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a85\uc870","rank":4},{"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864","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9d0\ub538","rank":4},{"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c77c\ubcf8","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4},{"keyword":"\ud2b8\ub7fc\ud504","rank":"new"},{"keyword":"\ub358\ud30c","rank":7},{"keyword":"\uba54\ud0c0\ud018\uc2a4\ud2b8","rank":1},{"keyword":"jtbc","rank":6},{"keyword":"\uc774\ub780","rank":-3},{"keyword":"\uc6d0\uc2e0","rank":0},{"keyword":"\uba54\uc774\ud50c","rank":-8},{"keyword":"\uba54\uac00\ubc15\uc2a4","rank":"new"},{"keyword":"Jtbc","rank":"new"},{"keyword":"\ub9c8\ub77c\ud1a4","rank":"new"},{"keyword":"\ub974\ub9dd","rank":"new"}]
(IP보기클릭)175.127.***.***
저거 지역에서 역대급으로 크게 터진 식중독 사태라고 하던데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75.116.***.***
교육적인 동네의 면장이 옥에갇혔다
(IP보기클릭)211.36.***.***
식중독이 별거 아닌거같아도 진짜 대형사고지
(IP보기클릭)210.204.***.***
그나마 한여름이 아니라서 다행이다;;; 진짜 어마어마하게 크게 터질뻔 했네
(IP보기클릭)106.101.***.***
보건소의 사랑 좀 받아보셔야지
(IP보기클릭)115.23.***.***
근데 저렇게 장염증세 나면 병원이후 시 식품과에 신고하는건가?
(IP보기클릭)175.127.***.***
저거 지역에서 역대급으로 크게 터진 식중독 사태라고 하던데
(IP보기클릭)211.235.***.***
ㄷㄷㄷ | 26.05.14 14:45 | | |
(IP보기클릭)106.101.***.***
보건소의 사랑 좀 받아보셔야지
(IP보기클릭)211.36.***.***
식중독이 별거 아닌거같아도 진짜 대형사고지
(IP보기클릭)210.230.***.***
근데 잘 보면 어떤 특정 음식점에서 팍 터지더라 그래서 거기 갔죠? 그게 되는듯 | 26.05.14 14:49 | | |
(IP보기클릭)220.85.***.***
계란이 원인이면 나름 심각함. 몇년전에 사망자도 나온걸로 아는데... | 26.05.14 16:58 | | |
(IP보기클릭)115.23.***.***
근데 저렇게 장염증세 나면 병원이후 시 식품과에 신고하는건가?
(IP보기클릭)223.38.***.***
한두명이면 모를까 가족 전체 터지면 신고각 서는거지 | 26.05.14 14:51 | | |
(IP보기클릭)112.187.***.***
식중독은 의사가 아예 신고 의무가 있음 | 26.05.14 16:53 | | |
(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211.235.***.***
이거 어제 저녁에 올라왔었는데 가맹 아니고 직영점에서 터진거고 폐업이네 | 26.05.14 14:49 | | |
(IP보기클릭)210.204.***.***
그나마 한여름이 아니라서 다행이다;;; 진짜 어마어마하게 크게 터질뻔 했네
(IP보기클릭)121.170.***.***
어제 누가 알려주기론 약 180명 중에 걸린게 150명임.. | 26.05.14 14:47 | | |
(IP보기클릭)219.122.***.***
이미 크게 터진거 같은데...ㄷㄷ | 26.05.14 14:51 | | |
(IP보기클릭)106.101.***.***
식당 한 곳에서 150명이면 한여름에도 저 정도로 크게 식중독사고 터지는 거 보기 힘든 규모임;;; | 26.05.14 14:52 | | |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12.220.***.***
(IP보기클릭)118.235.***.***
용인 기흥구 쪽이라던데 | 26.05.14 14:47 | | |
(IP보기클릭)124.194.***.***
용인영덕점 | 26.05.14 17:20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1.235.***.***
계란 지단이겠지 항상 계란이 문제임 | 26.05.14 16:54 | | |
(IP보기클릭)117.111.***.***
냉면 행구는 물 얼음 들어간다고 은근 안갈고 쓰는곳 있는데 보통은 그런 물때매 걸림 | 26.05.14 16:59 | | |
(IP보기클릭)121.166.***.***
본점만 터진것 으로 봐서 프렌차이저 공용 재료에서 터진게 아닐것 같음 | 26.05.14 18:39 | | |
(IP보기클릭)218.234.***.***
그래서 계란 및 고기 안쓰는 냉면집도 있음.. 이렇게 비싸게 받아 쳐먹으면서 계란 한톨이 안들어가네.. 하고 욕했지만.. ㅇ품질관리 차원이었는가 싶기도 하네요 | 26.05.14 21:25 | | |
(IP보기클릭)121.166.***.***
냉장 냉동시스템이 완비된 현대에서 계란하고 고기를 품질관리를 못해서 못낼정도면 그냉 굶어 죽어야할 놈들 아닌가? | 26.05.19 08:34 | | |
