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JRPG 용사 특징 [66]


profile_image_default


(5261139)
126 | 66 | 71616 | 비추력 65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66
1
 댓글


(IP보기클릭)183.101.***.***

BEST
등에 칼 안보임? 가만히 있어
26.05.08 17:09

(IP보기클릭)175.126.***.***

BEST

26.05.08 17:17

(IP보기클릭)118.235.***.***

BEST

26.05.08 17:11

(IP보기클릭)183.100.***.***

BEST

26.05.08 17:10

(IP보기클릭)14.42.***.***

BEST
기물 파손으로 유명한 용사 시리즈: 젤다의 전설, 드래곤 퀘스트
26.05.08 17:09

(IP보기클릭)220.124.***.***

BEST
드퀘가 일본 국민게임이다보니 드퀘에서 저러는게 너무 유명해져서 ㅋㅋㅋㅋ
26.05.08 17:10

(IP보기클릭)125.185.***.***

BEST
애초에 이 드라마는 싼마이한게 특징이라서 그렇게까지 안해도 됨.
26.05.08 21:45

(IP보기클릭)123.143.***.***

파로마!
26.05.08 17:09

(IP보기클릭)14.42.***.***

BEST
기물 파손으로 유명한 용사 시리즈: 젤다의 전설, 드래곤 퀘스트
26.05.08 17:09

(IP보기클릭)220.65.***.***

역시 용사라면 가정집에 무단침입해서 항아리와 상자를 모두 까서 집안살림을 거덜내야지
26.05.08 17:09

(IP보기클릭)175.126.***.***

BEST
ddㅇㅇ11

| 26.05.08 17:17 | | |

(IP보기클릭)116.41.***.***

포포포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8 17:38 | | |

(IP보기클릭)183.99.***.***

포포포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8 18:30 | | |

(IP보기클릭)99.233.***.***

포포포퐁~!
실사라서 주인공이 뒤돌아서 가면 뒤따라오는 동료를 통과하는 연출이 안되는구나. 이건 특수촬영이나 cg를 써서라도 구현했어야 하지 싶은데 | 26.05.08 21:11 | | |

(IP보기클릭)125.185.***.***

BEST
메현후인
애초에 이 드라마는 싼마이한게 특징이라서 그렇게까지 안해도 됨. | 26.05.08 21:45 | | |

(IP보기클릭)125.185.***.***

메현후인
다른 장면 보면 너무나 허접해서 ㅋㅋㅋㅋ 스러운게 한둘이 아님. | 26.05.08 21:45 | | |

(IP보기클릭)99.233.***.***

코스모스창고
그걸 cg나 특촬로 표현했으면 그야말로 쌈마이의 극치였을듯 | 26.05.08 23:05 | | |

(IP보기클릭)223.39.***.***

코스모스창고
제작비 대부분은 카메오 출연료와 마지막회 연출에 몰빵함. | 26.05.09 10:02 | | |

(IP보기클릭)118.235.***.***

하 반항하다간 라이데인이야!
26.05.08 17:09

(IP보기클릭)183.101.***.***

BEST
등에 칼 안보임? 가만히 있어
26.05.08 17:09

(IP보기클릭)223.181.***.***

Lapis Rosenberg
자 일단 항아리 다 내와보라니깐 | 26.05.08 17:13 | | |

(IP보기클릭)220.72.***.***

드퀘4 리메이크에서 동료회화로 용사보고 물건 다 부수고 다닌다고 말하는거 웃겼었는데
26.05.08 17:10

(IP보기클릭)49.171.***.***

용사가 악마의 자식이라더니 진짜였네
26.05.08 17:10

(IP보기클릭)183.100.***.***

BEST

26.05.08 17:10

(IP보기클릭)116.124.***.***

지라스
용자 요시다 였던가 | 26.05.08 17:12 | | |

(IP보기클릭)223.38.***.***

카다린
요시히코 | 26.05.08 17:14 | | |

(IP보기클릭)116.124.***.***

지니란
아깝다 거의 비슷했는데 | 26.05.08 17:15 | | |

(IP보기클릭)211.178.***.***

카다린
요시다는 현관문 안잠그는 녀석 | 26.05.08 17:36 | | |

(IP보기클릭)221.167.***.***

카다린

| 26.05.09 02:09 | | |

(IP보기클릭)220.89.***.***

지라스

| 26.05.09 16:32 | | |

(IP보기클릭)220.89.***.***

지라스

| 26.05.09 16:32 | | |

(IP보기클릭)39.122.***.***

스카이림처럼 집주인 잠잘 때 털어야지
26.05.08 17:10

(IP보기클릭)106.101.***.***

UniqueAttacker
스카이림이면 집주인 머리위에 바구니 뒤집어씌어놓고 터는 거 아님? | 26.05.08 17:11 | | |

(IP보기클릭)220.124.***.***

BEST
드퀘가 일본 국민게임이다보니 드퀘에서 저러는게 너무 유명해져서 ㅋㅋㅋㅋ
26.05.08 17:10

(IP보기클릭)118.36.***.***

드퀘 이전에도 있던 시스템이지만 원래는 경비병이나 그집 주민하고 싸워야함
26.05.08 17:10

(IP보기클릭)121.190.***.***

어느 할머니가 사는집에 쳐들아가 할머니가 보는 앞에서 옷장을 뒤져 망사스타킹 가져가는 주인공 보고 으악 했음
26.05.08 17:10

(IP보기클릭)118.235.***.***

BEST

26.05.08 17:11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8.235.***.***

조☆잘
동공 커진거봐 ㅋㅋㅋㅋㅋㅋ미친 ㅋㅋㅋㅋ | 26.05.08 17:22 | | |

(IP보기클릭)211.234.***.***

26.05.08 17:11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21.180.***.***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비인간협회장
훅샷액션재밌었ㅈㄱ | 26.05.08 17:18 | | |

