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오렌지 쥬스는 무한으로 무료제공됩니다." [39]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612361)
135 | 39 | 53966 | 비추력 1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9
1
 댓글


(IP보기클릭)211.235.***.***

BEST
아니 공중에 뜨려면 초당 몇잔을 마셔야하는거냐ㄷㄷ
26.05.15 17:12

(IP보기클릭)223.39.***.***

BEST
오렌지병으로 사☆망
26.05.15 17:14

(IP보기클릭)218.235.***.***

BEST
이정도면 오줌도 오렌지로 나온다
26.05.15 17:14

(IP보기클릭)106.101.***.***

BEST

어린쥐 쥬스...?
26.05.15 17:12

(IP보기클릭)222.114.***.***

BEST
걸어가는게 더 빠르겠다
26.05.15 17:12

(IP보기클릭)106.101.***.***

BEST
선생님들이 뭔가 이해를 못하신거같은데 멀쩡하게 도착하고 싶으면 인딩 200L씩 마셔야된다고
26.05.15 17:15

(IP보기클릭)220.86.***.***

BEST
비행기 속도가 대략 800km/h 니까 대형기 기준 300명 잡고... 1인당 444잔/h 정도 먹으면 될듯
26.05.15 17:15

(IP보기클릭)211.235.***.***

BEST
아니 공중에 뜨려면 초당 몇잔을 마셔야하는거냐ㄷㄷ
26.05.15 17:12

(IP보기클릭)118.235.***.***

해남놈
호버링이 가능한가봐 | 26.05.15 17:15 | | |

(IP보기클릭)101.12.***.***

해남놈
이륙시 순간속도는 260~350km/h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15 17:15 | | |

(IP보기클릭)223.38.***.***

마스터base
1시간에 120명이 탑승한다 가정할ㅋ대 50잔씩 마시면 되겠군요 :) | 26.05.15 17:19 | | |

(IP보기클릭)223.38.***.***

알파고메레디안
ㄴㄴ500잔 띄우는덴500 비행기속도로갈라면 1000에서1500 | 26.05.15 23:59 | | |

(IP보기클릭)180.182.***.***

루리웹-2446431894
갓-뎀 | 26.05.16 00:00 | | |

(IP보기클릭)106.101.***.***

BEST

어린쥐 쥬스...?
26.05.15 17:12

(IP보기클릭)223.38.***.***

너님은끔살요
오렌지 주스를 맛본지 얼마나 오랜쥐.. | 26.05.18 12:35 | | |

(IP보기클릭)222.114.***.***

BEST
걸어가는게 더 빠르겠다
26.05.15 17:12

(IP보기클릭)218.235.***.***

BEST
이정도면 오줌도 오렌지로 나온다
26.05.15 17:14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9456357110
혈관에도 피 대신 오렌지가 흐를 걸 ㅋㅋㅋ | 26.05.15 17:17 | | |

