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다이소 알바하는데 경찰 뜸;; [36]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320552)
163 | 36 | 43564 | 비추력 233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6
1
 댓글


(IP보기클릭)106.101.***.***

BEST
사적으로 오셨나요 공적으로 오셨나요
26.05.13 13:48

(IP보기클릭)118.235.***.***

BEST

아 그냥 순찰중에 더우셔서... ㅋㅋㅋㅋㅋ
26.05.13 13:48

(IP보기클릭)223.39.***.***

BEST
좀 큰 곳은 어지간한 먹을건 다 팔더라고
26.05.13 13:50

(IP보기클릭)118.235.***.***

BEST
그렇게 경찰은 아이스크림 둘과 알바생 하나를 데리고 나왔다
26.05.13 13:49

(IP보기클릭)118.235.***.***

BEST
다이소에서 수갑플레이용 수갑 사갈수도 있지
26.05.13 13:49

(IP보기클릭)220.84.***.***

BEST
사적으로 공적을 잡으러 왔다네요
26.05.13 13:49

(IP보기클릭)116.122.***.***

BEST
다이소에 아이스크림을 판다고?
26.05.13 13:49

(IP보기클릭)118.235.***.***

BEST

아 그냥 순찰중에 더우셔서... ㅋㅋㅋㅋㅋ
26.05.13 13:48

(IP보기클릭)14.56.***.***

키사라기 류타로
안심 ㅋㅋ | 26.05.13 18:38 | | |

(IP보기클릭)106.101.***.***

BEST
사적으로 오셨나요 공적으로 오셨나요
26.05.13 13:48

(IP보기클릭)220.84.***.***

BEST
위님 
사적으로 공적을 잡으러 왔다네요 | 26.05.13 13:49 | | |

(IP보기클릭)59.7.***.***

위님 
존 : 사적이오 | 26.05.13 13:51 | | |

(IP보기클릭)118.235.***.***

사와리네코
오우....잘 해결하시게나 | 26.05.13 13:51 | | |

(IP보기클릭)106.101.***.***

위님 
(업무용품 사러옴) 어.... 공적으로요.... | 26.05.13 13:52 | | |

(IP보기클릭)119.192.***.***

위님 
경찰은 어떤 조건이 갖춰지면 사적 목적과 공적 목적을 동시에 충족할 수도 있지. 근무 중 잠깐 쉬면서 도넛과 음료를 사지만 동시에 관할구역 순찰도 되는 것. | 26.05.13 13:52 | | |

(IP보기클릭)222.110.***.***

위님 
해적이다! | 26.05.13 13:58 | | |

(IP보기클릭)118.235.***.***

위님 
공적용무로 왔습니다. 경찰서 필요비품 구매 후 나갔다네요 아 영수증 꼭 챙겨주십쇼 | 26.05.13 14:07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다이소에서 수갑플레이용 수갑 사갈수도 있지
26.05.13 13:49

(IP보기클릭)116.122.***.***

BEST
다이소에 아이스크림을 판다고?
26.05.13 13:49

(IP보기클릭)223.39.***.***

BEST
페도는 아님
좀 큰 곳은 어지간한 먹을건 다 팔더라고 | 26.05.13 13:50 | | |

(IP보기클릭)106.101.***.***

페도는 아님
과자도 왠만한 편의점만큼 종류 많음 | 26.05.13 13:51 | | |

(IP보기클릭)118.235.***.***

페도는 아님
레토르트,조미,아이스크림,수입과자,국산과자,음료 다팜 | 26.05.13 13:51 | | |

(IP보기클릭)140.248.***.***

페도는 아님
심지어 더 싼경우도 많음. 아마 다이소가 물량을 많이 때오니 가능한듯? | 26.05.13 13:54 | | |

(IP보기클릭)118.235.***.***

확산밀리언 효성♥
광고 를 추가로 안하고. 많이 가져오고. 일단 양이 아주 살짝 적음 | 26.05.13 14:09 | | |

(IP보기클릭)118.235.***.***

확산밀리언 효성♥
1+1행사제품 아니면 다이소가 마트보다도 싸더라... | 26.05.13 16:09 | | |

(IP보기클릭)116.36.***.***

페도는 아님
아이스크림도 가끔 특이한거 팔드라 ㅎㅎ 예전에 다이소에서 짜장면모양 아이스크림 귀어웠었는데 요즘인 안파는 듯 ㅠㅠ | 26.05.13 17:24 | | |

(IP보기클릭)61.101.***.***

strangeCats
아이스크림할인점보다 쌀때도 있음. 천원,2천원단위로 나와서 할인점들은 몇년전부터 1200원,2500원 이런식으로 오른곳들이 많아서.. | 26.05.13 18:40 | | |

(IP보기클릭)61.85.***.***

페도는 아님
음. 냉장고는 본거 같은데, 아이스크림은 볼 생각도 못했는데, 파는구나ㄷㄷㄷ | 26.05.13 19:43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그렇게 경찰은 아이스크림 둘과 알바생 하나를 데리고 나왔다
26.05.13 13:49

(IP보기클릭)118.235.***.***

??? : 쳇 맥시코 국경만 넘었어도
26.05.13 13:50

(IP보기클릭)211.246.***.***

ㅋㅋㅋㅋㅋ
26.05.13 13:54

(IP보기클릭)106.101.***.***


나도 전에 지하철에서 순간 긴장 했었는데 ㅋㅋ
26.05.13 13:56

(IP보기클릭)118.235.***.***

소방관이 소방복 입고 들어오면 '가게 어디 불났나' 싶은게 당연한것을..
26.05.13 13:57

(IP보기클릭)106.101.***.***

좋은소식으로 뵐 일이 거의 없다보니 ㅋㅋㅋㅋ
26.05.13 14:02

(IP보기클릭)118.235.***.***

(대충 국밥먹는데 국밥집에 경찰 4명이 들어와서 놀랐는데 경찰이 국밥 4그릇시켜서 먹고 나가다 탁주 마시고 운전대 잡으려던 트럭기사 현장 체포했다는 썰)
26.05.13 14:02

(IP보기클릭)221.162.***.***

확실히 경찰아재들이 오면 긴장되긴함 자와자와자와~~
26.05.13 14:05

(IP보기클릭)211.234.***.***

경찰도 휴게시간이 있어
26.05.13 14:06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03.228.***.***

솔직히 죄지은거 없어도 쪼금 무서워
26.05.13 14:08

(IP보기클릭)175.210.***.***

예전에 배아파서 전철역 화장실에 앉아있었는데 테러 훈련시작해서 화장실칸에서 못나왔던 일이 떠오르네 ㅋㅋㅋㅋ 일보고 있는데 갑자기 총들고 들어옴;;
26.05.13 14:09

(IP보기클릭)117.111.***.***

'눈치 못 챗겠지?' -그럼 걔 표정 봤잖아 좀 있다 잡는다 돌고래 유포범!
26.05.13 14:54

(IP보기클릭)222.104.***.***


즐기다 가시게
26.05.13 15:55

(IP보기클릭)118.235.***.***

저게 진짜라면 즐길거 같은데 쟤네들도;;; 카운터에 있는 사람들 대다수가 흠칫 놀랄거 아냐
26.05.13 19:48

(IP보기클릭)169.214.***.***

음식점 앞에 경찰차 2대가 주차하더니 우르르 내려서 뭔일 터졌나 했는데 점심먹으러 온거라는 글 생각난다 ㅋㅋ
26.05.14 08:47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