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a85\uc870","rank":4},{"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864","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9d0\ub538","rank":4},{"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c77c\ubcf8","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4},{"keyword":"\ud2b8\ub7fc\ud504","rank":"new"},{"keyword":"\ub358\ud30c","rank":7},{"keyword":"\uba54\ud0c0\ud018\uc2a4\ud2b8","rank":1},{"keyword":"jtbc","rank":6},{"keyword":"\uc774\ub780","rank":-3},{"keyword":"\uc6d0\uc2e0","rank":0},{"keyword":"\uba54\uc774\ud50c","rank":-8},{"keyword":"\uba54\uac00\ubc15\uc2a4","rank":"new"},{"keyword":"Jtbc","rank":"new"},{"keyword":"\ub9c8\ub77c\ud1a4","rank":"new"},{"keyword":"\ub974\ub9dd","rank":"new"}]
(IP보기클릭)106.248.***.***
뭐 이제 운동 하면 무조건 건강이 좋아진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별로 없으니, 그걸 감수하고라도 멋있거나 강한 몸을 만들려고 하는 건 개인의 선택이지
(IP보기클릭)121.158.***.***
나도 웨이트 10년 넘게 하고 안한지 좀 됬는데 왼쪽어깨 회전근개 쪽으로 고생좀 했고 윤활낭염도 달고 삼 ㅋㅋㅋ
(IP보기클릭)59.25.***.***
물론 의사 선생님 말씀에 100% 정말로 동의하지만 난 그래도 운동하겠습니다
(IP보기클릭)211.235.***.***
야호 운동을 안해도되는 핑계를 또하나 찾았다!!
(IP보기클릭)121.159.***.***
좋아, 운동은 나쁜거니 하지 말아야지
(IP보기클릭)211.234.***.***
근데 그렇다고 어깨 계속 안쓰면 굳어서 오십견 걸리더라 헬갤성지 가서 그렇게 진단받았었음
(IP보기클릭)121.158.***.***
사실 결과적으로 운동 쉬게 된 건 고중량 스쾃 하다가 발목 부상당함 ㅋㅋㅋㅋ
(IP보기클릭)121.159.***.***
좋아, 운동은 나쁜거니 하지 말아야지
(IP보기클릭)118.235.***.***
뛰거나 걸어야지... 하체운동은 해야 | 26.05.14 15:47 | | |
(IP보기클릭)121.159.***.***
고관절도 비슷할거야 아마도 | 26.05.14 15:48 | | |
(IP보기클릭)124.53.***.***
하지만 걷기 하지 말라는 의사는 없는걸 | 26.05.14 16:02 | | |
(IP보기클릭)183.105.***.***
고관절하고는 다른데, 고관절은 중력을 받는 관절이고 견관절은 중력을 거스르는 관절임. 그만큼 관절을 잡아주는 근육(회전근개)이 중요한데, 과한 상체운동은 회전근개를 조져버림. 헬스 트레이너들이 나한테 어깨 치료받으러 오는 이유. | 26.05.14 17:35 | | |
