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왜 하느님은 여자에게 생리라는 고통을 주셨을까?" [67]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642551)
282 | 67 | 70412 | 비추력 2583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67
1
 댓글


(IP보기클릭)39.7.***.***

BEST
왜 줬냐고 물었는데
26.05.08 17:13

(IP보기클릭)118.235.***.***

BEST
생리 메커니즘 보면 하나님 코딩 진짜 못했단 소리 나오더라
26.05.08 17:14

(IP보기클릭)211.234.***.***

BEST

26.05.08 17:14

(IP보기클릭)14.54.***.***

BEST
사람 몸을 누가 '설계'한 게 맞다면 그 설계한 새끼 찾아서 조인트 서른 번 까고 원산폭격 일주일 내내 시켜야 해
26.05.08 17:15

(IP보기클릭)121.143.***.***

BEST
1인 인디개발자가 뭐 그렇지
26.05.08 17:14

(IP보기클릭)211.234.***.***

BEST
본따서 만들었다는데 그러면 신도 매달 생리하는거 아님?
26.05.08 17:17

(IP보기클릭)126.88.***.***

BEST
그럼 나 나가도 되? 안되 ㅋㅋㅋㅋ
26.05.08 17:16

(IP보기클릭)1.254.***.***

과연...! 둘다 정신/물리적인 고통이잖아!!
26.05.08 17:13

(IP보기클릭)39.7.***.***

BEST
왜 줬냐고 물었는데
26.05.08 17:13

(IP보기클릭)223.39.***.***

이게유게이
"공감"해주고 있는거자나 | 26.05.08 17:15 | | |

(IP보기클릭)59.11.***.***

이게유게이
남자에겐 아내라는 고통을 주었으니 (평등하게 또는 또 남자에게 고통을주는건 너무하니) 여자에게 생리라는 고통을 주었다는거잖아... | 26.05.08 17:15 | | |

(IP보기클릭)210.94.***.***

메론소년
그래서 둘다에게 왜 고통을 줬냐는거지 | 26.05.08 17:16 | | |

(IP보기클릭)118.235.***.***

이게유게이
밸패 | 26.05.08 17:17 | | |

(IP보기클릭)123.215.***.***

이게유게이
너 아내야? | 26.05.08 21:31 | | |

(IP보기클릭)175.200.***.***

SeMiN
꼬우면 에덴동산에서 나오지 말았어야지 | 26.05.08 22:22 | | |

(IP보기클릭)42.82.***.***

이게유게이
어허! 어디 신한테 지꾸 꼬박꼬박 말 대답이냐! | 26.05.08 23:27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생리 메커니즘 보면 하나님 코딩 진짜 못했단 소리 나오더라
26.05.08 17:14

(IP보기클릭)121.143.***.***

BEST
전국치즈협회장
1인 인디개발자가 뭐 그렇지 | 26.05.08 17:14 | | |

(IP보기클릭)14.54.***.***

BEST
전국치즈협회장
사람 몸을 누가 '설계'한 게 맞다면 그 설계한 새끼 찾아서 조인트 서른 번 까고 원산폭격 일주일 내내 시켜야 해 | 26.05.08 17:15 | | |

(IP보기클릭)223.38.***.***

전국치즈협회장
??? : 그렇게 하니까 잘 돌아가서 냅뒀다. 이제와서 고치려니까 대체 누가 코딩한건지 주석 한 줄 없더라 망할 전임자놈 | 26.05.08 17:16 | | |

(IP보기클릭)222.235.***.***

전국치즈협회장
ㄴㄴ 설정대로면 그놈의 뱀 한테 홀려서 사과를 먹었기 때문에 '너 이놈 고통받아라!' 하고 짠거라서 의외로 코딩 잘한거임 | 26.05.08 17:17 | | |

(IP보기클릭)211.234.***.***

BEST
전국치즈협회장
본따서 만들었다는데 그러면 신도 매달 생리하는거 아님? | 26.05.08 17:17 | | |

(IP보기클릭)118.235.***.***

OSDay
그리핑 유저에게 기싸움 거는 유저학대적 운영 개발자 ㄷㄷ | 26.05.08 17:21 | | |

(IP보기클릭)122.32.***.***

전국치즈협회장

하나님은 북유럽 출신 개발자였구나!! | 26.05.08 17:22 | | |

(IP보기클릭)223.38.***.***

kodakportra
나중에 원본 주석처리 한건데 복사본은 안해놓고 까먹은거임 | 26.05.08 17:28 | | |

(IP보기클릭)118.235.***.***

kodakportra
신을 본따 만들어진건 남자고 혼자 있는게 보기 그래서 여자를 남자성분을 좀 꺼내서 만듦. 그리고 이후 죄를 짓고 쫓겨나면서 남자는 일해서 먹고 사는 고통을, 여자는 출산하는 고통을 벌로 받게 됨. 쫓겨나면서 너프를 심하게 받은거. | 26.05.08 19:00 | | |

