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당신은 평생 등산으로만 돈벌게 됩니다.jpg [100]


profile_image_default


(5908157)
77 | 100 | 34271 | 비추력 93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00
1
 댓글


(IP보기클릭)140.248.***.***

BEST

하루 횟수제한도 없으니 이거로 탭댄스를 쳐주마
26.05.13 12:54

(IP보기클릭)49.142.***.***

BEST
일주일에 한번만 올라도 최저의 두배잖아 액수가 최저임금 연동되는지가 중요한데
26.05.13 12:53

(IP보기클릭)58.76.***.***

BEST

한달에 네번 16시간만 일해도 대기업에 준하는 월소득
26.05.13 12:54

(IP보기클릭)211.235.***.***

BEST
동네 뒷산 200미터만 다녀와도 세후 20만원 월 600인데
26.05.13 12:53

(IP보기클릭)211.218.***.***

BEST
벤텐야마 (弁天山) (도쿠시마현): 도쿠시마시에 위치한 벤텐야마는 해발 약 (6.1m)로, 일본에서 가장 낮은 자연 발생 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산 입구에서 정상(작은 신사가 있음)까지 성인 걸음으로 약 30초~1분이면 충분히 올라갈 수 있습니다.
26.05.13 12:54

(IP보기클릭)116.44.***.***

BEST
크으 좋은데 내가감
26.05.13 12:52

(IP보기클릭)118.235.***.***

BEST
한라산 가주아
26.05.13 12:52

(IP보기클릭)118.235.***.***

BEST
한라산 가주아
26.05.13 12:52

(IP보기클릭)115.23.***.***

yarra8282
반복 하면 안된다는 이야기 없으니 산세 완만 하고 좀 낮은곳 여러번 올라가는게 낫지 | 26.05.13 13:27 | | |

(IP보기클릭)123.215.***.***

좋은거 아닌가 =_ =? 흠
26.05.13 12:52

(IP보기클릭)116.44.***.***

BEST
크으 좋은데 내가감
26.05.13 12:52

(IP보기클릭)182.221.***.***

26.05.13 12:52

(IP보기클릭)121.135.***.***

예전에 이런거 회비 받아서 하는 수익모델 있지 않았냐 ㅋㅋ
26.05.13 12:52

(IP보기클릭)116.43.***.***

주 1-2회만 하면 개꿀직장인 셈인가
26.05.13 12:53

(IP보기클릭)58.76.***.***

개꿀인데?
26.05.13 12:53

(IP보기클릭)58.76.***.***

BEST
제3사도

한달에 네번 16시간만 일해도 대기업에 준하는 월소득 | 26.05.13 12:54 | | |

(IP보기클릭)49.142.***.***

BEST
일주일에 한번만 올라도 최저의 두배잖아 액수가 최저임금 연동되는지가 중요한데
26.05.13 12:53

(IP보기클릭)14.35.***.***

まっギョ5
연동안해줘도 한 5년 바싹일하면 은퇴가능 ㅋㅋㅋ | 26.05.13 13:12 | | |

(IP보기클릭)121.151.***.***

속리산 문장대 이런곳 해발 1000미터인데 이런데 가면 100만원? 나쁘지않은데. 한달에 산 4군데만 타지뭐
