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약간의 버그가 있지만 작동은 잘됨.mp4 [23]


profile_image

profile_image (334402)
73 | 23 | 23907 | 비추력 626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3
1
 댓글


(IP보기클릭)61.75.***.***

BEST
아?하! 메모리누수가 이래서 생기는구나!
26.05.13 13:26

(IP보기클릭)211.235.***.***

BEST
다리도 두발뿐이고 뒤쪽이 인도기도해서 의도한거같은데
26.05.13 13:27

(IP보기클릭)112.219.***.***

BEST
땅이 일정이상 파이면 오류가 발생하겠군
26.05.13 13:30

(IP보기클릭)180.81.***.***

BEST
배포 직전 오른쪽으로는 물이 튀지 않게 바꿔주세요 의 결과
26.05.13 13:30

(IP보기클릭)118.235.***.***

BEST
일어나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5.13 13:28

(IP보기클릭)119.198.***.***

BEST
도로는 180도 뒤에 있고 90도만 돌고 넘어지고 남은 90도는 허공에 뿌리고있잖아. 에초에 180도만 돌게 설계된거임
26.05.13 13:36

(IP보기클릭)106.101.***.***

BEST
다리 하나 그냥 떼진듯? 에초에 인도까지 안돌아가고 반원만 그리고있음
26.05.13 13:32

(IP보기클릭)61.75.***.***

BEST
아?하! 메모리누수가 이래서 생기는구나!
26.05.13 13:26

(IP보기클릭)211.235.***.***

BEST
다리도 두발뿐이고 뒤쪽이 인도기도해서 의도한거같은데
26.05.13 13:27

(IP보기클릭)106.101.***.***

BEST
동네아찌
다리 하나 그냥 떼진듯? 에초에 인도까지 안돌아가고 반원만 그리고있음 | 26.05.13 13:32 | | |

(IP보기클릭)1.242.***.***

동네아찌
ㅋㅋㅋㅋ 저거 원래 땅에 푹 꽂아놓고 쓰는건데 혹시나 쓰러질까봐 나무하나 덧댄거임 ㅋㅋ 근데 땅에 물이 고이면서 지지가 안되서 툭 쓰러진거같음 | 26.05.13 13:46 | | |

(IP보기클릭)117.111.***.***

동네아찌
저거 분사 각도 조절할수 있습니다...... 무조건 360도 돌아가는거 아님...... | 26.05.13 15:28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일어나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5.13 13:28

(IP보기클릭)1.242.***.***

26.05.13 13:29

(IP보기클릭)112.219.***.***

BEST
땅이 일정이상 파이면 오류가 발생하겠군
26.05.13 13:30

(IP보기클릭)125.178.***.***

특) 고치려고 손대면 더 고장남
26.05.13 13:30

(IP보기클릭)106.243.***.***

기몐슈
작동하는 프로그램은 건드리면 안됨 | 26.05.13 15:13 | | |

(IP보기클릭)180.81.***.***

BEST
배포 직전 오른쪽으로는 물이 튀지 않게 바꿔주세요 의 결과
26.05.13 13:30

(IP보기클릭)112.175.***.***

누워서 발광하는 터렛 하프라이프 2 에서 봤어
26.05.13 13:31

(IP보기클릭)221.157.***.***

땅이 자꾸 파이잖아.ㅋㅋㅋ
26.05.13 13:32

(IP보기클릭)118.235.***.***

()도로롱
메모리 누수로 시간이 지나면 고장나는과정 | 26.05.13 13:43 | | |

(IP보기클릭)106.101.***.***

잘되는건 아님. 의도했던 범위의 절반만 물을 뿌리고있어서 오히려 더 짜증나는 상태. 아예 안되면 고칠탠데 일부만 효과를 못받는 상태라 한참 저상태로 방치되다가 나중에 부랴부랴 고치려니 이미 영향받는 케이스가 존나많아서 감당안될수도있음
26.05.13 13:33

(IP보기클릭)125.178.***.***

밀 우
도로쪽으로 물 안뿌리게 미리 한계점을 설정해둔거 같은디..?! | 26.05.13 13:35 | | |

(IP보기클릭)119.198.***.***

BEST
기몐슈
도로는 180도 뒤에 있고 90도만 돌고 넘어지고 남은 90도는 허공에 뿌리고있잖아. 에초에 180도만 돌게 설계된거임 | 26.05.13 13:36 | | |

(IP보기클릭)223.39.***.***


26.05.13 13:43

(IP보기클릭)180.224.***.***

와 센트리건
26.05.13 14:36

(IP보기클릭)220.92.***.***

성공한 코딩
26.05.13 15:30

(IP보기클릭)203.255.***.***

저렇게 싸고도 금방 서네 부럽
26.05.13 15:31

(IP보기클릭)218.52.***.***

하필 마지막에 일어날 때 하는 짠치라이도 일어난다는 뜻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5.14 04:29

(IP보기클릭)220.90.***.***

논산훈련소 출신인듯...서서쏴 전진무의탁후 업드려쏴...
26.05.14 08:4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