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사회 비판 일침글 쓸때 반드시 주의해야하는 점.. [30]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18075)
55 | 30 | 21609 | 비추력 1870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0
1
 댓글


(IP보기클릭)118.235.***.***

BEST
엑조디아를 5장 받아도 나머지 카드가 쓸만하면 이긴다는거구나..?
26.05.14 14:47

(IP보기클릭)118.235.***.***

BEST
???: 쟤는 엑조디아 왼다리 5장으로도 이기는데 넌 뭐함?
26.05.14 14:55

(IP보기클릭)23.106.***.***

BEST
왼발 5장 든 시점에서 룰 위반 아닌가
26.05.14 14:56

(IP보기클릭)59.26.***.***

BEST
사실 우리는 우리에게 어떤 패가 주어졌는지도 잘 모름
26.05.14 14:56

(IP보기클릭)39.7.***.***

BEST
모르면 나대지.마라
26.05.14 14:47

(IP보기클릭)101.110.***.***

BEST
진짜 받은 카드가 엑조디아 5장 뿐이라서 덱 자체가 성립이 안 된다는 말일 수도 있어
26.05.14 14:59

(IP보기클릭)106.101.***.***

BEST
덱 구성도 모르고 애니메이션처럼 없던 카드가 갑자기 솟아오르는.경우도 있음
26.05.14 15:00

(IP보기클릭)39.7.***.***

BEST
모르면 나대지.마라
26.05.14 14:47

(IP보기클릭)118.235.***.***

BEST
엑조디아를 5장 받아도 나머지 카드가 쓸만하면 이긴다는거구나..?
26.05.14 14:47

(IP보기클릭)223.39.***.***

듀얼
26.05.14 14:55

(IP보기클릭)118.235.***.***

BEST
???: 쟤는 엑조디아 왼다리 5장으로도 이기는데 넌 뭐함?
26.05.14 14:55

(IP보기클릭)59.4.***.***

야자와 니코니코
내 패에는 엑조디아 다리털 한장도 없다고!! | 26.05.14 17:34 | | |

(IP보기클릭)121.161.***.***

엑조디아 덱으로 대결하는 영상 보건데 덱 줄이는게 아니라 팔에 이것저것 붙여서 공격력 올리고 싸우더라
26.05.14 14:56

(IP보기클릭)118.235.***.***

야바이리스우
그거 옛날거라 천년은커녕 소환신계열도없던시절이라 암즈에이드장착하던시절아님? | 26.05.14 15:31 | | |

(IP보기클릭)121.161.***.***

루리웹-9311880466
카드 사진 보니 맞네 ㅋㅋ 저거랑 또 붙이는게 있었는데 오래되서 기억이 안 난다 | 26.05.14 15:33 | | |

(IP보기클릭)211.178.***.***

썩꺼져 패배자!
26.05.14 14:56

(IP보기클릭)23.106.***.***

BEST
왼발 5장 든 시점에서 룰 위반 아닌가
26.05.14 14:56

(IP보기클릭)211.198.***.***

H_YUI
룰 위반이라 사회에서 퇴장당하는거구나..ㅠㅠ | 26.05.14 17:23 | | |

(IP보기클릭)211.234.***.***

엑조디아 왼발 5장이면 룰 위반이다
26.05.14 14:56

(IP보기클릭)59.26.***.***

BEST
사실 우리는 우리에게 어떤 패가 주어졌는지도 잘 모름
26.05.14 14:56

(IP보기클릭)14.56.***.***

루리웹-4399797472

맞아 우린 이 상태야 | 26.05.14 15:00 | | |

(IP보기클릭)106.101.***.***

BEST
루리웹-4399797472
덱 구성도 모르고 애니메이션처럼 없던 카드가 갑자기 솟아오르는.경우도 있음 | 26.05.14 15:00 | | |

(IP보기클릭)122.47.***.***

루리웹-4399797472
패가 전부 본인 디버프 카드인 경우나 아니면 다행임 | 26.05.14 15:02 | | |

(IP보기클릭)14.56.***.***

저 온몸 비틀기가 가능한 엑덱도 엑덱인데 엑조디아 5장이 덱에 들어간 시점에서 아웃이라고!
26.05.14 14:57

(IP보기클릭)101.110.***.***

BEST
진짜 받은 카드가 엑조디아 5장 뿐이라서 덱 자체가 성립이 안 된다는 말일 수도 있어
26.05.14 14:59

(IP보기클릭)106.101.***.***

현실은 대부분의 사람은 자기 덱 구성조차 모른다는 것이고 그럼에도 살아있는.이상 주어진 패를 가지고 어떻게드는 할 수 밖에 없다는 것이지. 솔직히 인터넷에서 SNS로ㅜ사회 비판이나 할 수 있는 거만 해도 나름 살만한거다
26.05.14 15:00

(IP보기클릭)223.39.***.***

February02
맞지 sns로 혁명이나 무장시위나 쿠테타나 그런거 이야기하면 이제 살기 힘들어지지 | 26.05.14 15:04 | | |

(IP보기클릭)165.225.***.***

February02
중국공산당 : 자 이제 살만해졌으니 비판은 하지말아야겠지? | 26.05.14 16:38 | | |

(IP보기클릭)223.39.***.***

왼발 링크스파이더 왼발 난나 루트로 데먼스미스 스타트인가
26.05.14 15:03

(IP보기클릭)211.235.***.***

“저지!”
26.05.14 15:06

(IP보기클릭)119.207.***.***

섬도희 쩡 만들었는데 쩡 이야기는 안하고 다 컨탈 불가하다는 말만 들었던 이야기만 생각나는군
26.05.14 15:06

(IP보기클릭)118.235.***.***

룰에 같은카드 5장 둘어가도 됨?
26.05.14 15:08

(IP보기클릭)106.101.***.***

루리웹-8922836781
유희왕 기준으로 동명의.카드는 3장까지 | 26.05.14 15:10 | | |

(IP보기클릭)110.10.***.***

그치만 링크스파이더에 포영박히면 그대로 지잖아.. 가능성이 있어도 큰 역경을 이겨낼 수 없다는 교훈인가?
26.05.14 15:08

(IP보기클릭)117.111.***.***

링크스파이더 막히면 바로 GG아님? 하긴 흙수저의 최초이자 최후의 1트라는거군
26.05.14 15:10

(IP보기클릭)203.251.***.***

굳이 저걸 예시로 들고 싶었으면 엑조디아 파츠 하나가 덱에 없는 상황에 엑조디아 특수승리를 승리플랜으로 해야만하는 상황이라고 하는 게 더 어울릴 듯 심지어 나는 그 파츠 하나가 덱에 없다는 것도 모르는 상황이고
26.05.14 15:11

(IP보기클릭)211.198.***.***

엑조디아 4파츠만 3장씩들어있는덱이라면?
26.05.14 17:24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