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포켓몬 좋아 청년들 [37]


profile_image_default


(1616894)
136 | 37 | 28849 | 비추력 17641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7
1
 댓글


(IP보기클릭)118.235.***.***

BEST

26.05.13 14:28

(IP보기클릭)175.127.***.***

BEST
할거면 일본판 해야 그나마 건질거 같은데 한국판으로 해봐야
26.05.13 14:26

(IP보기클릭)14.40.***.***

BEST
저사람은 광기의 양산기 좋아잖아
26.05.13 14:28

(IP보기클릭)49.143.***.***

BEST
저걸 다 뜯어도 아무것도 안될거같은 기분이 크게 든다
26.05.13 14:25

(IP보기클릭)118.235.***.***

BEST
이건 진짜 미친 사람이잖아ㅋㅋㅋㅋ
26.05.13 14:28

(IP보기클릭)220.72.***.***

BEST
정보 : 니힐제로는 일본에서도 인기가 없다
26.05.13 14:30

(IP보기클릭)121.155.***.***

BEST
ㄹㅇ 저사람 집사진 올라온거 보니까 ㅋㅋㅋ작중 블루코스모스 애들이 가진 디스트로이 건담 숫자보다 더많이 가지고 있더라 ㅋㅋㅋㅋ
26.05.13 14:30

(IP보기클릭)49.143.***.***

BEST
저걸 다 뜯어도 아무것도 안될거같은 기분이 크게 든다
26.05.13 14:25

(IP보기클릭)175.127.***.***

BEST
할거면 일본판 해야 그나마 건질거 같은데 한국판으로 해봐야
26.05.13 14:26

(IP보기클릭)180.81.***.***

에르핀의케익교주
요새 일본판 영어판 수량이 부족해서 한글판도 해외에 팔면 꽤 나오나보더라 저팩 말고 | 26.05.13 14:29 | | |

(IP보기클릭)175.127.***.***

메데탸☔🐬🌲🐚🌽⚒😈
일본갔을때 친구가 포켓몬 카드 시작해서 포켓몬센터 몇군대 돌아다녔는데 카드팩 졷나 없더라....인당 수량제한 있는거 나 포함시켜서 막사고 그랬어 | 26.05.13 14:31 | | |

(IP보기클릭)118.235.***.***

에르핀의케익교주
포코가 해외 수출용으로 이브이 찍은건 ㅈㄴ 잘팔림 | 26.05.13 14:42 | | |

(IP보기클릭)117.111.***.***

저걸 굳이 사재기를??? 왜?????
26.05.13 14:27

(IP보기클릭)61.75.***.***

GFALCON
레어카드 | 26.05.13 14:28 | | |

(IP보기클릭)115.138.***.***

GFALCON
미국에서는 초레어 한정카드만 수백억에 팔림 | 26.05.13 14:29 | | |

(IP보기클릭)125.143.***.***

GFALCON
저중에서 반짝이 걸리면 존나 비싸게 팔려 | 26.05.13 15:41 | | |

(IP보기클릭)121.163.***.***

냄새뿌웅
저건 박스체로 리셀할려고 하는거임 한국 카드는 그렇게 안비싸서 카톤 단위로 까도 본전못찾음 | 26.05.13 15:47 | | |

(IP보기클릭)121.163.***.***

썹다신
근데 한국판은 계속 찍어내서 박스 리셀도 힘들거임 | 26.05.13 15:48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26.05.13 14:28

(IP보기클릭)14.40.***.***

BEST
에오스키아
저사람은 광기의 양산기 좋아잖아 | 26.05.13 14:28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에오스키아
이건 진짜 미친 사람이잖아ㅋㅋㅋㅋ | 26.05.13 14:28 | | |

(IP보기클릭)117.111.***.***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MaMaKa
푸르고 청정한 세계를 위해? | 26.05.13 14:30 | | |

