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패기가 느껴졌던 서울 아산병원 응급의학과 모집공고.jpg [56]


profile_image

profile_image (334402)
149 | 56 | 32996 | 비추력 626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6
1
 댓글


(IP보기클릭)118.37.***.***

BEST
환자의 멈춘 심장이 다시 뛰고, 굳어버린 몸에 활력이 돌아오는 순간,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달성감과 쾌감을 제공해 드립니다.
26.05.13 13:08

(IP보기클릭)106.101.***.***

BEST
지금도 그렇고 예전에도 그렇고 서울 빅5 응급실은 국내 최고의 수련 환경이었다고 보면 된다. 교과서에서만 보던거 교과서에서도 볼 수 없던거 교과서대로 하면 큰일나는거 등등..
26.05.13 13:09

(IP보기클릭)175.120.***.***

BEST

26.05.13 13:09

(IP보기클릭)118.235.***.***

BEST
당연한게..페이로커버가안되는 극한이라그럼.. 옆에쉬운데가도많이주는데 돈이아니라 사명없이는 걍 다른데갈사람뽑느니 끝까지버틸사람 찿는거같음. 의외로 저런식으로 모집하는데들이 왕왕잇어
26.05.13 13:11

(IP보기클릭)49.161.***.***

BEST
구인 MEN WANTED 위험한 여정, 적은 임금, 혹한, 몇 달간 완전한 어둠, 끊임없는 위험, 무사귀환 불확실, 성공 시 명예와 영광. for hazardous journey, small wages, bitter cold, long months of complete darkness, constant danger, Safe return doubtful, Honour and recognition in case of success.
26.05.13 13:10

(IP보기클릭)118.235.***.***

BEST
환자의 뛰던 심장이 식고 살아있던 몸이 죽음이 돌아오는 순간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허탈감과 좌절을 제공해 드립니다.
26.05.13 13:09

(IP보기클릭)223.38.***.***

BEST
가겠는가 수라장에
26.05.13 13:08

(IP보기클릭)118.37.***.***

BEST
환자의 멈춘 심장이 다시 뛰고, 굳어버린 몸에 활력이 돌아오는 순간,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달성감과 쾌감을 제공해 드립니다.
26.05.13 13:08

(IP보기클릭)118.235.***.***

BEST
날구라킥
환자의 뛰던 심장이 식고 살아있던 몸이 죽음이 돌아오는 순간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허탈감과 좌절을 제공해 드립니다. | 26.05.13 13:09 | | |

(IP보기클릭)118.235.***.***

날구라킥
저 환자의 몸에 생기가 돌아온다! | 26.05.13 13:10 | | |

(IP보기클릭)39.7.***.***

국끓일때넣으면맛있음
예전에 대학병원에 지하 경비 서는데 어떤 사람이 진짜 한시간동안 미친듯이 울더라 의사같긴 했음 | 26.05.13 16:34 | | |

(IP보기클릭)211.38.***.***

국끓일때넣으면맛있음

| 26.05.13 18:10 | | |

(IP보기클릭)223.38.***.***

BEST
가겠는가 수라장에
26.05.13 13:08

(IP보기클릭)118.235.***.***

부공실사
하드론 포를 준비해라! | 26.05.13 13:11 | | |

(IP보기클릭)106.101.***.***

BEST
지금도 그렇고 예전에도 그렇고 서울 빅5 응급실은 국내 최고의 수련 환경이었다고 보면 된다. 교과서에서만 보던거 교과서에서도 볼 수 없던거 교과서대로 하면 큰일나는거 등등..
26.05.13 13:09

