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정보] 예비군갤에 올라온 예비군 훈련 상황.jpg [133]


profile_image_default


(5323056)
287 | 133 | 52553 | 비추력 156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33
 댓글


(IP보기클릭)1.209.***.***

BEST
야비군을 저렇게 굴린다고? 미1친새1끼들인가?
26.05.14 15:36

(IP보기클릭)118.235.***.***

BEST
확실한건 사단장은 뒤질듯ㅋㅋㅋ
26.05.14 15:39

(IP보기클릭)121.191.***.***

BEST
미쳤나봐 예비군을 현역도 안 하는 짓을 시키네
26.05.14 15:38

(IP보기클릭)121.174.***.***

BEST
? 6 to 23??
26.05.14 15:37

(IP보기클릭)211.218.***.***

BEST
예비군도 훈련에 갈아넣는거보니깐 사단장이 육사출신이 아닌가봐.
26.05.14 15:38

(IP보기클릭)106.101.***.***

BEST
예비군 정예화 어쩌구하던게 저건가
26.05.14 15:38

(IP보기클릭)211.234.***.***

BEST
왤케 빡세게 굴려
26.05.14 15:36

(IP보기클릭)1.209.***.***

BEST
야비군을 저렇게 굴린다고? 미1친새1끼들인가?
26.05.14 15:36

(IP보기클릭)211.234.***.***

BEST
왤케 빡세게 굴려
26.05.14 15:36

(IP보기클릭)121.174.***.***

BEST
? 6 to 23??
26.05.14 15:37

(IP보기클릭)211.213.***.***

자유의날개
사람 하나 죽었네 아쉽지만 오늘 훈련은 여기까지 | 26.05.14 22:53 | | |

(IP보기클릭)121.140.***.***

예비군을?
26.05.14 15:38

(IP보기클릭)220.70.***.***

사단장이 시킨건가?
26.05.14 15:38

(IP보기클릭)1.217.***.***

동미참밖에 안갔는데 동원은 왜저래 ㄷㄷ 내가 간곳은 훈련 사이사이에 휴식공간(그늘,에어컨) 식수 재대로 재공했는데
26.05.14 15:38

(IP보기클릭)211.107.***.***

메지로 마꾸잉
나 10년전에 동원훈련 갔을 때도 저 ㅈㄹ은 안했어 ㄷㄷ | 26.05.14 15:39 | | |

(IP보기클릭)1.217.***.***

메지로 마꾸잉
방탄모도 훈련+이동시에만 벗지말라고 했지 쉬는 도중엔 조교들이 먼저 벗으라고 했는데 | 26.05.14 15:39 | | |

(IP보기클릭)118.235.***.***

메지로 마꾸잉
내가 3년전까지 갔던 동원도 저러진않았음... | 26.05.14 15:40 | | |

(IP보기클릭)223.39.***.***

메지로 마꾸잉
저 훈련이 빡세다고 하는 사람도 있고 널널하게 했다는 사람도 있는거 같은데 예비군은 거의 널널했다가 많이 나오는거 봐선 진짜 현역처럼 똑같이 굴리라고 한 새끼 목은 날아가겠지 | 26.05.14 15:42 | | |

(IP보기클릭)218.239.***.***

메지로 마꾸잉
원래 동원도 그냥 합숙하는 동미참에 가까웠는데...... | 26.05.14 15:44 | | |

(IP보기클릭)211.234.***.***

메지로 마꾸잉
쌍룡훈련은 예전부터 악명 넘쳤음. 처음에는 현역 부대에 예비군을 끼어서 훈련하는식으로 해서 하도 말나와서 좀 쉬엄쉬엄하는걸로 바뀌었다고 들었는데 ㄷㄷㄷ. | 26.05.14 15:46 | | |

(IP보기클릭)211.234.***.***

메지로 마꾸잉
나도 동원 두번 서로 다른곳으로 가봤었는데 그냥 갇혀있는게 고역이지 개편했는데 ㄷㄷ 걍 현역병들 어케하는지 시범만 보고 그늘에 앉아있고 얼음물 항상 주고... | 26.05.14 15:47 | | |

(IP보기클릭)58.123.***.***

푸른새싹
ㄹㅇ 나도 그랬음..그나마 새벽까지 뭐 언덕배기에 경계세워둔거있는데 그거떄문에 예비군들 다 코찔찔하니까 급하게 바로 다음날 일정 확 풀더라 다들 항의해서 ㅋㅋㅋㅋㅋㅋ | 26.05.14 15:47 | | |

