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현재 크게 터져버린 냉면 프렌차이즈 식중독 사태 [85]


profile_image_default


(5809845)
211 | 85 | 55643 | 비추력 576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85
1
 댓글


(IP보기클릭)175.127.***.***

BEST
저거 지역에서 역대급으로 크게 터진 식중독 사태라고 하던데
26.05.14 14:44

(IP보기클릭)211.234.***.***

BEST

26.05.14 14:46

(IP보기클릭)175.116.***.***

BEST
교육적인 동네의 면장이 옥에갇혔다
26.05.14 14:47

(IP보기클릭)211.36.***.***

BEST
식중독이 별거 아닌거같아도 진짜 대형사고지
26.05.14 14:45

(IP보기클릭)210.204.***.***

BEST
그나마 한여름이 아니라서 다행이다;;; 진짜 어마어마하게 크게 터질뻔 했네
26.05.14 14:46

(IP보기클릭)106.101.***.***

BEST
보건소의 사랑 좀 받아보셔야지
26.05.14 14:45

(IP보기클릭)115.23.***.***

BEST
근데 저렇게 장염증세 나면 병원이후 시 식품과에 신고하는건가?
26.05.14 14:45

(IP보기클릭)175.127.***.***

BEST
저거 지역에서 역대급으로 크게 터진 식중독 사태라고 하던데
26.05.14 14:44

(IP보기클릭)211.235.***.***

에르핀의케익교주
ㄷㄷㄷ | 26.05.14 14:45 | | |

(IP보기클릭)106.101.***.***

BEST
보건소의 사랑 좀 받아보셔야지
26.05.14 14:45

(IP보기클릭)211.36.***.***

BEST
식중독이 별거 아닌거같아도 진짜 대형사고지
26.05.14 14:45

(IP보기클릭)210.230.***.***

Lmjfemc
근데 잘 보면 어떤 특정 음식점에서 팍 터지더라 그래서 거기 갔죠? 그게 되는듯 | 26.05.14 14:49 | | |

(IP보기클릭)220.85.***.***

Lmjfemc
계란이 원인이면 나름 심각함. 몇년전에 사망자도 나온걸로 아는데... | 26.05.14 16:58 | | |

(IP보기클릭)115.23.***.***

BEST
근데 저렇게 장염증세 나면 병원이후 시 식품과에 신고하는건가?
26.05.14 14:45

(IP보기클릭)223.38.***.***

루리웹-4644527467
한두명이면 모를까 가족 전체 터지면 신고각 서는거지 | 26.05.14 14:51 | | |

(IP보기클릭)112.187.***.***

루리웹-4644527467
식중독은 의사가 아예 신고 의무가 있음 | 26.05.14 16:53 | | |

(IP보기클릭)211.235.***.***

뭘까ㄷㄷ
26.05.14 14:46

(IP보기클릭)211.235.***.***

닭장감별사
이거 어제 저녁에 올라왔었는데 가맹 아니고 직영점에서 터진거고 폐업이네 | 26.05.14 14:49 | | |

(IP보기클릭)210.204.***.***

BEST
그나마 한여름이 아니라서 다행이다;;; 진짜 어마어마하게 크게 터질뻔 했네
26.05.14 14:46

(IP보기클릭)121.170.***.***

부엉가이거
어제 누가 알려주기론 약 180명 중에 걸린게 150명임.. | 26.05.14 14:47 | | |

(IP보기클릭)219.122.***.***

부엉가이거
이미 크게 터진거 같은데...ㄷㄷ | 26.05.14 14:51 | | |

(IP보기클릭)106.101.***.***

부엉가이거
식당 한 곳에서 150명이면 한여름에도 저 정도로 크게 식중독사고 터지는 거 보기 힘든 규모임;;; | 26.05.14 14:52 | | |

