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평생 단 1번만 맞으면 되는 비만약 임상 시작 ㄷㄷ [153]


profile_image_default


(5249374)
155 | 153 | 48566 | 비추력 21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53
 댓글


(IP보기클릭)118.235.***.***

BEST
무슨 부작용이 숨어있을지 기대되는데
26.05.13 13:39

(IP보기클릭)223.39.***.***

BEST
공격성이 조절되지 않을 만큼 증가하고, 빠르게 달리게 됩니다.
26.05.13 13:41

(IP보기클릭)183.103.***.***

BEST
유전자 치료제라 맞으면 유전자를 고쳐버림
26.05.13 13:40

(IP보기클릭)180.189.***.***

BEST
마운자로 52만원 매달빠져나가는거 생각하면 부작용이 탈모만아니면 꼭맞고싶은 약이네 52만원은 너무심해
26.05.13 13:40

(IP보기클릭)114.203.***.***

BEST
뭔 가다실나인이냐...
26.05.13 13:39

(IP보기클릭)118.223.***.***

BEST
비만치료제 물질이 평생 체내에서 계속 생성된대
26.05.13 13:41

(IP보기클릭)175.209.***.***

BEST
당뇨보다야...
26.05.13 13:40

(IP보기클릭)118.235.***.***

BEST
무슨 부작용이 숨어있을지 기대되는데
26.05.13 13:39

(IP보기클릭)175.209.***.***

BEST
.ㄱ.ㄴ
당뇨보다야... | 26.05.13 13:40 | | |

(IP보기클릭)223.39.***.***

BEST
.ㄱ.ㄴ
공격성이 조절되지 않을 만큼 증가하고, 빠르게 달리게 됩니다. | 26.05.13 13:41 | | |

(IP보기클릭)118.235.***.***

.ㄱ.ㄴ
팔이생기고.. | 26.05.13 13:41 | | |

(IP보기클릭)49.142.***.***

.ㄱ.ㄴ
평생 만족스런 식사 못하기 | 26.05.13 13:41 | | |

(IP보기클릭)211.230.***.***

.ㄱ.ㄴ
에이 무슨좀비라도 되겠어 | 26.05.13 13:41 | | |

(IP보기클릭)110.70.***.***

.ㄱ.ㄴ
숨어있던 고추가 나오게 됩니다! | 26.05.13 13:44 | | |

(IP보기클릭)211.234.***.***

.ㄱ.ㄴ
차라리 어떤 의미로는 잘된건가? 이 기회에 GLP-1이 어떤 부작용이 있다 없다 논란이 확실히 종결될 듯 몇명이 스스로의 몸을 이용해 수많은 사람들에게 약품 안정성을 증명하겠다 | 26.05.13 13:47 | | |

(IP보기클릭)211.192.***.***

.ㄱ.ㄴ
점점 몸이 가렵고 말이 어눌해지기 시작하고... | 26.05.13 13:48 | | |

(IP보기클릭)1.220.***.***

.ㄱ.ㄴ
끊임없는 허기와 갈증에 시달립니다. 오직 인간 시상하부 내 특정 성분으로만 일시적으로 호전됩니다. | 26.05.13 13:49 | | |

(IP보기클릭)211.196.***.***

.ㄱ.ㄴ
손을 쭉 펴고 한쪽 팔을 계속 들고 있어야 하는 부작용으로 인해 유럽여행이 불가능해집니다 | 26.05.13 13:50 | | |

(IP보기클릭)59.25.***.***

루리웹-5839029505
https://youtu.be/c8QNTsOJ1kc?si=kegUUAdIKZrN8tXV 귓가에 이상한 음악도 들려요 | 26.05.13 13:53 | | |

(IP보기클릭)223.39.***.***

Chitose
+!!!!!!!! | 26.05.13 13:57 | | |

(IP보기클릭)211.234.***.***

.ㄱ.ㄴ

제약사 | 26.05.13 14:35 |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5839029505
분노 바이러스! | 26.05.13 15:18 | | |

