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다이소 근황 [124]


profile_image

(5726296)
221 | 124 | 55358 | 비추력 48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24
 댓글


(IP보기클릭)211.105.***.***

BEST
테무 알리때문에 오히려 더 성장.. 더 비싼 알리테무산 쓰레기들하고 비교불가 가성비에 직접 만져보고 살수있는 시스템..
26.05.14 15:16

(IP보기클릭)175.211.***.***

BEST
뭘 입고 도와주는데요??
26.05.14 15:16

(IP보기클릭)124.60.***.***

BEST
내가 다이소에서 일을 했어요 입고도우미로요
26.05.14 15:13

(IP보기클릭)116.43.***.***

BEST
벗고도우미는 없너요
26.05.14 15:20

(IP보기클릭)211.234.***.***

BEST
올리브영이 로드샵을 다 죽였는데 다이소가 올리브영을 잡고 있음 이젠
26.05.14 15:17

(IP보기클릭)61.109.***.***

BEST
거기서 선발해서 다이소가 사들이는거긴 한데
26.05.14 15:17

(IP보기클릭)171.253.***.***

BEST
입는거 도와주는듯
26.05.14 15:17

(IP보기클릭)124.60.***.***

BEST
내가 다이소에서 일을 했어요 입고도우미로요
26.05.14 15:13

(IP보기클릭)175.211.***.***

BEST
유령이에요
뭘 입고 도와주는데요?? | 26.05.14 15:16 | | |

(IP보기클릭)211.199.***.***

유령이에요
오 저랑 같은 일 하셨네요 | 26.05.14 15:17 | | |

(IP보기클릭)171.253.***.***

BEST
까무로
입는거 도와주는듯 | 26.05.14 15:17 | | |

(IP보기클릭)124.60.***.***

까무로
대충 물류센터 2시간버전 | 26.05.14 15:17 | | |

(IP보기클릭)116.43.***.***

BEST
유령이에요
벗고도우미는 없너요 | 26.05.14 15:20 | | |

(IP보기클릭)123.214.***.***

유령이에요
입고 도우 미로 | 26.05.14 15:20 | | |

(IP보기클릭)223.38.***.***

까무로
저어는 역바니 입고 도와줘요 | 26.05.14 15:21 | | |

(IP보기클릭)211.57.***.***

까무로
미니스커트 프렌치 메이드복인가봐 | 26.05.14 15:23 | | |

(IP보기클릭)106.101.***.***

유령이에요
란제리 부탁드려도 될까요? | 26.05.14 15:26 | | |

(IP보기클릭)211.60.***.***

요즘어딜가나 다이소는 하나 는 다있더라 그래서 편함
26.05.14 15:14

(IP보기클릭)202.136.***.***

뭔가 마트처럼 가고있음
26.05.14 15:14

(IP보기클릭)118.41.***.***

이번에 다이소 가서 반팔 셔츠 왕창 샀는데 품질도 괜찮더라 이젠 정말 다이소 시대가 오는듯..
26.05.14 15:14

(IP보기클릭)118.128.***.***

란설하
다이소 바람막이도 괜찮던.... | 26.05.14 15:15 | | |

(IP보기클릭)118.235.***.***

란설하
반팔이랑 비슷한 품질로 긴팔있음 살텐데... | 26.05.14 15:21 | | |

(IP보기클릭)222.116.***.***

란설하
옷이 소모품이다보니까 품질이 별로였어도 5천원이면 대충 1,2년 입고 버리면 되지라는 마인드로 사도 괜찮아서 많이 사게 됨 | 26.05.14 15:23 | | |

(IP보기클릭)211.234.***.***

란설하
내가 집네거 널널한 원피스 입고살림하고 그러는데 원래 입던원피스들 판발인데듀 소매도 길어서 설거지 하면 소매가 젖었거든 매버뉴말기도 귀낳고 풀리고 근데 냉감 롱원피스 소매가 길지도 않아서 딱이더라 그래서 다이소 다른 원피스도 샀더니 .. 살쪄서 안맞으뮤ㅠ 오프면 반품 했을텐대 온라인몰에서 산거라 하 ㅠㅜ 오천원짜리… | 26.05.14 15:42 | | |

(IP보기클릭)61.76.***.***

천산갑꼬리
저녁 운동할때 가볍게 입을 겸 한철쓰고 버린다는 생각으로 저도 다이소꺼 바람막이 샀는데 생각보다 퀄 너무 좋아서 두벌 더 샀네요. 이젠 퀄도 무시못하는 다이소. | 26.05.14 16:59 | | |

