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예상보다 존나 많다는 러시아군 사망자 규모.jpg [180]


profile_image_default


(5398361)
213 | 180 | 46220 | 비추력 3130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80
 댓글


(IP보기클릭)59.26.***.***

BEST
수십만이면 옛날기준 거의 나라 멸망수준안데..
26.05.13 13:00

(IP보기클릭)222.119.***.***

BEST
쓸데없이 사람만 죽이고 아무것도 변한거 없이 전세계가 경제적으로 궁핍해짐 신이 있다면 진작에 죽였다 벌레 밟듯이 푸틴만 딱 손가락으로 눌러서 비틀었어
26.05.13 13:00

(IP보기클릭)14.34.***.***

BEST
그것도 한창 활동할 젊은 남성인구만 골라서 증발했으니 후폭풍을 어쩔지...
26.05.13 13:02

(IP보기클릭)221.161.***.***

BEST
저런식이면 러시아도 끝장이지. 앞으로 미래가 없네
26.05.13 13:02

(IP보기클릭)121.137.***.***

BEST
나라 망했네ㅋ 동정은 1도 안든다
26.05.13 13:03

(IP보기클릭)118.235.***.***

BEST
아직도 공식적으로는 특수 군사 작전인가?
26.05.13 13:01

(IP보기클릭)221.150.***.***

BEST
지금도 러시아는 망한거나 다름 없음 푸찐만 잘먹고 잘사는거지
26.05.13 13:07

(IP보기클릭)59.26.***.***

BEST
수십만이면 옛날기준 거의 나라 멸망수준안데..
26.05.13 13:00

(IP보기클릭)59.26.***.***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034626775
그렇긴하지 | 26.05.13 13:02 | | |

(IP보기클릭)223.38.***.***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034626775
다행히 핵억지력이란게 있어서 빈집털이를 면하는 거지 | 26.05.13 13:04 | | |

(IP보기클릭)221.150.***.***

BEST
노곤한 마왕
지금도 러시아는 망한거나 다름 없음 푸찐만 잘먹고 잘사는거지 | 26.05.13 13:07 | | |

(IP보기클릭)118.35.***.***

노곤한 마왕
2차 대전 당시 소련이 민간인 포함 3천만명 즘 사망했으니 아직 버틸만하다고 생각하는듯 | 26.05.13 13:13 | | |

(IP보기클릭)211.219.***.***

슈프림양념치킨
그땐 그래도 성과라는 게 있었는데 지금 러시아는 그것조차 영 아닌 상황이라 | 26.05.13 13:20 | | |

(IP보기클릭)218.48.***.***

노곤한 마왕
다른 나라 비교할거 없이 소련이 아프간점령 10년동안 사망자가 15,000명 정도였음. 근데 4년동안 벌써.... | 26.05.13 13:58 | | |

(IP보기클릭)59.26.***.***

살찐고양이좋아
에고.. | 26.05.13 14:01 | | |

(IP보기클릭)211.235.***.***

슈프림양념치킨
... 그걸 비교하는 거 자체가 잘못된 게 ... 그거 영향이 지금도 있을 걸 ... | 26.05.13 14:59 | | |

(IP보기클릭)1.212.***.***

루리웹 7470428616
ㅇㅇ. 2차세계대전때 갈려나간 남성으로 인해 인구비 박살나고 최근에 들어서야 겨우 정상화 될까한걸 다시금 개박살. | 26.05.13 15:59 | | |

(IP보기클릭)49.167.***.***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034626775
애시당초 우러전을 일으킨 이유 자체가 지금 2022년이 젊은 남성이 그나마 많고 앞으로 줄어들기 때문에 얼릉 이 세대에서 최대한 국가를 팽창시켜야 한다는 논리였음. 그리고 자기실현적 예언으로 2022년이 정말로 러시아의 젊은 남성이 가장 많을 때가 되었음. (세상에...) | 26.05.13 16:22 | | |