(IP보기클릭)14.54.***.***
... 운동효과가 없다는 의사는 있던데 ... | 26.05.14 17:41 | | |
(IP보기클릭)106.101.***.***
걷기는 운동효과 없는거 맞음 그래서 숨이약간 차는 빠른걷기를 하라고 하지 | 26.05.15 08:53 | | |
(IP보기클릭)121.158.***.***
나도 웨이트 10년 넘게 하고 안한지 좀 됬는데 왼쪽어깨 회전근개 쪽으로 고생좀 했고 윤활낭염도 달고 삼 ㅋㅋㅋ
(IP보기클릭)121.158.***.***
에미나이
사실 결과적으로 운동 쉬게 된 건 고중량 스쾃 하다가 발목 부상당함 ㅋㅋㅋㅋ | 26.05.14 15:48 | | |
(IP보기클릭)218.152.***.***
이거 나도 비슷함. 스쿼트하고 레그 프레스 고중량으로 하다가 왼쪽 발목에 염증 생겨서 잘 낫지도 않게 됨 | 26.05.14 16:00 | | |
(IP보기클릭)58.122.***.***
ㅋㅋ나도 웨이트 열심히 하는데 어깨 두 번 다치고 어깨는 아예 손도 안 댐 | 26.05.14 16:00 | | |
(IP보기클릭)221.166.***.***
얼마전에 회전근개 염증와서 더하면 수술해야한다해서 수영할까여 했더니 수영도 하지말라더라 그냥 걷기만 하라해서 하체 중량 스쾃 빡세게했더니 연골도 아파서 운동자체를 많이 쉬거 있음 | 26.05.14 16:23 | | |
(IP보기클릭)14.44.***.***
아이고. 몸은 안 다치는게 상위라던데. 팔꿈치 붙인 팔굽혀 펴기는 괜찮겠지. -.-; | 26.05.15 14:17 | | |
(IP보기클릭)106.248.***.***
뭐 이제 운동 하면 무조건 건강이 좋아진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별로 없으니, 그걸 감수하고라도 멋있거나 강한 몸을 만들려고 하는 건 개인의 선택이지
(IP보기클릭)118.235.***.***
좌절감이 근육을 키우는 것이다 | 26.05.14 15:49 | | |
(IP보기클릭)59.25.***.***
내 몸 건강만 챙길꺼면 애초에 일도 운동도 외식도 아예 세상 모든걸 다 끊고 의료기기안에서 사는게 답이겠지 | 26.05.14 15:51 | | |
(IP보기클릭)124.53.***.***
현대인들은 자기 몸에 맞는 운동하면 무조건 좋아짐 쓸데 없이 감당못할 무게치거나 무리하니까 건강이 망가지는거지 | 26.05.14 16:06 | | |
(IP보기클릭)118.235.***.***
사실 감당 못할 짓을 하면 뭘 해도 건강이 망가지는거라. | 26.05.14 16:08 | | |
(IP보기클릭)59.25.***.***
물론 의사 선생님 말씀에 100% 정말로 동의하지만 난 그래도 운동하겠습니다
(IP보기클릭)118.235.***.***
안전 조심해서 화이팅 | 26.05.14 15:51 | | |
(IP보기클릭)118.235.***.***
담배쟁이들이나 술쟁이들, 커피쟁이들이 몸에 안 좋은 거 몰라서 하는게 아닌 것처럼. 운동쟁이들도 그런 거 몰라서 하는게 아니니까. 할거면 하되 조심해서 하고 나중에 후회만 안하면 되지. 로니콜먼도 지금은 고강도 훈련과 약물의 후유증으로 고통받지만 그가 후회하는 건 운동과 약물이 아닌 더 강한 훈련을 하지 않았던 것이라고 하자너. | 26.05.14 16:07 | | |
(IP보기클릭)211.235.***.***
야호 운동을 안해도되는 핑계를 또하나 찾았다!!