(IP보기클릭)125.180.***.***

보석과 강철같이
긴팔은 가을쯤 진열되고 지금 다이소몰에는 몇종류 팔고 있긴함. | 26.05.14 17:01 | | |

(IP보기클릭)118.235.***.***

모데카이징
가을이랑 겨웋에도 봤는데 난 면 80% 이상을 원해... 하지만 순면은 반팔만 있더라고. | 26.05.14 17:13 | | |

(IP보기클릭)115.21.***.***

플랫화이트
남궁형님 원피스는 왜..? | 26.05.14 21:09 | | |

(IP보기클릭)218.148.***.***

먹거리도 팔고 아주 좋음
26.05.14 15:15

(IP보기클릭)221.150.***.***

다이소 입사 지원이나 할까
26.05.14 15:15

(IP보기클릭)61.76.***.***

냥밀돔★
어떻게보면 앞으로 망할 일도 거의 없는 터라 짤리지만 않음 장기근속도 가능한 안전한 직장중 하나가 될듯ㅎㅎㅎ | 26.05.14 17:03 | | |

(IP보기클릭)211.105.***.***

BEST
테무 알리때문에 오히려 더 성장.. 더 비싼 알리테무산 쓰레기들하고 비교불가 가성비에 직접 만져보고 살수있는 시스템..
26.05.14 15:16

(IP보기클릭)61.109.***.***

BEST
딩클버그
거기서 선발해서 다이소가 사들이는거긴 한데 | 26.05.14 15:17 | | |

(IP보기클릭)211.204.***.***

딩클버그
근데 같은제품 알리에서 더 싸게 팔긴함 대신 오프라인에 직접만져보고 판단할수 있다는 메리트가 넘사벽이긴 하지 | 26.05.14 15:18 | | |

(IP보기클릭)175.211.***.***

딩클버그
알리 천원마트 한정으론 가성비 좋아서 난 오히려 다이소 가는 빈도가 줄었음 급하게 필요할 땐 다이소가 가성비 최곤데 그게 아니라면 천마가 더 좋긴 해 천마는 일반 직구랑 다르게 3~4일만에 와서 주말 끼고 오면 일반 배송이랑 큰 차이도 없음 물론 통관이 재수가 없으면 더 오래 걸리겠지만ㅋㅋ 무엇보다 직구다보니 고장나거나 개봉한 제품도 종종 보내기도 하는데 알리는 무지성 반품 혹은 환불이 쌉가능 | 26.05.14 15:18 | | |

(IP보기클릭)222.120.***.***

루리웹-1082530554
그런데 그점이 나은거지 일단 한번 한개 사보고 품질 별로면 더 안사면 되니까 테무나 알리는 아무리 싸도 최소 2주는 기다려야하는데 | 26.05.14 15:18 | | |

(IP보기클릭)211.204.***.***

d0b
? 언제적 알리임; 천원마트면 2일에도 받아본적이 있음;;;; | 26.05.14 15:20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6.42.***.***

딩클버그
알리 요즘 가격 올라가서 다이소가 더 쌈 ㅋㅋ | 26.05.14 15:22 | | |

(IP보기클릭)14.36.***.***

딩클버그
솔직히 다이소 물건중에 반쯤은 알리테무 물건 다이소에서 한번 걸러서 들어오는거긴 한데 문제는 가끔 문제있는 물건이 안걸러져서 들어옴 다이소 식기중에 문제있어서 회수된 종류가 한두개가 아님 | 26.05.14 15:22 | | |

(IP보기클릭)117.111.***.***

딩클버그
똑같은 제품 용량만 다른거 다이소에서 5천원 올리브영에서 2만 5천원에 샀는데 용량이 2~3배 정도만 차이남 ㅋㅋ 푸린이 인질로 잡혀서 어쩔 수 없이 올리브영에서 샀지만 ㅋㅋㅋ | 26.05.14 15:23 | | |

(IP보기클릭)222.116.***.***

루리웹-4419738989
ㄹㅇ 물건오고나면 색감이 너무 다르거나 생각보다 착용감이 너무 쓰레기인 경우가 많은데 다이소는 시착은 아니여도 일단 직접보고 만질수가 있으니까 그게 크더라 | 26.05.14 15:24 | | |

