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바다에서 범고래 떼를 이길 수 있는 생명체들 jpg. [73]


profile_image_default


(5755634)
279 | 73 | 63422 | 비추력 1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73
1
 댓글


(IP보기클릭)121.139.***.***

BEST
사회성이 강하고 지능이 높은 동물일수록 저렇게 보호하는 경향이 크다더라.
26.05.08 18:00

(IP보기클릭)116.46.***.***

BEST
그렇군 반대로 지능이 낮고 사회성이 부족하면 공격적이라는 거군
26.05.08 18:11

(IP보기클릭)81.65.***.***

BEST
다른 동물에 대한 연민보다는 범고래에 대한 증오 때문에 그러는거 아닌가 싶긴 한데
26.05.08 18:07

(IP보기클릭)124.194.***.***

BEST
흑동고래: 범고래! 찢고 죽인다!
26.05.08 18:04

(IP보기클릭)14.5.***.***

BEST
인간이 뉴비만 보면 발작하는 이유가 이거였나
26.05.08 18:09

(IP보기클릭)119.192.***.***

BEST
???: 내가 오늘 밥 한끼 굶는 한이 있어도 저새.끼들은 조지고 간다
26.05.08 18:12

(IP보기클릭)118.235.***.***

BEST
둘다일듯 물론 후자가 더 쌤
26.05.08 18:10

(IP보기클릭)221.165.***.***

와츄고나두 뭐야
26.05.08 18:00

(IP보기클릭)121.139.***.***

BEST
사회성이 강하고 지능이 높은 동물일수록 저렇게 보호하는 경향이 크다더라.
26.05.08 18:00

(IP보기클릭)14.5.***.***

BEST
루리웹-7885934881
인간이 뉴비만 보면 발작하는 이유가 이거였나 | 26.05.08 18:09 | | |

(IP보기클릭)116.46.***.***

BEST
루리웹-7885934881
그렇군 반대로 지능이 낮고 사회성이 부족하면 공격적이라는 거군 | 26.05.08 18:11 | | |

(IP보기클릭)1.214.***.***

ckdrlehtk 123
...어? | 26.05.08 18:20 | | |

(IP보기클릭)59.22.***.***

ckdrlehtk 123

| 26.05.08 19:01 | | |

(IP보기클릭)125.143.***.***

별걸다줄임
뭔 소리야 내가 전에 철권 접속하니까 다들 환영하면서 공중에 띄워줬어! | 26.05.08 20:32 |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6601527245
또랴- | 26.05.08 22:36 | | |

(IP보기클릭)39.7.***.***

루리웹-6601527245

그건 이거야 | 26.05.08 23:13 | | |

(IP보기클릭)183.105.***.***

ckdrlehtk 123
지능이 높은데 사회성이 부족해도 그래 | 26.05.09 00:44 | | |

(IP보기클릭)223.39.***.***

루리웹-6601527245
그거 환영 아니야... 쳐맞은거야... | 26.05.09 03:27 | | |

(IP보기클릭)14.36.***.***

가온비나리
사회성 부족한 것도 지능문제임... | 26.05.09 05:53 | | |

(IP보기클릭)1.227.***.***

ckdrlehtk 123
젠장 그래서 내가? | 26.05.09 08:43 | | |

(IP보기클릭)124.194.***.***

BEST
흑동고래: 범고래! 찢고 죽인다!
26.05.08 18:04

(IP보기클릭)106.101.***.***

달콤쌉쌀한 추억
엄청 큰 흰줄박이!! 내장도 흰줄이겠지!!! | 26.05.08 18:21 | | |

(IP보기클릭)118.42.***.***

달콤쌉쌀한 추억
혹등ㅋㅋ 흑동 아님 | 26.05.09 09:18 | | |

(IP보기클릭)81.65.***.***

BEST
다른 동물에 대한 연민보다는 범고래에 대한 증오 때문에 그러는거 아닌가 싶긴 한데
26.05.08 18:07

(IP보기클릭)118.235.***.***

BEST
캇셀하임
둘다일듯 물론 후자가 더 쌤 | 26.05.08 18:10 | | |

(IP보기클릭)118.235.***.***

캇셀하임
실제로 그쪽 가설이 좀 더 신빙성 있다고 보긴 하더라 혹등고래가 연민이 넘치는 그런 종 자체도 아니고... 유독 범고래한테만 저런 경우가 많아서 그냥 범고래를 혐오하는걸로 보는경우가 많더라고 | 26.05.08 18:12 | | |

