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3147\u3147\u3131","rank":0},{"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2},{"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b9c8\ub77c\ud1a4","rank":0},{"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b2c8\ucf00","rank":0},{"keyword":"\uc820\ub808\uc2a4","rank":1},{"keyword":"\uc544\ub80c","rank":-1},{"keyword":"\uc57c\uad6c","rank":0},{"keyword":"\ud06c\uc544","rank":3},{"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c720\ud76c\uc655","rank":5},{"keyword":"\uc6d0\uc2e0","rank":1},{"keyword":"@","rank":5},{"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new"},{"keyword":"\ub274\ud1a0\ub07c","rank":"new"},{"keyword":"\ub9d0\ub538","rank":1},{"keyword":"\ucc38\uad50\uc721","rank":-3},{"keyword":"\ub125\uc2a8","rank":-8},{"keyword":"\uac74\ub2f4","rank":"new"}]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75.127.***.***
할거면 일본판 해야 그나마 건질거 같은데 한국판으로 해봐야
(IP보기클릭)14.40.***.***
저사람은 광기의 양산기 좋아잖아
(IP보기클릭)49.143.***.***
저걸 다 뜯어도 아무것도 안될거같은 기분이 크게 든다
(IP보기클릭)118.235.***.***
이건 진짜 미친 사람이잖아ㅋㅋㅋㅋ
(IP보기클릭)220.72.***.***
정보 : 니힐제로는 일본에서도 인기가 없다
(IP보기클릭)121.155.***.***
ㄹㅇ 저사람 집사진 올라온거 보니까 ㅋㅋㅋ작중 블루코스모스 애들이 가진 디스트로이 건담 숫자보다 더많이 가지고 있더라 ㅋㅋㅋㅋ
(IP보기클릭)49.143.***.***
저걸 다 뜯어도 아무것도 안될거같은 기분이 크게 든다
(IP보기클릭)175.127.***.***
할거면 일본판 해야 그나마 건질거 같은데 한국판으로 해봐야
(IP보기클릭)180.81.***.***
요새 일본판 영어판 수량이 부족해서 한글판도 해외에 팔면 꽤 나오나보더라 저팩 말고 | 26.05.13 14:29 | | |
(IP보기클릭)175.127.***.***
일본갔을때 친구가 포켓몬 카드 시작해서 포켓몬센터 몇군대 돌아다녔는데 카드팩 졷나 없더라....인당 수량제한 있는거 나 포함시켜서 막사고 그랬어 | 26.05.13 14:31 | | |
(IP보기클릭)118.235.***.***
포코가 해외 수출용으로 이브이 찍은건 ㅈㄴ 잘팔림 | 26.05.13 14:42 | | |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61.75.***.***
레어카드 | 26.05.13 14:28 | | |
(IP보기클릭)115.138.***.***
미국에서는 초레어 한정카드만 수백억에 팔림 | 26.05.13 14:29 | | |
(IP보기클릭)125.143.***.***
저중에서 반짝이 걸리면 존나 비싸게 팔려 | 26.05.13 15:41 | | |
(IP보기클릭)121.163.***.***
저건 박스체로 리셀할려고 하는거임 한국 카드는 그렇게 안비싸서 카톤 단위로 까도 본전못찾음 | 26.05.13 15:47 | | |
(IP보기클릭)121.163.***.***
근데 한국판은 계속 찍어내서 박스 리셀도 힘들거임 | 26.05.13 15:48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4.40.***.***
에오스키아
저사람은 광기의 양산기 좋아잖아 | 26.05.13 14:28 | | |
(IP보기클릭)118.235.***.***
에오스키아
이건 진짜 미친 사람이잖아ㅋㅋㅋㅋ | 26.05.13 14:28 | | |
(IP보기클릭)117.111.***.***
MaMaKa
푸르고 청정한 세계를 위해? | 26.05.13 14:30 | | |
(IP보기클릭)1.227.***.***
푸르고 청정한 세계를 위하여! | 26.05.13 14:30 | | |
(IP보기클릭)121.155.***.***
귀찬하아아ㅏㅏㅏㅏ
ㄹㅇ 저사람 집사진 올라온거 보니까 ㅋㅋㅋ작중 블루코스모스 애들이 가진 디스트로이 건담 숫자보다 더많이 가지고 있더라 ㅋㅋㅋㅋ | 26.05.13 14:30 | | |
(IP보기클릭)106.101.***.***
양산기! 좋아 좋아 좋아! | 26.05.13 14:32 | | |
(IP보기클릭)118.235.***.***
와 저 건담들 다 들어가는 집이 있다는 게 부럽다.... | 26.05.13 14:37 | | |
(IP보기클릭)126.166.***.***
짤에서 여럿이 외치는 소리가 들리는거같다 | 26.05.13 16:50 | | |
(IP보기클릭)61.75.***.***
(IP보기클릭)14.40.***.***
(IP보기클릭)118.33.***.***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20.72.***.***
정보 : 니힐제로는 일본에서도 인기가 없다
(IP보기클릭)59.15.***.***
(IP보기클릭)121.142.***.***
(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121.163.***.***
힛카드인 명희 sar도 8만정도 | 26.05.13 15:44 | | |
(IP보기클릭)223.39.***.***
준비하고 기다릴 때, 사신은 오지 않는 법이야.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212.***.***
(IP보기클릭)121.163.***.***
(IP보기클릭)121.163.***.***
수집하는 사람은 걍 싱글 카드 사는게 훨씬 싸게 먹히지 | 26.05.13 15:49 | | |
(IP보기클릭)221.140.***.***
(IP보기클릭)221.140.***.***
30주년이라고 리셀러만 잔뜩 꼬여서 딱지겜 할 일반 카드도 못사는데 저런거 보면 화만 난다 | 26.05.13 15:48 | | |
(IP보기클릭)118.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