(IP보기클릭)211.234.***.***

BEST

26.05.14 14:46

(IP보기클릭)112.220.***.***

어디냐 ??
26.05.14 14:46

(IP보기클릭)118.235.***.***

아이고냥
용인 기흥구 쪽이라던데 | 26.05.14 14:47 | | |

(IP보기클릭)124.194.***.***

아이고냥
용인영덕점 | 26.05.14 17:20 | | |

(IP보기클릭)118.235.***.***

냉면을 어케해야
26.05.14 14:47

(IP보기클릭)211.235.***.***

아젤키버:
계란 지단이겠지 항상 계란이 문제임 | 26.05.14 16:54 | | |

(IP보기클릭)117.111.***.***

아젤키버:
냉면 행구는 물 얼음 들어간다고 은근 안갈고 쓰는곳 있는데 보통은 그런 물때매 걸림 | 26.05.14 16:59 | | |

(IP보기클릭)121.166.***.***

cogito
본점만 터진것 으로 봐서 프렌차이저 공용 재료에서 터진게 아닐것 같음 | 26.05.14 18:39 | | |

(IP보기클릭)218.234.***.***

아젤키버:
그래서 계란 및 고기 안쓰는 냉면집도 있음.. 이렇게 비싸게 받아 쳐먹으면서 계란 한톨이 안들어가네.. 하고 욕했지만.. ㅇ품질관리 차원이었는가 싶기도 하네요 | 26.05.14 21:25 | | |

(IP보기클릭)121.166.***.***

프리스코b
냉장 냉동시스템이 완비된 현대에서 계란하고 고기를 품질관리를 못해서 못낼정도면 그냉 굶어 죽어야할 놈들 아닌가? | 26.05.19 08:34 | | |

(IP보기클릭)223.38.***.***

락스라마스01
그런데도 맛있어서..거의 30년째 장사중이고.. 한 20년전에는 건물도 올리고 그랬습니다.. '고기야 딴데서 먹으면 되지..' 하고 넘어갑니다. | 26.05.19 08:35 | | |

(IP보기클릭)218.51.***.***

화장실가고 제대로 안닦고 음식만들었나...
26.05.14 14:47

(IP보기클릭)118.235.***.***

잉여킹!
그정도로 150명이 눕진않지.. | 26.05.14 14:48 | | |

(IP보기클릭)59.23.***.***

잉여킹!
보통 달걀교차오염으로 요리도구가 오염되서 그걸 이미 식힌 육수나 면에.... | 26.05.14 15:02 | | |

(IP보기클릭)223.38.***.***

하필 더워지기 시작해서 냉면 많이 먹을 때네 ㄷㄷ
26.05.14 14:47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8.235.***.***

