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0b4\ub9c8\uc704","rank":"new"},{"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b2c8\ucf00","rank":2},{"keyword":"\ub9bc\ubc84\uc2a4","rank":-3},{"keyword":"\uc8fc\uc2dd","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2},{"keyword":"\uc57c\uad6c","rank":6},{"keyword":"\ub864","rank":2},{"keyword":"\u3147\u3147\u3131","rank":-1},{"keyword":"\uc6d0\uc2e0","rank":-3},{"keyword":"\ucc38\uad50\uc721","rank":"new"},{"keyword":"\uac74\ub2f4","rank":-3},{"keyword":"\uc774\ud658","rank":5},{"keyword":"@","rank":-3},{"keyword":"\uc824\ub2e4","rank":"new"},{"keyword":"\uc720\ud76c\uc655","rank":-1},{"keyword":"\ub9d0\ub538","rank":-5},{"keyword":"\uc18c\uc804","rank":-2},{"keyword":"\uc120\uad00\uc704","rank":-2}]
(IP보기클릭)39.115.***.***
축제인가요 맞는데 장례식이에요
(IP보기클릭)112.216.***.***
7999에서 싹털어가고, 이틀간 다 개미들 돈 다빨고 8001에서 싹 털어가네ㅋㅋㅋ
(IP보기클릭)121.139.***.***
변동성이 미쳐서 근데 지금같이 돈이 도는거 보면 또 8000찍고 내려가고 반복할거 같음 ㅋㅋㅋ
(IP보기클릭)1.241.***.***
(IP보기클릭)223.39.***.***
종가 8천은 뭐 금방 올듯
(IP보기클릭)211.230.***.***
요즘 유게질이나 숏츠보는게 별로재미없는게 걍 주식만봐도 도파민이 미친듯이 쏟아짐 ㅋㅋㅋ..
(IP보기클릭)106.101.***.***
즐겁다!! 뭐해 주워 ㅠㅠ
(IP보기클릭)39.115.***.***
축제인가요 맞는데 장례식이에요
(IP보기클릭)118.235.***.***
| 26.05.15 17:15 | | |
(IP보기클릭)211.203.***.***
뭐가 장례식장이라는거여 ㅋㅋㅋ 수익률 3천에서 오늘 300떨어졌는데 오히려 불타기 고마운 상황이지 | 26.05.15 23:24 | | |
(IP보기클릭)1.245.***.***
(IP보기클릭)39.115.***.***
떠나야 할 때를 아는 이의 모습은 얼마나 아름다운가 분분한 낙화 | 26.05.15 17:16 | | |
(IP보기클릭)1.241.***.***
(IP보기클릭)118.235.***.***
| 26.05.15 17:15 | | |
(IP보기클릭)211.234.***.***
| 26.05.15 17:16 | | |
(IP보기클릭)106.101.***.***
즐겁다!! 뭐해 주워 ㅠㅠ
(IP보기클릭)118.235.***.***
| 26.05.15 17:16 | | |
(IP보기클릭)211.230.***.***
요즘 유게질이나 숏츠보는게 별로재미없는게 걍 주식만봐도 도파민이 미친듯이 쏟아짐 ㅋㅋㅋ..
(IP보기클릭)112.216.***.***
7999에서 싹털어가고, 이틀간 다 개미들 돈 다빨고 8001에서 싹 털어가네ㅋㅋㅋ
(IP보기클릭)14.37.***.***
그 돈이 제 돈입니다 ㅠ | 26.05.18 11:31 | | |
(IP보기클릭)112.219.***.***
네 저도 마찬가지에요 | 26.05.18 11:38 | | |
(IP보기클릭)121.139.***.***
변동성이 미쳐서 근데 지금같이 돈이 도는거 보면 또 8000찍고 내려가고 반복할거 같음 ㅋㅋㅋ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220.93.***.***
외국인이 그만큼 팔고 나갔으니까 나갈때 원화 들고 나가는건 아니니.... | 26.05.15 17:28 | | |
(IP보기클릭)218.144.***.***
자꾸 전체적인 그림을 안 보고, 환율만 따지는 건 경제 모른다는 증거야... | 26.05.15 21:10 | | |
(IP보기클릭)221.146.***.***
(IP보기클릭)211.234.***.***
"수익이 확실하다는 착각은(후략)" | 26.05.15 17:20 | | |
(IP보기클릭)118.235.***.***
| 26.05.15 17:21 | | |
(IP보기클릭)223.39.***.***