(IP보기클릭)222.117.***.***

루리웹-9024658414
맙소사..... | 26.05.13 17:51 | | |

(IP보기클릭)222.119.***.***

BEST
쓸데없이 사람만 죽이고 아무것도 변한거 없이 전세계가 경제적으로 궁핍해짐 신이 있다면 진작에 죽였다 벌레 밟듯이 푸틴만 딱 손가락으로 눌러서 비틀었어
26.05.13 13:00

(IP보기클릭)118.235.***.***

룻벼
푸틴과 그 지지세력들도 함께 없애야함 | 26.05.13 13:08 | | |

(IP보기클릭)220.85.***.***

룻벼
신도 없고 귀신도 없고.. 안데려가는거 보면 | 26.05.13 13:13 | | |

(IP보기클릭)153.231.***.***

룻벼
음 아쉽게도 전세계가 경제적으로ㅠ궁핍은 안됨 | 26.05.13 14:35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아직도 공식적으로는 특수 군사 작전인가?
26.05.13 13:01

(IP보기클릭)210.117.***.***

특정 인구층이 전멸되는걸텐데 저러고 유지가 되나....
26.05.13 13:02

(IP보기클릭)180.64.***.***

루리웹-4587101291
2차세계대전때는 더 심하게 갈려나갓는데도 버티는걸 넘어 공산권의 맹주노릇을 햇엇으니 두고볼 일이긴 함. 물론 뭘 해도 지금처럼 해처먹다간 그냥 빼박 처망하는건 확정이긴 할 뿐이지.. | 26.05.13 13:10 | | |

(IP보기클릭)165.225.***.***

루리웹-4587101291
2차 대전때 노하우(???)를 지금도 써먹겠다는 거지. | 26.05.13 13:15 | | |

(IP보기클릭)220.70.***.***

루리웹-4587101291
러시아 : 아직 여자 인구가 남아있는데용? ㅎㅎ | 26.05.13 13:20 | | |

(IP보기클릭)39.7.***.***

루리웹-4587101291
투입된 러시아 군이 러시아인만 소속 된게 아님. 체첸, 스탄계나 친러지원균도 많음. 시리아 정부 무너진것도 그쪽 정규군 지원 많이 받아서 그럼. | 26.05.13 13:31 | | |

(IP보기클릭)59.0.***.***

루리웹-4587101291
푸틴: 내가 나이가 많아서 길게 볼 필요가 없어 | 26.05.13 13:49 | | |

(IP보기클릭)220.93.***.***

루리웹-4587101291
캄보디아를 보면 국가라는 시스템은 어찌저찌 굴러가기는 함 물론 그게 정상적이냐 아니냐는 별개의 문제고 | 26.05.13 14:34 | | |

(IP보기클릭)59.30.***.***

루리웹-4587101291
옜날이랑 다르게 옛날은 인구성장시대라 출산율 3이상 심하면 4,5갔을때야 유지되었던거고. 그런시대에도 타격 컷었고. 지금은 소련이 아니라 러시아라 많이 타국이 되서 인구수가 1억4천 수준이고 러시아도 인구감소 시대라 타격 클거임. 병사만 죽은게 아니라 요새는 인구도 탈출해서. | 26.05.13 17:50 | | |

(IP보기클릭)180.70.***.***

너무 과하게 잡힌거 아니냐는 생각이 들는데... 아 참호전했지.. 가능성이 없진 않네...
26.05.13 13:02

(IP보기클릭)221.161.***.***

BEST
저런식이면 러시아도 끝장이지. 앞으로 미래가 없네
26.05.13 13:02

(IP보기클릭)118.235.***.***

아탈바
러시아는 좋았던 적이 없다고 하던데 교수가 ㅋㅋㅋ | 26.05.13 14:49 | | |

(IP보기클릭)210.205.***.***

아탈바
그래서 유럽 애들이 더 긴장하는거임 이제 푸틴이 경제 살릴 방법은 유럽 점령뿐이라 계속 전쟁할수도 있음 | 26.05.13 16:58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80.229.***.***