(IP보기클릭)118.235.***.***

사렌마마
아하, 교과서가 문제구나! | 26.05.13 13:12 | | |

(IP보기클릭)118.235.***.***

도스펠
교과서라도 없으면 애들이 수액 대신 고로쇠 수액을 넣을 수도 있어서. | 26.05.13 13:25 | | |

(IP보기클릭)210.103.***.***

NULLIFY
고로쇠 수액이 병원에 왜있어!! | 26.05.13 16:04 | | |

(IP보기클릭)118.235.***.***

동방제과
의사도 사람이라. 몸에 좋은 것 좀 챙겨 마시려고. | 26.05.13 16:06 | | |

(IP보기클릭)121.144.***.***

사렌마마
서울 아산병원이면 울산대 의대죠? | 26.05.14 14:02 | | |

(IP보기클릭)61.77.***.***

다크소울 광고 병원판인가
26.05.13 13:09

(IP보기클릭)194.114.***.***

내가 환자를 살렸다! 난 환자의 생명을 조종할 수 있다!!
26.05.13 13:09

(IP보기클릭)175.120.***.***

BEST

26.05.13 13:09

(IP보기클릭)220.70.***.***

빡빡이아저씨
이젠 누가 하겠냐이 부터 떠올라... | 26.05.13 13:15 | | |

(IP보기클릭)121.176.***.***

진짜 사명감있는 사람들이 지원할거같긴하네
26.05.13 13:09

(IP보기클릭)211.234.***.***

어차피 지금 응급 지를 사람들은 뭐 편하단 말로 안오지
26.05.13 13:10

(IP보기클릭)49.161.***.***

BEST
구인 MEN WANTED 위험한 여정, 적은 임금, 혹한, 몇 달간 완전한 어둠, 끊임없는 위험, 무사귀환 불확실, 성공 시 명예와 영광. for hazardous journey, small wages, bitter cold, long months of complete darkness, constant danger, Safe return doubtful, Honour and recognition in case of success.
26.05.13 13:10

(IP보기클릭)180.231.***.***

일해라심슨
이게 아문센 남극탐험 대원들 모집 공고였나 | 26.05.13 13:14 | | |

(IP보기클릭)49.161.***.***

°쇼월터°
맞음 | 26.05.13 13:14 | | |

(IP보기클릭)110.14.***.***

°쇼월터°
어니스트 섀클턴 인듀어런스호 모집 공고로 한동안 널리 알려져 있었던 ... | 26.05.13 13:18 | | |

(IP보기클릭)61.72.***.***

°쇼월터°
후대에 창작한 이야기라는 말도 있던데 | 26.05.13 13:19 | | |

(IP보기클릭)110.14.***.***

°쇼월터°

| 26.05.13 13:20 | | |

(IP보기클릭)106.101.***.***

그냥 힘들기만 하다면 어찌어찌 갈 사람도 있겠지만서도 저러면 소송 얽힐 가능성도 높지않나?
26.05.13 13:10

(IP보기클릭)112.181.***.***

네코카오스
소송할 인간이면 저런거 보고 도망쳤지 안 옴 ㅋㅋㅋ | 26.05.13 13:12 | | |

(IP보기클릭)106.101.***.***

po감마wer
아니 환자로부터의.... | 26.05.13 13:22 | | |

(IP보기클릭)1.239.***.***

요즘 유행하는 마우가정신을 가진 청년이 필요한 업계
26.05.13 13:10

(IP보기클릭)220.82.***.***

진정한 의사가 되고싶은가? 와라 패기넘친다 ㅋㅋㅋㅋㅋㅋ
26.05.13 13:10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2.181.***.***

생사의 최전선이 아니면 일상의 지루함을 견딜 수 없는 자를 찾는다.
26.05.13 13:11

(IP보기클릭)118.235.***.***

BEST
당연한게..페이로커버가안되는 극한이라그럼.. 옆에쉬운데가도많이주는데 돈이아니라 사명없이는 걍 다른데갈사람뽑느니 끝까지버틸사람 찿는거같음. 의외로 저런식으로 모집하는데들이 왕왕잇어
26.05.13 13:11

(IP보기클릭)118.235.***.***

국대잉여
힘들거 각오하고 들어가면 그래도 힘들다 | 26.05.13 13:16 | | |

(IP보기클릭)106.241.***.***

저렇게 홍보해도 문제없는게 한국 빅 5 병원중에 하나라서 저기에서 경력쌓으면 평생 병원 의사설명란에 적을수 있음 ㅋ
26.05.13 13:11

(IP보기클릭)112.159.***.***

ㅡ_-]す~
맞어 저거 경력란에 적혀 있으면 나중에 나와서 개원해도 환자분들한테 소문나서 엄청 몰리게됨 ㄷㄷ | 26.05.13 22:53 | | |

