.16 02:21

(IP보기클릭)175.210.***.***

저시대에 76세면 대동맥 박리라고 해도 그냥 노환으로 인한걸로 봐도 무방할듯... 저당시 평균 수명이 40~50세수준이었을텐데
26.05.16 03:04

(IP보기클릭)220.92.***.***

밀가루 많이 먹어서 물똥 비스무리하게 나올때 괄약근이 지나치게 부담을 많이 받아서 진짜 죽겠다 싶을 때가 있던데
26.05.16 03:27

(IP보기클릭)223.38.***.***

오늘이 5.18이라 하는 소리는 아닌데.. 전xx도 똥싸다 죽은걸로 예상되죠?.. 어찌됐거나 화장실이 은근 혈압이 올라 사람죽기 딱 좋은곳이긴 하네요.. 섬유질을 잘 섭취해서 변지가 오지 않게 잘 관리 하는것도 장수를 위한 좋은 관리법이겠거니 합니다.
26.05.18 09:2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