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교수님께 구웨에에에에엑 쥰내 역겹쥬? 문자 보낸 대학생.jpg [24]


profile_image_default


(5398361)
110 | 24 | 32857 | 비추력 3130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4
1
 댓글


(IP보기클릭)112.222.***.***

BEST
주작 OR 사회생활 못하는 ㅄ라고 생각함
26.05.13 14:21

(IP보기클릭)106.101.***.***

BEST
자동 완성인가
26.05.13 14:20

(IP보기클릭)220.86.***.***

BEST
솔직히 의사표현 못한다고 회피성으로 저런문자를 보내는건 스스로 명분을 내주는 꼴이지 무슨 말을하던 치졸해보임
26.05.13 14:25

(IP보기클릭)217.178.***.***

BEST
"구애"만 쳐도 자동으로 완성되는거구만...
26.05.13 14:22

(IP보기클릭)118.235.***.***

BEST
주작일 수 밖에 없는게 자동완성으로 잘못 써졌다고 해도 그걸 보낸다는게 의도한거 같음
26.05.13 14:31

(IP보기클릭)118.235.***.***

BEST
하지만 대학원생 피했죠?
26.05.13 14:22

(IP보기클릭)180.65.***.***

BEST
평소에 뭘 하는겨 ㅋㅋㅋ
26.05.13 14:24

(IP보기클릭)106.101.***.***

BEST
자동 완성인가
26.05.13 14:20

(IP보기클릭)112.222.***.***

BEST
주작 OR 사회생활 못하는 ㅄ라고 생각함
26.05.13 14:21

(IP보기클릭)118.235.***.***

BEST
파워2001
하지만 대학원생 피했죠? | 26.05.13 14:22 | | |

(IP보기클릭)218.152.***.***

당신의곁으로기어오는혼돈냐루코양
빅픽쳐였나?! | 26.05.13 14:25 | | |

(IP보기클릭)211.197.***.***

당신의곁으로기어오는혼돈냐루코양
피했다고 장담할 수 있음? | 26.05.13 14:25 | | |

(IP보기클릭)112.162.***.***

당신의곁으로기어오는혼돈냐루코양
교수님 : 옆에 두고 직접 조지겠다 | 26.05.13 14:27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파워2001
주작일 수 밖에 없는게 자동완성으로 잘못 써졌다고 해도 그걸 보낸다는게 의도한거 같음 | 26.05.13 14:31 | | |

(IP보기클릭)118.235.***.***

당신의곁으로기어오는혼돈냐루코양
대학원생만 피한게 아니다 취직도 저런거 퍼지면 조진다 | 26.05.13 14:39 | | |

(IP보기클릭)14.52.***.***

당신의곁으로기어오는혼돈냐루코양
하지만 사회생활 못하는 ㅂㅅ이죠? | 26.05.13 14:39 | | |

(IP보기클릭)223.39.***.***

당신의곁으로기어오는혼돈냐루코양
대학원생을 피했을지 몰라도 추천서도 함께 피했겠지 | 26.05.13 16:22 | | |

(IP보기클릭)217.178.***.***

BEST
"구애"만 쳐도 자동으로 완성되는거구만...
26.05.13 14:22

(IP보기클릭)175.211.***.***

아무래도 폰으로 이야기 하는건 어려운거 같으니 같이 점심이나 먹자고 하면 끝남.
26.05.13 14:24

(IP보기클릭)180.65.***.***

BEST
평소에 뭘 하는겨 ㅋㅋㅋ
26.05.13 14:24

(IP보기클릭)118.235.***.***

너 대학원생이 되... 구애애애애액
26.05.13 14:25

(IP보기클릭)220.86.***.***

BEST
솔직히 의사표현 못한다고 회피성으로 저런문자를 보내는건 스스로 명분을 내주는 꼴이지 무슨 말을하던 치졸해보임
26.05.13 14:25

(IP보기클릭)118.235.***.***


교수님 : "이렇게 무례한 학생은 아무도 대학원생으로 받지 않을거야!" "...나만 빼고."
26.05.13 14:25

(IP보기클릭)118.235.***.***

자동완성 저거 안당해보면 모름 ㅋㅋㅋㅋ 충분히 있을 케이스라 본다.
26.05.13 14:29

(IP보기클릭)106.101.***.***

정중하게 거절해도 되는데..(상처)
26.05.13 14:32

(IP보기클릭)14.48.***.***

26.05.13 14:35

(IP보기클릭)61.82.***.***

아이폰 자동완성이 옛날에 좀 심했었는데 ㅋㅋ
26.05.13 14:35

(IP보기클릭)59.14.***.***

자동완성 꺼...
26.05.13 14:44

(IP보기클릭)211.36.***.***

자동완성은 둘째치고 전송은 본인이 누르는 거 아님? 전송도 자동으로 되는 건 아니잖아
26.05.13 15:37

(IP보기클릭)220.72.***.***

에이.....
26.05.13 16:39

(IP보기클릭)121.67.***.***

주작이지 구애를 쓰려는데 구웨가 되려면 궁에서 자동완성이 된다는 건데 이게 말이 됨?ㅋㅋ 확인도 안하고 전송 누른다는 것도 말도 안되고
26.05.13 17:3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