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b9bc\ubc84\uc2a4","rank":0},{"keyword":"\uc820\ub808\uc2a4","rank":1},{"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b2c8\ucf00","rank":0},{"keyword":"\u3147\u3147\u3131","rank":0},{"keyword":"@","rank":5},{"keyword":"\uac74\ub2f4","rank":0},{"keyword":"\uc18c\uc8042","rank":1},{"keyword":"\uc720\ud76c\uc655","rank":"new"},{"keyword":"\uc6d0\uc2e0","rank":-2},{"keyword":"\ub358\ud30c","rank":1},{"keyword":"\ub9c8\ube44m","rank":"new"},{"keyword":"\uc824\ub2e4","rank":3},{"keyword":"\uc57c\uad6c","rank":"new"},{"keyword":"\ud398\uadf8\uc624","rank":"new"},{"keyword":"\uc18c\uc804","rank":1},{"keyword":"\ub77c\uc624","rank":"new"},{"keyword":"\ub9d0\ub538","rank":"new"}]
(IP보기클릭)121.164.***.***
저거 주문하면 "무슨 햄버거 드릴까요?" 라면서 되묻는 게 재미있어서 종종 시켜먹었었음
(IP보기클릭)222.119.***.***
영버거지만 올드한 사람만 안다니... 모순적이네요
(IP보기클릭)175.194.***.***
롯데리아에도 비슷하게 영버거라고 있었는데 요즘은 아는사람이 없어...
(IP보기클릭)121.173.***.***
미국물 안빠져서 치킨 샌드위치 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221.152.***.***
어르신들이 메뉴 잘 몰라서 햄버거 줘 할때 주는 용도일줄 알았더니
(IP보기클릭)112.165.***.***
2000원 히든 메뉴로 있었던 맥더블 이라는 패티 두장짜리 치즈버거도 애용했었지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175.194.***.***
(IP보기클릭)121.173.***.***
미국물 안빠져서 치킨 샌드위치 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175.194.***.***
롯데리아에도 비슷하게 영버거라고 있었는데 요즘은 아는사람이 없어...
(IP보기클릭)222.119.***.***
영버거지만 올드한 사람만 안다니... 모순적이네요 | 26.05.08 17:23 | | |
(IP보기클릭)211.203.***.***
영버거? 롯데리아도 그냥 햄버거로 팔던데 | 26.05.08 17:43 | | |
(IP보기클릭)222.111.***.***
영포티 같은 버거군요 | 26.05.08 20:45 | | |
(IP보기클릭)121.164.***.***
저거 주문하면 "무슨 햄버거 드릴까요?" 라면서 되묻는 게 재미있어서 종종 시켜먹었었음
(IP보기클릭)221.138.***.***
햄버거 햄버거요 | 26.05.08 19:03 | | |
(IP보기클릭)211.204.***.***
요즘 키오스크 생겨서 그런 고민 안해도 됨 | 26.05.08 23:11 | | |
(IP보기클릭)118.235.***.***
그래서 이제 안 시켜먹음 | 26.05.09 00:22 | | |
(IP보기클릭)59.19.***.***
안물어 보고 햄버거로 주면 왜 이딴거 주냐고 ㅈㄹ하는 놈도 있고 물어보면 뭔 말이 그렇게 많냐고 ㅈㄹ하는 놈도 있음 ㅋㅋ | 26.05.09 00:37 | | |
(IP보기클릭)125.185.***.***
ㅇㅇ 메뉴이름은 진짜 헷갈리게 안 정해야 함. | 26.05.09 01:36 | | |
(IP보기클릭)182.210.***.***
(IP보기클릭)182.211.***.***
(IP보기클릭)172.224.***.***
(IP보기클릭)221.152.***.***
어르신들이 메뉴 잘 몰라서 햄버거 줘 할때 주는 용도일줄 알았더니
(IP보기클릭)61.99.***.***
(IP보기클릭)112.165.***.***
2000원 히든 메뉴로 있었던 맥더블 이라는 패티 두장짜리 치즈버거도 애용했었지
(IP보기클릭)172.225.***.***
캬 행복의 나라 | 26.05.08 17:42 | | |
(IP보기클릭)118.235.***.***
일반 치즈버거보다 더 쌌던가? ㅋㅋㅋ 맥더블, 치킨버거, 음료수 총 5천원으로 한끼 뚝딱이었는데... | 26.05.08 19:04 | | |
(IP보기클릭)211.196.***.***
이게 진짜 킥이었는데.. 메뉴판에는 안보이는거여서 아는 사람만 시켜먹었던 그 버거. 당시에는 지금처럼 키오스크 가 없던 시절어서 무적권 카운터에서 주문하는 방식이라... | 26.05.08 21:09 | | |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125.185.***.***
물가 상승때문에 그런지, 햄버거 시장 규모 진짜 폭주하더라.. | 26.05.09 01:37 | | |
(IP보기클릭)124.50.***.***
(IP보기클릭)39.7.***.***
기대치가 낮은 음식이지만 거기서 실망을 할 맛임 | 26.05.08 19:44 | | |
(IP보기클릭)182.209.***.***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06.245.***.***
맛잘알이시군요 | 26.05.11 11:51 | | |
(IP보기클릭)211.251.***.***
나도 햄버거 쌓아두고 먹고싶다
(IP보기클릭)211.251.***.***
| 26.05.08 17:46 | | |
(IP보기클릭)58.29.***.***
지금보니 진자 잘먹네요.롯데리아에서 데리버거4개먹고 너무 배불렀는데 | 26.05.08 20:16 | | |
(IP보기클릭)218.55.***.***
지금보니 포장지가 압박붕대네 | 26.05.08 21:37 | | |
(IP보기클릭)222.107.***.***
저때 햄버거가 고급 음식인 줄 알아서 나이프, 포크를 달라는 썰 도 있다. (물론 몇몇 버거 종류와 메뉴에 따라 필요한 경우도 있다.)
(IP보기클릭)220.76.***.***
(IP보기클릭)121.129.***.***
(IP보기클릭)115.20.***.***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21.171.***.***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117.111.***.***
반대로 쿼파치가 살짝 부족할때 같이 먹으면 좋은 버거 | 26.05.08 19:04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20.94.***.***
(IP보기클릭)14.37.***.***
(IP보기클릭)93.118.***.***
(IP보기클릭)218.55.***.***
난자완스좀 드셨겠군요 | 26.05.08 21:38 | | |
(IP보기클릭)112.148.***.***
(IP보기클릭)61.102.***.***
그친구들 지금도 만나지? | 26.05.09 09:37 | | |
(IP보기클릭)118.223.***.***
(IP보기클릭)211.221.***.***
(IP보기클릭)218.156.***.***
(IP보기클릭)220.93.***.***
(IP보기클릭)211.235.***.***
쿼파치가 치즈버거의 라지 버전이야 ㅋㅋ | 26.05.08 23:53 | | |
(IP보기클릭)218.159.***.***
(IP보기클릭)36.39.***.***
둘다 귀욥 | 26.05.09 04:52 | | |
(IP보기클릭)118.32.***.***
(IP보기클릭)14.245.***.***
(IP보기클릭)49.165.***.***
(IP보기클릭)1.229.***.***
(IP보기클릭)49.143.***.***
(IP보기클릭)116.41.***.***
(IP보기클릭)110.11.***.***
(IP보기클릭)21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