(IP보기클릭)223.38.***.***
그런데도 맛있어서..거의 30년째 장사중이고.. 한 20년전에는 건물도 올리고 그랬습니다.. '고기야 딴데서 먹으면 되지..' 하고 넘어갑니다. | 26.05.19 08:35 | | |
(IP보기클릭)218.51.***.***
(IP보기클릭)118.235.***.***
그정도로 150명이 눕진않지.. | 26.05.14 14:48 | | |
(IP보기클릭)59.23.***.***
보통 달걀교차오염으로 요리도구가 오염되서 그걸 이미 식힌 육수나 면에.... | 26.05.14 15:02 | | |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75.116.***.***
교육적인 동네의 면장이 옥에갇혔다
(IP보기클릭)221.150.***.***
아아... | 26.05.14 15:29 | | |
(IP보기클릭)58.29.***.***
조심해야겠네 점바점이겠지만 일단 당분간은 안가야지 | 26.05.14 16:34 | | |
(IP보기클릭)121.166.***.***
아아 그렇군 | 26.05.14 18:26 | | |
(IP보기클릭)61.82.***.***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75.195.***.***
(IP보기클릭)121.165.***.***
냉면이니까 미리 삶아둔 계란 같은 게 상했을 가능성이 | 26.05.14 14:49 | | |
(IP보기클릭)175.203.***.***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21.178.***.***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8.131.***.***
(IP보기클릭)61.247.***.***
ㄹㅇ 계란 아니면 육수 둘중 하나인듯 | 26.05.14 14:54 | | |
(IP보기클릭)180.231.***.***
냉면집은 계란보다 오히려 육수가 크지 생각잘해봐 펄펄 끓여서 나오면 균이 없겠지... 근데 펄펄 끓였다가 식힌걸 아주 차게 하루에 가깝게 냉장보관하니... 대장균이 살 수 있는 환경임. 지금이야 진짜 덜하지만 80~90년대만해도 냉면집에서 이렇게 대인원 식중독 사태까지는 아니여도 식약청 시험 결과 대장균 검출 된 가게 진짜 많았음... | 26.05.14 17:39 | | |
(IP보기클릭)203.255.***.***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33.95.***.***
(IP보기클릭)106.253.***.***
(IP보기클릭)119.204.***.***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8.235.***.***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222.***.***
라이트트윈스
아 사실적시를 해도 명예훼손과 업무방해죄가 성립되는구나.. | 26.05.14 15:34 | | |
(IP보기클릭)203.244.***.***
(IP보기클릭)219.248.***.***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211.234.***.***
그것도 프렌차이즈에서? | 26.05.14 15:35 | | |
(IP보기클릭)194.233.***.***
미국에서도 2023년에 밀크 쉐이크로 여러명 입원하고 3명인가 죽은 사건 최근에 있었음 | 26.05.14 15:46 | | |
(IP보기클릭)218.149.***.***
(IP보기클릭)219.248.***.***
민사로 고소하면은 뱉어내야 함 | 26.05.14 15:51 | | |
(IP보기클릭)218.149.***.***
민사로 하기엔 빡신거 아님? 식중독 자체를 밝혀내는게 힘들다 그러던데 | 26.05.14 15:54 | | |
(IP보기클릭)219.248.***.***
형사 처벌 당하면은 민사는 쉬움 | 26.05.14 15:58 | | |
(IP보기클릭)121.159.***.***
(IP보기클릭)104.28.***.***
(IP보기클릭)211.207.***.***
(IP보기클릭)103.114.***.***
https://www.kyeongin.com/article/1763521 이 기사 보면 폐점이라고 간판도 떼버렸다는데 뭐가 진짜인지 모르겠군요~ | 26.05.14 16:26 | | |
(IP보기클릭)211.105.***.***
(IP보기클릭)222.112.***.***
(IP보기클릭)183.103.***.***
(IP보기클릭)219.248.***.***
그냥 폐점하거나 프차가 아닌 자영업으로 자기가 재료 얻어서 장사하는 방법이 있음 | 26.05.14 16:46 | | |
(IP보기클릭)220.72.***.***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211.195.***.***
(IP보기클릭)118.235.***.***
이게 백퍼 맞을 듯...육전이 생각보다 빨리 상한다고 하더라고; | 26.05.14 17:17 | | |
(IP보기클릭)211.234.***.***
어 진짜네.. | 26.05.14 20:15 | | |
(IP보기클릭)106.255.***.***
후자가 사실이라면 이건....... | 26.05.14 20:19 | | |
(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61.34.***.***
(IP보기클릭)112.166.***.***
(IP보기클릭)125.134.***.***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