(IP보기클릭)58.126.***.***

메지로 마꾸잉
나 옛날에 동원갔을때도 저ㅈㄹ은 안했음 저긴 도대체 뭐지? | 26.05.14 21:05 | | |

(IP보기클릭)180.66.***.***

Rituals
그래서 별명이 "쌍욕훈련" 아냐? 욕이 쉬지않고 터져나오는 기적이 일어난다고 해서. 비 와서 바닥이 진창이라 잠을 도저히 잘 수가 없는데 간부들은 야전침대놓고 자서 걍 뭐 시밤 대폭발. | 26.05.14 22:21 | | |

(IP보기클릭)121.191.***.***

BEST
미쳤나봐 예비군을 현역도 안 하는 짓을 시키네
26.05.14 15:38

(IP보기클릭)180.66.***.***

운동이나하자
23년에도 비슷한 짓 해서 욕쳐먹음. 훈련이 빡세서가 문제가 아니라 준비도 안해놓고 사람 굴리기는 존내 굴려대고 막상 가보면 뭐가 없고 뭐가 안오고 이 지롤쳐서 결국 사람들이 ㅅㅂ ㅅㅂ하면서 그래도 착하게 민원 안넣고 인터넷으로 입털고 말았는데 아시다시피, '인터넷에 써도 왕창 퍼지면 민원넣은게 차라리 자비롭다.' 는 결론이 터짐. | 26.05.14 22:22 | | |

(IP보기클릭)211.218.***.***

BEST
예비군도 훈련에 갈아넣는거보니깐 사단장이 육사출신이 아닌가봐.
26.05.14 15:38

(IP보기클릭)118.235.***.***

냥념통탉
어디서 보니까 3사 출신이란 썰이 있던데 | 26.05.14 15:39 | | |

(IP보기클릭)118.235.***.***

냥념통탉
그 육사 애들은 제작년일로 퇴사를 좀... | 26.05.14 16:02 | | |

(IP보기클릭)1.219.***.***

냥념통탉
3사 출신 맞음. | 26.05.14 16:36 | | |

(IP보기클릭)180.66.***.***

Laughing Man
승진이 직장인에게 중요한 일인건 아는데 사람 죽여가면서 까지 이러는건 아니지. | 26.05.14 22:23 | | |

(IP보기클릭)118.235.***.***

이런건 ㅈㄴ 민원을 넣어야하나
26.05.14 15:38

(IP보기클릭)106.101.***.***

BEST
예비군 정예화 어쩌구하던게 저건가
26.05.14 15:38

(IP보기클릭)122.35.***.***

책임자 간부새끼들 다 진급 날아가라
26.05.14 15:39

(IP보기클릭)211.50.***.***

해물이에요
진급날아가는건 당연한거고 해임, 파면가야지 | 26.05.14 15:46 | | |

(IP보기클릭)125.138.***.***

26.05.14 15:39

(IP보기클릭)118.235.***.***

BEST
확실한건 사단장은 뒤질듯ㅋㅋㅋ
26.05.14 15:39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8.235.***.***

귀찬하아아ㅏㅏㅏㅏ
뒤지는건 좋은데 모 해병 기열찐빠새끼마냥 시간이 오래걸릴거같아서 죶같다. 정작 죽은사람들은 순식간에 죽어버렸는데 | 26.05.14 15:48 | | |

(IP보기클릭)118.235.***.***

여전하네
26.05.14 15:39

(IP보기클릭)118.235.***.***

이글스의요리사
내가 갔을때도 위에서만 존나게 쪼고 현장 중/소대장들은 예비군 아저씨들 컨트롤 가능하겠냐 싶었는데... | 26.05.14 15:43 | | |

(IP보기클릭)112.187.***.***

근데 예비군한테 대체 왜 수경을 시키려고 하는거냐? 말 안들어먹을거 사고 위험있는거 뻔히 알고 시키는 이유가 뭐임? 필수 훈련사항인가?
26.05.14 15:39

(IP보기클릭)27.253.***.***

유게이-7136583715
숙영 | 26.05.15 10:21 | | |

(IP보기클릭)223.38.***.***

ㅁㅊ놈들인가 예비군을 왜…?
26.05.14 15:39

(IP보기클릭)49.166.***.***

예비군에게도 실전성 있는 훈련을 하라고 했지 무턱대고 굴리라는 말은 아니었다고.... 사회인이라 현역같은 체력이 아닌 사람도 많을텐데 고려를 전혀 안 한 건가
26.05.14 15:39

