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영화 때문에 20kg 증량한 여배우 [69]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848194)
275 | 69 | 81961 | 비추력 1938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69
1
 댓글


(IP보기클릭)220.95.***.***

BEST
이거 영화 개 고구마던데
26.05.08 16:48

(IP보기클릭)211.235.***.***

BEST
재미를 떠나서 속이 터짐 진짜 잘 만들어서 더 속이 터짐
26.05.08 16:52

(IP보기클릭)118.43.***.***

BEST
저 영화 급식이들이 꼭 봐야됌
26.05.08 16:49

(IP보기클릭)118.235.***.***

BEST
저 영화 약간 '나도 일진이지'라면서 일진인적 하는 찐따가 여러 방면으로 발악하고 몸부림치는 영화고 중학생 때 딱 저런 애가 있어서 겁나 불편하더라...
26.05.08 16:51

(IP보기클릭)221.138.***.***

BEST
와 진짜 개열받게 연기잘했는데 공부도 잘했구먼
26.05.08 16:49

(IP보기클릭)118.235.***.***

BEST
쇼츠만 봐서 잘 모르지만 일진이라기보다는 일진한테 이용당하는 소위 말하는 "이진" 뭐 이런 캐릭터 아님?
26.05.08 16:50

(IP보기클릭)220.158.***.***

BEST
미친..;; 저게 된다고???? 남자로 치면 한 40키로 증량했다가 40키로 다시 뺀거로 봐도 됨.. ㅋ
26.05.08 16:51

(IP보기클릭)220.95.***.***

BEST
이거 영화 개 고구마던데
26.05.08 16:48

(IP보기클릭)14.38.***.***

꼬수따리까

. | 26.05.08 16:52 | | |

(IP보기클릭)118.43.***.***

BEST
저 영화 급식이들이 꼭 봐야됌
26.05.08 16:49

(IP보기클릭)211.222.***.***

발업도안된조그만저글링
잼씀? | 26.05.08 16:51 | | |

(IP보기클릭)223.38.***.***

체르미아
진짜 불쾌함 | 26.05.08 16:52 | | |

(IP보기클릭)211.235.***.***

BEST
체르미아
재미를 떠나서 속이 터짐 진짜 잘 만들어서 더 속이 터짐 | 26.05.08 16:52 | | |

(IP보기클릭)14.38.***.***

발업도안된조그만저글링
사실 사회고발물 영화는 이전에도 꽤 있긴 했지 | 26.05.08 16:53 | | |

(IP보기클릭)1.213.***.***

발업도안된조그만저글링
딱히 | 26.05.08 17:00 | | |

(IP보기클릭)223.39.***.***

체르미아
죶나 다큐임 | 26.05.08 17:04 | | |

(IP보기클릭)218.55.***.***

제모
급식이 부족하시군요 츄라이츄라이~ ㅎㅎ | 26.05.08 21:35 | | |

(IP보기클릭)221.138.***.***

BEST
와 진짜 개열받게 연기잘했는데 공부도 잘했구먼
26.05.08 16:49

(IP보기클릭)118.235.***.***

BEST
쇼츠만 봐서 잘 모르지만 일진이라기보다는 일진한테 이용당하는 소위 말하는 "이진" 뭐 이런 캐릭터 아님?
26.05.08 16:50

(IP보기클릭)210.179.***.***

제뤼
이진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설거지나 당하는 따까리 신세라는 걸 회피하는 캐릭터지 | 26.05.08 16:53 | | |

(IP보기클릭)122.42.***.***

제뤼
마즘 2진 포지션 | 26.05.08 16:53 | | |

(IP보기클릭)106.243.***.***

1호선신도림
영화 내내 그걸 필터없이 보는데 주인공이 그거 아닌척 애쓸때마다 영화끄고 싶더라 결말까지 개고구마라 뒷맛 개찝찝 | 26.05.08 17:00 | | |

(IP보기클릭)119.193.***.***

제뤼
빵셔틀이랑 다를거 없는 위치임 이진도 아니라고 봐야함 | 26.05.08 22:56 | | |

(IP보기클릭)210.108.***.***

몸에 안좋을텐데 흐흐
26.05.08 16:50

(IP보기클릭)14.38.***.***

킴아저씨
건강에 안 좋다 하더라구 급하게 찌우고 급하게 빼고 그럴라면... | 26.05.08 16:53 | | |

(IP보기클릭)220.93.***.***

킴아저씨
캐스트 어웨이 찍을 때 톰 행크스가 몸무게 급 늘렸는데 진짜 치즈버거 몇개씩 먹고 입은 엄청즐거웠는데 어느날 밤에 자다가 호흡곤란 오고 진짜 죽을뻔 했다고.... | 26.05.09 00:20 | | |

