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주식) 오늘 국장 요약 [64]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034124)
142 | 64 | 48517 | 비추력 6343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64
1
 댓글


(IP보기클릭)39.115.***.***

BEST
축제인가요 맞는데 장례식이에요
26.05.15 17:12

(IP보기클릭)112.216.***.***

BEST
7999에서 싹털어가고, 이틀간 다 개미들 돈 다빨고 8001에서 싹 털어가네ㅋㅋㅋ
26.05.15 17:14

(IP보기클릭)121.139.***.***

BEST
변동성이 미쳐서 근데 지금같이 돈이 도는거 보면 또 8000찍고 내려가고 반복할거 같음 ㅋㅋㅋ
26.05.15 17:16

(IP보기클릭)1.241.***.***

BEST

26.05.15 17:13

(IP보기클릭)223.39.***.***

BEST
종가 8천은 뭐 금방 올듯
26.05.15 17:17

(IP보기클릭)211.230.***.***

BEST
요즘 유게질이나 숏츠보는게 별로재미없는게 걍 주식만봐도 도파민이 미친듯이 쏟아짐 ㅋㅋㅋ..
26.05.15 17:14

(IP보기클릭)106.101.***.***

BEST
즐겁다!! 뭐해 주워 ㅠㅠ
26.05.15 17:13

(IP보기클릭)39.115.***.***

BEST
축제인가요 맞는데 장례식이에요
26.05.15 17:12

(IP보기클릭)118.235.***.***

아디아

| 26.05.15 17:15 | | |

(IP보기클릭)211.203.***.***

아디아
뭐가 장례식장이라는거여 ㅋㅋㅋ 수익률 3천에서 오늘 300떨어졌는데 오히려 불타기 고마운 상황이지 | 26.05.15 23:24 | | |

(IP보기클릭)1.245.***.***

... 어떻게 장 끝나니깐 저렇게 내려가냐 ㄷㄷ;;
26.05.15 17:13

(IP보기클릭)39.115.***.***

STex1RR
떠나야 할 때를 아는 이의 모습은 얼마나 아름다운가 분분한 낙화 | 26.05.15 17:16 | | |

(IP보기클릭)1.241.***.***

BEST

26.05.15 17:13

(IP보기클릭)118.235.***.***

ꉂꉂ(ᵔᗜᵔ *)

| 26.05.15 17:15 | | |

(IP보기클릭)211.234.***.***

ꉂꉂ(ᵔᗜᵔ *)

| 26.05.15 17:16 | | |

(IP보기클릭)106.101.***.***

BEST
즐겁다!! 뭐해 주워 ㅠㅠ
26.05.15 17:13

(IP보기클릭)118.235.***.***

????