아오
26.05.14 14:47

(IP보기클릭)175.116.***.***

BEST
교육적인 동네의 면장이 옥에갇혔다
26.05.14 14:47

(IP보기클릭)221.150.***.***

루리웹-077777777
아아... | 26.05.14 15:29 | | |

(IP보기클릭)58.29.***.***

루리웹-077777777
조심해야겠네 점바점이겠지만 일단 당분간은 안가야지 | 26.05.14 16:34 | | |

(IP보기클릭)121.166.***.***

루리웹-077777777
아아 그렇군 | 26.05.14 18:26 | | |

(IP보기클릭)61.82.***.***

경남권에도 냉면에 계란지단 상한거 썼다가 사망사고 나서 폐점 엔딩한 곳이 있었지....
26.05.14 14:48

(IP보기클릭)106.101.***.***

ai는 노빠꾸로 바로 알려주네
26.05.14 14:48

(IP보기클릭)175.195.***.***

저 정도 숫자면 메인메뉴중에 무언가 오염된건가 보네, 부디 환자분들 큰탈 없이 완쾌하시기를...
26.05.14 14:48

(IP보기클릭)121.165.***.***

팝핑캔디주먹밥
냉면이니까 미리 삶아둔 계란 같은 게 상했을 가능성이 | 26.05.14 14:49 | | |

(IP보기클릭)175.203.***.***

계란 조진건가? 나도 회식으로 닭백숙 먹다가 나만 장염 걸린적 있었는데
26.05.14 14:49

(IP보기클릭)211.234.***.***

냉면은 대부분 계란이더라..
26.05.14 14:50

(IP보기클릭)121.178.***.***

식자재 뭐 유통이 잘못된건가 관리가 잘못된건가 그게 제일 크겠지
26.05.14 14:51

(IP보기클릭)118.235.***.***

와 여기! 한 3년전에 가본 곳인데 이번에 안가서 다행이다
26.05.14 14:51

(IP보기클릭)118.131.***.***

냉면에서 식중독 걸릴만한 식재료라면 계란밖에 없을듯
26.05.14 14:53

(IP보기클릭)61.247.***.***

모리야스와코
ㄹㅇ 계란 아니면 육수 둘중 하나인듯 | 26.05.14 14:54 | | |

(IP보기클릭)180.231.***.***

모리야스와코
냉면집은 계란보다 오히려 육수가 크지 생각잘해봐 펄펄 끓여서 나오면 균이 없겠지... 근데 펄펄 끓였다가 식힌걸 아주 차게 하루에 가깝게 냉장보관하니... 대장균이 살 수 있는 환경임. 지금이야 진짜 덜하지만 80~90년대만해도 냉면집에서 이렇게 대인원 식중독 사태까지는 아니여도 식약청 시험 결과 대장균 검출 된 가게 진짜 많았음... | 26.05.14 17:39 | | |

(IP보기클릭)203.255.***.***

150명이 걸리려면 도대체 뭔짓을 해야되는거지? ㄷㄷㄷ
26.05.14 14:53

(IP보기클릭)39.7.***.***

전에 냉면집 사망사고도 있었잖음 김밥집사망도 그렇고 계란음식은 이제 날씨땜에 조심해야할듯
26.05.14 14:56

(IP보기클릭)118.235.***.***

어 우리동네네
26.05.14 14:57

(IP보기클릭)133.95.***.***

? 본가 근처인데 무슨 프랜차이즈인지 어디 지점인지 사진만 봐도 알겠네 아ㅋㅋㅋ
26.05.14 14:58

(IP보기클릭)106.253.***.***

육전 냉면이네 보통 냉면, 밀면집 식중독 터지는곳들 보면 대부분 육전이 문제였음. 육전을 미리 구워 놓는데 거기 들어가는 계란이 덜익은채로 조리되고 그게 방치되면서 식중독균이 증식됨
26.05.14 14:58

(IP보기클릭)119.204.***.***

ㄱㄷ 아닌가 저거
26.05.14 14:59

(IP보기클릭)106.101.***.***

홈페이지랑 인스타는 터졌네 ㄷㄷㄷ 네이버에서 검색하니 신장개업 지점이 맨위에 떠있던데 아이고
26.05.14 15:02

(IP보기클릭)118.235.***.***

회사 앞이라 가끔 걸어가서 먹었는데 참ㅋㅋ 그렇지않아도 주말에 엄마랑 딸 대라고 저기 갈까 했는데 설사병걸려서 집에서 쉰게 신의 한수였네
26.05.14 15:22

(IP보기클릭)118.235.***.***

2주 전에 먹고 왔는데 ㅎㄷㄷㄷ
26.05.14 15:30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222.***.***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라이트트윈스
아 사실적시를 해도 명예훼손과 업무방해죄가 성립되는구나.. | 26.05.14 15:34 | | |

(IP보기클릭)203.244.***.***

여기.맛있어서 가족대리고 가끔 간곳인데ㄷㄷㄷ
26.05.14 15:33

(IP보기클릭)219.248.***.***

식자재 관리 개판으로 하면은 저런 사태 일어나지
26.05.14 15:35

(IP보기클릭)211.234.***.***

요즘 시대에도 저런게 터진다고?
26.05.14 15:35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1.234.***.***

