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한국발 숏츠 하나가 만든 기적의 역주행 [58]


profile_image
profile_image (3253381)
198 | 58 | 61757 | 비추력 368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8
1
 댓글


(IP보기클릭)121.165.***.***

BEST
막상 들어보면 숏츠부분말곤 애매한 노래 하지만 시너지는 완벽했다
26.05.15 17:14

(IP보기클릭)210.205.***.***

BEST
베르나르의 심정이구나
26.05.15 17:13

(IP보기클릭)218.235.***.***

BEST
요즘 대세가 후크 하나만 잘 만들어서 무한 반복이니...
26.05.15 17:14

(IP보기클릭)61.73.***.***

BEST
흥행하는 방법은 아무도 모른댔더니
26.05.15 17:14

(IP보기클릭)220.92.***.***

BEST
압도적인 감사!
26.05.15 17:12

(IP보기클릭)211.235.***.***

BEST
헐... 저 노래 한국 쇼츠로 흔한거임? 전혀 생각도 못했네
26.05.15 17:14

(IP보기클릭)183.98.***.***

BEST
이거 유쾌하긴 하드라 ㅋㅋㅋㅋ
26.05.15 17:14

(IP보기클릭)220.92.***.***

BEST
압도적인 감사!
26.05.15 17:12

(IP보기클릭)210.205.***.***

BEST
베르나르의 심정이구나
26.05.15 17:13

(IP보기클릭)121.165.***.***

BEST
막상 들어보면 숏츠부분말곤 애매한 노래 하지만 시너지는 완벽했다
26.05.15 17:14

(IP보기클릭)218.235.***.***

BEST
센모
요즘 대세가 후크 하나만 잘 만들어서 무한 반복이니... | 26.05.15 17:14 | | |

(IP보기클릭)218.235.***.***

루리웹-9456357110
https://youtu.be/ViFHruS6oO8?si=f6aGdmh-xTV5Bjl6 비슷하게 얘네 들도 하나 걸려서 무한 반복이더라 | 26.05.15 17:15 | | |

(IP보기클릭)222.96.***.***

센모
엥 나는 곡 전체가 다 좋던데 ㅋㅋㅋ | 26.05.15 18:36 | | |

(IP보기클릭)210.123.***.***

루리웹-9456357110
앗 이거 저도 작년에 엄청 많이 들었는데 | 26.05.15 19:39 | | |

(IP보기클릭)1.239.***.***

루리웹-9456357110
이것도 의외로 오래됐지 | 26.05.15 21:27 | | |

(IP보기클릭)1.239.***.***

루리웹-9456357110
링동댕 생각하면 요즘도 아니지 | 26.05.15 21:28 | | |

(IP보기클릭)210.210.***.***

센모
노래가 긴데 쇼츠 부분이 마지막 하이라이트고 나머지 앞부분이 그 하이라이트를 위해 있는 빌드업이라고 함 | 26.05.16 19:34 | | |

(IP보기클릭)183.98.***.***

BEST
이거 유쾌하긴 하드라 ㅋㅋㅋㅋ
26.05.15 17:14

(IP보기클릭)211.235.***.***

BEST
헐... 저 노래 한국 쇼츠로 흔한거임? 전혀 생각도 못했네
26.05.15 17:14

(IP보기클릭)211.177.***.***

남색수건
찹츄 동그리와 더불어 쇼츠에서 제일 마니 나오는 곡 top5에 듦 ㅋㅋ | 26.05.15 17:19 | | |

(IP보기클릭)61.73.***.***

BEST
흥행하는 방법은 아무도 모른댔더니
26.05.15 17:14

(IP보기클릭)211.38.***.***

저 쇼츠 싱크가 진짜 너무 찰떡이긴 함 ㅋㅋㅋ
26.05.15 17:15

(IP보기클릭)217.178.***.***

사카낙션 노래 좋아
26.05.15 17:15

(IP보기클릭)211.235.***.***

저거 쇼츠 한국발이였어?ㅋㅋㅋㅋ
26.05.15 17:15

(IP보기클릭)211.234.***.***

하늘서리
원본은 다른 나라 건데, 사카낙션 밤의 무희 브금 씌운 게 한국발. | 26.05.15 17:28 | | |

(IP보기클릭)211.235.***.***

환상의구루텐
아하 | 26.05.15 17:45 | | |

(IP보기클릭)118.235.***.***

와 이렇게도 역주행이 되는구나 ㅋㅋㅋㅋ 사카낙션은 보물섬 노래밖에 몰랐는데
26.05.15 17:16

(IP보기클릭)115.23.***.***


사카낙션이 마이너는 아니지않나..
26.05.15 17:16

(IP보기클릭)121.174.***.***

요긩🐝🦁👶
한국에서.. 마이너 라는 말 같음. | 26.05.15 17:18 | | |

(IP보기클릭)211.234.***.***

간단해 보이는 쇼츠지만 자그마치 3국의 콜라보레이션!
26.05.15 17:16

(IP보기클릭)118.46.***.***

사카낙션 그러니까 원더리벳 헤드 내한좀
26.05.15 17:17

(IP보기클릭)182.31.***.***

노젓는 박자하고 노래 박자하고 너무 찰떡이라 더 좋더라 ㅋㅋㅋ
26.05.15 17:20

(IP보기클릭)118.235.***.***

사카낙션은 행복해야합니다
26.05.15 17:21

(IP보기클릭)221.153.***.***

이사람 kpop 부럽다고 그랬는데 이제 행복하겠네
26.05.15 17:21

(IP보기클릭)118.235.***.***

나도 저 애 영상보고 원곡들어봣는데 저 메인인 부분만 좋고 메인 앞뒤론 이게 뭔 노랜가 싶던데
26.05.15 17:24

(IP보기클릭)118.235.***.***

불맛더블치즈버거
이거말고 쇼츠바이럴 타는 전파전파괴전파는 전체도 괜찮더라 | 26.05.15 18:50 | | |

(IP보기클릭)121.190.***.***

틱톡 광고같네..ㅋㅋㅋ
26.05.15 17:27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4.36.***.***