(IP보기클릭)118.235.***.***

d0b
테무알리에 울나라 입점한이후로는 빨리오긴함 판매자 중국인지 한국인지 보고 시키면 같은물건도 2주걸려오고 2일안에오고 그럼 ㅋㅋㅋㅋ | 26.05.14 15:24 | | |

(IP보기클릭)118.235.***.***

오비탈레인
화장품은 성분비 다르다고하더라 vt리들샷이랑 PDRN은 그랬음 근데 뭐 고농도라고 피부가 다 먹는거 아니라서 엄청 큰 차이는 없다더라 | 26.05.14 15:25 | | |

(IP보기클릭)211.105.***.***

6211677635
전자부품 알리에서 많이사는데 가끔 저가 장난감 재밌어보이는거 같은 딴거도 사거든 덤핑경우는 그래도 알리가 싸지만. 받아보면 쓰레기인 경우가 제법 많다보니 나름 도박수가 많은 알리 다이소는 들어보고 만져보고 살수있다는 메리트가 너무 좋지. | 26.05.14 15:31 | | |

(IP보기클릭)211.105.***.***

onlyNEETthing
성분분석이 완벽히 안될때도 있을테니깐. 그런건 들어보고 만져본다고 알수가 없지. | 26.05.14 15:31 | | |

(IP보기클릭)106.250.***.***

6211677635
천원마트 (1달러 미만) 으로 하다가 감당 안됐는지 알뜰마트로 바꾸고 20~30달러짜리 팔더라 | 26.05.14 15:32 | | |

(IP보기클릭)211.105.***.***

루리웹-1082530554
뭐 물건이야 세계의 공장 중국인데 다이소라고 중국게 적겠냐만은.. 선발해서/ 직접 보고 이게 엄청큼 | 26.05.14 15:33 | | |

(IP보기클릭)211.105.***.***

까무로
물건은 다이소도 중국산이 많을텐데 직접 눈으로 손으로 보고 살수 있다는게 엄청 큰 차이라는걸 말하는거지. | 26.05.14 15:36 | | |

(IP보기클릭)122.128.***.***

6211677635
천원마트아님 ->1500원부터 시작임. 이놈들 돈 다 올렸고 반품환불도 많이 깐깐해졌음 진짜 부품이나 원재료수준의 것 아니면 살게 없음. | 26.05.14 17:43 | | |

(IP보기클릭)122.128.***.***

딩클버그
그거도 그거지만 일단 쓰레기는 한번 걸러주니 그게 좋은거 | 26.05.14 17:44 | | |

(IP보기클릭)121.157.***.***

달과별과태양
그게 엄청 크지 알리가 그나마 나은편인데도 쓰레기 걸릴확률이 30%는 되는듯 | 26.05.14 17:58 | | |

(IP보기클릭)221.168.***.***

루리웹-4419738989
이미지 보고 이거저거 다 재보고 사도 딴물건 오는 경우도 있어서 가격도 싼건지는 잘 모르겠음. 테무의 장점은 사실 무조건 반품가능한 시스템인데.. | 26.05.14 21:11 | | |

(IP보기클릭)118.235.***.***

천원펀치로 5조원 벌기 ㄷㄷㄷ
26.05.14 15:17

(IP보기클릭)211.234.***.***

BEST
올리브영이 로드샵을 다 죽였는데 다이소가 올리브영을 잡고 있음 이젠
26.05.14 15:17

(IP보기클릭)211.234.***.***

루리웹-9456357110
학생들 쌈짓돈으론 올리브영보단 다이소에서 짤짤이로 사는 게 낫거든 심지어 모델도 같음 용량만 다르고 | 26.05.14 15:18 | | |

(IP보기클릭)222.120.***.***

루리웹-9456357110
ㅇㅇ 용량이 좀 줄었지만 오히려 그렇기에 테스트겸 한번 써보고 자신에게 별로면 다른거로 갈아탈 기회도 생기니까 | 26.05.14 15:20 | | |

(IP보기클릭)221.149.***.***

루리웹-9456357110
똑같은 니베아 립밤 올영 개당 5000원, 다이소 1+1 5000원 | 26.05.14 15:20 | | |

(IP보기클릭)121.163.***.***

루리웹-9456357110
다이소 립스틱 오천원짜리 새러나온거 맘에 들어서 세개나 삼… 내가 다이소에 돈 많이 쓰는데 천원짜리들이다보니가 스티커 새개씩 사게됨 ㅠ 저번 프룻시리즈나 이번 전통 시리즈고 삼만원어치씩은 샀을듯 ㅠㅠ | 26.05.14 15:20 | | |

