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기괴한 60대 고등학교 신입생 사건 [67]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490947)
143 | 67 | 61843 | 비추력 12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67
1
 댓글


(IP보기클릭)211.210.***.***

BEST
의무교육이 아니니 짤라라...
26.05.14 15:01

(IP보기클릭)14.35.***.***

BEST
진짜로 배우고자하는 마음이였으면 있었으면 대학교를 다시 갔겠지 법의 허점을 노린 진상 아니냐
26.05.14 15:06

(IP보기클릭)59.28.***.***

BEST
대학까지 나온 놈이 뭐가 아쉬워서 고등학교가서 분탕을 치냐
26.05.14 15:05

(IP보기클릭)211.118.***.***

BEST
저 기수 학생들은 존나 노인혐오 결리겠네
26.05.14 15:06

(IP보기클릭)211.218.***.***

BEST
검정고시나 야학이 아니고 정규고등학교를 입학한거임?
26.05.14 15:03

(IP보기클릭)221.148.***.***

BEST

26.05.14 15:06

(IP보기클릭)61.77.***.***

BEST
이게 뭔...
26.05.14 15:02

(IP보기클릭)211.210.***.***

BEST
의무교육이 아니니 짤라라...
26.05.14 15:01

(IP보기클릭)61.77.***.***

BEST
이게 뭔...
26.05.14 15:02

(IP보기클릭)211.218.***.***

BEST
검정고시나 야학이 아니고 정규고등학교를 입학한거임?
26.05.14 15:03

(IP보기클릭)118.235.***.***

냥념통탉
궁금한 이야기 y에도 나온 이야긴데 꽤 이름 있는 대학 출신임 명퇴 후에 자기가 진정으로 배우고 싶은걸 배우겠다며 고등학교 들어가서 저ㅈㄹ 하는거임 | 26.05.14 15:20 | | |

(IP보기클릭)175.127.***.***

데드풀!
그냥 명퇴후 심심하니 진상짓 하는거네 | 26.05.14 15:31 | | |

(IP보기클릭)1.222.***.***

데드풀!
진정으로 배우고 싶은게 프로 갑질꼰대짓이었나 보네 | 26.05.14 16:32 | | |

(IP보기클릭)59.28.***.***

BEST
대학까지 나온 놈이 뭐가 아쉬워서 고등학교가서 분탕을 치냐
26.05.14 15:05

(IP보기클릭)14.35.***.***

BEST
진짜로 배우고자하는 마음이였으면 있었으면 대학교를 다시 갔겠지 법의 허점을 노린 진상 아니냐
26.05.14 15:06

(IP보기클릭)211.118.***.***

BEST
저 기수 학생들은 존나 노인혐오 결리겠네
26.05.14 15:06

(IP보기클릭)221.148.***.***

BEST

26.05.14 15:06

(IP보기클릭)221.148.***.***

극좌

요즘 학폭 기준 ㅇㅇ | 26.05.14 15:06 | | |

(IP보기클릭)14.39.***.***

극좌
기준이라는게 참 애매한거지 ㅋㅋ 너무 낮춰놓으면 말도 안되는 것도 학폭이라 난리인거고 너무 높여놓으면 터치만 안할 뿐인 괴롭힘은 못잡는거고 | 26.05.15 01:22 | | |

(IP보기클릭)14.37.***.***

별 미친... 세상 잘 돌아간다 니미...
26.05.14 15:06

(IP보기클릭)211.33.***.***

고교 졸업생이 다시 들어가는게 가능한거였음? 무슨 인생 2회차야?
26.05.14 15:06

(IP보기클릭)58.29.***.***

미친노인네가 창창한 애들 한번뿐인 추억을 조진사건 ㅋㅋㅋ
26.05.14 15:08

(IP보기클릭)118.131.***.***

추레하게 늙었네
26.05.14 15:08

(IP보기클릭)112.181.***.***

강약약강 밖에 못 하는 ㅄ 새끼
26.05.14 15:09

(IP보기클릭)59.13.***.***

또래들한테 무시당하니까 쪼렙존 가서 가오잡고싶었네
26.05.14 15:10

(IP보기클릭)59.26.***.***

고등학교도 재입학이 되는지는 몰랐네
26.05.14 15:10

(IP보기클릭)27.82.***.***

퇴학시키고 형사처벌 먹어라 몇달 전에 본거같은데 이미 먹었나?
26.05.14 15:10

(IP보기클릭)182.219.***.***

그래서 망고 오빠 근황 어떻게 됨. 존나 궁금하긴 함ㅋㅋㅋ
26.05.14 15:10

(IP보기클릭)220.119.***.***

늙은이가 스스로 체험하는 학원물 바란다고 그 걸 젊은애들 교육을 망치면서 저 추한 소꿉놀이를 해야하는 거였나?
26.05.14 15:13

(IP보기클릭)211.105.***.***

조폭생활하다 뒤늦게 후회하고 학교 돌아와서 성실하게 학교다니고 불량한애들 단도리까지 하신 좋은 사례도 있는데.. 저치는 나이먹고 벽에 똥칠이 아니고 얼굴에 똥칠을 하고 다니네....
26.05.14 15:13