(IP보기클릭)211.38.***.***

루리웹-5839029505
하지만 내가 안고프니 물지는 않죠? | 26.05.13 15:23 | | |

(IP보기클릭)220.85.***.***

.ㄱ.ㄴ
성별이 바뀌는 TS 부작용.. | 26.05.13 15:24 | | |

(IP보기클릭)218.236.***.***

trowazero
FDA 뭐해 당장 시판하라고!!! | 26.05.13 16:17 | | |

(IP보기클릭)119.207.***.***

루리웹-5839029505
어? | 26.05.13 16:58 | | |

(IP보기클릭)106.101.***.***

플랭
여행은 그렇다 치고 유럽에 사는 사람들은? | 26.05.13 17:59 | | |

(IP보기클릭)1.239.***.***

.ㄱ.ㄴ
아프면 먹어야 하는데 효과가 없어서 죽진않겠지? | 26.05.13 19:09 | | |

(IP보기클릭)180.182.***.***

.ㄱ.ㄴ
부작용으로 머리카락이 자랍니다??? | 26.05.13 19:29 | | |

(IP보기클릭)223.38.***.***

줄없는종합장
이거 좋네요.. 노벨 평화상 수상!! | 26.05.14 08:32 | | |

(IP보기클릭)223.38.***.***

과연 임상 통과가 될지...
26.05.13 13:39

(IP보기클릭)114.203.***.***

BEST
뭔 가다실나인이냐...
26.05.13 13:39

(IP보기클릭)183.101.***.***

1회? 소모가 안되는 물질이야?
26.05.13 13:39

(IP보기클릭)183.103.***.***

BEST
Lapis Rosenberg
유전자 치료제라 맞으면 유전자를 고쳐버림 | 26.05.13 13:40 | | |

(IP보기클릭)58.76.***.***

Lapis Rosenberg
생산프로그램을 코딩한 유전자겠지. | 26.05.13 13:41 | | |

(IP보기클릭)118.223.***.***

BEST
Lapis Rosenberg
비만치료제 물질이 평생 체내에서 계속 생성된대 | 26.05.13 13:41 | | |

(IP보기클릭)118.235.***.***

Supersew
머야; 뮤턴트 나올거 같아 ㅋㅋㅋㅋ | 26.05.13 13:42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83.110.***.***

은하수의히치하이커
그건......포션 생산공장..... | 26.05.13 13:44 | | |

(IP보기클릭)211.234.***.***

Supersew
그럼 같은 원리로 잘 응용하면 유전성 탈모 포함 각종 유전병도 치료가 가능하다는건가 | 26.05.13 13:45 | | |

(IP보기클릭)1.220.***.***

중력을못이겨낸콩콩콩귀신
잘못 건들면 전신 빽보디 | 26.05.13 13:50 | | |

(IP보기클릭)1.220.***.***

관리04경고먹음환생
손발톱도 없어지거나 오히려 졸라 길어질듯 | 26.05.13 13:50 | | |

(IP보기클릭)175.196.***.***

중력을못이겨낸콩콩콩귀신
탈모가 진행되기 이전에는 가능하겠지만, 이미 진행돼서 까져버린 머리는 심는 거 말고는 신이 와도 못 고쳐줄 듯. | 26.05.14 11:50 | | |