난 Aoi 추천함
26.05.15 18:18

(IP보기클릭)211.211.***.***

아니.. 저 인도네시아 꼬맹이 영상자체도... 한참된것 같은데 지금 이렇게 뜨다니... 알 수 없는 세상이군....
26.05.15 18:42

(IP보기클릭)121.139.***.***

요새 이 곡이랑 애니 오프닝 같은데 실제로는 아닌 곡 엄청 뜨던데 한국발로 뜬거구나
26.05.15 18:56

(IP보기클릭)211.229.***.***

역시 요즘 유행은 한방이네
26.05.15 18:59

(IP보기클릭)112.163.***.***

노래 찾아 들어봤었는데 전체는 취향을 비켜가서 아쉬웠음.
26.05.15 19:02

(IP보기클릭)59.13.***.***

쇼츠서보고 지난달 말에 일본 놀러가기전에 연습 졸라해서 가라오케 바 가서 불렀더니 일본애들도 유행인지 모르더란...
26.05.15 19:21

(IP보기클릭)222.113.***.***

이거 한국 쇼츠로 흥한건지는 몰랐네 꼬마선장 따라한거보고 겁나 웃었는데 ㅋㅋㅋㅋ
26.05.15 19:29

(IP보기클릭)121.141.***.***

일본에서도 신타카라지마로 아는 사람들이 꽤 많았음.. 나는 네이티브댄서, 아루쿠어라운드, 바하의 선율인데 옛날 사카낙션은 요즘 사카낙션하고는 다른 중2스러운 감성이 좋아
26.05.15 20:22

(IP보기클릭)106.101.***.***

근데 쇼츠 진짜 절묘하네ㅋㅋㅋㅋㅋㅋ
26.05.15 20:47

(IP보기클릭)1.235.***.***

역시 인생은 운인건가
26.05.15 20:48

(IP보기클릭)211.234.***.***

한국 쇼츠에 감사하다니 감사합니다 그러니까 내한좀 와주세요 제발 ㅠㅠ
26.05.15 21:08

(IP보기클릭)118.235.***.***

이정도면 한번 뺄아줘야됨
26.05.15 21:21

(IP보기클릭)118.235.***.***

시작부분은 겁나 싼티 나는데 후렴부분이 살렸네..
26.05.15 21:23

(IP보기클릭)14.38.***.***

JPOP 아는 사람들한테도 인지도 있는 밴드였음. 이거 숏츠 뜨기 전에 괴수로 제대로 인지도 확 늘렸기 때문에...이 노래 후렴만 좋네에는 하나도 안긁히는데, JPOP 아는 사람들한테도 마이너였다는건 존나 긁히네...
26.05.15 21:31

(IP보기클릭)59.5.***.***

진짜 물들어올 때 노젓는구만
26.05.15 21:31

(IP보기클릭)1.238.***.***


이젠 우리의 차례다. 빰 빠바밤 빰빰 빠밤 빠밤 빠바바 빠밤
26.05.15 21:37

(IP보기클릭)27.35.***.***

가수 활동을 놓친 않은 모양이네
26.05.15 21:54

(IP보기클릭)175.195.***.***

제발 노래방 들어와줘ㅠ
26.05.15 21:58

(IP보기클릭)183.109.***.***

1위는 18년 노래인데 일본 도대체 무슨일임ㅋㅋㅋ
26.05.15 22:11

(IP보기클릭)211.198.***.***

어쩐지 요즘 노래 감성이 아니다 했더니 14년 전 노래였어
26.05.15 22:17

(IP보기클릭)125.135.***.***

디지털 가공 무협 대표 클라스 나루토 횡령젠, 경제 호카게 부터 이것저것 이 나라는 원본 말고 가공이 강한 나라야
26.05.15 22:24

(IP보기클릭)124.53.***.***

홍백 가합전에도 여러번 나간 인기 그룹인데 왠 마이너 취급 ????
26.05.15 22:34

(IP보기클릭)183.99.***.***

이정도면 한국 내한 해줘도 되겠네
26.05.15 23:05

(IP보기클릭)118.235.***.***

Bts저곡 18년도 노래인대 왜 1위?
26.05.15 23:27

(IP보기클릭)119.207.***.***

어쩐지 갑자기 사카낙션이 뜨는게 이거였구나 ㅋㅋㅋㅋ
26.05.15 23:27

(IP보기클릭)122.44.***.***

와 맨밑 ㅊㅈ는 사일런트힐f 모델 카토 고나츠네요 ㄷ 엊그제 유툽에 겜 플레이 영상에서 첨 봤는데 쇼츠 있길래 보니 왜 허우적 대나 했는데 그걸 여기서 또 봄 ㄷ
26.05.16 00:17

(IP보기클릭)118.235.***.***

와스레 머시기 그 트랙은 진짜 천하일미
26.05.16 01:31

(IP보기클릭)175.210.***.***

과연한국에서 씌운건지도 모르겟다
26.05.16 07:0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