(IP보기클릭)211.235.***.***

전국치즈협회장
유전알고리즘이나 강화학습이라고 생각하면 그나마.. ㅋㅋ | 26.05.08 20:59 | | |

(IP보기클릭)121.169.***.***

전국치즈협회장
창조당시 초보였던게 분명함 | 26.05.09 08:20 | | |

(IP보기클릭)173.34.***.***

전국치즈협회장
요관을 감싸도록 만들어진 전립선도 해당되는 얘기죠. 소변을 배출시켜야 하는 통로가 비대해지기 쉬운 신체의 다른 기관에 360도 둘러싸여 있다는 게 말이 되는 건지. | 26.05.09 09:04 | | |

(IP보기클릭)211.229.***.***

showcase🍇
그나마 식도가 뇌로 둘러싸인 오징어 문어 종류보단 낫잖아. | 26.05.09 09:14 | | |

(IP보기클릭)211.234.***.***

BEST

26.05.08 17:14

(IP보기클릭)126.88.***.***

BEST
햄부기살인마
그럼 나 나가도 되? 안되 ㅋㅋㅋㅋ | 26.05.08 17:16 | | |

(IP보기클릭)14.36.***.***

햄부기살인마
남편 엄청 지적이네 ㅋㅋㅋ | 26.05.08 21:31 |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5872248316
똑똑하지 못한 남편들은 이미... | 26.05.09 09:09 | | |

(IP보기클릭)126.88.***.***

그래도 아내는 안가질 수라도 있지 생리는 ㅋㅋㅋ
26.05.08 17:15

(IP보기클릭)223.38.***.***

옵션과 필수 차이인데.... 많이 다르지 않니....?
26.05.08 17:15

(IP보기클릭)58.232.***.***

사람은 어떤 농담이든 아내 앞에서 할 수 있다. 다만, 어떤 농담은 한 번만 할 수 있다.
26.05.08 17:15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61.99.***.***

6일만에 세상만들면 그럴수도있긴한데 좀 고쳐라
26.05.08 17:15

(IP보기클릭)39.119.***.***

비긴어게이
그 6일이 우리 기준 6일이 아니라는 생각은 해보셨나요?! | 26.05.08 17:19 | | |

(IP보기클릭)61.99.***.***

THEHYPE
으악 사이비다 | 26.05.08 17:20 | | |

(IP보기클릭)211.192.***.***

THEHYPE
빛아 생겨라 말 한마디로 빛 생길 정도의 전지전능인데 6일이면 충분히 시간 널널하지 않나? | 26.05.08 17:22 | | |

(IP보기클릭)117.111.***.***

루리웹-0241653132
AI로 만들었는데 찐빠난듯 | 26.05.08 17:54 | | |

(IP보기클릭)121.163.***.***

비긴어게이
우주의 먼지보다 못한 지구를 만드는데 6일이나 걸리고 존내 힘들어서 하루 쉬었는데 이새끼는 전지전능한가요? -디시 | 26.05.08 20:58 | | |

(IP보기클릭)211.246.***.***

비긴어게이
개쩌네 짬에서 나오는 바이블 코딩인가 | 26.05.08 21:14 | | |

(IP보기클릭)1.231.***.***

비긴어게이
창세기부터 5일제로 했어야 했는데... | 26.05.09 02:24 | | |

(IP보기클릭)221.146.***.***

선택사항과 기본옵션을 동일하게 비교할순 없지 물론 남자는 군대가 있긴 하지만 이건 모병제 국가엔 해당사항 없는 얘기고
26.05.08 17:16

(IP보기클릭)121.145.***.***


하느님 좀 탄압하자...! 어딜 감히 고통밖에 안 주냐!
26.05.08 17:17

(IP보기클릭)211.36.***.***

야훼: 누가 선악과 먹으랬나(성서 피셜 여성의 생리는 선악과 글리치로 터진 버그다)
26.05.08 17:17

(IP보기클릭)104.28.***.***

창세기에 보면 하와가 뱀의 꼬임에 넘어가고 그걸 남편에게도 권해서 죄질이 더 크다고 되있긴함 ㅋㅋㅋㅋㅋ
26.05.08 17:18

(IP보기클릭)211.192.***.***

사랑니랑 동강날 운명의 척추 생각하면 일부러 그렇게 설계한 놈은 남 고통 즐기는 마조히스트가 맞다. 맨날 시험 들게 하는거 보면 공식 마조히스트 맞는거 같기도 하고
26.05.08 17:24