(IP보기클릭)211.243.***.***

가격만 감당 가능했으면 좋겠다
26.05.13 13:40

(IP보기클릭)49.166.***.***

지켜 보고 맞아봐야겠군
26.05.13 13:40

(IP보기클릭)210.205.***.***

기초적인 임플란트!!!
26.05.13 13:40

(IP보기클릭)180.66.***.***

프리큐어
"내 핏속에 나노멋쉰!!! " | 26.05.13 17:38 | | |

(IP보기클릭)180.189.***.***

BEST
마운자로 52만원 매달빠져나가는거 생각하면 부작용이 탈모만아니면 꼭맞고싶은 약이네 52만원은 너무심해
26.05.13 13:40

(IP보기클릭)175.208.***.***

kaliscope
52만원이면 10미리네 몸상태 다이죠부? | 26.05.13 13:43 | | |

(IP보기클릭)175.209.***.***

kaliscope
? 그렇게 비싸? 위고비 38만에 맞고 있는데 난 | 26.05.13 13:43 | | |

(IP보기클릭)211.213.***.***

kaliscope
마운자로가 매달맞는 불편함 + 매달 52만원인데 평생 1번만 맞아도 되는 더 좋은약을 왜 더 싸게 팔거라 생각함? 최소 52만원 X 240개월 가격쯤 하지않을까.. | 26.05.13 13:44 | | |

(IP보기클릭)175.192.***.***

kaliscope
비슷한 원리의 유전자 편집 치료약이 주사 한 방에 몇 천만원 하는 건 알고있습니까? | 26.05.13 13:51 | | |

(IP보기클릭)211.227.***.***

학생회장 한나
52에 7미리 맞는 중인데 10미리도 같은 값이긴 함 | 26.05.13 15:12 | | |

(IP보기클릭)211.227.***.***

우라늄치킨
위고비가 마운자로보다는 좀 저렴함 | 26.05.13 15:12 | | |

(IP보기클릭)118.235.***.***

부계입니다
건 그 약을 필요로 하는 환자가 너무 적어서 그런거 아님? 아니면 개인별로 제작해야해서 단가가 비싸거나 | 26.05.13 15:12 | | |

(IP보기클릭)175.209.***.***

woojoo
그렇구나. 난 위고비가 더 비싼줄 | 26.05.13 15:30 | | |

(IP보기클릭)49.168.***.***

kaliscope
종류에 따라 다르겠지만 기존에 나온 유전자 치료 약은 수십억 하는 것도 있음. | 26.05.13 16:42 | | |

(IP보기클릭)180.66.***.***

서랍의자신발
근데 북미에 그 항공마대자루 수준으로 철렁거리는 사람들은 그 돈 주고라도 맞아야지 싶던데. 그 사람들은 단순히 찐게 문제가 아니라 누가 봐도 병 아님? | 26.05.13 17:40 | | |

(IP보기클릭)106.254.***.***

kaliscope
중국은 한국으 절반인가 그런데 ㅅㅂ 릴리코리아 ㅅㅂ | 26.05.13 17:43 | | |

(IP보기클릭)223.38.***.***

우라늄치킨
위고비 > 마운자로 > 위고비 갔는데.. 아주 잠깜 위고비 바늘이 좀 무서울때가 있네요.. 개인적으로 위고비가 효과 더 좋았습니다. | 26.05.14 08:35 | | |

(IP보기클릭)175.209.***.***

프리스코b
위고비 바늘이 매우 강하고 가늘어서 잘못 떨어뜨리면 좌악 긁고 내려갑니다. 작은 캡 씌우다가 재채기해서 떨어뜨렸는데 무슨 칼에 베인줄 | 26.05.14 09:15 | | |

(IP보기클릭)223.38.***.***

우라늄치킨
버릴때도 잘 묶어서 버려야지.. 잘못하면 다치겠다 싶었는데.. 진짜로 위험했군요.ㄷㄷ | 26.05.14 09:17 | | |

(IP보기클릭)223.38.***.***

해독제가 없는 독약을 보는 기분이네
26.05.13 13:40

(IP보기클릭)121.143.***.***

음식이 좀 가렵지만 몸이 맛있어요
26.05.13 13:41

(IP보기클릭)61.77.***.***

어떤 버섯은 딱 한번만 먹을수있다 생각나잖아
26.05.13 13:41

(IP보기클릭)124.194.***.***

총알로 한번에 해결 뭐 이런 유머일줄 알았는데
26.05.13 13:41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21.158.***.***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왕윙
오랜 비만으로 충동계 조절이 안되는 사람들을 위한 약이 어느 숭간 다이어트 보조제 취급이 되어버리긴 했음. | 26.05.13 13:46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8.144.***.***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왕윙
댓글 길게 적었다가 그냥 말았음 난 주사 맞는것도 큰 시도라고 생각함 | 26.05.13 13:50 | | |