26.05.13 12:53

(IP보기클릭)211.235.***.***

BEST
동네 뒷산 200미터만 다녀와도 세후 20만원 월 600인데
26.05.13 12:53

(IP보기클릭)114.203.***.***

하루 90만원 일당이야?? 이걸 안한다고??
26.05.13 12:53

(IP보기클릭)115.23.***.***

겸둥현진
뭐하러 빡쌘산을 오름. 동네 뒷산 완만한곳 반복으로 오르면 되는데 | 26.05.13 13:28 | | |

(IP보기클릭)223.38.***.***

시작기준은 어디있음? 해발기준에 정상올라야 인정이면 조금 내려가고 정상 찍고 왕복하면 갑부되는거아인가?
26.05.13 12:53

(IP보기클릭)106.101.***.***

ㅈㄴ좋지 그냥 매일 200m 산 출퇴근 하면 난이도는 ㅈ밥인데 일당 20만 아님?
26.05.13 12:53

(IP보기클릭)140.248.***.***

BEST

하루 횟수제한도 없으니 이거로 탭댄스를 쳐주마
26.05.13 12:54

(IP보기클릭)223.38.***.***

숙련된조교
산으로 쳐주는 기준이 있지 않던가? | 26.05.13 12:56 | | |

(IP보기클릭)211.36.***.***

부공실사
본문에는 그런 기준이 없네? 개꿀이구먼 | 26.05.13 13:01 | | |

(IP보기클릭)211.221.***.***

숙련된조교
와 천재다 | 26.05.13 13:11 | | |

(IP보기클릭)121.131.***.***

등산 도중 이동수단 이용불가가 함정같은데;;
26.05.13 12:54

(IP보기클릭)58.76.***.***

루리웹-5421243884
등산아재&아지매 : 그럼 등산할때 차타고 등산함? | 26.05.13 12:56 | | |

(IP보기클릭)58.76.***.***

루리웹-5421243884
'등산 도중' 이니까 산 도착 전까지는 교통수단을 이용하는데 아무 문제가 없지 | 26.05.13 12:57 | | |

(IP보기클릭)121.100.***.***

제3사도
그런 텍스트 처리라면 개꿀이구만 ㅇㅅ ㅇ 당장 하겠다 | 26.05.13 12:58 | | |

(IP보기클릭)121.131.***.***

제3사도

아니 우리집은 언덕쪽에 있는데 해발고도 0미터가 시작기준 이러면 거기까지 찾아가야 하잖아.. | 26.05.13 12:58 | | |

(IP보기클릭)115.139.***.***

제3사도
한라산은 그렇게 해서 ㅋㅋㅋ | 26.05.13 13:09 | | |

(IP보기클릭)211.218.***.***

BEST
벤텐야마 (弁天山) (도쿠시마현): 도쿠시마시에 위치한 벤텐야마는 해발 약 (6.1m)로, 일본에서 가장 낮은 자연 발생 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산 입구에서 정상(작은 신사가 있음)까지 성인 걸음으로 약 30초~1분이면 충분히 올라갈 수 있습니다.
26.05.13 12:54

(IP보기클릭)211.218.***.***

냥념통탉
1분당 6천원 쌀숭이 간다 | 26.05.13 12:55 | | |

(IP보기클릭)112.160.***.***

냥념통탉
근데 정상 까지 걸리는 시간이 차이 나서 그렇지, 같은 거리를 왔다갔다 한다 친다면 평범하게 힘듬 ㅋㅋㅋ | 26.05.13 13:00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21.169.***.***