(IP보기클릭)175.112.***.***

인간만.. 하던가? 다큐멘터리에서 동물들이 한다는 소릴 들어본 적이 없으니.. 매달 만들 필요없이 필요한 순간에만 할 수 있음 좋았을텐데.
26.05.08 17:26

(IP보기클릭)211.192.***.***

시발몽키
유독 영장류만 저런식 고통스럽고 다른 애들은 발정기라는 형태로 좀 다른 식으로 고통받는 걸로 앎 | 26.05.08 17:31 | | |

(IP보기클릭)175.112.***.***

루리웹-0241653132
아하. 다 비슷비슷하구나.. 발정기가 고통스러운 거였구나 ㄷㄷㄷ | 26.05.08 17:32 | | |

(IP보기클릭)183.98.***.***

시발몽키
개는 생리는 1년에 한번하고 다른 포유류는 무혈생리라 티가 안남. 영장류중에서도 한달마다 기간 이렇게 짧게 자주 하는건 인간만 유독 그렇다고 알고 있음 | 26.05.08 18:55 | | |

(IP보기클릭)183.98.***.***

나난나는야
근데...동물의 경우 발정기가 있는데 고양이들의 경우 애기우는 소리 밤새도록 내는것처럼 사람이 만약 생리를 안하고 다른동물들처럼 발정기가 있는거였으면 펑소 멀쩡하다가 발정기가 되면, 갑자기 전국의 여자들이 밤새도록 ㅅㅅ외치면서 밤에 소리지르고 다니고, 남자 잡으러 다닐지도... | 26.05.08 19:01 | | |

(IP보기클릭)175.112.***.***

나난나는야
ㄷㄷㄷ 그런 설정(?)이면 현실이 매일매일이 24년 이후가 될 것같은 ㄷㄷ | 26.05.08 19:06 | | |

(IP보기클릭)220.88.***.***

나난나는야
인간은 태아 때 뇌를 발달시키기 위해 산모한테 영양분을 엄청 빨아댕겨서 다른 동물보다 자궁벽이 두터워져 생리가 스펙타클해졌다고 함 | 26.05.09 01:36 | | |

(IP보기클릭)223.38.***.***

대충 정자 안 오는데 아가방 만들며 설레발치는 자궁짤
26.05.08 17:27

(IP보기클릭)112.152.***.***

근데 진짜 힘들어보이긴 하더라
26.05.08 17:30

(IP보기클릭)124.50.***.***

???: 애이드리언...
26.05.08 17:43

(IP보기클릭)14.5.***.***

여생공 남아공
26.05.08 18:58

(IP보기클릭)211.212.***.***

생리와 고환 위치 보면 잘못만들긴 한거 같음ㅋㅋ
26.05.08 19:43

(IP보기클릭)218.55.***.***

사용상주의사항
제조 완전성을 끌어낼 방법이 없어서 그만 ㅋㅋ | 26.05.08 21:47 | | |

(IP보기클릭)211.36.***.***

여자들 묘사하는 생리는 남자들 복통 치질 + 아침 몽정 느낌일 거 같음. 그 기분 나쁜 느낌, 자궁에서 세포가 뜯어져나가면서 생리혈할 때 찝찝하고 아픈 느낌이라고 하던데…
26.05.08 21:47

(IP보기클릭)106.101.***.***

slient bill
듣기로 아랫배를 깨진 소주병으로 쑤시다 보면 뜨겁고 질척한 굴을 시도때도 없이 낳는 느낌이래 | 26.05.09 10:20 | | |

(IP보기클릭)222.105.***.***

뭐 남자에게는 출산의 고통에 못지 않은 요로결석도 주셨긴 하지....
26.05.09 04:47

(IP보기클릭)220.92.***.***

SFGFG
그거느 여자도 걸려요; | 26.05.09 09:48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1.235.***.***

어차피 한민족은 곰의 후예야
26.05.09 07:06

(IP보기클릭)14.245.***.***

가임기간 동안 자손을 많이 낳으려고 노력하지 않는 데에 대한 벌인데...
26.05.09 07:43

(IP보기클릭)1.229.***.***

현문우답
26.05.09 10:07

(IP보기클릭)223.39.***.***

26.05.09 11:54

(IP보기클릭)211.195.***.***

인간은 하나님의 모습을 본따 만들었다고 나오던데
26.05.09 12:44

(IP보기클릭)218.52.***.***

람파루도
하나님의 기능을 본따진 못했나봐 | 26.05.11 12:38 | | |

(IP보기클릭)61.35.***.***

대신 남자는 군대 갔다오면 PTSD 평생 가지고 가잖아
26.05.09 23:2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