아탈바
러시아는 걍 핵 없으면 진작에 쳐망한 나라였음 그 만큼 핵억지력이 대단한거고 | 26.05.13 19:42 | | |

(IP보기클릭)1.236.***.***

블렌딘
이 상황에 전쟁만 계속하면 나중에 다 끝날때는 국가 정말 개도국 수준되겠네 | 26.05.14 01:42 | | |

(IP보기클릭)14.34.***.***

BEST
그것도 한창 활동할 젊은 남성인구만 골라서 증발했으니 후폭풍을 어쩔지...
26.05.13 13:02

(IP보기클릭)220.86.***.***

LDOY
푸틴: 그때쯤엔 나 살아있지도 않을텐데 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13 13:06 | | |

(IP보기클릭)59.16.***.***

LDOY
그래서 우크라이나에서 어린애들하고 가임기 여성들 엄청 납치했음 | 26.05.13 13:13 | | |

(IP보기클릭)165.225.***.***

IRENE.H
?? 러시아가 우크라 인들을 납치했다는 거지? | 26.05.13 13:16 | | |

(IP보기클릭)59.16.***.***

오유작세,시민통수,털보뒈짓
우크라이나 점령지에서 러시아군이 어린애들 및 청년들, 그리고 가임기 여성들 엄청 납치해갔다는 의미임 | 26.05.13 13:17 | | |

(IP보기클릭)106.254.***.***

IRENE.H
근데 러시아는 남성이 모자란거 아님? 어린애는 이해가 가는데 가임기 여성은 러시아에도 많을 거 아니여 | 26.05.13 14:09 | | |

(IP보기클릭)218.156.***.***

루리웹-5530485916
그.. 루마니아.. 아니겠지..? | 26.05.13 15:07 | | |

(IP보기클릭)58.226.***.***

루리웹-5530485916
남자 여럿에 여자 하나면 아이 한명낳을수 있지만, 남자 하나에 여자가 여럿이면 여자 인원수 만큼 낳을수 있으니.... | 26.05.13 15:20 | | |

(IP보기클릭)118.35.***.***

이정도로 갈아 넣었으니 아까워서 포기 안할듯
26.05.13 13:02

(IP보기클릭)118.235.***.***

다이죠부냥
그걸 전문용어로 매몰비용이라 부름 | 26.05.13 13:08 | | |

(IP보기클릭)118.235.***.***

다이죠부냥
이스라엘 네타냐후가 계속 여기저기 전쟁하는거랑 같음 확실한 성과 없으면 푸틴이 뒤짐 | 26.05.13 14:51 | | |

(IP보기클릭)118.235.***.***

실업률은 확실히 줄겠네(물리)
26.05.13 13:02

(IP보기클릭)116.126.***.***

러시아의 성비가 또 ㅆㅊ나겠구먼
26.05.13 13:02

(IP보기클릭)125.138.***.***

로보스트
유구한 전통이죠;; | 26.05.13 13:05 | | |

(IP보기클릭)59.4.***.***

저게 지구 2짱?
26.05.13 13:02

(IP보기클릭)121.137.***.***

BEST
나라 망했네ㅋ 동정은 1도 안든다
26.05.13 13:03

(IP보기클릭)118.235.***.***

Alex.S
이게 러시아 정상화임. 쟤네는 디폴트가 디폴트임 | 26.05.13 13:04 | | |

(IP보기클릭)211.248.***.***

Alex.S
파탄 난 경제는 러시아 전통이지. | 26.05.13 13:32 | | |

(IP보기클릭)106.101.***.***

32만명 ㄷㄷ
26.05.13 13:03

(IP보기클릭)14.35.***.***

나라유지가 되냐? > 원래 대도시와 식민도시의 구조라 괜춘
26.05.13 13:03

(IP보기클릭)39.120.***.***

방어도 아니고 침략을 위해 징병 한다고 하면 사기가 엉망이겠네
26.05.13 13:03

(IP보기클릭)118.235.***.***

특수 군사작전이라 징병안한다더니 강제적인 자진입대를 실시할줄은 상상도못했네 ㅅㅂ
26.05.13 13:03

(IP보기클릭)112.168.***.***

미친멘헤라박이
강제 자원입대 | 26.05.13 13:09 | | |

(IP보기클릭)118.235.***.***

이미 성비 개판이지만 전쟁 끝날 때 쯤되면 성비개판으로 러시아 여자들이 해외 결혼 엄청 늘거라고하던데 32만 사망이면 진짜 답도 없네
26.05.13 13:03

