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맥도날드 근본 햄버거인 "햄버거" [62]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874483)
124 | 62 | 62598 | 비추력 5082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62
1
 댓글


(IP보기클릭)121.164.***.***

BEST
저거 주문하면 "무슨 햄버거 드릴까요?" 라면서 되묻는 게 재미있어서 종종 시켜먹었었음
26.05.08 17:23

(IP보기클릭)222.119.***.***

BEST
영버거지만 올드한 사람만 안다니... 모순적이네요
26.05.08 17:23

(IP보기클릭)175.194.***.***

BEST
롯데리아에도 비슷하게 영버거라고 있었는데 요즘은 아는사람이 없어...
26.05.08 17:22

(IP보기클릭)121.173.***.***

BEST
미국물 안빠져서 치킨 샌드위치 ㅋㅋㅋㅋㅋ
26.05.08 17:21

(IP보기클릭)221.152.***.***

BEST
어르신들이 메뉴 잘 몰라서 햄버거 줘 할때 주는 용도일줄 알았더니
26.05.08 17:39

(IP보기클릭)112.165.***.***

BEST
2000원 히든 메뉴로 있었던 맥더블 이라는 패티 두장짜리 치즈버거도 애용했었지
26.05.08 17:40

(IP보기클릭)223.38.***.***

BEST

26.05.08 17:40

(IP보기클릭)175.194.***.***

저거 존맛
26.05.08 17:21

(IP보기클릭)121.173.***.***

BEST
미국물 안빠져서 치킨 샌드위치 ㅋㅋㅋㅋㅋ
26.05.08 17:21

(IP보기클릭)175.194.***.***

BEST
롯데리아에도 비슷하게 영버거라고 있었는데 요즘은 아는사람이 없어...
26.05.08 17:22

(IP보기클릭)222.119.***.***

BEST 야미야미
영버거지만 올드한 사람만 안다니... 모순적이네요 | 26.05.08 17:23 | | |

(IP보기클릭)211.203.***.***

야미야미
영버거? 롯데리아도 그냥 햄버거로 팔던데 | 26.05.08 17:43 | | |

(IP보기클릭)222.111.***.***

발빠진 쥐🐁
영포티 같은 버거군요 | 26.05.08 20:45 | | |

(IP보기클릭)121.164.***.***

BEST
저거 주문하면 "무슨 햄버거 드릴까요?" 라면서 되묻는 게 재미있어서 종종 시켜먹었었음
26.05.08 17:23

(IP보기클릭)221.138.***.***

rabbitQ
햄버거 햄버거요 | 26.05.08 19:03 | | |

(IP보기클릭)211.204.***.***

rabbitQ
요즘 키오스크 생겨서 그런 고민 안해도 됨 | 26.05.08 23:11 | | |

(IP보기클릭)118.235.***.***

퐁포로퐁퐁
그래서 이제 안 시켜먹음 | 26.05.09 00:22 | | |

(IP보기클릭)59.19.***.***

rabbitQ
안물어 보고 햄버거로 주면 왜 이딴거 주냐고 ㅈㄹ하는 놈도 있고 물어보면 뭔 말이 그렇게 많냐고 ㅈㄹ하는 놈도 있음 ㅋㅋ | 26.05.09 00:37 | | |

(IP보기클릭)125.185.***.***

모노노베 후토
ㅇㅇ 메뉴이름은 진짜 헷갈리게 안 정해야 함. | 26.05.09 01:36 | | |

(IP보기클릭)182.210.***.***

옛날에 햄버거는 저걸로 먹었지
26.05.08 17:24

(IP보기클릭)182.211.***.***

맥날이 치즈없는게잇구나
26.05.08 17:33

(IP보기클릭)172.224.***.***

이제 기본이 더블치즈같은느낌이지
26.05.08 17:37

(IP보기클릭)221.152.***.***

BEST
어르신들이 메뉴 잘 몰라서 햄버거 줘 할때 주는 용도일줄 알았더니
26.05.08 17:39

(IP보기클릭)61.99.***.***

해피밀 기본구성하곤 좀 다른가보네
26.05.08 17:39

(IP보기클릭)112.165.***.***

BEST
2000원 히든 메뉴로 있었던 맥더블 이라는 패티 두장짜리 치즈버거도 애용했었지
26.05.08 17:40

(IP보기클릭)172.225.***.***

JHANDS
캬 행복의 나라 | 26.05.08 17:42 | | |

(IP보기클릭)118.235.***.***

JHANDS
일반 치즈버거보다 더 쌌던가? ㅋㅋㅋ 맥더블, 치킨버거, 음료수 총 5천원으로 한끼 뚝딱이었는데... | 26.05.08 19:04 | | |