(IP보기클릭)121.183.***.***

플랫화이트
ㄹㅇㅋㅋㅋ 나도 필요한거 사러갔다가 이거 괜찮네 저거 써봐야지 하고 담다보면 한번에 늘 2~3만원은 결제하고 나오는듯 | 26.05.14 15:24 | | |

(IP보기클릭)121.163.***.***

행복관리사

전통시리즈 산거중에 일부만 찍었는데 저게 천원 이천웡임… 어케 안사 ㅠㅠㅠ 아예 오육천원이면 못사겠는데 개당 천원 이천원이니까 진짜 이정도쯤이야 하고 이거저거 담다보면 한번갈때마다 진짜 이삼만원임 다이소 아줌마가 나한테 남편이 뭐라고 안하냐고 그래… | 26.05.14 15:34 | | |

(IP보기클릭)121.163.***.***

플랫화이트
근데 메모장 요즘 다 폰으로 써서 노트 필요없긴 함… 근데 내가 초등학생 따 꿈 중 하나가 문방구 주인이었는데 그때도 스티커만 모으는 다이어리 있었고 노트모으는거 좋아 했구 아님 문구회사 입사라던가.. 다이소에 스티커 노트 귀여운 문구류 등등이 단돈 천원!! 이러니까 진짜 ㅠㅠ 사모으게된다 | 26.05.14 15:36 | | |

(IP보기클릭)121.183.***.***

플랫화이트

나도 어제 이거랑 휴대용 미니 물티슈 샀어!! 다이소 문구류 나도 사다 모으다가 둘 곳이 없어서 퍼분하고 요즘 퀄 더 좋아져서 진짜 눈돌아감... 하 이제 안사기로 했는데ㅜㅜㅜ | 26.05.14 15:53 | | |

(IP보기클릭)106.101.***.***

행복관리사
오 네일도 하는구나 나는 레진아트에 쓸까 싶어서 다이소 네일 파츠 스티커 코너 맨날 기웃거림ㅋㅋㅋㅋ 거기서도 세개씩 사뇌서 든든함 다이소 맨날 판매종료 때리니까 있을때 사놔야해!! ㅡ 하게 되더라 진짜 스티커 문구류땸에 요즘 집 개판임 둘데가 없어 당근에 스티커 디런거 처분하는거 많이 올라오고 나도 몇개 샀는데 남편이 저게 내 미래라고….. ㅠㅠㅠㅠ | 26.05.14 15:58 | | |

(IP보기클릭)106.101.***.***

행복관리사
봉봉드랍? 입체스티커 이것도 난 작냔 재작년부터 애데리규 서점가면 종종 사모았는데 이거 육천원씩 하자ㅏㄴ 근데 다이소에 나왔더라 몰랐는데 요즘 이런 스티커러 폰꾸 유행이라고 | 26.05.14 16:01 | | |

(IP보기클릭)121.183.***.***

플랫화이트
레진 하면 다이소 탑젤이랑 컬러젤도 쓸만해 탑젤은 마무리 광택제로 쓰면 광빨 좋고 컬러젤은 조색할때 쓰기 좋아!! 글리터도 퀄 좋고 저렴하고 나도 당근에 많이 팔았는데ㅋㅋㅋㅋㅋ 한두개씩 자꾸 생겨.. 개가 똥을 끊지 하,, | 26.05.14 16:03 | | |

(IP보기클릭)106.101.***.***

행복관리사
젤네일 사서 써보긴 했는데 냄새거 독해서 구석에 박아둠 ㅠㅠ 반짝이 탑젤이랑 핑크랑 해서 세개정도 사둔거 난 네일 안하니까 ㅠㅠ 레진 용품들도 중고로 산것들도 있는데 이사람들도 다이소거 있더라 ㅋㅋ 글리터랑 금은박들 나도 사둔 금은박 있어서 ㄱ다이소 금은박만 몇통인지 ㅜㅜ | 26.05.14 16:08 | | |

(IP보기클릭)61.76.***.***

행복관리사
호작도 키링 사고싶어 지네요. 다이소 퀄리티 미쳤네. ㄷㄷㄷ | 26.05.14 17:07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21.183.***.***

