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3147\u3147\u3131","rank":0},{"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2},{"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b9c8\ub77c\ud1a4","rank":0},{"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b2c8\ucf00","rank":0},{"keyword":"\uc820\ub808\uc2a4","rank":1},{"keyword":"\uc544\ub80c","rank":-1},{"keyword":"\uc57c\uad6c","rank":0},{"keyword":"\ud06c\uc544","rank":3},{"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c720\ud76c\uc655","rank":5},{"keyword":"\uc6d0\uc2e0","rank":1},{"keyword":"@","rank":5},{"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new"},{"keyword":"\ub274\ud1a0\ub07c","rank":"new"},{"keyword":"\ub9d0\ub538","rank":1},{"keyword":"\ucc38\uad50\uc721","rank":-3},{"keyword":"\ub125\uc2a8","rank":-8},{"keyword":"\uac74\ub2f4","rank":"new"}]
(IP보기클릭)118.235.***.***
뭔소린가했는데 이로치ㅋㅋㄱㅋㅋ
(IP보기클릭)14.55.***.***
딜이 모자르면 차라리 아이템을 써서라도 공업을 시키던가했어야지 트레이너 잘못이네
(IP보기클릭)221.145.***.***
애초에 저장을 안하다니
(IP보기클릭)121.163.***.***
그건 그래하고 납득하는 거 봐 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118.235.***.***
+칼등치기 있는데 안써서 죽여버림
(IP보기클릭)118.235.***.***
존나 유쾌하네 ㅋㅋ
(IP보기클릭)167.103.***.***
딸피만들고 몬스터볼 던져야하는데 급소 쑤셔서 한방에 죽이고 헤헤 칭찬해줘
(IP보기클릭)221.145.***.***
애초에 저장을 안하다니
(IP보기클릭)221.145.***.***
루리웹-1295347530
소실부터 랜덤 인카운터에서 심볼 인카운터로 바뀌어서 가능함. 전투 들어가기 전에 저장하고 못 잡았다 싶으면 끄고 다시 키면 됨. | 26.05.13 14:56 | | |
(IP보기클릭)175.213.***.***
포켓몬 이로치는 확률 랜덤일거임. 알까기 해도 랜덤, 조우도 랜덤. 직전에 저장했어도 로드해서 조우하면 이로치일거란 보장이 없음. | 26.05.13 14:56 | | |
(IP보기클릭)175.213.***.***
이건 몰랐네. 너무 구버전만 했구나.... | 26.05.13 14:57 | | |
(IP보기클릭)118.235.***.***
존나 유쾌하네 ㅋㅋ
(IP보기클릭)118.235.***.***
뭔소린가했는데 이로치ㅋㅋㄱㅋㅋ
(IP보기클릭)14.55.***.***
딜이 모자르면 차라리 아이템을 써서라도 공업을 시키던가했어야지 트레이너 잘못이네
(IP보기클릭)27.35.***.***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18.23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1295347530
+칼등치기 있는데 안써서 죽여버림 | 26.05.13 14:52 | | |
(IP보기클릭)121.163.***.***
그건 그래하고 납득하는 거 봐 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211.106.***.***
(IP보기클릭)117.111.***.***
스바는 세이브 로드해도 이로치 그대로임? 랜덤 인카운터 시절이 마지막이라 모름 | 26.05.13 15:04 | | |
(IP보기클릭)112.160.***.***
전투 들어가기 전에 세이브하면 그대로. 근데 자동저자기능이 있어서 이로치 작업시엔 다들 자동저장 꺼놓음 | 26.05.13 15:07 | | |
(IP보기클릭)218.154.***.***
바로 직전에 저장해둔거면 돌리면 그대로임 | 26.05.13 15:08 | | |
(IP보기클릭)61.41.***.***
(IP보기클릭)59.29.***.***
(IP보기클릭)1.229.***.***
(IP보기클릭)118.33.***.***
하루하루 살아 돌아온걸 기뻐해야한다고 ㅋㅋㅋㅋㅋ | 26.05.13 15:31 | | |
(IP보기클릭)1.220.***.***
(IP보기클릭)167.103.***.***
김현준
딸피만들고 몬스터볼 던져야하는데 급소 쑤셔서 한방에 죽이고 헤헤 칭찬해줘 | 26.05.13 14:55 | | |
(IP보기클릭)1.250.***.***
포켓몬은 HP가 적을수록 포획지 잘 됨 칼등치기 = 아무리 많이 때려도 HP가 1 남는 기술 4096 분의 1로 나오는 이로치(일반 포켓몬과 색이 다름)를 그걸 못 참고 칼등치기 말고 다른 공격을 써서 기절해버린 거 | 26.05.13 14:56 | | |
(IP보기클릭)112.155.***.***
희귀 포켓몬 피 깎아서 포획률을 올리고 잡으려고 했는데 한방에 보내버림 | 26.05.13 14:57 | | |
(IP보기클릭)1.220.***.***
아 생포기술이 있는데도 죽여버려서 바보 소리 듣는거구나! 이해했음 | 26.05.13 14:57 | | |
(IP보기클릭)117.111.***.***
기본색과 다른 포켓몬을 이로치라고 하는데 조우확률이 1/4096 귀하니까 포덕들은 일단 잡으려하는데 포켓몬마다 포획 난이도가 다름 체력이 낮아야 잡기 쉬운데 본문의 포켓몬은 방어력이 올라 피해가 적게 들어갔고 체력을 일단 깎으려고 고위력기를 사용했는데 급소에 맞음 포켓몬 급소는 스탯 상승을 무시하고 1.5배 피해를 주기 때문에 맞고 죽어버림 | 26.05.13 14:59 | | |
(IP보기클릭)118.235.***.***
죽은 포켓몬이 낮은 확률로 나오는 다른 색깔 포켓몬인데 죽여서 화난거 ㅋㅋ | 26.05.13 15:00 | | |
(IP보기클릭)125.182.***.***
1/4096의 확률로 나오는 희귀색을 죽여버림 | 26.05.13 15:57 | | |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58.72.***.***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2.155.***.***
(IP보기클릭)118.222.***.***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202.30.***.***
(IP보기클릭)121.180.***.***
(IP보기클릭)13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