(IP보기클릭)221.141.***.***
무리하게 근육을 만들지 말라는거지 운동은 하셔야해요...... | 26.05.14 15:59 | | |
(IP보기클릭)211.235.***.***
상체 운동 안할 이유는 찾았으니까 이제 하체 운동 안할 이유만 찾으면 되는데 | 26.05.14 17:03 | | |
(IP보기클릭)211.234.***.***
하체는 해야한다고!! | 26.05.15 07:51 | | |
(IP보기클릭)221.141.***.***
(IP보기클릭)210.179.***.***
팔굽혀펴기는 실제로 몸이 다치는 운동이라고 하던데 | 26.05.14 16:14 | | |
(IP보기클릭)180.83.***.***
푸쉽업은 엘보에도 부담이 심함. 그래도 300개 이상씩 하는 거 아니고 본인 체중이 엄청 나가는 거 아니면 그거만한 운동이 없어요. | 26.05.14 16:28 | | |
(IP보기클릭)221.168.***.***
(IP보기클릭)122.42.***.***
+ 여자의사들 모두 하이힐이 정형외과 돈 벌어다 주는 거라는 걸 알지만 사실상 모두 하이힐 신고 출퇴근함 | 26.05.14 22:46 | | |
(IP보기클릭)211.234.***.***
근데 그렇다고 어깨 계속 안쓰면 굳어서 오십견 걸리더라 헬갤성지 가서 그렇게 진단받았었음
(IP보기클릭)118.235.***.***
ㅠㅜ | 26.05.14 16:01 | | |
(IP보기클릭)211.235.***.***
스트레칭은 해야함 | 26.05.14 17:04 | | |
(IP보기클릭)211.234.***.***
ㅇㅇ 거기 우락부락한 의사센세가 스트레칭 몇개 알려주심 | 26.05.14 17:14 | | |
(IP보기클릭)115.40.***.***
저 본문에 어깨 운동 있잖음. 팔을 아래로 하고 하는 어깨 운동 | 26.05.14 18:30 | | |
(IP보기클릭)73.191.***.***
어깨다쳐서 아무것도 안했더니 저도 굳어서 스트레칭 알려주더라구요. 근데 동작중에 팔이 머리위로 올라가는 동작이 몇있던데 스트레칭정도는 그래도 괜찮은 듯 | 26.05.14 20:52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8.235.***.***
걷기는 매일하고 척골신경 수술해서 ㅠㅜ | 26.05.14 16:01 | | |
(IP보기클릭)222.235.***.***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06.101.***.***
???: 예?
(IP보기클릭)118.235.***.***
'알아' | 26.05.14 16:04 | | |
(IP보기클릭)124.53.***.***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39.125.***.***
(IP보기클릭)218.154.***.***
저도 ㅋㅋㅋ 그래서 거의 한달을 하체만.... 오지게 했던 기억이 ㅎㅎ | 26.05.14 16:56 | | |
(IP보기클릭)165.132.***.***
(IP보기클릭)121.150.***.***
(IP보기클릭)118.235.***.***
풀업은 어깨로 당기는게 아닌데 초보자가 어깨로 당기려고하다가 다칠 수 있음 | 26.05.14 16:21 | | |
(IP보기클릭)180.83.***.***
제일 안좋은게 그거에요. | 26.05.14 16:32 | | |
(IP보기클릭)115.20.***.***
친업으로 하면 그나마 안전하대요 | 26.05.14 20:22 | | |
(IP보기클릭)121.176.***.***
(IP보기클릭)118.235.***.***
중요한 얘기네... | 26.05.14 16:11 | | |
(IP보기클릭)115.20.***.***
나 방바닥에서 일어설때 손바닥이 아니라 주먹쥐고 일어남 | 26.05.14 23:31 | | |
(IP보기클릭)121.176.***.***
ㅇㅇ 의사선생님도 그게 최고 좋은 방법이랬어 | 26.05.15 16:11 | | |
(IP보기클릭)116.33.***.***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211.235.***.***
맞음 현실적으로 쓸모없는 자기학대를 미용목적으로 하는게 80퍼 이상임 괜히 공작새 근육이라 하는게 아님 물론 나도 헬스가서 근력운동 다 하지만 이거 ‘건강‘을 위해 하는 사람…? 많지않음 ㅋㅋ | 26.05.14 18:54 | | |
(IP보기클릭)220.122.***.***
