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미국에서 개인의 원자로 소유를 금지하는 이유 [23]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320552)
141 | 23 | 33093 | 비추력 233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3
1
 댓글


(IP보기클릭)222.119.***.***

BEST
대단한 인재가 될 줄 알았는데 저기서 끝나버렸음 참 신기하다...
26.05.13 13:45

(IP보기클릭)211.235.***.***

BEST
저런게 딴 마음 품으면 무슨 일을 저지를지 모르지 그러니 학계에 얼씬도 못하는게 맞다고 봄
26.05.13 13:47

(IP보기클릭)118.235.***.***

BEST
'할 수 있으니까'
26.05.13 13:46

(IP보기클릭)119.71.***.***

BEST
아무 제약 없이 원자로를 만들기엔 방사능이 너무 위험한 물질이었던 것
26.05.13 13:46

(IP보기클릭)125.190.***.***

BEST
아이언맨 때문이 아니였구나
26.05.13 13:45

(IP보기클릭)119.71.***.***

BEST
그런 사람이 유능하면 오히려 더 큰 문제. 그냥 얼간이면 어디서 지 혼자 죽는데 머리 잘 돌아가고 능력 있으면 그럴수록 더 큰 개판을 만드니까.
26.05.13 13:52

(IP보기클릭)119.71.***.***

BEST
굳이 규칙을 정할 필요도 없을 정도로 상식적으로 안하는게 맞는 위험한 짓을 하는 행동력을 가진 사람은 폭탄이나 다를게 없음.
26.05.13 13:51

(IP보기클릭)125.190.***.***

BEST
아이언맨 때문이 아니였구나
26.05.13 13:45

(IP보기클릭)153.231.***.***

루리웹-2316381169
아이언맨은 법인이라고 ㅋ | 26.05.13 17:42 | | |

(IP보기클릭)222.119.***.***

BEST
대단한 인재가 될 줄 알았는데 저기서 끝나버렸음 참 신기하다...
26.05.13 13:45

(IP보기클릭)211.235.***.***

BEST
룻벼
저런게 딴 마음 품으면 무슨 일을 저지를지 모르지 그러니 학계에 얼씬도 못하는게 맞다고 봄 | 26.05.13 13:47 | | |

(IP보기클릭)119.71.***.***

BEST
룻벼
굳이 규칙을 정할 필요도 없을 정도로 상식적으로 안하는게 맞는 위험한 짓을 하는 행동력을 가진 사람은 폭탄이나 다를게 없음. | 26.05.13 13:51 | | |

(IP보기클릭)119.71.***.***

BEST
룻벼
그런 사람이 유능하면 오히려 더 큰 문제. 그냥 얼간이면 어디서 지 혼자 죽는데 머리 잘 돌아가고 능력 있으면 그럴수록 더 큰 개판을 만드니까. | 26.05.13 13:52 | | |

(IP보기클릭)106.243.***.***

코바야시 미쿠루
유나바머 | 26.05.13 15:12 | | |

(IP보기클릭)61.75.***.***

26.05.13 13:45

(IP보기클릭)218.153.***.***

왜 원자로를 만드는거야 ㄷㄷ
26.05.13 13:46

(IP보기클릭)118.235.***.***

BEST
레이레
'할 수 있으니까' | 26.05.13 13:46 | | |

(IP보기클릭)220.94.***.***

국가 돈으로 개인 사병 운용하는건 되는데 저게 안되네..
26.05.13 13:46

(IP보기클릭)119.71.***.***

BEST
아무 제약 없이 원자로를 만들기엔 방사능이 너무 위험한 물질이었던 것
26.05.13 13:46

(IP보기클릭)180.65.***.***

순간피폭량이 5시버트 아래면 생존가능성이 높다고 기억하는데 사실인갑네
26.05.13 13:47

(IP보기클릭)175.204.***.***

Bunnings
방사능이 독극물이 아니라 세포를 망가뜨리는 전자파 같은거라서 단순 순간 노출보단 지속노출이 위험한거니깐. | 26.05.13 13:54 | | |

(IP보기클릭)106.101.***.***

Mit나 칼텍 들어가는 엔딩을 기대했는데....
26.05.13 13:48

(IP보기클릭)118.235.***.***

국내는 소유가 되나요 -> 방사성 물질 관련 법안에 따라 일정량 이상 소유하면 불법입니다
26.05.13 13:51

(IP보기클릭)112.168.***.***

원자로 완성하고 이거 가동해도 돼요? 문의 했다가 세상에 이게 뭐야하고 압수 당한 이야기인줄알았는데
26.05.13 13:53

(IP보기클릭)118.221.***.***

예전에 저 기사 보고 크게될 놈이라 생각했었는데... 결국 그렇게 안됏군
26.05.13 13:55

(IP보기클릭)117.111.***.***

치사량은 4시퍼트 부터 시작하나보네
26.05.13 13:57

(IP보기클릭)211.234.***.***

술이 방사능보다 무섭구나
26.05.13 13:59

(IP보기클릭)117.111.***.***

세상에 이름을 알린 수학자들이 정신병을 앓는 케이스가 많다던데 그래서 ㅁㅇ에 손댔나?
26.05.13 16:09

(IP보기클릭)118.235.***.***

심슨에 리사 숙제로 호머가 원자로 만들어주는 게 이거 때문이었구나
26.05.13 16:35

(IP보기클릭)61.35.***.***

이새끼 방사능 노출되서 뒈졌다던데
26.05.13 20:0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