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포켓몬이 잘못한 줄 알았는데 트레이너가 문제네 [35]


profile_image_default


(5476101)
135 | 35 | 33431 | 비추력 84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5
1
 댓글


(IP보기클릭)118.235.***.***

BEST
뭔소린가했는데 이로치ㅋㅋㄱㅋㅋ
26.05.13 14:49

(IP보기클릭)14.55.***.***

BEST
딜이 모자르면 차라리 아이템을 써서라도 공업을 시키던가했어야지 트레이너 잘못이네
26.05.13 14:50

(IP보기클릭)221.145.***.***

BEST
애초에 저장을 안하다니
26.05.13 14:47

(IP보기클릭)121.163.***.***

BEST
그건 그래하고 납득하는 거 봐 ㅋㅋㅋㅋㅋ
26.05.13 14:52

(IP보기클릭)118.235.***.***

BEST
+칼등치기 있는데 안써서 죽여버림
26.05.13 14:52

(IP보기클릭)118.235.***.***

BEST
존나 유쾌하네 ㅋㅋ
26.05.13 14:48

(IP보기클릭)167.103.***.***

BEST
딸피만들고 몬스터볼 던져야하는데 급소 쑤셔서 한방에 죽이고 헤헤 칭찬해줘
26.05.13 14:55

(IP보기클릭)221.145.***.***

BEST
애초에 저장을 안하다니
26.05.13 14:47

(IP보기클릭)221.14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1295347530
소실부터 랜덤 인카운터에서 심볼 인카운터로 바뀌어서 가능함. 전투 들어가기 전에 저장하고 못 잡았다 싶으면 끄고 다시 키면 됨. | 26.05.13 14:56 | | |

(IP보기클릭)175.213.***.***

경례도로롱
포켓몬 이로치는 확률 랜덤일거임. 알까기 해도 랜덤, 조우도 랜덤. 직전에 저장했어도 로드해서 조우하면 이로치일거란 보장이 없음. | 26.05.13 14:56 | | |

(IP보기클릭)175.213.***.***

경례도로롱
이건 몰랐네. 너무 구버전만 했구나.... | 26.05.13 14:57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존나 유쾌하네 ㅋㅋ
26.05.13 14:48

(IP보기클릭)118.235.***.***

BEST
뭔소린가했는데 이로치ㅋㅋㄱㅋㅋ
26.05.13 14:49

(IP보기클릭)14.55.***.***

BEST
딜이 모자르면 차라리 아이템을 써서라도 공업을 시키던가했어야지 트레이너 잘못이네
26.05.13 14:50

(IP보기클릭)27.35.***.***

걍 볼만 미친듯 던져도 잡히는걸
26.05.13 14:52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18.235.***.***

BEST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1295347530
+칼등치기 있는데 안써서 죽여버림 | 26.05.13 14:52 | | |

(IP보기클릭)121.163.***.***

BEST
그건 그래하고 납득하는 거 봐 ㅋㅋㅋㅋㅋ
26.05.13 14:52

(IP보기클릭)211.106.***.***

이로치만났으면 직전에 저장부터했어야지.. 자폭기도 생각보다많다고..
26.05.13 14:53

(IP보기클릭)117.111.***.***

구식이 
스바는 세이브 로드해도 이로치 그대로임? 랜덤 인카운터 시절이 마지막이라 모름 | 26.05.13 15:04 | | |

(IP보기클릭)112.160.***.***

곱슬안경
전투 들어가기 전에 세이브하면 그대로. 근데 자동저자기능이 있어서 이로치 작업시엔 다들 자동저장 꺼놓음 | 26.05.13 15:07 | | |

(IP보기클릭)218.154.***.***

곱슬안경
바로 직전에 저장해둔거면 돌리면 그대로임 | 26.05.13 15:08 | | |

(IP보기클릭)61.41.***.***

ㅋㅋㅋㅋㅋㅋㅋㅋ 칼등치기 크리면 딸피였을텐데
26.05.13 14:53

(IP보기클릭)59.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와 너무 안타까운데.... 웃음이 막 나네 ㅋㅋㅋㅋㅋㅋㅋ
26.05.13 14:54