(IP보기클릭)220.158.***.***

BEST
미친..;; 저게 된다고???? 남자로 치면 한 40키로 증량했다가 40키로 다시 뺀거로 봐도 됨.. ㅋ
26.05.08 16:51

(IP보기클릭)118.235.***.***

BEST
저 영화 약간 '나도 일진이지'라면서 일진인적 하는 찐따가 여러 방면으로 발악하고 몸부림치는 영화고 중학생 때 딱 저런 애가 있어서 겁나 불편하더라...
26.05.08 16:51

(IP보기클릭)121.143.***.***

와 완전 다른사람이네
26.05.08 16:52

(IP보기클릭)220.92.***.***

박화영 존나 좇같은 영화더라
26.05.08 16:52

(IP보기클릭)118.235.***.***

진짜 보면 숨이 턱 막히는 영화.......... 단 한순간도 관객을 편하게 해줄 생각이 없다는게 느껴졌음ㅋㅌㅌㅌㅌㅌㅌㅌㅌㅋㅌㅌ
26.05.08 16:53

(IP보기클릭)118.235.***.***

감독이 대충 5kg정도만 찌워 와 했는데, 먹다보니 10kg이 넘어버려서 20kg까지 찌웠다고....근데 감독이 엄청 좋아했었다고 함
26.05.08 16:56

(IP보기클릭)220.70.***.***


참고로 이 배우도 나옴
26.05.08 16:57

(IP보기클릭)14.45.***.***

Project_Korea
저 영화에서 맡은 배역이 너무 쓰레기여서 기억남. 생각해보니 저 영화엔 멀쩡한 사람이 없지 | 26.05.08 17:02 | | |

(IP보기클릭)220.70.***.***

영국맛산수유
그래서 뇌피셜 돌리는 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두 세계관 이어서 보더라 ㅋㅋㅋㅋ 저거 저러다 저기까지 갔구나 | 26.05.08 17:04 | | |

(IP보기클릭)119.199.***.***

Project_Korea
이 영화로 이유미라는 배우를 처음 알게 됐는데, 나오는 작품들마다 외모와 대비되는 매운 맛 설정 캐릭터 때문에 큰 인상을 받았음. | 26.05.08 19:43 | | |

(IP보기클릭)106.101.***.***

일진이 되고싶던 이찐이 일진한테 모든걸 퍼주다가 감옥가는 이야기였던가
26.05.08 17:02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4.45.***.***

김점화
ㅇㅇ 맞음. | 26.05.08 17:03 | | |

(IP보기클릭)14.45.***.***

김점화
출소후에 일진은 세탁하고 자연스럽게 손절 당하는거 까지 나와야함. | 26.05.08 17:03 | | |

(IP보기클릭)104.28.***.***

단순 일찐 이찐을 떠나서 한 그룹에서 인간적으로 관심받고 싶어하는 욕구가 왜곡된거 같아서 이 영화속 가출팸 뿐 아니라 사회전반에서 볼 수 있던 모습이었었음
26.05.08 17:05

(IP보기클릭)180.70.***.***

연기 진짜 개 잘하시던데 ㄷㄷ 난 진짜 뭐 일진 경력직 뽑은줄 알았어. 근데 수학 강사? 거기에 원래 마른 체질? 연기 열정 얼마나 대단하신거야
26.05.08 18:47