(IP보기클릭)222.103.***.***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왕윙
그건 본인이 판단할 일이지 위고비 마운자로가 뭐 불법약물도 아니고 어차피 유지하려면 비싼 돈을 계속 내거나 약 끊고 운동시작하거나 둘중 하난데 제 3자가 무슨자격으로 이건 맞다아니다 판단함.. | 26.05.13 13:58 | | |

(IP보기클릭)211.234.***.***

림_스카야
내가 걔네에게 강요한 것도 아니고 난 아닌 것 같아 이 수준도 말을 못함? 네 말만 보면 내가 누구에게 강요한줄 알겠네. | 26.05.13 14:10 | | |

(IP보기클릭)61.254.***.***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잿더미표성냥
비만 아닌 사람들이 맞던데? | 26.05.13 14:11 | | |

(IP보기클릭)39.7.***.***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왕윙
마운자로값은 큰시도비용이야 운동만 시도하는게아님 | 26.05.13 14:22 | | |

(IP보기클릭)222.103.***.***

왕윙
누군가는 그거 맞으려고 큰 돈을 쓸 결심을 했을테고 그런 애들이 니 글을 봤을때 기분이 좋을리는 없겠지 굳이 커뮤에 쓸 말은 아니라고 생각함 결국 니 말은 걔네들을 폄하하는거밖에 안되는거라 | 26.05.13 14:54 | | |

(IP보기클릭)211.227.***.***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왕윙
그거 말이 "요즘 아프면 일단 참고 알아서 해보지, 병원부터 찾는데 이건 아니다 싶어" 처럼 들림 난 마운자로 맞는 중이고 다이어트는 평생 몇번 시도했던[그리고 요요가 온] 사람인데 운동시도는 얼만큼 해야 운동시도야? 헬스장 pt 끊고 6개월정도 매일 2시간씩하면? 운동삼아 공원을 걸어 본적 있으면? 고도비만인 사람으로 나에게는 혈압약 같은 느낌이야. 약을 먹음으로서 정상적인 삶을 유지하게 해주는 거지. 지금 11kg 정도 빠졌고 20키로는 더 빼야 정상체중인데 운동도 시작은 했지만 솔직히 무리임. 운동은 어느정도는 가능한데 식이조절이 불가능함. 의지로 되는 사람이 대단한거고 운동으로 다 조절하는게 대단한거지 그게 기준이 되면 안된다고 생각함. | 26.05.13 15:11 | | |

(IP보기클릭)211.234.***.***

woojoo
당연히 님 같은 경우는 맞는게 더 낫다고 생각함... 그런 사람들 이야기 하는게 아님. 주변에 운동 하나도 안 하고, 고도비만도 아닌데 운동 안 하고 위고비/마운자로 바로 직행하는 경우를 몇번 봐서 경각심 들어서 그랬음. | 26.05.13 15:12 | | |

(IP보기클릭)211.227.***.***

왕윙
그건 의식의 문제가 아니라 불법약물투여니까 완전 다른문제지 너가 쓴건 "운동해야지 왜 약부터 생각함?" 이잖아 미운자로 대상이 bmi 30 이거나 25+고혈압이나 고지혈증 정도는 되어야함 그 대상들에게 저소리를 하는건 아니지 차라리 맞으면 안되는 사람이 맞는다고 하든가 정상적으로 맞는 사람 긁지말고 | 26.05.13 15:17 | | |