| 26.05.15 17:16 | | |

(IP보기클릭)211.230.***.***

BEST
요즘 유게질이나 숏츠보는게 별로재미없는게 걍 주식만봐도 도파민이 미친듯이 쏟아짐 ㅋㅋㅋ..
26.05.15 17:14

(IP보기클릭)112.216.***.***

BEST
7999에서 싹털어가고, 이틀간 다 개미들 돈 다빨고 8001에서 싹 털어가네ㅋㅋㅋ
26.05.15 17:14

(IP보기클릭)14.37.***.***

루리웹-5632780977
그 돈이 제 돈입니다 ㅠ | 26.05.18 11:31 | | |

(IP보기클릭)112.219.***.***

noheroooo
네 저도 마찬가지에요 | 26.05.18 11:38 | | |

(IP보기클릭)121.139.***.***

BEST
변동성이 미쳐서 근데 지금같이 돈이 도는거 보면 또 8000찍고 내려가고 반복할거 같음 ㅋㅋㅋ
26.05.15 17:16

(IP보기클릭)211.234.***.***

코스피 떡락에 다 주목하지만 진정한 호러는 환율 1,500 돌파.
26.05.15 17:17

(IP보기클릭)220.93.***.***

Jst.Wrt
외국인이 그만큼 팔고 나갔으니까 나갈때 원화 들고 나가는건 아니니.... | 26.05.15 17:28 | | |

(IP보기클릭)218.144.***.***

Jst.Wrt
자꾸 전체적인 그림을 안 보고, 환율만 따지는 건 경제 모른다는 증거야... | 26.05.15 21:10 | | |

(IP보기클릭)221.146.***.***

이런 하락장도 필요해 도움 많이 될거야
26.05.15 17:17

(IP보기클릭)211.234.***.***

야행열차
"수익이 확실하다는 착각은(후략)" | 26.05.15 17:20 | | |

(IP보기클릭)118.235.***.***

재입대다 아쎄이

| 26.05.15 17:21 | | |

(IP보기클릭)223.39.***.***

BEST
종가 8천은 뭐 금방 올듯
26.05.15 17:17

(IP보기클릭)118.235.***.***

코스피 5000 찍었다고 난리난게 엊그제 같은데
26.05.15 17:17

(IP보기클릭)121.143.***.***

말이 안되는 수준의 등락차인데 어....별 말이 없는게 신기하네..한 국가의 증시가 뭔 코인마냥
26.05.15 17:19

(IP보기클릭)211.234.***.***

뱅기 타고 귀국하니 엔딩이 왜 이래.
26.05.15 17:20

(IP보기클릭)219.241.***.***

금년초엔 2500이었음 ㅋㅋ
26.05.15 17:20

(IP보기클릭)58.141.***.***

루리웹-7007927566
올 해 초 코스피 4천 정도 되지않았나?? 그래도 미친 상승이긴해 | 26.05.15 17:30 |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7007927566
작년이겠지. | 26.05.15 18:38 | | |

(IP보기클릭)59.26.***.***

근데 한번찍은거보면 다음주에 다시 찍지않을까
26.05.15 17:23

(IP보기클릭)218.147.***.***

다시 8000넘기고 우상향 할꺼 같은데 그게 언제인지 알수가 없음.
26.05.15 17:28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06.101.***.***

leech
개인적 지점은 삼전 예상실적이 중요하겠지요. 그전 마이크론이나 샌디스크 실적이 무너진다? 패닉셀 나올수 있고요 | 26.05.15 18:24 | | |

(IP보기클릭)182.31.***.***

국제정세하고 맞물려서 변동성이 높은거지 꾸준히 우사향하는건 팩트인데 그건 이악물고 외면하더라 ㅋㅋ
26.05.15 17:34

(IP보기클릭)106.101.***.***

어디서못된것만배워가지고
그럼 님 전재산 코스피에 때려박으삼 왜 못하겠어?ㅋ | 26.05.15 17:58 | | |

(IP보기클릭)14.44.***.***

루리웹-872956298
그럼 반대로 그쪽은 곱버스에 전재산 베팅해보시죠. 못하시죠? | 26.05.15 18:10 | | |

(IP보기클릭)106.101.***.***

루리웹-872956298
제 재산의 80프로 이상이 코스피에 있는데요 | 26.05.15 18:13 | | |

(IP보기클릭)182.31.***.***

루리웹-872956298
왜 못넣었다고 확신하는거지? 얼마 안되지만 넣을 수 있는 돈 다 때려 박았는데 ㅋㅋㅋ, | 26.05.15 18:17 | | |

(IP보기클릭)218.144.***.***

루리웹-872956298
맞아, 넌 곱버스에 재산 못 걸잖아. ㅋㅋㅋㅋ | 26.05.15 21:11 | | |

(IP보기클릭)218.144.***.***

루리웹-872956298
곱버스에 걸었으면 넌 신념 있는 사람 맞아. 인증해줘. 네 신념을 보여줘. | 26.05.15 21:12 | | |

(IP보기클릭)223.38.***.***

루리웹-872956298
엄......지금 코스피에 재산 때려박은걸로 부족해서 영끌대출해서 박는애들이 한트럭이라 문제인 상황인데.... | 26.05.15 21:35 | | |

(IP보기클릭)125.132.***.***

어디서못된것만배워가지고
사실 인플레이션으로 돈 가치 떨어지는걸 생각하면 지수 포인트는 우상향 해야 맞는거임 (물론 나라 경제가 정상적으로 성장하는 상황이란 가정하에) 돈의 가치가 떨어지면서 투자 자금 자체는 늘어나야 맞으니까 근데 국장의 경우 횡보를 너무 오랜기간했음 지금 상황이 가치 인정 못받고 그동안 못올랏던게 올랐다고 보는게 맞긴한데 언제 또 장기 횡보장이 올지 모르니까 보수적으로 접근하는게 맞다고 봄 개인 빚투규모는 최대고, 외국인 지분은 아직도 많음 외국인이 쏟고 개인이 못받아 반대매매 터지는 상황오면 코스피 반토막도 현실로 볼수 있음 지금 상황이면 반토막 나도 지난 횡보장 최고점보다 높은 위치라 우상향 한게 맞긴한데 다시 또 투자위축되고 횡보장이 오게되면 일본마냥 잃어버린 30년 진입하게 될수 있음 모두들 투자하는 건 좋은데 어떻게 될지 모르니 제발 장기적으로 리스크 관리 가능한 범위에서 하자 | 26.05.16 11:42 | | |