(IP보기클릭)1.227.***.***

에오스키아
푸르고 청정한 세계를 위하여! | 26.05.13 14:30 | | |

(IP보기클릭)121.155.***.***

BEST
귀찬하아아ㅏㅏㅏㅏ
ㄹㅇ 저사람 집사진 올라온거 보니까 ㅋㅋㅋ작중 블루코스모스 애들이 가진 디스트로이 건담 숫자보다 더많이 가지고 있더라 ㅋㅋㅋㅋ | 26.05.13 14:30 | | |

(IP보기클릭)106.101.***.***

에오스키아
양산기! 좋아 좋아 좋아! | 26.05.13 14:32 | | |

(IP보기클릭)118.235.***.***

에오스키아
와 저 건담들 다 들어가는 집이 있다는 게 부럽다.... | 26.05.13 14:37 | | |

(IP보기클릭)126.166.***.***

에오스키아
짤에서 여럿이 외치는 소리가 들리는거같다 | 26.05.13 16:50 | | |

(IP보기클릭)61.75.***.***

포켓몬 쪽에서 악성재고로 고생한게 포불던 밖에 없어, 흑흑
26.05.13 14:28

(IP보기클릭)14.40.***.***

일본판이나 북미판이면 모를까 한국판은.....
26.05.13 14:28

(IP보기클릭)118.33.***.***

북미판하고 일본판이 비싸게 팔리지 한국판... 가격 낮다...
26.05.13 14:28

(IP보기클릭)118.235.***.***

미국 일본꺼도 아니고 도대체 왜;;
26.05.13 14:28

(IP보기클릭)220.72.***.***

BEST
정보 : 니힐제로는 일본에서도 인기가 없다
26.05.13 14:30

(IP보기클릭)59.15.***.***

저 ofad인가 하는거 유튜브에서 보면 되팔이 존나 좋아하는 채널이더라 옷 되팔이인가 뭔가 하더니 저런것도 되팔이하는구나
26.05.13 14:32

(IP보기클릭)121.142.***.***

한글판 가격은 존나 싸서 저짓거리 할 이유가 없는 수준 아닌가 ㅋㅋㅋ
26.05.13 14:34

(IP보기클릭)211.235.***.***

저팩에서 비싼게 딱 그 명희 희귀카트 빼고 없다던데 그거 하나보고 저걸 박스로...
26.05.13 14:37

(IP보기클릭)121.163.***.***

『Dizzy』
힛카드인 명희 sar도 8만정도 | 26.05.13 15:44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23.39.***.***


준비하고 기다릴 때, 사신은 오지 않는 법이야.
26.05.13 14:41

(IP보기클릭)211.234.***.***

요즘 한국어판은 주식으로 따지면 숏포지션이라ㅋㅋ
26.05.13 15:13

(IP보기클릭)1.212.***.***

포켓몬카드 못구하던데;;
26.05.13 15:31

(IP보기클릭)121.163.***.***

포켓몬 코리아는 재판 겁나게 찍어댐 카드가격도 그렇게 많이 나가질 않음
26.05.13 15:41

(IP보기클릭)121.163.***.***

썹다신
수집하는 사람은 걍 싱글 카드 사는게 훨씬 싸게 먹히지 | 26.05.13 15:49 | | |

(IP보기클릭)221.140.***.***

니힐제로를 왜 사재기하는지 이해가 안되네 건질거 명희밖에 없는데 명희가 봉입률 대비 가격도 낮아서 굳이 + 포코는 재판을 최소 5년 이상한다
26.05.13 15:46

(IP보기클릭)221.140.***.***

PMK_
30주년이라고 리셀러만 잔뜩 꼬여서 딱지겜 할 일반 카드도 못사는데 저런거 보면 화만 난다 | 26.05.13 15:48 | | |

(IP보기클릭)118.235.***.***

포켓몬카드는 미국 일본판만 가치가 있는거구나.. 몰랐네
26.05.13 19:16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