(IP보기클릭)172.250.***.***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비인간협회장
ㅇㄷ 재밌겠다 젤다 뭐지? | 26.05.09 11:54 | | |

(IP보기클릭)59.26.***.***

너도 4인조가 칼들고 들어오면 집에서 행패부려도 아무것도 못할꺼야
26.05.08 17:11

(IP보기클릭)124.194.***.***


그게 왜?
26.05.08 17:11

(IP보기클릭)112.167.***.***


물론 서양판에서 하면...
26.05.08 17:13

(IP보기클릭)61.99.***.***

크큭 용사란 사략꾼과 마찬가지로 공인된 산적이지 꼬우면 좀 왕국에서 지원좀 해줘라
26.05.08 17:13

(IP보기클릭)118.235.***.***

그래서 어느 쯔꾸루게임은 평소 하던대로 민가 들어가려고 하니까 집주인한테 쫓겨나고 그 후로도 말 걸때마다 무단침입으로 계속 꼽주던게 신선했었음 ㅋㅋㅋㅋ
26.05.08 17:13

(IP보기클릭)119.197.***.***

드퀘5리메할때 작은메달 전부찾을려고 모든맵의 항아리랑 옷장서랍등등 죄다 뒤지고다니는거 좀 힘들었어
26.05.08 17:13

(IP보기클릭)119.197.***.***

붕타지
5가아니라 7리메였다 | 26.05.08 17:14 | | |

(IP보기클릭)210.217.***.***

붕타지
사실 그것도 FC드퀘4부터 생긴 전통ㅋㅋ | 26.05.08 17:25 | | |

(IP보기클릭)1.246.***.***


"대체 이번이 몇번째인거요, 이방인?"
26.05.08 17:13

(IP보기클릭)61.99.***.***

사일런트후미카
난 이 도시의 허스칼이다 이번 한번만 넘어가줄수 없겠나(6974) ↗까 | 26.05.08 17:15 | | |

(IP보기클릭)112.77.***.***

여관에서 하루 자면 풀피되는 체력과 젊탱함
26.05.08 17:17

(IP보기클릭)61.77.***.***

드퀘8 화질이 왜 저리 좋지; 최신 플랫폼으로 나온 적이 없을텐데
26.05.08 17:24

(IP보기클릭)223.39.***.***

슬러렁타령
드퀘11에 8 주인공 옷이 있음 | 26.05.08 17:31 | | |

(IP보기클릭)119.66.***.***

슬러렁타령
11 주인공이 8 주인공 복장 입은 거 | 26.05.08 17:35 | | |

(IP보기클릭)117.111.***.***

아닌데? 순진한척하면서 천박해지는건데?
26.05.08 17:38

(IP보기클릭)125.143.***.***

이 앞 항아리가 있다 그러므로 구르기의 시간이다
26.05.08 19:00

(IP보기클릭)118.235.***.***

say0_0

야남 시민(화염병) : 호오 기름통을 건드리셨겠다 | 26.05.08 19:28 | | |

(IP보기클릭)110.47.***.***

근데 드퀘11 그래픽이 저렇게 좋았나 뭔가 4k 느낌인데
26.05.08 19:42

(IP보기클릭)121.154.***.***

육체노동자
드퀘11 기본 4k 지원이었지 않음?? | 26.05.08 19:55 | | |

(IP보기클릭)112.147.***.***

육체노동자
드퀘7 리이매진드 같은데 | 26.05.08 21:20 | | |

(IP보기클릭)163.152.***.***

루리웹-9997172645
드퀘7 리이매진드는 애초에 주인공 비율이 3등신 정도라 아예 다르긴합니다 | 26.05.09 12:22 | | |

(IP보기클릭)42.82.***.***

세계를 구했지만 메달을 위해서면 가정집에 들어가 옷장과 서랍을 물론 항아리들까지 다 부셔봐야지 ㅋㅋ
26.05.08 21:21

(IP보기클릭)118.235.***.***

울티마였나.. Npc가 먹던 밥 뺏어먹으니까 마법날리더라.....
26.05.08 21:39

(IP보기클릭)112.147.***.***

엥 위쳐할때도 대놓고 다 털어갔는데
26.05.08 23:50

(IP보기클릭)122.46.***.***

Hylian Netizen
도시 경비병들 보는 앞에서 훔쳐가면 공격해오긴함. | 26.05.09 01:15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1.234.***.***

Hylian Netizen
보상은 필요 없소 (위쳐센스 발동) | 26.05.09 09:17 | | |

(IP보기클릭)218.239.***.***

26.05.09 09:22

(IP보기클릭)182.210.***.***

16비트드퀘까지는 항아리는 안부쉈는데 7부턴 던져서깨버리더라 불빕침입+도둑질+기물파손죄 ㄷㄷ
26.05.09 09:38

(IP보기클릭)172.250.***.***

점프랑 상자 부수기 그립다
26.05.09 11:55

(IP보기클릭)182.222.***.***

킹덤컴이랑 비교되네 ㅋㅋ 킹덤컴은 집에 들어가기만 해도 나가!~ 뜨는데..ㅋㅋ
26.05.09 21:33

(IP보기클릭)14.138.***.***

칼을 차고 민간인의 집에 있는 물건은 마구 집어가도 상점 내의 물건은 그렇게 하지 못 한다. -> 상인들은 엄청 강한 존재다.
26.05.11 15:38

(IP보기클릭)14.138.***.***

Drag1
심지어 국가의 권위자인 왕이 사는 왕실 내 물건도 마구 집어 옴. | 26.05.11 15:41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