(IP보기클릭)218.154.***.***

예비군 정예화 어쩌고 간보고 시동걸때가 마지막 동원 이었는데 일정 끝나고 자정이라 얼탱이 없었는데 아예 사람도 잡았구만..
26.05.14 15:39

(IP보기클릭)112.165.***.***

저부대 부대장부터 책임자들 다 책임져야지 ㅅㅂ련들이 예비군을 굴려가지고 개죽음을 만들어?
26.05.14 15:39

(IP보기클릭)118.235.***.***

그냥 산책같은거 시키다 지병있으신분 쓰러졌나했더니 저건 ㅁ쳤나
26.05.14 15:39

(IP보기클릭)14.54.***.***

아니 무슨 예비역 4년차까지 부모마음 졸여야하네
26.05.14 15:39

(IP보기클릭)211.117.***.***

아니 미친 예비군을 저렇게 굴린다고??
26.05.14 15:39

(IP보기클릭)211.184.***.***

저 훈련 자체가 4년에 한번 현역애들이랑 같이 실전훈련하는거라네. 아까 올라온거 보니깐 삼각철조망도 치고 대항군있는거보니간 KCTC처럼 방어 공격같은 전술훈련도 하는거 같음.
26.05.14 15:40

(IP보기클릭)180.66.***.***

Xpeed!~ZZ
와, 시밤 그걸 술담배와 과로에 쪄들은 예비군들이 해내겠냐. 상식적으로.... 허덕이다 퍼지지. | 26.05.14 22:25 | | |

(IP보기클릭)223.39.***.***

어디 전쟁할 생각이 가득한 똥별새끼가 존나 뭐라했나보네 뭐 저리굴려
26.05.14 15:40

(IP보기클릭)118.235.***.***

역시 죶달리면 죄인이 되는 나라답구만
26.05.14 15:40

(IP보기클릭)211.50.***.***

이야 싹다 갈리겠네
26.05.14 15:40

(IP보기클릭)110.9.***.***

두번세번 읽어도 ㅁㅊ 놈들이네
26.05.14 15:40

(IP보기클릭)182.214.***.***

여기 비추는 왜들어오는거임? 본문에 뭐 잘못된정보라도 있나 이유가 궁금하네
26.05.14 15:40

(IP보기클릭)182.215.***.***

루리웹-4500745343
어허 잘못하면 븍으로 갈수도 | 26.05.14 15:47 |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4500745343
우리 쮸인님 지켜or쿵쾅 | 26.05.14 16:56 | | |

(IP보기클릭)210.126.***.***


현역이 부족하니 예비군을 굴리는구나.
26.05.14 15:40

(IP보기클릭)59.1.***.***

예전에 예비군 심하게 굴린다고 엄청 뭐라고 했던 사람 생각나네 사단장한테 뭐라고 하고 바로 퇴소 당한 사람 아직도 생각남
26.05.14 15:40

(IP보기클릭)211.235.***.***

예비군 잘 굴리면 진급에 점수라도 되는거임?
26.05.14 15:40

(IP보기클릭)118.235.***.***

앨리스리델
그딴거 없음 근데 예비군을 너무 놀리면 그거가지고 지1랄하는 지휘관들이 있음 | 26.05.14 15:49 | | |

(IP보기클릭)118.235.***.***

현역도 소화하기 어려운 스케줄을 예비군한테 돌려버리면 어떡해..
26.05.14 15:40

(IP보기클릭)36.38.***.***

예비군은 10분걷고 50분 쉬는거 반복하다가 16시쯤부터 강당에서 대기하다다 퇴소하는거 아니였나 ㄷㄷ
26.05.14 15:41

(IP보기클릭)180.66.***.***

타이어프라프치노
민원이 제일 크지만 , 어차피 뛰어봐야 저질체력에 지병 있는 예비군들 사고만 더 나니까. 소프트하게 형식상 필요한것만 하는거. 교육장교가 예비군 훈련 너무 약하다니까 군수과장이 너 그러다 예비군 한명이라도 주저앉으면 사단장님 호출당한다고 정줄 잡으라고 하더만. | 26.05.14 22:28 | | |

(IP보기클릭)59.8.***.***

??????????????????????????????????????????????????
26.05.14 15:41

(IP보기클릭)124.60.***.***

이젠 사람 예비군 갔다오는 것 조차도 걱정을 해야해?
26.05.14 15:41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1.235.***.***

이게 그 예비군가면 앵무새처럼 말하던 "예비군 정예화"의 결과인가... 결국 정예화도 안되고 애먼 청년 죽인거 같은데...
26.05.14 15:41