(IP보기클릭)1.229.***.***

아니 근데 진짜로 차에 치일 확률이 4%나 되면 나가면 위험하다고 ㅋㅋㅋㅋ
26.05.13 14:54

(IP보기클릭)118.33.***.***

각난닫랄
하루하루 살아 돌아온걸 기뻐해야한다고 ㅋㅋㅋㅋㅋ | 26.05.13 15:31 | | |

(IP보기클릭)1.220.***.***

포알못이라 이해를 못 했는데 상대방 푸키먼을 죽이면 안 되었는데 죽여서 덧글로 갈! 당한거임?
26.05.13 14:54

(IP보기클릭)167.103.***.***

BEST
김현준
딸피만들고 몬스터볼 던져야하는데 급소 쑤셔서 한방에 죽이고 헤헤 칭찬해줘 | 26.05.13 14:55 | | |

(IP보기클릭)1.250.***.***

김현준
포켓몬은 HP가 적을수록 포획지 잘 됨 칼등치기 = 아무리 많이 때려도 HP가 1 남는 기술 4096 분의 1로 나오는 이로치(일반 포켓몬과 색이 다름)를 그걸 못 참고 칼등치기 말고 다른 공격을 써서 기절해버린 거 | 26.05.13 14:56 | | |

(IP보기클릭)112.155.***.***

김현준
희귀 포켓몬 피 깎아서 포획률을 올리고 잡으려고 했는데 한방에 보내버림 | 26.05.13 14:57 | | |

(IP보기클릭)1.220.***.***

노답번호-9182273780
아 생포기술이 있는데도 죽여버려서 바보 소리 듣는거구나! 이해했음 | 26.05.13 14:57 | | |

(IP보기클릭)117.111.***.***

김현준
기본색과 다른 포켓몬을 이로치라고 하는데 조우확률이 1/4096 귀하니까 포덕들은 일단 잡으려하는데 포켓몬마다 포획 난이도가 다름 체력이 낮아야 잡기 쉬운데 본문의 포켓몬은 방어력이 올라 피해가 적게 들어갔고 체력을 일단 깎으려고 고위력기를 사용했는데 급소에 맞음 포켓몬 급소는 스탯 상승을 무시하고 1.5배 피해를 주기 때문에 맞고 죽어버림 | 26.05.13 14:59 | | |

(IP보기클릭)118.235.***.***

김현준
죽은 포켓몬이 낮은 확률로 나오는 다른 색깔 포켓몬인데 죽여서 화난거 ㅋㅋ | 26.05.13 15:00 | | |

(IP보기클릭)125.182.***.***

김현준
1/4096의 확률로 나오는 희귀색을 죽여버림 | 26.05.13 15:57 | | |

(IP보기클릭)117.111.***.***

이로치 작 특징 1. 귀신같이 깨어남 2. 급소를 내어줌 3. 반동기를 거침없이 쓰려함 4. 볼맞춤 쌩까고 하이퍼/타이머 던지면 튀어나옴 5. 볼맞춤 하려고 규토리볼 겨우 구해왔으면 포획률 낮아서 튀어나옴 6. 그렇게 잡고 나서 쓰자고 생각만 하며 박스에 채운 애들이 대충 서너박스
26.05.13 14:55

(IP보기클릭)58.72.***.***

4퍼 확률로 한달이면 70퍼 확률로 치이네ㄷㄷ
26.05.13 14:55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8.235.***.***

타입때문에 칼등치기 잘안들어갈것 같으면 물붓기를 쓰면 좋더라
26.05.13 14:55

(IP보기클릭)112.155.***.***

나 희귀 포켓몬인데 죽일 거야? 어림없지 급소!
26.05.13 14:58

(IP보기클릭)118.222.***.***

이로치면 내 포켓몬이 눕는 한이 있어도 칼등치기만 해야지
26.05.13 15:02

(IP보기클릭)223.39.***.***

버섯모는 버섯포자,칼등치기 연타하려고 데리고 다니는거 아니었....
26.05.13 15:57

(IP보기클릭)202.30.***.***

스바는 이로치인지 아닌지 필드에서 보이니까 저장하면 되는 거 아니었음?
26.05.13 16:32

(IP보기클릭)121.180.***.***

그래도 스바는 이로치 잘뜨는편이라 또 잡으면 됨
26.05.13 16:51

(IP보기클릭)133.32.***.***

이건 기술 잘못선택한 트레이너 잘못이지
26.05.14 00:17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