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c774\uc885\ubc94","rank":0},{"keyword":"\uba85\uc870","rank":2},{"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2},{"keyword":"\ub864","rank":0},{"keyword":"\ub9bc\ubc84\uc2a4","rank":-2},{"keyword":"\uc6d0\uc2e0","rank":0},{"keyword":"\uc778\ubc29","rank":"new"},{"keyword":"\ub9d0\ub538","rank":0},{"keyword":"\ub2c8\ucf00","rank":0},{"keyword":"\uc820\ub808\uc2a4","rank":-3},{"keyword":"\uc0dd\uad6c\uba4d","rank":1},{"keyword":"\ud638\uc2dc\ub178","rank":2},{"keyword":"jtbc","rank":-3},{"keyword":"\ub358\ud30c","rank":-1},{"keyword":"\ub370\ube4c\ub9e8","rank":"new"},{"keyword":"\ub9c8\ub77c\ud1a4","rank":"new"},{"keyword":"\uc8fc\uc2dd","rank":-6},{"keyword":"@","rank":-1},{"keyword":"\uc724\uac00\ub188","rank":"new"},{"keyword":"\uac74\ub2f4","rank":-4}]
(IP보기클릭)125.179.***.***
압도적인 올킬이었군
(IP보기클릭)106.101.***.***
골든 라즈베리 자체가 못만든 영화 비꼬려고 만든 영화제라 남우주연상 여우주연상오 딱히 좋은게 아님
(IP보기클릭)117.111.***.***
저거 여배우가 감독 대딸도 해줬대 ㄷㄷㄷ
(IP보기클릭)14.54.***.***
업적작이네 ㅋㅋㅋㅋ
(IP보기클릭)123.214.***.***
베스트커플상은 ㅅㅂㅋㅋㅋ
(IP보기클릭)61.106.***.***
오 6관왕
(IP보기클릭)124.28.***.***
아무튼 트로피 많잖아 한잔해
(IP보기클릭)125.179.***.***
압도적인 올킬이었군
(IP보기클릭)14.54.***.***
업적작이네 ㅋㅋㅋㅋ
(IP보기클릭)210.113.***.***
우베볼은 그저 범부였다... | 26.05.14 15:46 | | |
(IP보기클릭)211.234.***.***
애덤 샌들러는 못 만든 영화도 유쾌한데 우베 볼은 걍 쓰레키 | 26.05.14 16:03 | | |
(IP보기클릭)118.235.***.***
아담 샌들러라면 그냥 대놓고 못만든것 같은데 ㅋㅋㅋㅋㅋ 우베볼같은 인간이랑 비교가 되나 | 26.05.14 17:08 | | |
(IP보기클릭)123.214.***.***
베스트커플상은 ㅅㅂㅋㅋㅋ
(IP보기클릭)219.240.***.***
나는 나와 연애한다 | 26.05.14 15:46 | | |
(IP보기클릭)211.36.***.***
워스트 아닌감 ㅎㅎ | 26.05.14 17:45 | | |
(IP보기클릭)61.106.***.***
오 6관왕
(IP보기클릭)124.28.***.***
아무튼 트로피 많잖아 한잔해
(IP보기클릭)112.172.***.***
(IP보기클릭)106.101.***.***
토키노 소라
골든 라즈베리 자체가 못만든 영화 비꼬려고 만든 영화제라 남우주연상 여우주연상오 딱히 좋은게 아님 | 26.05.14 15:46 | | |
(IP보기클릭)118.235.***.***
어쨋든 상이죠? | 26.05.14 15:47 | | |
(IP보기클릭)106.101.***.***
치명상도 상은 상이지 | 26.05.14 15:47 | | |
(IP보기클릭)117.111.***.***
저거 여배우가 감독 대딸도 해줬대 ㄷㄷㄷ
(IP보기클릭)210.94.***.***
입으로도 해줬을까 안해줬을까? | 26.05.14 15:46 | | |
(IP보기클릭)106.101.***.***
해줬대! | 26.05.14 15:59 | | |
(IP보기클릭)211.198.***.***
감독이 아니라 각본 아님? | 26.05.14 17:03 | | |
(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8.55.***.***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8.130.***.***
(IP보기클릭)118.235.***.***
그래도 저 이후에 넷플에서 나름 꽤 잘나가는 중
(IP보기클릭)211.234.***.***
허슬은 ㄹㅇ 웰메이드 영화지 지금도 한번씩 다시 볼 정도로 재밌음 | 26.05.14 15:51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1.234.***.***
애덤 샌들러는 애초에 B급 코미디 위주였고 자체 제작이 많아서 아닐걸 | 26.05.14 15:50 | | |
(IP보기클릭)119.198.***.***
데뷔 후 영화 안 나온 해가 거의 없을껄? | 26.05.14 15:56 | | |
(IP보기클릭)118.235.***.***
전에 영화 리뷰 채널에서 이야기를 해주길래 그런일이 있았어? 헸는데 렉카였던거구나 | 26.05.14 16:05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23.38.***.***
정말 노리고 만든 업적작이구나.. | 26.05.14 17:17 | | |
(IP보기클릭)121.172.***.***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15.88.***.***
이 영화에 나온 알 파치노는 덩달아 최악의 커플상과, 최악의 남우조연상을 받았다고 한다 | 26.05.14 16:01 | | |
(IP보기클릭)203.242.***.***
(IP보기클릭)210.126.***.***
(IP보기클릭)58.239.***.***
견훤인줄
(IP보기클릭)175.206.***.***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1.117.***.***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211.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