■진격!!매국의 굥■
이거 보호필름 벗기면 홀로그램 반짝이는데 ㄹㅇ존예임 | 26.05.14 17:09 | | |

(IP보기클릭)221.168.***.***

플랫화이트
어우 저거 넘 예쁘다 ㅠㅠ 그와중에 호냥이 요염하시고.. | 26.05.14 21:13 | | |

(IP보기클릭)222.96.***.***

천원짜리 하나 사러가야지 하고 셀프계산대 오면 내 손에 쥐어진 만원어치...
26.05.14 15:17

(IP보기클릭)118.235.***.***

자취하는 사람들의 구세주
26.05.14 15:17

(IP보기클릭)118.235.***.***

워낙 장사가 잘되니 굳이 상장 할 필요가 없다던ㅋㅋ
26.05.14 15:17

(IP보기클릭)182.221.***.***

다이소 좋긴한데 본인에게 맞는 디자인 따지며 찾을려면 그냥 인터넷에서사는게 나을수도있음
26.05.14 15:17

(IP보기클릭)182.221.***.***

희나
나처럼상관없으면 다이소 엠버서더댐 | 26.05.14 15:18 | | |

(IP보기클릭)223.38.***.***

희나
근데 굳이 따지면서 사는 사람이면 다이소 안쳐다볼거 같은데 ㅋㅋㅋㅋ | 26.05.14 15:21 | | |

(IP보기클릭)222.116.***.***

희나
다양한거 찾으면 없는 수준인데 그냥 무난한거 사기에는 좋음 | 26.05.14 15:27 | | |

(IP보기클릭)175.192.***.***

희나
그런분들은 애초에 다이소를 안가죠 | 26.05.14 17:47 | | |

(IP보기클릭)211.204.***.***

욕실 샤워부스 물대 청소용으로 PB1 2천원짜리 샀는데 미친듯이 깨끗하게 잘되더라
26.05.14 15:18

(IP보기클릭)106.101.***.***

루리웹-4419738989
주방 렌지나 싱크대 닦는용 물티슈도 잘 닦더라… | 26.05.14 15:50 | | |

(IP보기클릭)39.7.***.***

얼마전에 우리동네에도 없던 다이소가 생긴 거 보면 확실히 잘 팔리긴 하는 것 같더라
26.05.14 15:18

(IP보기클릭)106.245.***.***

매출은 알겠는데순이익이 얼마일까 10%정도되나?
26.05.14 15:18

(IP보기클릭)211.204.***.***

したのこしこしここしぱんぱん
ㅇㅇ 딱 그정도래 | 26.05.14 15:20 | | |

(IP보기클릭)106.245.***.***

루리웹-4419738989
왠만한 규모로는 다이소 못하긴하겠네 | 26.05.14 15:21 | | |

(IP보기클릭)220.78.***.***

したのこしこしここしぱんぱん
존나많이팔아서 남기는거지 | 26.05.14 15:42 | | |

(IP보기클릭)221.161.***.***

최소한 5천원 값어치는 하는 5천원짜리라는 신뢰가 얼마나 강력한지....
26.05.14 15:18

(IP보기클릭)175.209.***.***

일명 불경기 비즈니스 모델인데 어떻게 타이밍 딱 맞게 확장 까지 제대로 해서...
26.05.14 15:19

(IP보기클릭)218.147.***.***

1인가구는 집근처에 다이소가 있으면 축복임.ㅋ
26.05.14 15:20

(IP보기클릭)222.120.***.***

leech
무엇보다 애완동물 용품이나 다른 몇몇 용품들이 몇만원하던데 몇천원 해버리니까 그게 참 좋음 | 26.05.14 15:21 | | |

(IP보기클릭)211.117.***.***

ㄹㅇ 전자부품도 필요한건 다 있어 랜선에 3.5파이 to c젠더까지
26.05.14 15:21

(IP보기클릭)118.131.***.***

솔직히 전통문양&자개 시리즈 제품들 존나 감다살임 나도 어쩔수 없이 15000원정도 써버림
26.05.14 15:21

(IP보기클릭)222.120.***.***

모리야스와코
쇼츠로 나왔다 하길래 그려려니 했는데 다이소에서 진열된거 보니까 이쁘더라 확실히 | 26.05.14 15:22 | | |

(IP보기클릭)106.101.***.***

모리야스와코
나도 전통 시리드 삼만원 씀 스티커 키링만들기 상자 노트 마테 메모지 여권케이스 자개책갈피(유게에서 보고 안사려던거 삼) 포장지 밴드 카드거울도 사고싶긴 했는데 참았다 | 26.05.14 15:55 | | |