(IP보기클릭)211.196.***.***

JHANDS
이게 진짜 킥이었는데.. 메뉴판에는 안보이는거여서 아는 사람만 시켜먹었던 그 버거. 당시에는 지금처럼 키오스크 가 없던 시절어서 무적권 카운터에서 주문하는 방식이라... | 26.05.08 21:09 | | |

(IP보기클릭)223.38.***.***

BEST

26.05.08 17:40

(IP보기클릭)125.185.***.***

찌찌야
물가 상승때문에 그런지, 햄버거 시장 규모 진짜 폭주하더라.. | 26.05.09 01:37 | | |

(IP보기클릭)124.50.***.***

맥날 자주 가면서 저건 먹어본적이 없네
26.05.08 17:42

(IP보기클릭)39.7.***.***

루리웹-9150634494
기대치가 낮은 음식이지만 거기서 실망을 할 맛임 | 26.05.08 19:44 | | |

(IP보기클릭)182.209.***.***

고기마카롱?
26.05.08 17:42

(IP보기클릭)211.234.***.***

더블치즈버거는 더 맛있고, 트리플치즈버거는 꾸덕한치즈와 쓰리패티의 조화가 일품인 작품이다
26.05.08 17:43

(IP보기클릭)106.245.***.***

하얀돌땡이
맛잘알이시군요 | 26.05.11 11:51 | | |

(IP보기클릭)211.251.***.***


나도 햄버거 쌓아두고 먹고싶다
26.05.08 17:46

(IP보기클릭)211.251.***.***

페오니즈

| 26.05.08 17:46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58.29.***.***

페오니즈
지금보니 진자 잘먹네요.롯데리아에서 데리버거4개먹고 너무 배불렀는데 | 26.05.08 20:16 | | |

(IP보기클릭)218.55.***.***

페오니즈
지금보니 포장지가 압박붕대네 | 26.05.08 21:37 | | |

(IP보기클릭)222.107.***.***


저때 햄버거가 고급 음식인 줄 알아서 나이프, 포크를 달라는 썰 도 있다. (물론 몇몇 버거 종류와 메뉴에 따라 필요한 경우도 있다.)
26.05.08 17:47

(IP보기클릭)220.76.***.***

저때 TV광고에서 맥도날드에가면 햄버거를 먹고도 100원이 남네? 이러면서 광고했었음 98년쯤이였던걸로 기억함
26.05.08 17:48

(IP보기클릭)121.129.***.***

최저임금의 두 배네
26.05.08 18:30

(IP보기클릭)115.20.***.***

맥도날드가 한국의 소득수준에 맞춰 가격을 산정하지 않았을테니 당시 한국인의 소비력이 어느정도인지 가늠잡힌다
26.05.08 18:47

(IP보기클릭)106.101.***.***

저거 크기가 하도 작아서 그렇지. 은근히 맛은 있음.
26.05.08 18:50

(IP보기클릭)121.171.***.***

군대 휴가 나와서 저거 20갠가 쌓아놓고 동기랑 먹었던 기억나네 내가 더 돼지였는데 7개정도에서 GG 말라깽이 동기가 다 먹음
26.05.08 19:01

(IP보기클릭)117.111.***.***

저거먹을바엔 결국 쿼터파운드치즈 먹게되는 아쉬운 량...
26.05.08 19:03

(IP보기클릭)117.111.***.***

댓글장인
반대로 쿼파치가 살짝 부족할때 같이 먹으면 좋은 버거 | 26.05.08 19:04 | | |

(IP보기클릭)118.235.***.***

맥도날드는 재료가 다양하게 들어갈수록 맛이 없어지는 신비로운 음식점임. 맥날에선 다른거 볼 필요 없고 치즈버거류만 시켜먹음. 그나마 트리플 치즈버거가 제값 주고 먹을만함.
26.05.08 20:26