(IP보기클릭)58.125.***.***

루리웹-9456357110
걍 인체의 70퍼센트가 오렌지로 구성되겄네 | 26.05.16 22:16 | | |

(IP보기클릭)223.39.***.***

BEST
오렌지병으로 사☆망
26.05.15 17:14

(IP보기클릭)118.235.***.***

컵을 1ml짜리로 준비해주게
26.05.15 17:14

(IP보기클릭)61.84.***.***

에반게리온 보다 많이 안주네요?
26.05.15 17:14

(IP보기클릭)175.112.***.***

당신은 이제 오렌지주스 필터입니다
26.05.15 17:15

(IP보기클릭)45.64.***.***

참신한 살인기법이군
26.05.15 17:15

(IP보기클릭)106.101.***.***

BEST
선생님들이 뭔가 이해를 못하신거같은데 멀쩡하게 도착하고 싶으면 인딩 200L씩 마셔야된다고
26.05.15 17:15

(IP보기클릭)211.234.***.***

26.05.15 17:15

(IP보기클릭)118.32.***.***

당뇨로 요단강 건너겠내
26.05.15 17:15

(IP보기클릭)223.39.***.***

그냥 지나가~
???:어쨌든 전진했죠? | 26.05.15 17:16 | | |

(IP보기클릭)121.165.***.***

저장된 오렌지의 총량은 충분한가?
26.05.15 17:15

(IP보기클릭)220.86.***.***

BEST
비행기 속도가 대략 800km/h 니까 대형기 기준 300명 잡고... 1인당 444잔/h 정도 먹으면 될듯
26.05.15 17:15

(IP보기클릭)118.235.***.***

NGGN
오렌지주스 넣을 공간/무게가 버틸까..... | 26.05.15 17:19 | | |

(IP보기클릭)118.235.***.***

NGGN
근데 일단 뜨면 활강이 가능하니 어느지점 부터는 인당 50잔/h정도로 줄어들지않을까? | 26.05.15 17:25 | | |

(IP보기클릭)210.109.***.***

NGGN
8초에 1잔 꼴이라.... 대충 30초에서 40초 정도는 무난하겠군 | 26.05.15 17:47 | | |

(IP보기클릭)221.159.***.***

NGGN
에어버스 A380-800 (Airbus A380): '하늘 위의 호텔'로 불리는 세계 최대의 여객기입니다. 좌석 구성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400~500석 이상의 좌석을 보유하며, 최대 800석 이상까지 배치가 가능합니다. www.molit.go.kr +1 보잉 747-8i (Boeing 747-8 Intercontinental): 보잉 747 시리즈의 최신 모델로, 3클래스 기준으로 약 400~460여 석을 구성할 수 있는 대형기입니다. en.wikipedia.org 보잉 777-300ER (Boeing 777-300ER): 쌍발 엔진 항공기 중 가장 큰 규모 중 하나로, 고밀도 좌석 구성 시 400석 이상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보잉 747-400 (Boeing 747-400): 과거에 많이 운용되었던 모델로, 400석 규모의 대형 기종입니다. (현재는 많은 항공사에서 퇴역 중) 얘들중에 하나에 몰아태워서 시간당 한잔씩 마시면 되는건가? | 26.05.15 17:56 | | |

(IP보기클릭)211.36.***.***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에 당뇨로 죽을듯ㅋㅋㅋㅋㅋ
26.05.15 17:17

(IP보기클릭)220.76.***.***

예나.. 선정이 딸이에요(주르륵) 6미터 후진합니다
26.05.15 17:18

(IP보기클릭)115.41.***.***

방울당 6미터라고 해도 힘들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5.15 17:21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0.109.***.***

루리웹-5044327416
1방울이 0.05ml쯤 된다고 하니, 종이컵 1잔 180ml 기준 3600방울임. 1잔 마시면 대충 21km 가는거니까, 부산 가려면 1시간동안 20잔 마셔야함 | 26.05.15 17:49 | | |

(IP보기클릭)1.239.***.***

츄라이x2
여럿이서 타니까 괜찮지 않을까? | 26.05.15 21:32 | | |

(IP보기클릭)211.234.***.***


유럽같은데로 가려면 탑승객들 몸의 수분을 전부 오렌지주스로 교체해도 안되겠는걸
26.05.15 17:24

(IP보기클릭)222.236.***.***

당뇨도 당뇬데 통풍이 더 빨리 올 수도 있음
26.05.15 17:32

(IP보기클릭)1.220.***.***

뭐가 웃긴거지 내가 모르는 무슨 밈이 있나
26.05.15 17:34

(IP보기클릭)221.159.***.***

제자리 비행 어떻게 하고 있는거야
26.05.15 17:54

(IP보기클릭)210.222.***.***

이거 뭘 알아야 이해 할수 있는 유머인거임?? 누가 좀 알려줘요!
26.05.15 19:27

(IP보기클릭)27.124.***.***


충의로 키웠습니다
26.05.16 00:31

(IP보기클릭)116.127.***.***

화물칸이 오렌지쥬스로 가득차도 모자라겠는데 ㄷㄷ
26.05.17 09:34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