(IP보기클릭)114.111.***.***

이게 침략전쟁이라는게 꼬라지가
26.05.13 13:03

(IP보기클릭)121.124.***.***

저 사망자들의 보상금+보험금이 풀리면서 단기간 러샤 경제지표는 좋게 나옴. 문제는 경제인구 폭망으로 앞으로 미래는 어두움
26.05.13 13:03

(IP보기클릭)222.114.***.***

집인데퇴근하고싶다
그것도 별로 지 않아?? 어디서는 쌀이랑 양파만 줬다고 봤는데 | 26.05.13 13:07 | | |

(IP보기클릭)121.124.***.***

사과물떡
공식적으로는 사망보상금이 1인당 2.5억정도, 초기에 사망보상금으로 국가에서 지급한 금액이 40조 넘었음. 북한군에게는 4천정도 줬다고 하고 | 26.05.13 13:11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22.114.***.***

집인데퇴근하고싶다
그렇구만 어디선 양파랑 쌀 당근만 줬다고 봐서 | 26.05.13 13:12 | | |

(IP보기클릭)211.234.***.***

집인데퇴근하고싶다
그걸다 지급할 예산은있고? 지급예정으로남는거아님? | 26.05.13 13:16 | | |

(IP보기클릭)121.124.***.***

바닥깔개
비공식 집계 사망자 50만 이상에 인당 2.5억 정도면 120조 정도였을건데 러시아 연간 원유판매만 100조 넘으니 예산이 없지는 않을듯? 말한거 처럼 지급예정이라면서 연금식으로 일부 주는것도 가능하고. 어차피 전쟁중에 경제구조가 이상해져서 예산여부 따질것도 아닌꺼고 | 26.05.13 13:24 | | |

(IP보기클릭)121.144.***.***

바닥깔개
히틀러식 어음남발 하겠지.. 그러다 답 없는 상황까지 몰리면 핵전쟁 시작할지도..;; | 26.05.14 13:50 | | |

(IP보기클릭)49.161.***.***

무슨 21세기에 1차 세계대전을 하고 있어;;
26.05.13 13:03

(IP보기클릭)121.140.***.***

지금 당장은 대충 어떻게든 나라가 굴러가는것 처럼 보여도 몇년 지나면 세대 공백 후폭풍이 엄청날듯
26.05.13 13:03

(IP보기클릭)106.101.***.***

다시 2차대전 이후보다 남자가 없어지겠네
26.05.13 13:03

(IP보기클릭)220.80.***.***

2차 대전때 러시아군 사망자 수 얼마였찌?ㄷㄷㄷ
26.05.13 13:03

(IP보기클릭)220.80.***.***

참치는TUNA

제미나이가 이렇다네.ㄷㄷㄷㄷ | 26.05.13 13:04 | | |

(IP보기클릭)180.65.***.***

참치는TUNA
군인만 최소 8백만은 어우야 ㄷㄷㄷ | 26.05.13 13:06 | | |

(IP보기클릭)165.225.***.***

Bunnings
우크라 전쟁전에도 러시아 성비는 아직 회복이 안된 상태였어. 지금은 뭐. ㅅㅂ ㅋㅋㅋ | 26.05.13 13:17 | | |

(IP보기클릭)180.65.***.***

오유작세,시민통수,털보뒈짓
회복되갈 즈음 해서 아프간에서 지랄난것도 한 요인이었겠지? 성비회복 못한거 말이여 | 26.05.13 13:19 | | |

(IP보기클릭)165.225.***.***

Bunnings
아, 그전에 아프간 전도 있었구나. 답이 없네. 러시아는.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13 13:20 | | |