(IP보기클릭)118.235.***.***

진짜 대학병원 응급실 의사는 천국문 벨튀하고 돌아오는걸 기본 사명으로 삼더라
26.05.13 13:11

(IP보기클릭)171.3.***.***

의사는 아니지만 20대였으면 뽕차서갓을듯
26.05.13 13:11

(IP보기클릭)183.98.***.***


섀클턴 남극탐험대 모집 공고 같네 [진짜로 죽을지도 모르는 고생 ㅈ빠지게 하고 명예를 얻을 자만 오라]
26.05.13 13:11

(IP보기클릭)183.102.***.***

아이마스
사실 저런 모집공고는 없었고 탐험성공후 신문사에서 쓴 헌사글이지만 | 26.05.13 13:13 | | |

(IP보기클릭)118.46.***.***

발그레한혜성
알고 싶지 않았어.... | 26.05.13 13:19 | | |

(IP보기클릭)106.243.***.***

발그레한혜성
갑자기 낭만이 로그아웃 해버렸음 | 26.05.13 15:23 | | |

(IP보기클릭)118.235.***.***

아클턴 ㄷㄷ
26.05.13 13:12

(IP보기클릭)112.186.***.***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환자 끌고 돌아오는 경험을 원한다면, 환영한다.
26.05.13 13:12

(IP보기클릭)118.235.***.***


26.05.13 13:12

(IP보기클릭)118.235.***.***

훌륭하네...
26.05.13 13:13

(IP보기클릭)211.36.***.***

독한 사람들만 가는데 힘들다고 탈주해도 일반 병원은 심심하다고 돌아온다는 의료계의 마경
26.05.13 13:15

(IP보기클릭)59.12.***.***

리예의 약장수
그래도 돌아가는 분들은 의사로서의 보람을 느끼시는 분들이네 | 26.05.13 13:20 | | |

(IP보기클릭)39.7.***.***

리예의 약장수
아니 심심하다고 돌아온다고??? 진짜 무섭다.... | 26.05.13 16:36 | | |

(IP보기클릭)222.234.***.***

그냥 응급의학과도 아니고 서울아산이면 ㅋㅋㅋㅋ 진짜 어떨지 감도 안온다 대학병원 응급실 의사쌤 이랑 저녁먹은적 있는데 진짜 힘들어보이는데 병원 근처에서 밥먹는데 그와중에도 전화오더라
26.05.13 13:20

(IP보기클릭)221.155.***.***

26.05.13 13:23

(IP보기클릭)220.81.***.***

특수전부대도 이런 식의 멘트로 지원권유 한다는데...
26.05.13 13:26

(IP보기클릭)211.234.***.***

진정한 중환을 만나보고 싶으면 폐심장 동시 이식환자를 볼수 있는 흉부외과를 가라구. 아주 그냥. 아니면 250그램 초저체중 신생아를 보는 신생아중환자실도 추천
26.05.13 13:28

(IP보기클릭)39.7.***.***

뉴소피갈
그거 두개는 1년에 한 두번 볼까 말까한 흔히 말하는 롱테일 이슈 아님?? 빅5는 그게 잦으려나.... | 26.05.13 16:37 | | |

(IP보기클릭)59.16.***.***

응급의학과 가는사람들은 거의 편한길 마다하고 힘든일 굳이 찾아가는 사람들이니 잘해드려야함 소송같은거 휘말릴 위험정도는 줄여야 할텐데
26.05.13 13:29

(IP보기클릭)221.149.***.***

저렇게 진짜로 사람 살리는 의사님들은 정말 존경스러움.
26.05.13 15:50

(IP보기클릭)39.7.***.***

요즘 있는 24시간 병원이 저런 응급의학과 분들이 하신다는 소문은 들었는데 진짜인진 모르겠...
26.05.13 16:37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