제발 돈좀줘
26.05.13 12:55

(IP보기클릭)106.101.***.***

이런식으로 못 받은 돈이 24518483928억 임
26.05.13 12:55

(IP보기클릭)121.140.***.***

등산이 너무 좋아서 일 안하고 평생 산만 타고 싶은 누군가가 만들었나
26.05.13 12:55

(IP보기클릭)58.150.***.***

안줄거 알아 새끼야
26.05.13 12:56

(IP보기클릭)118.235.***.***

안줄거면서 ㅈㄹㄴ
26.05.13 12:56

(IP보기클릭)14.49.***.***

티베트로 간다
26.05.13 12:56

(IP보기클릭)123.215.***.***

걍 남산만 올라가도 되는거아니냐 ㅋㅋㅋ
26.05.13 12:56

(IP보기클릭)116.44.***.***

아니 건강과 돈을 동시에 챙긴다고 괜찮은데? 뭐 scp같은거 있는거.. 아니지..?
26.05.13 12:56

(IP보기클릭)118.235.***.***

하루에 산을 4개를 타는 사람들도 있는 마당에 이건 무슨 돈 내놔
26.05.13 12:56

(IP보기클릭)39.127.***.***

내가 이런걸로 못받은 돈이 수백억은 넘어 ㅅㅂ ㅠㅠㅠㅠㅠ
26.05.13 12:57

(IP보기클릭)223.39.***.***

능선타고 하루에 봉우리 몇개씩 찍으면 금방벌겠네
26.05.13 12:57

(IP보기클릭)61.251.***.***

당연히 하지
26.05.13 12:57

(IP보기클릭)111.237.***.***

근데 저거 보다 헐값에 거의 일주일에 한번 등산해야하는 산림청 안전 공무원은....
26.05.13 12:57

(IP보기클릭)49.173.***.***

화성 올림포스 산 한반 오르면 얼마야?
26.05.13 12:57

(IP보기클릭)118.235.***.***

shaira
21~27km라니깐 보수적으로 잡아서21km 이니 210만원 | 26.05.13 13:11 | | |

(IP보기클릭)106.101.***.***

100미터짜리 골라서 하루 10번왕복함 ㅅㄱ
26.05.13 12:57

(IP보기클릭)59.15.***.***

산군 하나 정도는 배치해야 밸런스 맞는거 아니오?
26.05.13 12:57

(IP보기클릭)210.105.***.***

봉우리를 순회하면 어떻게 판정될 지 궁금한데
26.05.13 12:58

(IP보기클릭)112.168.***.***

몸이 불편한 거나 등산 싫어하거나 저것보다 더 고수익 직장이거나 한 거 아니면 무조건 콜인데? 심지어 은행 이자는 나온다고 하니까 노년에는 쉬엄쉬엄 동네 뒷산이나 오르면 될 듯.
26.05.13 12:58

(IP보기클릭)118.33.***.***

시작지점을 표시안했으니 베트남 달랏같은데서 동네 100m산 오르면 300만원씩주는건가? 중복여부도 없고 개꿀인데?
26.05.13 12:58

(IP보기클릭)118.33.***.***

[SkC]
아 달랏이 해발 1500였지 깜박했네 | 26.05.13 12:59 | | |

(IP보기클릭)211.234.***.***

개꿀을 넘어서 걍 사기잖아
26.05.13 12:59

(IP보기클릭)118.235.***.***

이렇게 못 받은 돈이 또 늘어납니다
26.05.13 12:59

(IP보기클릭)218.155.***.***

산이 뭔지 모르는 사람이 쓴거같은데, 아무튼 등정하면 ㅇㅋ인거면 출발고도 높은데서 스타트하는거 고르면 되는부분아님?
26.05.13 13:00

(IP보기클릭)116.33.***.***

룰에 헛점이 너무 많은데?
26.05.13 13:00

(IP보기클릭)118.235.***.***


일주일에 2번 이상 쌉가능
26.05.13 13:00

(IP보기클릭)211.218.***.***

다스혼
와 사막에서 사는거처럼 생기셨네요. | 26.05.13 13:02 | | |

(IP보기클릭)118.235.***.***

냥념통탉
등산하다 목마르면 싸서 마십니다 | 26.05.13 13:03 | | |

(IP보기클릭)106.101.***.***

다스혼
거짓밀 아무나 잡아서 물짜내서 마실거면서 | 26.05.13 13:08 | | |

(IP보기클릭)115.23.***.***

다스혼
뭐하러 힘들게 고도 높은 산을 감 집 근처 낮고 완만한 산 반복으로 오르면 되지 | 26.05.13 13:29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8.235.***.***