(IP보기클릭)195.114.***.***

8천 찍으면 이익실현 드가자 하며 많이 팔았나봄
26.05.15 17:40

(IP보기클릭)112.185.***.***

ㅋㅋㅋ 하락해도 어느정도는 금방 올라갈거임 몇 주간 삼성 본전되면 팔아야지 하며 화면만 보다가 상승하는거 보고 즐거웠다
26.05.15 17:51

(IP보기클릭)106.246.***.***

치워 집에 가자
26.05.15 17:52

(IP보기클릭)220.76.***.***

와... 8000이라니....
26.05.15 17:52

(IP보기클릭)183.98.***.***

4000,5000...천단위로 원래 강보합으로 며칠간 지지부진함. 지난주 7천대 돌파가 너무 어이없게 뚫린게 이상한거
26.05.15 18:06

(IP보기클릭)106.101.***.***

8000넘는다 우상향한다고 말하는사람들은 대부분 산사람들임 바람잡아야 지들 돈버니까 계속 오른다 버텨라 하는거니 알아서들 공부하고 리스크관리하면서 잘 투자하도록.
26.05.15 18:07

(IP보기클릭)211.247.***.***

야호옹
이게 국장을 할 때의 가장 올바른 마음가짐임. 다만 지금이 유사 이래 한 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장이라서 단언하기 어려울 뿐. | 26.05.15 18:13 | | |

(IP보기클릭)221.140.***.***

야호옹
반대로 폭락한다고 그러는사람들은 상승장에 참석못해 부러워 그런거고요. | 26.05.16 07:54 | | |

(IP보기클릭)112.154.***.***

외국에들이 다파는데 어디서 돈이생기는지 다받아먹고있던데
26.05.15 18:10

(IP보기클릭)219.250.***.***

right step
만기가 오면 알게 되겠지요 ㅋ | 26.05.15 20:17 | | |

(IP보기클릭)49.166.***.***

하락장 좀 더왔으면 좋겠음 다음달에 목돈들어오는데 추가매수좀 하게
26.05.15 18:48

(IP보기클릭)5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26.05.15 19:03

(IP보기클릭)58.126.***.***

다시 오르갰지
26.05.15 19:18

(IP보기클릭)59.16.***.***

처 박히는 측제
26.05.15 19:59

(IP보기클릭)121.184.***.***

마치 산 정상에 오르자마자 굴러떨어지는것같네ㅋㅋㅋ
26.05.15 20:07

(IP보기클릭)112.152.***.***

코스피가 많이 올라 굉장히 긍정적이지만, 요즘 원달러 환율도 많이 올랐더라구요.. 이게 혹시 국제 경쟁력이 약화되는게 아닌지 우려스러운데 괜찮을까요? 코스피만 많이 올랐다고 좋아해야할지.. 잘 모르겠네요
26.05.15 20:30

(IP보기클릭)123.212.***.***

난 주식이나 그런거 보다 손으로 면이나 처묵던 ai가 이젠 전세계적으로 광풍이 된게 신기함.
26.05.15 20:34

(IP보기클릭)116.42.***.***

4000 찍다 떨어지니 "고꾸라졌다", "일찍 터뜨린 샴페인" 하는 이야기가 아직 1년도 안지난 것 같은데 8000에 또 그 소리가 나오네. ㅋㅋㅋ
26.05.15 21:00

(IP보기클릭)218.158.***.***

조만간 빌린돈 감당 안되는 사람들 무더기로 나오겠네
26.05.15 21:39

(IP보기클릭)27.35.***.***

앞날은 아무도 모름
26.05.15 21:57

(IP보기클릭)180.70.***.***

여러분~ 재밌있으셨죠?? 짧았지만 파티는 끝났답니다. 빨리 치우세요.
26.05.15 22:07

(IP보기클릭)118.235.***.***

투자 잘될수도 못될수도 있는거지 그걸로 다른 사람 상처 주는 말들은 하지말자 투자로 자살하는 사람도 진짜 많이 봤다
26.05.15 22:58

(IP보기클릭)121.174.***.***

애초에 외인들 다 팔자였는데 들어간 사람들이 야수의 심장이지
26.05.15 23:37

(IP보기클릭)222.238.***.***

+13% 가 무슨 장마감때 +6.5% 되는
26.05.16 04:04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