(IP보기클릭)119.192.***.***

BEST
캇셀하임
???: 내가 오늘 밥 한끼 굶는 한이 있어도 저새.끼들은 조지고 간다 | 26.05.08 18:12 | | |

(IP보기클릭)211.36.***.***

캇셀하임
최근 나온 생태보고에는 증오보다는 암컷 혹등고래들한테 보여주기식 범고래 뚜까패기 유행 세대를 넘은 증오를 사랑꾼들 과시트로피로 진화 | 26.05.08 18:35 | | |

(IP보기클릭)115.40.***.***

간G나게
어맛 범고래 때려잡는 멋진남자❤️╰(*°▽°*)╯ | 26.05.08 20:36 | | |

(IP보기클릭)180.64.***.***

캇셀하임
연민이 없다면 힘들게 배영하면서 물개를 저렇게 보호해줄까? 그냥 죽어라 법고래만 죽이려하겠지 | 26.05.09 09:40 | | |

(IP보기클릭)49.216.***.***

날 괴롭힌 니들을 죽인다
26.05.08 18:07

(IP보기클릭)175.199.***.***

대왕고래 암,수: 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5.08 18:08

(IP보기클릭)58.81.***.***

알아두면 좋은 고래 꿀팁 고래 꼬추 길이는 종에 따라 약 2~5미터 정도
26.05.08 18:09

(IP보기클릭)106.101.***.***

몇몇 사람들보다 공감지능이 높다니 고래 또또케
26.05.08 18:10

(IP보기클릭)121.155.***.***

이타심 자체가 종의 생존에 도움이 되니까
26.05.08 18:10

(IP보기클릭)110.10.***.***

요즘 고래 초음파 분석해서 언어 해석해 내는 과정에 있더라. 언어가 굉장히 발달했다던데.
26.05.08 18:11

(IP보기클릭)118.235.***.***

저거대한녀석들이 어떻게 저런 행동을하는지는 항상 신기함 혹등고래얌 고마워
26.05.08 18:11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06.249.***.***


범고래: 도내 1위 일진 양아치녀. 하지만 오타쿠에겐 친절한. 혹등고래: 신축 아파트 부녀회장 마망. 범고래를 볼 때마다 혼내지만 듣지 않음.
26.05.08 18:17