(IP보기클릭)211.234.***.***

woojoo
알겠어, 미안해. 내 의도는 "차라리 맞으면 안되는 사람이 맞는다고 하든가" 이거에 가까웠는데, 기분 나빴다는거 보면 내 표현 방식이 잘못됐네. | 26.05.13 15:22 | | |

(IP보기클릭)211.227.***.***

왕윙
사과는 받고감. 약맞고 컨디션 별로인데 댓글보고 욱했음. | 26.05.13 15:30 | | |

(IP보기클릭)222.103.***.***

왕윙
진짜 기분상한 유게이가 나와서 걍 보고있었는데 내가 말한게 저렇게 누군가는 기분상할수있다는거임 나도 머리식히고보니 좀 오지랖이었나싶은 부분도 있고그런데 니가 이렇게까지 크게 기분나빠할줄은 몰랐다 걍 내 취지는 그래도 보는사람 많으니 조심하면 좋지않겠냐정도로 생각해주셈 기분 나쁘라고 얘기시작한게 아니었는데 기분 나빴으면 미안하고 괜히 서로 얼굴 붉히지말고 같이 털어버리기 하자고 | 26.05.13 15:40 | | |

(IP보기클릭)211.234.***.***

림_스카야
알겠음... 너에게도 사과할께. 기분 나쁘게 해서 미안하다. 다음 게시물에서는 웃으면서 만나자 ㅠㅠ.. | 26.05.13 15:48 | | |

(IP보기클릭)121.190.***.***

림_스카야
근데 주변에 보면 절대다수가 이 약의 위해성에 대해서 공부도 안하고 그냥 마법의 약이라고 생각하고 맞다가 몸 나빠지는경우도 꽤있음 궁금하면 찾아보면 나옴 | 26.05.13 17:19 | | |

(IP보기클릭)122.43.***.***

카우킹
ㅇㅇ.. 어떤 문제에서나 그렇듯 무조건 내가 옳은건 아니지 나도 저 댓쓴이 말을 완전히 틀렸다고 치부하려던건 아니었음 | 26.05.13 18:36 | | |

(IP보기클릭)116.34.***.***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왕윙
존나 긁는거 잘하는데? 너 기레기 하면 존나 잘할 듯 | 26.05.13 19:01 | | |

(IP보기클릭)223.38.***.***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Sitadam
맞아요.. 처음 병원 갈때도 몇번이나 망설였고.. 평범한 직장인이 월 50 가까이 지속적으로 약값에 쓰는것 자체가 보통의 각오로는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약 맞고 건강 관련 수치가 많이 개선되고 뭣보다 부모님이 기뻐하셔서 하나도 아깝지 않았네요 | 26.05.14 08:42 | | |

(IP보기클릭)222.103.***.***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왕윙
아니다 니 말이 다 맞다! | 26.05.13 15:01 | | |

(IP보기클릭)222.103.***.***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왕윙
ㅇㅇ 반박댓글들 싹 무시하는거보니 그게 맞는듯 | 26.05.13 15:08 | | |

(IP보기클릭)222.103.***.***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왕윙
이건 사람 욕한거 아닌데 먼소리임 | 26.05.13 15:08 | | |

(IP보기클릭)121.145.***.***

오히려 한 번만 맞으면 되면 돈이 안되는 거 아님? C형 간염 치료제처럼
26.05.13 13:41

(IP보기클릭)121.180.***.***

코드피자스
그럼... 비싸게 출시하겠지? | 26.05.13 13:45 | | |

(IP보기클릭)211.234.***.***

코드피자스
그러니 가격이 쌜거같은데 월 50정도 들어가는거 3년만 해도 1800만인데 2년치 해서 한방에 1200이면 평생가요! 하면 혹할사람 많을듯 | 26.05.13 13:47 | | |

(IP보기클릭)121.145.***.***

주사위굴리다가손목골절된놈
보통 그 비싸게도 어느 정도 선이 있고... 약 같은 경우에는 제네릭 이라는 변수도 있으니 | 26.05.13 13:47 | | |