(IP보기클릭)220.94.***.***

롯데리아에 imf버거도 있었는데
26.05.08 21:01

(IP보기클릭)14.37.***.***

저시절 맥날이 우리동네에 생겼었는데 저때 휘시버거도 진짜 좋아했지만 5천원가지고가서 햄버거 5개 사서 밥이랑 먹음........ 내가 저땐 진짜 뭐든 밥이랑 함께 먹었던 초딩시절.....
26.05.08 21:04

(IP보기클릭)93.118.***.***

자주 먹었음···
26.05.08 21:15

(IP보기클릭)218.55.***.***

N우리웹
난자완스좀 드셨겠군요 | 26.05.08 21:38 | | |

(IP보기클릭)112.148.***.***

중딩 때 저거 하나 사서 4명이서 나눠먹었지...
26.05.08 21:59

(IP보기클릭)61.102.***.***

슈테판츠바이크
그친구들 지금도 만나지? | 26.05.09 09:37 | | |

(IP보기클릭)118.223.***.***

지금도 종종 사는데 왠지 점원이 '이거 사는 사람이 다 있네?'하고 보는 착각을 느낄 때가 있습니다. 근본이죠 근본.
26.05.08 22:21

(IP보기클릭)211.221.***.***

예전에 초딩때 치즈버거 인생최초로 먹어보고 충격받았던맛이였음. 그때도 문방구 햄버거 이런게 있었지만. 왠지모르게 충격으로 다가온 맛이였음 처음먹어봤을때
26.05.08 22:50

(IP보기클릭)218.156.***.***

왜 박보검 이야기가 없음 저거 사서 하루에 반쪽씩 먹었다
26.05.08 23:18

(IP보기클릭)220.93.***.***

구성이 치즈만 제외하면 쿼파치 느낌인데 ㅋㅋㅋ
26.05.08 23:19

(IP보기클릭)211.235.***.***

루리웹-2354243445
쿼파치가 치즈버거의 라지 버전이야 ㅋㅋ | 26.05.08 23:53 | | |

(IP보기클릭)218.159.***.***

어릴 때 혼자 가서 햄버거만 주문해서 먹고 있었는데, 불쌍해 보였는지 콜라 줬던 알바 눈나가 있었는데.. 그 시절이 그립네
26.05.09 00:39

(IP보기클릭)36.39.***.***

*하얀모자*
둘다 귀욥 | 26.05.09 04:52 | | |

(IP보기클릭)118.32.***.***

최저임금으로 치면 빅맥 2400원 얼마나 비싼거야..지금으로 치면 거의 5만원정도네
26.05.09 02:27

(IP보기클릭)14.245.***.***

저기에 치즈 하나더 들어간 치즈버거가 근본 아메리칸 스탈 햄버거죠.
26.05.09 07:45

(IP보기클릭)49.165.***.***

20년전쯤인가 메뉴판에 없어졌을 때도 달라고하면 만들어줬었음
26.05.09 09:13

(IP보기클릭)1.229.***.***

홍보사진이 저정도면 실물은...
26.05.09 10:02

(IP보기클릭)49.143.***.***

롯데리아보단 맥도날드지 롯데리아 너무 비싸
26.05.09 11:04

(IP보기클릭)116.41.***.***

해피밀 샀더니 장난감 퀄리티는 저질이고 버거는 또 저거라 좌절했던 유년기의 추억이 떠오르지만... 근데 저건 또 저거대로 맛있음
26.05.09 19:23

(IP보기클릭)110.11.***.***

맨날 된찌 김찌 콩나물 가끔 짜장면 옛날치킨 뿐이었시절 혁명같은 고급 아메리카 외식 햄버거 피자 바나나.....
26.05.09 23:12

(IP보기클릭)211.212.***.***

예전에 이벤트성으로 500원 했엇음 ㅋㅋ 중학교때 학교에서 집 가는길에 맥도날드 있어서 천원으로 햄버거 두개사서 집간다음 안에 치즈 하나 넣고 살짝 댑혀서 먹음 ㅋㅋ
26.05.11 10:2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