(IP보기클릭)180.65.***.***

오유작세,시민통수,털보뒈짓
러시아 집계로는 사망자 최대 1만5천명, 부상자 5만3천7백5십3명이라하니 젊은 남성인구가 7만 가까이 한 번 증발했었네 ㄷㄷㄷ | 26.05.13 13:23 | | |

(IP보기클릭)112.175.***.***

오유작세,시민통수,털보뒈짓
그건 러시아 남자들이 빨리 죽어서도 있을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 26.05.13 15:26 | | |

(IP보기클릭)59.12.***.***

전쟁초에 중국에서 러시아남자들 죽으면 남는 여자달 우리가 신부 삼으면 된다고 망말 한 적이 있었는데, 진짜로 여초사회 되버리겟는데
26.05.13 13:03

(IP보기클릭)118.235.***.***

발끈말고불끈
사회가 없어지게 된다 | 26.05.13 13:09 | | |

(IP보기클릭)121.161.***.***

발끈말고불끈
러시아 여자들이 그쪽으로 가겠나 ㅋㅋ | 26.05.13 13:16 | | |

(IP보기클릭)1.236.***.***

야바이리스우
대부분은 그렇게 될거같은데? 전쟁 이후에 경제 더 망가지고 중국애들 돈 필요해진다 그러면? | 26.05.14 02:33 | | |

(IP보기클릭)59.7.***.***

아니 저러면 그리 큰 나라에 사람이 없어서 텅텅 비겠다 ㄷㄷㄷ
26.05.13 13:04

(IP보기클릭)1.230.***.***

반대로 우크라이나도 그에 준하게 사망자가 있을 수 있겠네... ㄷㄷㄷㄷ
26.05.13 13:04

(IP보기클릭)180.65.***.***

FluffyFox
비율로 보면 비슷하지 않을까 싶네잉 비율이 아닌 단순 머릿수가 같으면 우크라 원래 인구가 러시아 보다 더 적으니 더 심각한건데 | 26.05.13 13:06 | | |

(IP보기클릭)222.114.***.***

FluffyFox
4천만이였던게 2천만 후반으로 줄었다더라 디시에서 봄 | 26.05.13 13:08 | | |

(IP보기클릭)180.65.***.***

FluffyFox
구글링하니 전사자 최소 5만5천에서 최대 14만, 부상자 합할시 총 사상자 최대 60만명 예상하네... 우크라이나 총인구를 2022년 이전에 4천만 정도로 잡으니 단순 계산으로 사상자가 총인구의 1.5% | 26.05.13 13:10 | | |

(IP보기클릭)180.65.***.***

FluffyFox
이에 반해서 러시아는 2022년 인구수가 대략 1억 4천만인데 현재 총 사상자 예상수치가 120만이라 단순계산으로 사상자가 0.8% 정도임 우크라가 더 궁지에 몰렸네;;; | 26.05.13 13:13 | | |

(IP보기클릭)211.219.***.***

Bunnings
애초에 체급차 한참 차이나는 상대랑 팬티레슬링 하면서 강대국으로서의 위상과 역량이 작살나고 있는데 상대가 더 궁지임ㅇㅇ 하는 게 뭔 의미가 있음 아프간도 미군보다 아프간 쪽 사망자가 많은데 아무도 아프간이 더 궁지인 전쟁이었음ㅇㅇ라고 안 하잖아 | 26.05.13 13:25 | | |

(IP보기클릭)180.65.***.***

매드마우스
러시아 죽는다, 미래동력 날아간다 소리가 심심하면 들려오니 우크라한테 희망이 보이나 싶었는데, 종전 후 우크라의 회복도 러시아 못지않게, 아니 오히려 더 더딜모양으로 보여서 ;;; 진짜 몰릴대로 몰린 상태에서 영혼까지 쥐어짜고 있었구나, 하고 실감한거임 혹여라도 내가 "우크라가 더 궁지에 몰렸으니 러시아한테 숙여라" 같은 요지로 말했다고 오해는 하지 말아줘. 그런 의미는 아니었어. | 26.05.13 13:29 | | |