(IP보기클릭)118.235.***.***

탱구와울라셩
솔직히 그거 주장한새끼들 전부 다 잡아서 이 사태에 대한 책임을 지게 만들어야됨 | 26.05.14 15:50 | | |

(IP보기클릭)116.45.***.***

사망한 사람 그 때 안 죽었어도 계속 훈련 했다면 다른 사람이 크게 다치거나 죽었을듯
26.05.14 15:42

(IP보기클릭)58.236.***.***

예비군을???????????
26.05.14 15:42

(IP보기클릭)211.248.***.***

아니 뭔 예비군한테 야간훈련까지 염병이야
26.05.14 15:43

(IP보기클릭)1.238.***.***

예비군한테 저따구 훈련을 시킨다고..?
26.05.14 15:44

(IP보기클릭)140.248.***.***

6시 기상 23시 훈련 종료??? 레알 미쳤나?? 아니 예비군에 왜 사망자가 나오나 했더니
26.05.14 15:44

(IP보기클릭)118.235.***.***

확산밀리언 효성♥
시발 저거 수당으로 치면 얼마냐... 거진 30 되지않나? 야간수당까지 다 쳐서 | 26.05.14 15:51 | | |

(IP보기클릭)223.39.***.***

지랄하는꼬라지보니
26.05.14 15:45

(IP보기클릭)211.234.***.***

군병 부족으로인한 예비군 정예화는 무슨 중고딩도 아는 정답을 언제까지 눈가리고 어버버 거릴건데
26.05.14 15:45

(IP보기클릭)203.244.***.***

그렇게 전쟁놀이가 하고싶으면 총들도 북한으로 처들어가던가 쫄보 쓰레기새끼들이 애꿏은 사람 죽였네
26.05.14 15:45

(IP보기클릭)59.6.***.***

국방부 누구까지 날아가나 함 봐야지 일선부대 책임으로 끝나면 앞으로 계속 남자들 죽이겠다는 선언임
26.05.14 15:46

(IP보기클릭)118.235.***.***

최강팔라
이딴식으로 병정놀이하면서 병력손실 시킬거면 그냥 기관 자체를 없애는게 나을수도있음 | 26.05.14 15:52 | | |

(IP보기클릭)118.235.***.***

나 예전에 숙영은 했어도 예비군은 저렇게 안굴렸는데 ㄷㄷ
26.05.14 15:46

(IP보기클릭)180.66.***.***

BeeNL
쌍용은 하여간 말 존니 나오는 훈련이라. | 26.05.14 22:29 | | |

(IP보기클릭)223.39.***.***

민원 때문에 힘들다고 징징대면서 민간인 죽여버리기~니들은 그냥 민원으로 존나 처맞아도 싸다 군대 ㅂㅅ새끼들
26.05.14 15:47

(IP보기클릭)113.198.***.***

아니 뭘 시키려 해도 저강도로 이거저거 필요한거 체리피킹을 시켜야지 현역굴리듯이 굴리고 자빠져있어 미쳤나....
26.05.14 15:47

(IP보기클릭)113.198.***.***

히로히토
아니 시발 사건사고 터지는거 보면 북괴가 뭐 경기도만 남겨놓고 한반도 전체 포위해서 총력전 하나봐 ㅅㅂ | 26.05.14 15:48 | | |

(IP보기클릭)175.214.***.***

진급이 날라간 별 아니면 진급이 임박한 별 둘 중 하나겠군. 난 전자라고 생각함. 조만간 퇴역이라 평소 하고 싶던 꼬장 지른거지.
26.05.14 15:48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7869373590
난 진급 기회가 마지막으로 딱 하나남은 똥별1이라 생각함. 하필 그새끼가 나 현역때 우리 방포여단장으로 오는바람에 진짜 고생존나했음 씹새1끼 | 26.05.14 15:53 | | |

(IP보기클릭)118.235.***.***

예비군 정예화니까 존나게 굴려도 되는 거지 싶어서 굴렸겠지 왜 현역 자원이 부족한지 근본적이고 구조적인 문제점을 인식하고 완화하는 것이 아닌 사람 굴리면 되잖아 하는 걸 해결책이라고 내놓는 군대의 전형적인 게으름에 관한 문제
26.05.14 15:48

(IP보기클릭)118.235.***.***

중요한것은 꺾이지않는마음
누구나 예견할 수 있었고 말이 안 된다는 걸 알지만 대가리텅텅 윗대가리들은 모르고 그 주변엔 입다문 벙어리들 밖에 없는 병1신들 | 26.05.14 15:50 | | |