(IP보기클릭)183.98.***.***

와...사람이 달라보이네 ㄷㄷ
26.05.08 19:10

(IP보기클릭)121.142.***.***

볼때 마다 제목 신경 쓰이네 어쩔번 봤냐 라니
26.05.08 19:15

(IP보기클릭)112.170.***.***

아싸폐인
그대사를 영화 내내 계속함 진짜 영화 불편함 | 26.05.08 21:52 | | |

(IP보기클릭)59.20.***.***

아싸폐인
저 여주 작중 말버릇 | 26.05.08 22:20 | | |

(IP보기클릭)216.118.***.***

아싸폐인
저건 걍 주인공 대사고 제목은 '박화영'임 | 26.05.09 01:53 | | |

(IP보기클릭)112.171.***.***

피가 낭자하는 영화는 아니지만 정신적인 타격은 스너프 영화랑 견주는 거 같음...
26.05.08 19:20

(IP보기클릭)14.7.***.***

감독님 성함이 이환이네 ㅋㅋㅋ
26.05.08 19:26

(IP보기클릭)210.178.***.***

그러고보니 극중에서 임신해서 애까지 낳았지 않던가..
26.05.08 20:00

(IP보기클릭)119.204.***.***

감독은 저 영화 이후로 저 만한 작을 못 만듬 ㅜㅜ
26.05.08 20:17

(IP보기클릭)223.39.***.***

넷플 사냥개들2 여자킬러로 나오는 애가 여기서 돈받고 키스해주던 일진이에요
26.05.08 20:32

(IP보기클릭)1.215.***.***

않이 그냥 양아치 데려다와서 찍은게 아니었다고…?
26.05.08 20:46

(IP보기클릭)106.101.***.***

'나 없으면 어쩔뻔했냐' 라는 말이 존나게 존나게 존나게 끔찍해....
26.05.08 21:17

(IP보기클릭)42.82.***.***

유튜브에서 요약으로만 봤는데도 너무 거북함. 결말도 주인공 입장에서 끔직하게 허무해져버리고
26.05.08 21:23

(IP보기클릭)118.235.***.***

원판 몸무게 생각하면 무리한건 아닌듯. 나도 6개월 실컷먹고 한달 20kg빼고 반복하는중이라.. 피검사 자주하고 매년 종거무받는데 오히려 건강 좋아지는 경우가 대부분니더라.
26.05.08 21:37

(IP보기클릭)116.44.***.***

정신나간 스토리지만 현실에서 의외로 흔히 볼수있는 유형의 이야기라서 더 역겨운 내용
26.05.08 21:39

(IP보기클릭)61.78.***.***

``피 냄세를 맡고 몰려든 모기떼를 쫒지 못했다 너무 외로워서``어디서본 한줄평
26.05.08 21:39

(IP보기클릭)125.142.***.***


미카엘 세례명 까지 받으신 천주교 신자이심
26.05.08 22:19

(IP보기클릭)118.39.***.***

영화가 진짜 고구마에 ㅈ같은거 다 나오면서 엔딩도 슬픔
26.05.08 23:07

(IP보기클릭)220.72.***.***

26.05.08 23:18

(IP보기클릭)58.29.***.***

불행ㅍㄹㄴ 라는 단어를 이 영화 & 감독때문에 알게됨.
26.05.08 23:40

(IP보기클릭)210.222.***.***

진짜 가슴이 답답해지는 영화..
26.05.08 23:47

(IP보기클릭)223.38.***.***

헐 전혀 생각이안났네
26.05.09 01:45

(IP보기클릭)112.173.***.***

진짜 개좇같은 영화..
26.05.09 02:31

(IP보기클릭)203.149.***.***

오 그렇군
26.05.09 08:05

(IP보기클릭)211.38.***.***

배우분이 나이가 꽤 있으셨네
26.05.09 09:04

(IP보기클릭)175.210.***.***

욕 잘하시길레...
26.05.09 09:47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22.34.***.***

명작이지 못본애들 꼭봐라
26.05.09 10:30

(IP보기클릭)39.116.***.***

허황된 영화나 드라마 별로 안좋아하는데 똥파리, 박화영은 좀 거짓말이었으면 좋겠다 생각들더라
26.05.09 14:30

(IP보기클릭)123.212.***.***

이 영화 2번 봤는데 2번다 팬티에 똥,오줌 싸고 바지입은 느낌임...
26.05.09 14:46

(IP보기클릭)211.177.***.***

생각할 거리가 많아지는 영화지 적나라한 현실이기도 하고
26.05.09 16:36

(IP보기클릭)220.89.***.***

다른 사람은 다 사기당해도 세상이 박살나도 나만큼은 사기 안당할 거다 싶은 사람은 꼭 봐야 할 영화
26.05.09 18:15

(IP보기클릭)122.34.***.***

영화 박화영 내용이 가출청소년 양아치 다루는 영화이던데 내용이 정확히 뭐더라... 저기서 그 오징어게임 드라마 출연했던 배우도 나오지 않나??
26.05.09 18:46

(IP보기클릭)119.194.***.***

찾아보니깐 15kg 증량, 20kg 감량이래ㄷㄷㄷ
26.05.10 09:58

(IP보기클릭)210.120.***.***

이해가 안가는 게 사람들이 내 돈까지 지불하면서 영화를 보는 이유가 그 지불한 가치만큼의 쾌락을 얻기 위함인데 저건 그 지불한 가치보다 더 많은 고통만 안겨주는데 이게 맞나 싶다. M셩향의 사람들을 위한 영화인가?
26.05.10 10:00

(IP보기클릭)182.227.***.***

진정한배우시네
26.05.10 11:0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