건강하려고 한다는 새끼들은 약팔이고, 그냥 강해보이고 멋져보이고 싶은 욕망 때문에 운동하는거지. 난 그래서 헬스를 자기계발이나 성공학과 연결하는 놈들을 아주 극혐함 | 26.05.14 19:06 | | |
(IP보기클릭)61.34.***.***
난 운동 안하면 허리 디스크가 재발해.. 건강을 위해 할수밖에 없음 | 26.05.14 19:34 | | |
(IP보기클릭)211.63.***.***
맞아요 웨이트를 건강목적으로 하는 사람 보다는 미용을 위해 하는 사람이 더 많지요 몸 좋아보이고 싶어서 하는게 맞는데 이게 나쁜건 아니죠 사람은 누구나 멋져보이고 예뻐 보이고 싶으니까. 게다가 운동을 아예 안하는 사람보다는 웨이트에 관심 가지고 꾸준히 하는 사람이 건강적으로도 유의미하게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과하게 하지만 않으면요,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과할때까지 하지 못하니 그냥 운동에 관심가지고 꾸준히 한다면 안하는 사람들 보다는 훨씬 건강에 좋을것이라 생각이 드네요 그 과정에서 본문 의사분께서 말씀하신것처럼 어깨 부상을 입을수도 있고, 여러가지 실이 있을수도 있지만 근육과 심폐지구력 강화에서오는 득도 분명히 있을거거든요. | 26.05.14 21:29 | | |
(IP보기클릭)175.114.***.***
(IP보기클릭)115.138.***.***
(IP보기클릭)172.226.***.***
(IP보기클릭)121.176.***.***
푸쉬업도 팔을 어깨넓이 보다 과도하게 팔을 벌리거나 맨손으로 바닥을 짚는 건 안좋음. 푸쉬업바를 활용하고, 팔은 어깨넓이 정도만 벌려서 하는게 좋음. 그리고 푸쉬업바를 쓴다고 해서 과도하게 내려가면 오히려 더 안좋으니 딱 푸쉬업바 높이 정도만 내려가게 해야 어깨에 무리가 적게 감. | 26.05.14 16:24 | | |
(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116.44.***.***
(IP보기클릭)180.83.***.***
재활운동 안하면 안낫습니다. | 26.05.14 16:35 | | |
(IP보기클릭)116.44.***.***
딱히 다친것도 없는데 재활을 해야하다니...젠장..토요일말곤 갈 시간이 없는데 ㅜ 병원 다른곳도 가봐야겠네요. | 26.05.14 16:39 | | |
(IP보기클릭)106.101.***.***
그정도면 회전근에 염증생긴것 같은데?? 다른병원가봐 아니면 일상생활에 자세가 안좋아서 계속 통증발생하거나 둘중하나임 | 26.05.15 09:00 | | |
(IP보기클릭)211.40.***.***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220.118.***.***
흑흑 어깨 간지 모습 만들고 싶었는데 어깨 운동 위험하구나 흑흑 ㅠㅠ
(IP보기클릭)211.196.***.***
(IP보기클릭)115.21.***.***
(IP보기클릭)118.235.***.***
| 26.05.14 16:54 | | |
(IP보기클릭)175.197.***.***
(IP보기클릭)175.121.***.***
(IP보기클릭)211.198.***.***
(IP보기클릭)220.127.***.***
(IP보기클릭)159.123.***.***
(IP보기클릭)61.76.***.***
(IP보기클릭)211.232.***.***
(IP보기클릭)106.101.***.***
어깨빼고 다 좋은운동... | 26.05.15 09:01 | | |
(IP보기클릭)61.85.***.***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211.235.***.***
암살ZOT문가
반대로 지가 미쳐서 억지 과부하 안주면 거의 만능인 기관이라는건데 | 26.05.14 18:56 | | |
(IP보기클릭)106.101.***.***
암살ZOT문가
저렇게 하라고 만든 관절이 아니여... | 26.05.15 09:02 | | |
(IP보기클릭)27.1.***.***
(IP보기클릭)1.213.***.***
(IP보기클릭)182.221.***.***
(IP보기클릭)124.137.***.***
(IP보기클릭)61.101.***.***
(IP보기클릭)73.191.***.***
(IP보기클릭)222.232.***.***
(IP보기클릭)61.35.***.***
(IP보기클릭)14.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