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c774\uc885\ubc94","rank":"new"},{"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a85\uc870","rank":-2},{"keyword":"\ub9bc\ubc84\uc2a4","rank":5},{"keyword":"\ub864","rank":-2},{"keyword":"\ubc84\ud29c\ubc84","rank":-2},{"keyword":"\uc6d0\uc2e0","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4},{"keyword":"\ub9d0\ub538","rank":2},{"keyword":"\ub2c8\ucf00","rank":-3},{"keyword":"jtbc","rank":-5},{"keyword":"\uc8fc\uc2dd","rank":-2},{"keyword":"\uc0dd\uad6c\uba4d","rank":"new"},{"keyword":"\ub358\ud30c","rank":-1},{"keyword":"\ud638\uc2dc\ub178","rank":1},{"keyword":"\u3147\u3147\u3131","rank":-1},{"keyword":"\uac74\ub2f4","rank":3},{"keyword":"@","rank":1},{"keyword":"\uba54\uc774\ud50c","rank":-11},{"keyword":"\ubaac\ud5cc","rank":"new"},{"keyword":"\ub9ac\uc13c\ub290","rank":"new"}]
(IP보기클릭)118.235.***.***
엑조디아를 5장 받아도 나머지 카드가 쓸만하면 이긴다는거구나..?
(IP보기클릭)118.235.***.***
???: 쟤는 엑조디아 왼다리 5장으로도 이기는데 넌 뭐함?
(IP보기클릭)23.106.***.***
왼발 5장 든 시점에서 룰 위반 아닌가
(IP보기클릭)59.26.***.***
사실 우리는 우리에게 어떤 패가 주어졌는지도 잘 모름
(IP보기클릭)39.7.***.***
모르면 나대지.마라
(IP보기클릭)101.110.***.***
진짜 받은 카드가 엑조디아 5장 뿐이라서 덱 자체가 성립이 안 된다는 말일 수도 있어
(IP보기클릭)106.101.***.***
덱 구성도 모르고 애니메이션처럼 없던 카드가 갑자기 솟아오르는.경우도 있음
(IP보기클릭)39.7.***.***
모르면 나대지.마라
(IP보기클릭)118.235.***.***
엑조디아를 5장 받아도 나머지 카드가 쓸만하면 이긴다는거구나..?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118.235.***.***
???: 쟤는 엑조디아 왼다리 5장으로도 이기는데 넌 뭐함?
(IP보기클릭)59.4.***.***
내 패에는 엑조디아 다리털 한장도 없다고!! | 26.05.14 17:34 | | |
(IP보기클릭)121.161.***.***
(IP보기클릭)118.235.***.***
그거 옛날거라 천년은커녕 소환신계열도없던시절이라 암즈에이드장착하던시절아님? | 26.05.14 15:31 | | |
(IP보기클릭)121.161.***.***
카드 사진 보니 맞네 ㅋㅋ 저거랑 또 붙이는게 있었는데 오래되서 기억이 안 난다 | 26.05.14 15:33 | | |
(IP보기클릭)211.178.***.***
(IP보기클릭)23.106.***.***
왼발 5장 든 시점에서 룰 위반 아닌가
(IP보기클릭)211.198.***.***
룰 위반이라 사회에서 퇴장당하는거구나..ㅠㅠ | 26.05.14 17:23 | | |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59.26.***.***
사실 우리는 우리에게 어떤 패가 주어졌는지도 잘 모름
(IP보기클릭)14.56.***.***
맞아 우린 이 상태야 | 26.05.14 15:00 | | |
(IP보기클릭)106.101.***.***
루리웹-4399797472
덱 구성도 모르고 애니메이션처럼 없던 카드가 갑자기 솟아오르는.경우도 있음 | 26.05.14 15:00 | | |
(IP보기클릭)122.47.***.***
패가 전부 본인 디버프 카드인 경우나 아니면 다행임 | 26.05.14 15:02 | | |
(IP보기클릭)14.56.***.***
(IP보기클릭)101.110.***.***
진짜 받은 카드가 엑조디아 5장 뿐이라서 덱 자체가 성립이 안 된다는 말일 수도 있어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223.39.***.***
맞지 sns로 혁명이나 무장시위나 쿠테타나 그런거 이야기하면 이제 살기 힘들어지지 | 26.05.14 15:04 | | |
(IP보기클릭)165.225.***.***
중국공산당 : 자 이제 살만해졌으니 비판은 하지말아야겠지? | 26.05.14 16:38 | | |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119.207.***.***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06.101.***.***
유희왕 기준으로 동명의.카드는 3장까지 | 26.05.14 15:10 | | |
(IP보기클릭)110.10.***.***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203.251.***.***
(IP보기클릭)211.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