(IP보기클릭)220.93.***.***

보급형 핫산
도리 | 26.05.08 18:20 | | |

(IP보기클릭)106.249.***.***

루리웹-2354243445
미안... Ai한테 부탁해셔 쪄온 거야... | 26.05.08 18:29 | | |

(IP보기클릭)118.131.***.***

보급형 핫산
손이 3개라니... 무섭당 | 26.05.08 18:32 | | |

(IP보기클릭)211.243.***.***

보급형 핫산
팔이 셋 ㄷㄷ | 26.05.08 18:34 | | |

(IP보기클릭)106.249.***.***

어리버리™
진짜 팔이 3개네... 구글 제미니 좀 혼내주고 와야겠다. | 26.05.08 18:36 | | |

(IP보기클릭)96.231.***.***

惡意
하체도 좀 이상한 몸이 기울어있는 쪽이랑 반대로 돌아가있는 허리.. | 26.05.08 21:18 | | |

(IP보기클릭)118.235.***.***

사람으로 따지면 아인종(드워프) 아이가 고블린 떼에게 공격 받는 상황. 지능이 높으니 공감을 한다는건가
26.05.08 18:17

(IP보기클릭)27.140.***.***


???: 니가 뭘 할수있는데 ㅋㅋㅋ
26.05.08 18:25

(IP보기클릭)183.105.***.***

루리웹-6668587667
범고래 최대 물리력인 최대속도 박치기가 이빨도 안들어가는 방어력 범고래를 뛰어넘는 속도 범고래를 아득히 뛰어넘는 잠항능력 역시 범고래를 아득히 뛰어넘는 지구력 마찬가지로 범고래를 아득히 뛰어넘는 공격력. 몸통박치기가 아니라 꼬리치기나 앞지느러미로 패도 범고래 사망각이 섬. 꼬리에 맞으면 즉사각 이딴놈이 오로지 범고래 티배깅을 위해 전력을 다한다 | 26.05.09 00:49 | | |

(IP보기클릭)59.18.***.***

종이 다른데도 보호를 해주다니 역시 포유류 또또캐
26.05.08 18:29

(IP보기클릭)106.101.***.***

그리고 최근 보고되는 있는건데 신세대 범고래들이 인간을 공격하는 사례가 보고 되고있다하던 추측으론 무리내 자기 과시및 신규 놀이라고
26.05.08 19:32

(IP보기클릭)1.248.***.***

고래 또또케
26.05.08 20:12

(IP보기클릭)216.181.***.***

Altruism
26.05.08 20:28

(IP보기클릭)118.235.***.***

범고래가 패악질을 많이 해서 그런가 ㅋㅋ 고래 사이에서는 공공의 적이여 ㅋㅋㅋ
26.05.08 20:33

(IP보기클릭)183.105.***.***

Double D~★
아프리카 사자+하이에나같은 느낌이니까 | 26.05.09 00:51 | | |

(IP보기클릭)211.54.***.***

혹등고래 ㄹㅇ 이상하리만치 범고래만 보면 각만 나오면 패대기칠라고함 ㅋㅋㅋㅋㅋㅋ
26.05.08 21:14

(IP보기클릭)175.123.***.***

범고래도 인간에겐 온순하지 않나?
26.05.08 21:21

(IP보기클릭)220.72.***.***

Analog-1
최근에 인간을 공격하는 사례가 늘고 있어서 방심은 금물 | 26.05.09 07:33 | | |

(IP보기클릭)117.111.***.***

몸 박치기하면 뭐 얼마나 되겠어 했는데 꼬리로 범고래 치는거봤는데 맞더니 고개돌아가면서 죽어버리더라 ㄷㄷ 범고래무리로 다이빙하면 무리도 다죽이겠어
26.05.08 21:30

(IP보기클릭)183.105.***.***

프아이루
수면위로 토스 후 물의 저항에서 해방된 혹등고래의 꼬리에 맞으면 그자리에서 복부가 터진다구 | 26.05.09 00:53 | | |

(IP보기클릭)154.28.***.***

그런 고래를 들이받는 제트 스키...인간 밉다...https://youtube.com/shorts/J8SjQTNfpOs
26.05.08 21:45

(IP보기클릭)220.72.***.***

범고래도 바다의 최강자라인인데 ㄷㄷ그걸 꼬리치기나 몸통박치기로 죽이다니
26.05.08 22:58

(IP보기클릭)183.105.***.***

넵튠MK2
언제나 그렇지만 야생에서 진짜 최강자는 거기서 가장 덩치가 큰놈이라 | 26.05.09 00:59 | | |

(IP보기클릭)223.39.***.***

넵튠MK2
무리지어다니니 최강이지 한놈한놈은... | 26.05.09 03:31 | | |

(IP보기클릭)14.58.***.***

넵튠MK2
코끼리가 맘먹고 달려들면 사자 무리도 도망치잖아 | 26.05.09 04:57 | | |

(IP보기클릭)180.83.***.***

바다의 최상위 포식자인데 희한하게 사람은 공격하지 않고 조난당한 경우 간혹 구해준 경우도 있는 범고래... 신기한 것은 성체 혹등고래가 새끼 보호하려고 꼬리치기 하니 그 육중한 범고래도 하늘로 튕겨져서 날라가더군요;;; 범고래가 물범인가 물개 사냥하면서 꼬리로 사냥감 날려버리는 것은 흔한데 범고래가 맞아서 날아가는 것도 신기하더군요.
26.05.08 23:15

