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지하철에서 열심히 독서중인 아저씨 [35]


profile_image


profile_image (1534528)
119 | 35 | 69761 | 비추력 5405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5
1
 댓글


(IP보기클릭)116.43.***.***

BEST
"알아"
26.05.08 17:56

(IP보기클릭)14.38.***.***

BEST
저 바지 저거..!
26.05.08 17:56

(IP보기클릭)61.81.***.***

BEST

이해를 돕기 위해..
26.05.08 17:59

(IP보기클릭)125.184.***.***

BEST

26.05.08 17:58

(IP보기클릭)121.144.***.***

BEST
?? : 왜 남자끼리 갑자기 바지를 내리지?
26.05.08 17:57

(IP보기클릭)211.59.***.***

BEST
쓰읍.... 쌍수는 음양이 어울리는 걸 기반으로 삼던데 쟤넨 어떻게 했을까
26.05.08 18:08

(IP보기클릭)211.38.***.***

BEST

26.05.08 17:59

(IP보기클릭)116.43.***.***

BEST
"알아"
26.05.08 17:56

(IP보기클릭)14.38.***.***

BEST
저 바지 저거..!
26.05.08 17:56

(IP보기클릭)49.216.***.***

루리웹-4987658421
신체는 솔직한 법이군♧ | 26.05.08 17:59 | | |

(IP보기클릭)118.43.***.***

루리웹-4987658421
"솟아" | 26.05.08 17:59 | | |

(IP보기클릭)121.144.***.***

BEST
?? : 왜 남자끼리 갑자기 바지를 내리지?
26.05.08 17:57

(IP보기클릭)125.184.***.***

BEST

26.05.08 17:58

(IP보기클릭)118.216.***.***

알아 짤 있을 줄 알았다 ㅋㅋㅋ
26.05.08 17:58

(IP보기클릭)118.235.***.***

'마도'인데 무슨 문제라도?
26.05.08 17:59

(IP보기클릭)223.39.***.***

분명 무협에도 남성애가 있을텐데.
26.05.08 17:59

(IP보기클릭)61.81.***.***

BEST

이해를 돕기 위해..
26.05.08 17:59

(IP보기클릭)222.96.***.***

Owlpinceau
무협도 아니고 선협이였네.... | 26.05.08 18:04 | | |

(IP보기클릭)211.59.***.***

BEST
Owlpinceau
쓰읍.... 쌍수는 음양이 어울리는 걸 기반으로 삼던데 쟤넨 어떻게 했을까 | 26.05.08 18:08 | | |

(IP보기클릭)223.39.***.***

무지개 벽돌
암컷이 될때까지 박는드 | 26.05.08 18:54 | | |

(IP보기클릭)116.122.***.***

무지개 벽돌
69? | 26.05.09 07:07 | | |

(IP보기클릭)210.217.***.***

무협 아니었어??
26.05.08 17:59

(IP보기클릭)211.38.***.***

BEST

26.05.08 17:59

(IP보기클릭)106.101.***.***

26.05.08 17:59

(IP보기클릭)125.189.***.***

bl분량만 빼면 무협적 재미는 보장된다는...
26.05.08 18:00

(IP보기클릭)113.131.***.***

어차피 아저씨 세대면 BL은 따위 수준의 마공서가 가득했기때문에..재미만 있다면 별 상관이 없을것..
26.05.08 18:02

(IP보기클릭)118.33.***.***


알아
26.05.08 18:03

(IP보기클릭)218.144.***.***

저번에 누가 무협아재들은 무협들어가고 재미만있으면 장르안따진다고하던데 로판도보고그러더만
26.05.08 18:06

(IP보기클릭)118.235.***.***

저거 애니도 있음 ㅋㅋ.... 어케 알았냐고는 묻지마라
26.05.08 18:15

(IP보기클릭)1.224.***.***

예전에 무협장르구나 하고 책 5권 빌렸는데 아잇 BL무협이었음. 1권 중반까진 일반적인 분위기였는데ㅣㅣㅣㅣㅣ
26.05.08 18:26