(IP보기클릭)180.69.***.***

정신병노인;;
26.05.14 15:15

(IP보기클릭)166.104.***.***

저거 때문인진 몰라도 작년에 고교 졸업자는 재입학 막혔다네
26.05.14 15:16

(IP보기클릭)121.174.***.***

E과
y에도 나왔었는데 이것때문에 막힌걸로 나왔던걸로 기억합니다. | 26.05.14 15:19 | | |

(IP보기클릭)223.39.***.***

E과
솔직히 나같아도 그 졷같은 고딩시절로 돌아가고 싶진 않아. | 26.05.14 15:19 | | |

(IP보기클릭)223.38.***.***

망꼬오빠 푸푸풉
26.05.14 15:18

(IP보기클릭)223.38.***.***

살아있는 게 자원낭비인 노괴쉑이라고밖에 생각이 안 드는데 말이죠... 이미 고졸까지 한 주제에 저열한 자기만족감 충족시키려고 몇 명의 인생을 뒤틀어버린거야...
26.05.14 15:19

삭제된 댓글입니다.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8.23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9585674506
안 당함 결말도 가해자가 '다음부터 조용히 지내겠다'는 구두 약속만 받고 흐지부지됨 | 26.05.14 15:21 | | |

(IP보기클릭)118.23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9585674506
최신 근황은 안 나왔지만 언론에 나온 뒤로 자제하겠다고만 했지 퇴학이나 자발적인 자퇴는 없었음 | 26.05.14 15:24 | | |

(IP보기클릭)42.41.***.***

궁금한 이야기 Y에서 후속으로 나온 편 봤었는데 매스컴을 많이 타서 지금은 조용히 살아서 있는 지 없는 지 모를 정도로 지낸다고 알고있음
26.05.14 15:22

(IP보기클릭)118.235.***.***

입학 ok한놈 찾아서 조져라
26.05.14 15:22

(IP보기클릭)106.101.***.***

ㅁㅊ 내가 뭘 본거지
26.05.14 15:23

(IP보기클릭)110.8.***.***

ㅋㅋㅋ 진짜 학교에 놀러간거잖아
26.05.14 15:23

(IP보기클릭)125.244.***.***

퇴학시키면됨
26.05.14 15:26

(IP보기클릭)218.156.***.***

같이 다닌 학생들만 존나게 불쌍하다 분위기 ㅆㅊ났을텐데 공부하는 애들은 학업에 백퍼 영향있지...
26.05.14 15:29

(IP보기클릭)218.149.***.***

퇴학을 왜 안시키지? 학교에서 퇴학당한 사람 있으면 학교에 불이익이 생김?
26.05.14 15:37

(IP보기클릭)121.134.***.***

sorooooo
규정상 거부할 규정은 없긴한데 설마 저런 사람이 진짜 있을줄은 누구도 몰랐을듯.... | 26.05.14 15:44 | | |

(IP보기클릭)220.125.***.***

sorooooo
일단 입학을 받아준 이상 퇴학 시키기가 매우 까다로움 | 26.05.14 19:07 | | |

(IP보기클릭)211.213.***.***

오그레이트
학교장 재량임 학생들의 학습권 보호를 위해 고등학교를 졸업한 사람은 다시 입학할수없고 이미 다시 입학한 자도 언제든지 학생으로서의 신분을 박탈하여 퇴교할수 있다 오늘부터 소급적용한다 라고 교칙을 새로 제정해서 내보내면됨 | 26.05.14 22:33 | | |

(IP보기클릭)104.28.***.***

루리웹-6591794290
교칙이 법 위에 있나?? 교육부도 어찌 못하는걸 꼴랑 교칙 나부랭이로 뭘 한다고?? | 26.05.15 11:49 | | |