(IP보기클릭)118.235.***.***

높으신분이 훈련계획할때 실전과 같이 해라 하면 아래사람들은 다 그거에 맞춰서 계획을 짜겠지 그리고 사고 터지면 제일빨리 빠져나갈 방법을 만들꺼고 해병대 사건만 봐도 알잖아 지 빠져나갈 궁리 다 해놓은거 결국 진실이 밝혀져씨만 보통은 중간관리자랑 하급 간부틀만 처벌받는 헬피엔딩이것지
26.05.14 15:48

(IP보기클릭)121.145.***.***

토르갑옷땃쥐

해병대 사건 중간관리자랑 하급 간부만 처벌받았나요? | 26.05.14 15:50 | | |

(IP보기클릭)118.235.***.***

Nushian 586
써놨잖아 해병대는 진실이 밝혀젔다고 대충읽어본거야?? | 26.05.14 15:52 | | |

(IP보기클릭)121.145.***.***

토르갑옷땃쥐
해병대 사건을 예시로 들면서 헬피엔딩 운운은 아귀가 안 맞지 않나요? | 26.05.14 15:58 | | |

(IP보기클릭)118.235.***.***

Nushian 586
해병대도 헬피엔딩각이였던거 기억안남?? 수사단장이 보직걸고 싸워서 그결과 나온건데 뭔 아귀가 안맞음?? 어디서 안맞는건데?? | 26.05.14 16:01 | | |

(IP보기클릭)121.145.***.***

토르갑옷땃쥐
그래서 해병대 사건이 헬피엔딩입니까? 수사단장이 처벌받고 사단장은 빠져나갔습니까? 아닌 걸로 아는데 왜 그게 헬피엔딩각이죠? | 26.05.14 16:05 | | |

(IP보기클릭)118.235.***.***

Nushian 586
너 내글 안읽어본거야 아니면 너의 의견에 승패가 있어서 눈감고 물어뜯는거야?? 해병대는 진실이 밝혀졌다고 써놨잖아 승패가 중요한거야 그럼 너가 이겼어 됐지?? 꼬투리 잡고 물어뜯는거 그만해라 | 26.05.14 16:09 | | |

(IP보기클릭)59.13.***.***

하다하다 예비군도 죽여
26.05.14 15:49

(IP보기클릭)211.234.***.***

방어진지 이동하는데 등산로로 이동하면 어때서 저지랄이래
26.05.14 15:49

(IP보기클릭)118.235.***.***

레오나르도 워치
주둥이로만 실전 fm외치는 지휘관들 있잖아 지들은 시원한 에어컨나오는 곳아니면 그늘에서 뒷짐지고 지적질만 하면서 말이지 | 26.05.14 15:51 | | |

(IP보기클릭)1.237.***.***

예비군 제도는 하루빨리 사라져야함 ㄹㅇ
26.05.14 15:50

(IP보기클릭)211.111.***.***

루리웹-0844903261
그건 북쪽 돼지가 있는한 불가능하고, 예비군이 할수있을법한 롤로 제대로 만들어서 훈련해야지, 예비군을 현역쓰듯이 굴리지말고 그냥 유사시 문제없게 주특기 관련 교육시켜주고 (실전은 빡셀수있으니 교육만) 소총 쏘는 훈련하고...이정도만해도 유사시에는 충분하지. | 26.05.14 15:54 | | |

(IP보기클릭)210.94.***.***

루리웹-0844903261
뭔 정신나간 소리를 이렇게 당당하게 하냐. 이런글에 추천 박는 넘들은 제정신인가??? | 26.05.15 10:17 | | |

(IP보기클릭)211.111.***.***

사단장부터 줄줄이 다 옷벗겠네. ㅁㅊㄴ들아 현역도 아니고 사회에서 그냥 일하다와서 몸도 안만들어진 예비군을 현역처럼 산타고 어쩌고 하면 그게 말이되냐....
26.05.14 15:51

(IP보기클릭)211.234.***.***

절대 그것만은 안되니 예비군이라도 끌어다가 전력화 시키자 이런 마인드인가 봄
26.05.14 15:53

(IP보기클릭)118.235.***.***

저주 받아라 일가친척 부랄으깨져라
26.05.14 15:57

(IP보기클릭)106.101.***.***

5년쯤 뒤엔 유격도 시키겠다
26.05.14 15:57

(IP보기클릭)39.124.***.***

73사 나왔는데 쌍용훈련이라도 했나 ㅋㅋ
26.05.14 15:59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