(IP보기클릭)220.92.***.***

찐고수는 BL이든 나발이든 신경 안쓰고 재미만 있으면 보는 경지라던가...
26.05.08 18:32

(IP보기클릭)39.7.***.***

나 저거 봤는데 BL묘사가 호불호 갈리긴 하겠지만 무협 묘사는 진국임 애니도 있는데 진짜 재밌음 참고로 나 호모맞음
26.05.08 18:41

(IP보기클릭)117.111.***.***

데드풀!
애니는 진짜 우리나라 성우 잘 뽑힘 노래도 좋고 | 26.05.09 08:34 | | |

(IP보기클릭)61.72.***.***

아저씨의 흑룡이 점점 부풀어오르기 시작하였다
26.05.08 19:43

(IP보기클릭)218.49.***.***

영화 동방불패도 BL 아니냐? 소오강호 보니까 거시기 자르고 여장하고 다니더만
26.05.08 21:19

(IP보기클릭)175.200.***.***

고기와 함께라
원작에선 주인공이랑 일단 엮이질 않는데 BL이라고 봐야하는 건가 싶네 | 26.05.09 10:00 | | |

(IP보기클릭)172.88.***.***

"화산파 고수의 정액에선 매화향이 난다오" "...남궁형이 그걸 어찌 아시오?" "당가고수 정액에선 톡쏘는 식감이 난다오" " 에잇시팔 남궁형 왜 이러는거요!" "자, 진정하고 잠시 들어보게" 마교가 몰락하고 더 이상 갈고닦은 무(武)를 펼칠 곳이 없자 중원에선 무예대회가 성행하게 되었다. 비기가 들킬까 모두가 사석에서 경합하길 꺼려했으나 무명의 여걸만이 이를 게이(gay)치 않았다고 한다. "들리는 소문으로는 절세미인이라 하던대" 화산(火山)에서 피는 꽃만큼 경이롭고 깊은 동굴 속에 피는 꽃만큼 신비로운 여성이라 경합한 자들은 모두 그리 말한다. "그게 바로 나요" "남궁형 아까부터 무슨 소릴하는거요 대체!" 그는 도통 알 수 없다는 표정을 보며 호기롭게 말한다. "여장부로 위장해서 호탕한 자들에게 잠자리를 조건으로 무예를 신청했지. 무예는 졌지만 두가문의 절기(絶技)들을 두 눈으로 볼 수 있었소!" "대체.. 대체 무슨." 그는 말을 멈추지 않는다. 자랑거리를 풀어놓는 아이 마냥 떠든다. "어떻게 들키지 않았는가 궁금하지 않은가?" 의기양양한 목소리가 정말로 사실을 고하는 것만 같았다. "정보를 들으면서 도망칠 기회를 만들기 위해 먼저 입으로 하였지. 근대 글쎄 모두 입 기술만으로 자지(陰莖)러 버리는게 아니겠소? 그래서 내 이 기술을 척팔오의 고속바큠이라 부르기로 했소!" "됐소! 그만! 더 이상 못 듣겠소!!" 상대가 탁상을 내려찍는다. 음식들이 잠시 허공으로 날았다가 내려 앉는다. 그는 솜씨좋게 젓가락으로 허공에서 고기 한점을 낚아챘다. "아니 가장 중요한걸 안 들으면 쓰나! 내 화산파의 절기 이십사수매화검법의 파훼법을 알아냈네! 그건 화산파 고수의 정기를 몸에 넣으면..." "남궁형, 내가 사람을 잘못 본 모양이오! 먼저 일어서겠소, 난!" 칠색 팔색하며 일어나는 상대를 보며 한숨을 쉬었다. 다음 화산파의 상대에게 정보를 주려하였으나 실패해버렸다. "좋은 기회를 날려버리다니 간절함이 없나 보구려." 뒷모습을 보며 자리를 일어섰다. 그의 이름은 남궁 보 추, 무너진 남궁세가를 부흥시키기 위해선 무엇이든 해낼 남자이다. 남궁 형은 남의 절기를 얼마나 알 지 감도 오지 않는다.
26.05.09 02:34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8.37.***.***

BL 부분 걷어내면 저거 존나 재밌음.
26.05.09 09:12

(IP보기클릭)124.53.***.***

작가 잡혀갔다는 그 작품 이닌가
26.05.09 09:59

(IP보기클릭)61.78.***.***


26.05.10 17:00

(IP보기클릭)222.98.***.***

표지 떄문에 무협소설로 아는 사람인데.......BL이었어?!
26.05.10 18:07

(IP보기클릭)220.119.***.***

어렸을때 여성 소설책 그냥 들고 다니면서 읽었었는데.. 어머님에 여성동아 구독하셔서 가끔씩 소설책이 부록으로 왔었어가지고.. 기억나는 제목이 베로니카의 노래가 있군요.. 그것말고도 3~4권 더 있었는데 찾아보니 안혜성 작가님은 2007년 작고하셨군요..
26.05.10 19:3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