(IP보기클릭)180.66.***.***

천사곰
걱정도. 당연하지만 우리나라는 건보공단님이 계신다. 진짜 정말 의학적으로 얘는 좀 맞아야 됨. 이라고 판정내릴 급의 지방질 보유자들은 진단서와 함께 판정을 거쳐서 공단에서 희귀질환자로 지원금 나올거임. 그럼 초기 주사비용은 30~50% 정도로 감량되는거지. | 26.05.13 17:43 | | |

(IP보기클릭)220.125.***.***

미래인류는 만화에서 흔히 보이는 누구나 다 날씬하고 잘생긴 사람만 남게될려나
26.05.13 13:41

(IP보기클릭)180.66.***.***

팬텀페인
이것이 인류의 꿈이요, 인류의 바람이자 인류의 업보다! 타인보다 강하게! 타인보다 먼저! 타인보다 높이! 경쟁하고 질투하고 미워하며 서로의 꼬리를 집어삼키지! | 26.05.13 17:49 | | |

(IP보기클릭)59.6.***.***

유전자 치료제면 가격이 미쳐돌아갈텐데
26.05.13 13:41

(IP보기클릭)118.235.***.***

장기적으로 유전자 변이를 일으키는 물질인가?ㄷㄷㄷ 인공 뮤턴트 ㄷㄷㄷ
26.05.13 13:41

(IP보기클릭)118.235.***.***

우는까마귀
인류의 미래는 영화 가타카일 것인가 x맨이 될것인가? | 26.05.13 13:42 | | |

(IP보기클릭)121.180.***.***

우는까마귀
"나는 입이 없다 그리고 나는 비명을 질러야 한다."처럼 될지도? | 26.05.13 13:47 | | |

(IP보기클릭)180.66.***.***

우는까마귀
킬러 토마토라고 , 우주마녀의 오른팔이 되는 존재도 만들어지지. | 26.05.13 17:50 | | |

(IP보기클릭)118.216.***.***

좀 의심스러운데 뭐 건 그렇다 치고 이게 대중화되면 어느시점에 이제 고급보디가 진짜 고급보디로 취급받는 시점이 올 것 같다
26.05.13 13:41

(IP보기클릭)49.168.***.***

당뇨 치료제면 엄청난데
26.05.13 13:41

(IP보기클릭)211.213.***.***

너무 말이 안되는 효과같은데 근데 맞다해도 평생 1번이면 제약사 수익이 잘 안날꺼같은데 1회에 몇천만원은 할듯
26.05.13 13:41

(IP보기클릭)175.209.***.***

서랍의자신발
위 이야기 대로라면 유전자 치료라서 그 가격 맞음 | 26.05.13 13:44 | | |

(IP보기클릭)120.142.***.***

서랍의자신발
유전자 치료는 기본이 억단위일껄 뭐 범용으로 한다면 수십억까진 안가겠지만 | 26.05.13 13:54 | | |

(IP보기클릭)106.101.***.***

서랍의자신발
애초에 케미컬 약에 비해 바이오 약은 단가 자체가 훨씬 비싸서... 몇천만원 단위로 보는게 맞긴함 | 26.05.13 13:58 | | |

(IP보기클릭)211.178.***.***

서랍의자신발
최근에 유전자 치료 건보적용된 기사들보면 십억쯤 할지도 | 26.05.13 16:21 | | |

(IP보기클릭)59.22.***.***

저건 저것대로 좀 무서운데... 저런 유전자가 생존에 필요하기 때문에 남았을거라서. 지속 투약형으로 끊으면 회복되는거 아니고선 부작용 클것 같은데...
26.05.13 13:41

(IP보기클릭)117.111.***.***

잘못하면 부작용도 평생가는 셈인데 조심히 지켜봐야겠네
26.05.13 13:4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