종가 8천은 뭐 금방 올듯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21.143.***.***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219.241.***.***
(IP보기클릭)58.141.***.***
올 해 초 코스피 4천 정도 되지않았나?? 그래도 미친 상승이긴해 | 26.05.15 17:30 | | |
(IP보기클릭)118.235.***.***
작년이겠지. | 26.05.15 18:38 | | |
(IP보기클릭)59.26.***.***
(IP보기클릭)218.147.***.***
(IP보기클릭)106.101.***.***
개인적 지점은 삼전 예상실적이 중요하겠지요. 그전 마이크론이나 샌디스크 실적이 무너진다? 패닉셀 나올수 있고요 | 26.05.15 18:24 | | |
(IP보기클릭)182.31.***.***
(IP보기클릭)106.101.***.***
그럼 님 전재산 코스피에 때려박으삼 왜 못하겠어?ㅋ | 26.05.15 17:58 | | |
(IP보기클릭)14.44.***.***
그럼 반대로 그쪽은 곱버스에 전재산 베팅해보시죠. 못하시죠? | 26.05.15 18:10 | | |
(IP보기클릭)106.101.***.***
제 재산의 80프로 이상이 코스피에 있는데요 | 26.05.15 18:13 | | |
(IP보기클릭)182.31.***.***
왜 못넣었다고 확신하는거지? 얼마 안되지만 넣을 수 있는 돈 다 때려 박았는데 ㅋㅋㅋ, | 26.05.15 18:17 | | |
(IP보기클릭)218.144.***.***
맞아, 넌 곱버스에 재산 못 걸잖아. ㅋㅋㅋㅋ | 26.05.15 21:11 | | |
(IP보기클릭)218.144.***.***
곱버스에 걸었으면 넌 신념 있는 사람 맞아. 인증해줘. 네 신념을 보여줘. | 26.05.15 21:12 | | |
(IP보기클릭)223.38.***.***
엄......지금 코스피에 재산 때려박은걸로 부족해서 영끌대출해서 박는애들이 한트럭이라 문제인 상황인데.... | 26.05.15 21:35 | | |
(IP보기클릭)125.132.***.***
사실 인플레이션으로 돈 가치 떨어지는걸 생각하면 지수 포인트는 우상향 해야 맞는거임 (물론 나라 경제가 정상적으로 성장하는 상황이란 가정하에) 돈의 가치가 떨어지면서 투자 자금 자체는 늘어나야 맞으니까 근데 국장의 경우 횡보를 너무 오랜기간했음 지금 상황이 가치 인정 못받고 그동안 못올랏던게 올랐다고 보는게 맞긴한데 언제 또 장기 횡보장이 올지 모르니까 보수적으로 접근하는게 맞다고 봄 개인 빚투규모는 최대고, 외국인 지분은 아직도 많음 외국인이 쏟고 개인이 못받아 반대매매 터지는 상황오면 코스피 반토막도 현실로 볼수 있음 지금 상황이면 반토막 나도 지난 횡보장 최고점보다 높은 위치라 우상향 한게 맞긴한데 다시 또 투자위축되고 횡보장이 오게되면 일본마냥 잃어버린 30년 진입하게 될수 있음 모두들 투자하는 건 좋은데 어떻게 될지 모르니 제발 장기적으로 리스크 관리 가능한 범위에서 하자 | 26.05.16 11:42 | | |
(IP보기클릭)195.114.***.***
(IP보기클릭)112.185.***.***
(IP보기클릭)106.246.***.***
(IP보기클릭)220.76.***.***
(IP보기클릭)183.98.***.***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211.247.***.***
이게 국장을 할 때의 가장 올바른 마음가짐임. 다만 지금이 유사 이래 한 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장이라서 단언하기 어려울 뿐. | 26.05.15 18:13 | | |
(IP보기클릭)221.140.***.***
반대로 폭락한다고 그러는사람들은 상승장에 참석못해 부러워 그런거고요. | 26.05.16 07:54 | | |
(IP보기클릭)112.154.***.***
(IP보기클릭)219.250.***.***
만기가 오면 알게 되겠지요 ㅋ | 26.05.15 20:17 | | |
(IP보기클릭)49.166.***.***
(IP보기클릭)59.6.***.***
(IP보기클릭)58.126.***.***
(IP보기클릭)59.16.***.***
(IP보기클릭)121.184.***.***
(IP보기클릭)112.152.***.***
(IP보기클릭)123.212.***.***
(IP보기클릭)116.42.***.***
(IP보기클릭)218.158.***.***
(IP보기클릭)27.35.***.***
(IP보기클릭)180.70.***.***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21.174.***.***
(IP보기클릭)22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