(IP보기클릭)210.90.***.***

Bunnings
우크라이나는 전쟁 시작하고 엄청난 숫자의 아이, 노인, 젊은이가 국경을 접하고 있는 인근 나토 국가로 이동했음 전쟁이 끝나고 이들이 우크라이나로 돌아올지, 거기서 기반을 잡고 안 돌아올지가 전쟁 후 우크라이나 회복력을 결정할 거임 | 26.05.13 14:47 | | |

(IP보기클릭)165.225.***.***

Bunnings
그나마 우크라는 종전후에 전후복구 같은거로 주변 국가에서 사람을 끌어올 가능성이 있으니까, 이러니 저러니 해도 최대 곡창지역이잖아. 러시아는 그것도 기대 못하니 X되는거 확정이고. | 26.05.13 15:30 | | |

(IP보기클릭)1.236.***.***

오유작세,시민통수,털보뒈짓
러시아는 뭐 중국이나 북한애들 들어오겠지 | 26.05.14 02:34 | | |

(IP보기클릭)121.144.***.***

Bunnings
그냥 둘이 동반자살 하는게 결론이 될거 같음... | 26.05.14 13:52 | | |

(IP보기클릭)172.225.***.***

저걸 그래도 하는 이유? 인구 1억이 넘으니까 괜찮겠지라고 단순히 생각하고 있을 가능성이 크다.
26.05.13 13:04

(IP보기클릭)118.235.***.***

잭 오브리
반대로 생각하면 저만한 땅덩이에 고작 1억밖에 없으면 나라 꼬라지가 북괴급으로 떨어진다는 소리임 | 26.05.13 13:20 | | |

(IP보기클릭)180.65.***.***

전역상시징집 모스크바도 징집 대상으로 돌리면 진짜 최후의 한 명까지 인갑네
26.05.13 13:04

(IP보기클릭)106.241.***.***

1차 대전때나 보던 참호전을 하는데 그럼 인력만 갈리는거지
26.05.13 13:04

(IP보기클릭)183.98.***.***

러시아가 2차 대전에 징집 가능한 남자가 씨가 말라서 현대까지 그 영향이 남아 있을 정도였는데 이제 저기 뭔 수로 국력 회복하냐 가뜩이나 남자 평균수명 낮은 곳인데
26.05.13 13:04

(IP보기클릭)211.36.***.***

그냥 러시아는 이번 전쟁으로 미래가 거세됨 유럽 최빈국 우크라이나 상대로도 샅바싸움하는 속빈 강정 신세만 전 세계에 드러냄
26.05.13 13:04

(IP보기클릭)182.210.***.***

푸틴측 사람들 모두 발가벗기고 시민들앞에 던져서 심판을 받게해야해
26.05.13 13:04

(IP보기클릭)59.22.***.***

SNOW per
어찌됐든 여론통제건 간에 러시아 사람들은 자식, 남편 팔아 번 돈으로 경제가 꾸역꾸역 돌아가면서 지방은 지방대로, 강압 모병 안하는 모스크바는 모스크바대로 반전여론이 없다는게 문제지. 저쪽도 이미 희생이 너무 크기 때문에 승리가 아니면 죽음을! 이라는 상황이라 푸틴 죽어도 휴전된다? 안일한 생각이라더라. 지금 이스라엘이 중동에 깡패짓하는 배후에, 네타냐후가 실각하거나 죽어도, 이스라엘 국민들의 전쟁찬성 여론이 70%가 넘어서 그런거지... | 26.05.13 13:08 | | |

(IP보기클릭)14.35.***.***

이미 ㅈ댄 전쟁을 푸틴 욕심에 쫀심땜에 국민 갈아가며 질질 끄는거지 푸틴 핥ㄱㄴ들이나 끌려가야 하는데 자진입대는 안하냐
26.05.13 13:05

(IP보기클릭)106.101.***.***

전쟁 초기엔 존나 쿨한척 '십창난 경제는 러시아의 특징 어쩌고' 하는애들 나오던데 이젠 십창이 아니라 개시벌창 나게 생김
26.05.13 13:05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