(IP보기클릭)211.213.***.***

루리웹-4152967
법은 약자를 위해 존재한다 법은 약자의 인권을 보호할 위무가 있다 나이60먹고 고등학교에 다시 들어온 저자는 고등학교 졸업장을 가진 기득권자이고 함께 수업받는 학생들은 고교졸업장이 없는 약자이다 학폭신고를 남발하는 이유는 같이 수업받는 학생들 생기부에 기록을 남겨 대학입시에 손해를 입히기 위함이다 학생들의 수업권과 인생진로 설계에 해를 끼치고 있다 방관해서는 안된다 법이 약자를 보호하지 못하면 다른 누군가 나서서 당장 법이 하지 못하는걸 해내야 한다 | 26.05.15 16:59 | | |

(IP보기클릭)106.101.***.***

노망났구만. 다른 애들 학습권이 우선 아닌가.
26.05.14 15:41

(IP보기클릭)121.134.***.***

와.....할짓이 저렇게 없었나.....
26.05.14 15:43

(IP보기클릭)220.75.***.***

왜 진짜 학폭을 안당했지? 일진을 피하는 방법은 지라ㄹ인것인가
26.05.14 15:44

(IP보기클릭)122.42.***.***

세상엔 별의별 이상한사람이 많구만
26.05.14 15:45

(IP보기클릭)140.248.***.***

장담 하는데 망고오빠라고 부르라고 강요하는건 새파란 여학생들 입에서 망고(망꼬) 소리 듣고 싶어서 그러는 성도착증 정신병자일거라 본다
26.05.14 15:47

(IP보기클릭)211.213.***.***

0041115300
여학생들에게 오빠라고 부르라고 강요했다는건 여자 고등학생들을 술집여자 취급했다는건데 학부모들이 가만두지 않았을듯 | 26.05.14 22:24 | | |

(IP보기클릭)121.136.***.***

변태 같아..
26.05.14 15:50

(IP보기클릭)175.215.***.***

대학교까지 나왔으면서 왜 다시 고등학교를 들어간거지? 목적이 있어서 간거라면 그냥 조용히 다니면 안되나? 짐심 관종 ㄸㄹㅇ인가??? 나이쳐먹고 애들한테 무슨 짓이야?!!!!
26.05.14 16:05

(IP보기클릭)211.235.***.***

저런것들이 안쳐맞고살아서 저러는듯ㅇㅇ패죽여놨으면 ㅉㅉ.
26.05.14 16:07

(IP보기클릭)211.36.***.***

26.05.14 16:14

(IP보기클릭)112.184.***.***

애들한테 존중받으러 입학했나...진짜 애들보다 철없는 늙은이네... 망고도 그 망고 아니고 그 만코?
26.05.14 16:31

(IP보기클릭)106.101.***.***

나이를 똥구먹으로 처먹은 새끼네..추하다..추해
26.05.14 16:38

(IP보기클릭)211.228.***.***

이럴 때 하는 말이 있다 늙으면 죽어야지
26.05.14 16:42

(IP보기클릭)125.140.***.***

사람들 평균 수준을 깎어먹는 새끼들은 항상 존재함 ㅋㅋ
26.05.14 17:01

(IP보기클릭)118.235.***.***

만학도한테 기괴가 뭐냐 하고 들어왔는데 기괴하고 역겹네 어우
26.05.14 18:31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8.235.***.***

여기서는 촉법을 쓰면 됩니다.
26.05.14 19:01

(IP보기클릭)39.113.***.***

망고 오빠가 망코 옷파이는 아니겠지??
26.05.14 19:28

(IP보기클릭)106.101.***.***

곱게 늙자
26.05.14 21:25

(IP보기클릭)211.187.***.***

저런 ㄱㅈㅅ이 있으니 나이처먹고 대우를 못받는거다 나랑같이 학교다니면 난 그냥 반말하고 욕하고 병쉰취급했을텐데 요즘애들 착하네
26.05.15 01:50

(IP보기클릭)49.1.***.***

진짜 추하네요
26.05.15 02:00

(IP보기클릭)110.14.***.***

저승사자는 뭐하나 저런거 안 데려가고 ㅡㅡ
26.05.15 04:35

(IP보기클릭)118.235.***.***

정상적인 사람이면 애초애 60살 쳐먹고 학교 재입학 안해요....
26.05.15 07:45

(IP보기클릭)112.171.***.***

윗대가리들 대처가 더 꼴보기 싫네
26.05.15 09:22

(IP보기클릭)210.99.***.***

ㅅㅂ 진짜 별의별 ㅄ같은 일들이 참 많넼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은 요지경이다~~
26.05.15 14:04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