(IP보기클릭)114.202.***.***

대왕고래? 수염고래는 아무래도 넘사벽이라 언급할 필요도 없는건가
26.05.08 23:28

(IP보기클릭)220.72.***.***

을오징어
흰긴염고래(대왕고래)새끼가 하루에 몸무게가 90kg씩 늘어난다고 하는군요 | 26.05.09 00:38 | | |

(IP보기클릭)220.72.***.***

넵튠MK2
기록에는 대왕고래 최대성체말구 18~22m정도의 성체가 범고래 14마리정도에게 잡힌적이 있다는데...오히려 전투력은 약한가봐요 | 26.05.09 00:40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83.105.***.***

넵튠MK2
저기 나오듯 범고래의 대형고래 사냥 전략은 어미와 새끼의 분단을 유도하거나 장기간의 이동으로 체력이 한계에 달한 애들을 노리는 거니까요 서로 풀 컨디션이면 범고래쪽이 일방적으로 두드려 맞습니다 | 26.05.09 00:57 | | |

(IP보기클릭)183.105.***.***

을오징어
혹등고래도 수염고래 입니다 | 26.05.09 00:58 | | |

(IP보기클릭)210.117.***.***

혹등고래가 점프해서 내려치는게 충격이 어미어마한게 범고래가 맞으면 속이 다 파열된다고
26.05.09 00:14

(IP보기클릭)183.105.***.***

루리웹-2401699514
가장 약한 공격인 앞지느러미로 패기도 타격이 어마어마 | 26.05.09 00:59 | | |

(IP보기클릭)180.70.***.***

영물이네 뭔가 수호자 포지션이네
26.05.09 02:08

(IP보기클릭)183.98.***.***

소울류 게임으로 만들어도 좋겠네. 새끼때는 엄마 따라다니고 수영스킬, 폐활량 늘리는 정도만 할 수 있고 다른건 할 수 있는게 없음. 수십, 수백번 죽다가 마침내 어른고래가 되면 시작되는 원한에 가득찬 몸통박치기
26.05.09 04:00

(IP보기클릭)222.105.***.***

혹등이는 자기 새끼들이 수천 수만 년 동안 공격 당해 왔을테니 빡치는 것이 DNA 새겨졌던 게 아닐까? 그러니 다른 새끼들이 공격 당하는 것도 못 참고, 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그냥 범고래가 존나 싫은 거겠지
26.05.09 04:04

(IP보기클릭)222.119.***.***

사실 언어로 가르치지 않더라도 저런걸 견디면서 살아남은 놈들이 성체 고래가 될텐데 자연스레 범고래를 보면 분노가 차오르나봐
26.05.09 09:17

(IP보기클릭)175.196.***.***

범고래는 도대체 뭐가 문제인 걸까
26.05.09 09:53

(IP보기클릭)61.101.***.***

小樽
생태계에서 저런걸 문제라고 볼수 있을까 육지에서도 야생은 약육강식이고 고양이도 성격 더럽잖아. | 26.05.09 11:11 | | |

(IP보기클릭)112.169.***.***

小樽
고양이들도 온 갖 새, 설치류들 먹지도 않는데 재미로 죽이자나요. 그래서 산에 고양이 있으면 생태계 망하고요. 범고래들도 그런 거죠. 똑똑하고 힘있고 수도 많으니 재미로 죽이는 거 | 26.05.11 15:18 | | |

(IP보기클릭)223.38.***.***

예전에 어린 개체 자꾸 공격하니깐 앙금 생긴거ㅜ아닐까라는 글을 봤는데
26.05.09 11:04

(IP보기클릭)123.142.***.***

은혜는 잊어도 복수는 잊지않는법
26.05.11 08:5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