게으른뚱냥이
그것도 프렌차이즈에서? | 26.05.14 15:35 | | |

(IP보기클릭)194.233.***.***

게으른뚱냥이
미국에서도 2023년에 밀크 쉐이크로 여러명 입원하고 3명인가 죽은 사건 최근에 있었음 | 26.05.14 15:46 | | |

(IP보기클릭)218.149.***.***

근데 폐점만 하면 저 150명에 대해서 아무 조치 안해도됨?
26.05.14 15:40

(IP보기클릭)219.248.***.***

sorooooo
민사로 고소하면은 뱉어내야 함 | 26.05.14 15:51 | | |

(IP보기클릭)218.149.***.***

혼돈의기사
민사로 하기엔 빡신거 아님? 식중독 자체를 밝혀내는게 힘들다 그러던데 | 26.05.14 15:54 | | |

(IP보기클릭)219.248.***.***

sorooooo
형사 처벌 당하면은 민사는 쉬움 | 26.05.14 15:58 | | |

(IP보기클릭)121.159.***.***

저기 육전 냉면 좋아했는데 우리지역은 괜찮겠지....
26.05.14 15:50

(IP보기클릭)104.28.***.***

아, 안그래도 어제인가?? 당근 동네 생활 게시판에 냉면 먹고 식중독 증상 겪고 있는 사람 있냐고 올라왔었는데 댓글 다시는 분들이 꽤 많으시더라고요. 이게 뉴스 까지 나왔네요.
26.05.14 15:51

(IP보기클릭)211.207.***.***

구글에 저기 모자이크된 상호명 옆 메뉴명 앞에 용인 넣고 검색하면 상호 뜨는데 네이버 지도 갔더니 소식에 공지 올려놨네요 폐점은 아닌듯
26.05.14 15:56

(IP보기클릭)103.114.***.***

Gauze
https://www.kyeongin.com/article/1763521 이 기사 보면 폐점이라고 간판도 떼버렸다는데 뭐가 진짜인지 모르겠군요~ | 26.05.14 16:26 | | |

(IP보기클릭)211.105.***.***

sns는 의외로 조용하네 ㄷㄷ
26.05.14 16:01

(IP보기클릭)222.112.***.***

홈페이지 터졋네
26.05.14 16:23

(IP보기클릭)183.103.***.***

만약 본점이 터지면 타지역이나 이런데있는 대리점?들은 어캄??
26.05.14 16:29

(IP보기클릭)219.248.***.***

Schnee
그냥 폐점하거나 프차가 아닌 자영업으로 자기가 재료 얻어서 장사하는 방법이 있음 | 26.05.14 16:46 | | |

(IP보기클릭)220.72.***.***

저런....난리났네
26.05.14 16:54

(IP보기클릭)223.38.***.***

다른 지점들은 날벼락이네..
26.05.14 17:09

(IP보기클릭)211.195.***.***

이거 우리 동네임. 기흥구 흥덕지구 교동면옥. 맘카페에서 가장 먼저 알려지고 빤스런이라 멘붕임. 여기 냉면이 육전을 올려주는게 특징인데, 어버이 날 즈음에 손님 몰릴거 예상하고 육전을 미리 많이 만들어서 상온에 뒀다가 이 사단이 난게 아닌가 싶음.
26.05.14 17:12

(IP보기클릭)118.235.***.***

jdinmysoul
이게 백퍼 맞을 듯...육전이 생각보다 빨리 상한다고 하더라고; | 26.05.14 17:17 | | |

(IP보기클릭)211.234.***.***

jdinmysoul
어 진짜네.. | 26.05.14 20:15 | | |

(IP보기클릭)106.255.***.***

jdinmysoul
후자가 사실이라면 이건....... | 26.05.14 20:19 | | |

(IP보기클릭)211.235.***.***

육전이 상했거나 살모넬라 오염된 걸 상온 또는 찬 음식 갖다대서 배양시켰을듯
26.05.14 18:33

(IP보기클릭)61.34.***.***

헐 지지난주에 갔었는데;;; ㄷㄷㄷ
26.05.14 19:11

(IP보기클릭)112.166.***.***

심지어 가맹점도 아니고 직영점이라던데....
26.05.14 19:47

(IP보기클릭)125.134.***.***

냉면집에서 저런일 터지면 내 목격으로는 계란(육전 주재료)의 살모넬라균 중독이 확률 높던데... 내가 사는 부산에서도 연산동에 엄청 유명한 밀면집 단체 식중독 폐업 사례 있었는데 그때도 겨란 살모넬라 식중독이였었거든....
26.05.14 20:56

(IP보기클릭)118.235.***.***

집근처라 오며가며 저기 한번 가봐야지 하면서 지나친 곳이네요.항상 사람 많이 있던거 같던데.ㅎㄷㄷ
26.05.14 21:52

(IP보기클릭)110.8.***.***

냉면집 식중독 자주 일어나더라..... 예전에 우리지역에 냉면집 식중독으로 사망사건도 한번 났었음.....
26.05.14 22:1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