프리할래?
굵게 한두번이면 되는걸 뭐하러 반복하지? | 26.05.13 13:50 | | |

(IP보기클릭)61.38.***.***

그냥 멕시코시티가 해발 고도 높으니까 거기서 근처 산으로 가면 되는거 아닌가?
26.05.13 13:00

(IP보기클릭)119.149.***.***

건강해지고 돈을 받는다고? 개좋은데
26.05.13 13:01

(IP보기클릭)220.78.***.***

하산관련은 제한이 안적혀있으니 케이블카 달린산 가서 하산은 케이블카로 하면되겠네
26.05.13 13:03

(IP보기클릭)1.218.***.***

자 굴 삿 897M
26.05.13 13:03

(IP보기클릭)114.204.***.***

음료수랑 아이스크림 등등 등짐지고 등산하는사람도 있는데 이래서 못받은 돈이 어쩌구지
26.05.13 13:03

(IP보기클릭)121.155.***.***

자세히보면 시작지점의 해발고도는 안적혀있고 등산한 산 정상의 해발고도 기준으로 지급인건가 ㅋㅋㅋ 그러면 ㅋㅋㅋㅋ
26.05.13 13:05

(IP보기클릭)114.204.***.***

자굴삿은 뭐야... 이거 자굴산 바이럴 이네
26.05.13 13:05

(IP보기클릭)223.39.***.***

솔직히 무릅 아파서 난 못 하겠다 늙었음...
26.05.13 13:06

(IP보기클릭)182.214.***.***

정상에 집짓고 살면 어케됨? ㅋㅋㅋㅋ
26.05.13 13:06

(IP보기클릭)210.97.***.***

이렇게 못받은 돈이 쌓여갑니다
26.05.13 13:07

(IP보기클릭)106.101.***.***

집앞에 바로 400m짜리 산하나에 차타고가면 300 500짜리들 있으니 매일 얘들만 타도 존나 겅강해지겠네
26.05.13 13:07

(IP보기클릭)121.164.***.***

시작고도 제한 없으면 파주 감악산 같은거 해발690인데 최단코스로 5분컷인데
26.05.13 13:12

(IP보기클릭)112.219.***.***

등산이 조건이니까 내려올땐 케이블카 타고 내려올수있는데로 가야겟네
26.05.13 13:13

(IP보기클릭)117.111.***.***

일주일에 두세번만 올라도 어지간한 대기업 연봉 나오겠네
26.05.13 13:15

(IP보기클릭)121.143.***.***

돈받아도 은행이자조차 못굴린다는 점에서 다치거나 하면 일이 진짜 심각해지는데
26.05.13 13:15

(IP보기클릭)223.39.***.***

정상에서 아이스크림 파는 아저씨 오열
26.05.13 13:15

(IP보기클릭)180.65.***.***

무릎 나가는거 아닌가 몰라 ㅋㅋㅋ
26.05.13 13:16

(IP보기클릭)211.112.***.***

인근에 초등학교 야산에 지어져있는데 그것도 포함되나?
26.05.13 13:16

(IP보기클릭)211.229.***.***

일단 비과세 라는 게 메리트네.
26.05.13 13:18

(IP보기클릭)116.32.***.***

이렇게 못 받은 돈이 또 ㅜㅜ
26.05.13 13:20

(IP보기클릭)211.234.***.***


"자네는 횟수제한과 고도최저선을 정하지 않았다네. 게임을 시작하지."
26.05.13 13:22

(IP보기클릭)126.74.***.***


일주일에 한번 쌉가능!!
26.05.13 13:26

(IP보기클릭)211.234.***.***

없어서만든
우와 여기가 그 북알프스인가 거기야? | 26.05.13 16:14 | | |

(IP보기클릭)211.36.***.***

380m쯤 하는 동네 뒷산만 매주 4회씩만 왕복으로 쉬엄쉬엄 세시간 컷만 해도 ㅆ이득
26.05.13 15:03

(IP보기클릭)103.150.***.***

우리집에서 나가면 바로 220미터짜리 산 바로 이어져있는데 매일 가면 개꿀이네.
26.05.13 15:58

(IP보기클릭)103.51.***.***

동네 뒷산 188미터인데 매일 1번씩만 정상 찍고와도 되겠는걸
26.05.13 16:07

(IP보기클릭)1.240.***.***

국민연금은 받을 수 있는 거지?
26.05.13 16:17

(IP보기클릭)58.120.***.***

건강도 챙기고 돈도 벌고 개꿀이다
26.05.13 16:23

(IP보기클릭)39.7.***.***

국립공원 직원이 이글을 좋아합니다
26.05.13 16:27

(IP보기클릭)180.64.***.***

ai야 ai야 오와열은 중대사항이야 잘 좀맞추라고...
26.05.13 16:36

(IP보기클릭)211.60.***.***

씨브레 난안되겠군 계양산도 경우 올라갔었는데
26.05.13 16:41

(IP보기클릭)220.69.***.***

1미터에 1원씩 돈도 아니고 포인트 받고 타는데 저렇게 주면 일주일에 세번은 타지
26.05.13 17:09

(IP보기클릭)218.156.***.***

야이 미친! ㅈㄴ 좋잖아! 나같으면 당장 한다!!! 그리고 무릎 와자작....
26.05.13 17:20

(IP보기클릭)106.101.***.***

동네 뒷산 285미터 짜리 마실삼아 거의 매일 놀라갔는데 1시간도 안걸림 오전 한바리 오후 한바리 하면 하루에 57만원 개꿀인데? 이틀에 한번씩만 해도 월850만원이 넘네 ㅋㅋ
26.05.13 17:35

(IP보기클릭)222.107.***.***

지난 2년 수입이 3억 정도는 됬겠는데? 어디갔냐 내 돈
26.05.13 17:44

(IP보기클릭)112.171.***.***

존나 개꿀인데? ㅋㅋㅋ
26.05.13 18:00

(IP보기클릭)61.35.***.***

근데 왜? 경남 밀양이라는 인간 가축 새끼들 쓰레기동네가 보이지
26.05.13 20:15

(IP보기클릭)119.192.***.***

자굴산 진짜 있네?
26.05.14 09:15

(IP보기클릭)106.245.***.***

천왕봉 두 번 갔다왔는데 빨리 계약할걸...
26.05.14 13:26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