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0b4\ub9c8\uc704","rank":"new"},{"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b2c8\ucf00","rank":2},{"keyword":"\ub9bc\ubc84\uc2a4","rank":-3},{"keyword":"\uc8fc\uc2dd","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2},{"keyword":"\uc57c\uad6c","rank":6},{"keyword":"\ub864","rank":2},{"keyword":"\u3147\u3147\u3131","rank":-1},{"keyword":"\uc6d0\uc2e0","rank":-3},{"keyword":"\ucc38\uad50\uc721","rank":"new"},{"keyword":"\uac74\ub2f4","rank":-3},{"keyword":"\uc774\ud658","rank":5},{"keyword":"@","rank":-3},{"keyword":"\uc824\ub2e4","rank":"new"},{"keyword":"\uc720\ud76c\uc655","rank":-1},{"keyword":"\ub9d0\ub538","rank":-5},{"keyword":"\uc18c\uc804","rank":-2},{"keyword":"\uc120\uad00\uc704","rank":-2}]
(IP보기클릭)183.101.***.***
등에 칼 안보임? 가만히 있어
(IP보기클릭)175.126.***.***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83.100.***.***
(IP보기클릭)14.42.***.***
기물 파손으로 유명한 용사 시리즈: 젤다의 전설, 드래곤 퀘스트
(IP보기클릭)220.124.***.***
드퀘가 일본 국민게임이다보니 드퀘에서 저러는게 너무 유명해져서 ㅋㅋㅋㅋ
(IP보기클릭)125.185.***.***
애초에 이 드라마는 싼마이한게 특징이라서 그렇게까지 안해도 됨.
(IP보기클릭)123.143.***.***
(IP보기클릭)14.42.***.***
기물 파손으로 유명한 용사 시리즈: 젤다의 전설, 드래곤 퀘스트
(IP보기클릭)220.65.***.***
(IP보기클릭)175.126.***.***
ddㅇㅇ11
| 26.05.08 17:17 | | |
(IP보기클릭)116.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8 17:38 | | |
(IP보기클릭)183.9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8 18:30 | | |
(IP보기클릭)99.233.***.***
실사라서 주인공이 뒤돌아서 가면 뒤따라오는 동료를 통과하는 연출이 안되는구나. 이건 특수촬영이나 cg를 써서라도 구현했어야 하지 싶은데 | 26.05.08 21:11 | | |
(IP보기클릭)125.185.***.***
메현후인
애초에 이 드라마는 싼마이한게 특징이라서 그렇게까지 안해도 됨. | 26.05.08 21:45 | | |
(IP보기클릭)125.185.***.***
다른 장면 보면 너무나 허접해서 ㅋㅋㅋㅋ 스러운게 한둘이 아님. | 26.05.08 21:45 | | |
(IP보기클릭)99.233.***.***
그걸 cg나 특촬로 표현했으면 그야말로 쌈마이의 극치였을듯 | 26.05.08 23:05 | | |
(IP보기클릭)223.39.***.***
제작비 대부분은 카메오 출연료와 마지막회 연출에 몰빵함. | 26.05.09 10:02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83.101.***.***
등에 칼 안보임? 가만히 있어
(IP보기클릭)223.181.***.***
자 일단 항아리 다 내와보라니깐 | 26.05.08 17:13 | | |
(IP보기클릭)220.72.***.***
(IP보기클릭)49.171.***.***
(IP보기클릭)183.100.***.***
(IP보기클릭)116.124.***.***
용자 요시다 였던가 | 26.05.08 17:12 | | |
(IP보기클릭)223.38.***.***
요시히코 | 26.05.08 17:14 | | |
(IP보기클릭)116.124.***.***
아깝다 거의 비슷했는데 | 26.05.08 17:15 | | |
(IP보기클릭)211.178.***.***
요시다는 현관문 안잠그는 녀석 | 26.05.08 17:36 | | |
(IP보기클릭)221.167.***.***
| 26.05.09 02:09 | | |
(IP보기클릭)220.89.***.***
| 26.05.09 16:32 | | |
(IP보기클릭)220.89.***.***
| 26.05.09 16:32 | | |
(IP보기클릭)39.122.***.***
(IP보기클릭)106.101.***.***
스카이림이면 집주인 머리위에 바구니 뒤집어씌어놓고 터는 거 아님? | 26.05.08 17:11 | | |
(IP보기클릭)220.124.***.***
드퀘가 일본 국민게임이다보니 드퀘에서 저러는게 너무 유명해져서 ㅋㅋㅋㅋ
(IP보기클릭)118.36.***.***
(IP보기클릭)121.190.***.***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8.235.***.***
동공 커진거봐 ㅋㅋㅋㅋㅋㅋ미친 ㅋㅋㅋㅋ | 26.05.08 17:22 | | |
(IP보기클릭)211.234.***.***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21.180.***.***
비인간협회장
훅샷액션재밌었ㅈㄱ | 26.05.08 17:18 | | |
(IP보기클릭)172.250.***.***
비인간협회장
ㅇㄷ 재밌겠다 젤다 뭐지? | 26.05.09 11:54 | | |
(IP보기클릭)59.26.***.***
(IP보기클릭)124.194.***.***
그게 왜?
(IP보기클릭)112.167.***.***
물론 서양판에서 하면...
(IP보기클릭)61.99.***.***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9.197.***.***
(IP보기클릭)119.197.***.***
5가아니라 7리메였다 | 26.05.08 17:14 | | |
(IP보기클릭)210.217.***.***
사실 그것도 FC드퀘4부터 생긴 전통ㅋㅋ | 26.05.08 17:25 | | |
(IP보기클릭)1.246.***.***
"대체 이번이 몇번째인거요, 이방인?"
(IP보기클릭)61.99.***.***
난 이 도시의 허스칼이다 이번 한번만 넘어가줄수 없겠나(6974) ↗까 | 26.05.08 17:15 | | |
(IP보기클릭)112.77.***.***
(IP보기클릭)61.77.***.***
(IP보기클릭)223.39.***.***
드퀘11에 8 주인공 옷이 있음 | 26.05.08 17:31 | | |
(IP보기클릭)119.66.***.***
11 주인공이 8 주인공 복장 입은 거 | 26.05.08 17:35 | | |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125.143.***.***
(IP보기클릭)118.235.***.***
야남 시민(화염병) : 호오 기름통을 건드리셨겠다 | 26.05.08 19:28 | | |
(IP보기클릭)110.47.***.***
(IP보기클릭)121.154.***.***
드퀘11 기본 4k 지원이었지 않음?? | 26.05.08 19:55 | | |
(IP보기클릭)112.147.***.***
드퀘7 리이매진드 같은데 | 26.05.08 21:20 | | |
(IP보기클릭)163.152.***.***
드퀘7 리이매진드는 애초에 주인공 비율이 3등신 정도라 아예 다르긴합니다 | 26.05.09 12:22 | | |
(IP보기클릭)42.82.***.***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2.147.***.***
(IP보기클릭)122.46.***.***
도시 경비병들 보는 앞에서 훔쳐가면 공격해오긴함. | 26.05.09 01:15 | | |
(IP보기클릭)211.234.***.***
보상은 필요 없소 (위쳐센스 발동) | 26.05.09 09:17 | | |
(IP보기클릭)218.239.***.***
(IP보기클릭)182.210.***.***
(IP보기클릭)172.250.***.***
(IP보기클릭)182.222.***.***
(IP보기클릭)14.138.***.***
(IP보기클릭)14.138.***.***
심지어 국가의 권위자인 왕이 사는 왕실 내 물건도 마구 집어 옴. | 26.05.11 15:4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