(IP보기클릭)73.240.***.***

플랫화이트
떼부자네 다이소에서 3만원이나 쓸 수 있다니..! | 26.05.16 03:49 | | |

(IP보기클릭)121.163.***.***

더러운펭귄인형

ㅋㅋㅋㅋㅋㅋ 다이소 매장 아줌마가 나한테 남편이 뭐라고 안하냐고 물어본다…. 스티커같은 다꾸템류가 싸다보니까 세개씩 사게됨.. 마테는 하나씩만 사지만… 문구류 말고도 자절허게 생활용품도 사구 ㅠ 집에서 입는 원피스도 소매길이가 적절해서 설거지할때 물 안묻어서 하나 더 삼 여름냉감원피스 뚱뚱해도 잘 맞음 구매랭킹이 아니라 리뷰랭킹이긴 한데 남은거 다 쓰면 몇등까지 올라갈까 ㅋㅋㅋ 근데 미국에도 다이소같은거 있음???? | 26.05.16 08:27 | | |

(IP보기클릭)121.163.***.***

플랫화이트
아ㅡ저거 근데 리뷰 한 날 같은스티커ㅠ세개 사도 리뷰는 하나만 쓸 수 있고 일부품목만 환불하거 재결제 하면 재결제한 나머지들 리뷰 또 쓸수 있더라 | 26.05.16 08:28 | | |

(IP보기클릭)73.240.***.***

플랫화이트
놀랍게도 미국에도 다이소가 있고, 겁나 잘 나가서 달러제너럴이나 달러트리 같은 회사를 바짝 쫓고 있지. 우리같은 시골짝 동네에도 두개나 있는 것...! 비록 서로 사이가 차로 30분 정도는 떨어져 있지만ㅋㅋ | 26.05.16 09:37 | | |

(IP보기클릭)121.163.***.***

더러운펭귄인형
달러어쩌구들이 다이소같은 매장이구나 다이소도 미국 진출 했었네 기존 달러매장들이랑 차별점이 있나!?? 우리동네 이마트 건너편에 다이소 있었는데 이마트 개편하면서 매장안에도 다이소 생김ㅋㅋㅋ 우리동네는 차로 30분 거리 안에 다이소가 위에 언급한 다이소 말고도 당장 자주 또 가는 두군데가 더 있네… 그중에 하나가 건물이 큼ㅋㅋ 아 안가봤지만 차로 삼십분 이내인곳 또 생각났드.. 다이소 매장마다 품목이 다르고 품절된거 있을수 있어서 다이소 갈땨마다 단종된거 있나 여기는 뭐있나 맨날 꼼꼼히 봐야됨 ㅠ 그러고보니 스벅도 원래 다이소 남쪽건물에 있었는데 개편하고 이마트 안에 하나 생기더니 이마트 동쪽건물에도 이번에 입점하더라 다 길건너면 바로 있는 건물들.. | 26.05.16 10:39 | | |

(IP보기클릭)118.221.***.***

다이소가 잘나가긴 함. 걸어서 10분 거리에 매장이 2개나 있고, 좀 더 걸어가면 갈 수 있는 매장이 3개나 더 있음.
26.05.14 15:23

(IP보기클릭)210.178.***.***

화장품 대란 이후로 계속 급성장한듯 올리브영이 아마 제일 타격이지 않을까?
26.05.14 15:24

(IP보기클릭)211.214.***.***


신상 예쁘던데
26.05.14 15:24

(IP보기클릭)115.23.***.***

콘마요
와뭐야 이쁘네진자 | 26.05.14 17:59 | | |

(IP보기클릭)119.202.***.***

비싸지않고 저렴하면 돈이된다
26.05.14 15:24

(IP보기클릭)118.235.***.***

다이소에서 유게이 사봤는데 이틀만에 고장남
26.05.14 15:26

(IP보기클릭)118.43.***.***

전국치즈협회장
다이소는 그런 유독성폐기물 안판다 | 26.05.14 15:31 | | |

(IP보기클릭)221.168.***.***

언더스톤
유독성 폐기물한테 사과해라.. | 26.05.14 21:15 | | |

(IP보기클릭)39.114.***.***

다이소 제품은 진짜 꽝과 당첨이 확실한데 날이 갈수록 당첨이 늘어나고 있고 꽝이 나와도 가격이 모든걸 용서해서 계속 가게됨
26.05.14 15:32

(IP보기클릭)58.29.***.***

반려동물 용품점도 요즘 다이소한테 다 밀려서 많이 없어지는중..솔직히 가격면에서 비교가 불가함.
26.05.14 15:36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