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비염환자가 관련 유튜브 찾아볼 때 빡치는 거 [86]


profile_image_default


(5682673)
122 | 86 | 34127 | 비추력 1584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86
1
 댓글


(IP보기클릭)211.36.***.***

BEST
걍 식염수 코세척 말고는 병원다니는게 답이라구 생각해
26.05.08 16:39

(IP보기클릭)115.93.***.***

BEST
이게 특정 성분을 먹어라 하면 요새 다이소에서 화장품 영양제 많이 팔아서 다이소에서 사다가 테스트 해볼 수 있음 근데 특정 제품을 써라 이러면 걍 바이럴임 ㅋㅋ
26.05.08 16:42

(IP보기클릭)211.235.***.***

BEST
급이 다르게 효과가 좋았다면 이미 의사들이 그거만 처방했을거야
26.05.08 16:41

(IP보기클릭)211.36.***.***

BEST
ㅇㅇ 과하면 뭐든지.. 그리고 심지어 잘? 해야하고 사람 콧속 모양따라 효율차이도 크다함
26.05.08 16:41

(IP보기클릭)118.235.***.***

BEST
삼백초면 5분정도 들어간거네
26.05.08 16:39

(IP보기클릭)14.38.***.***

26.05.08 16:39

(IP보기클릭)220.87.***.***

BEST
원인을 특정할수가 없어서 그냥 상황맞춰서 대응하는 방법밖에 없음...
26.05.08 16:41

(IP보기클릭)211.36.***.***

BEST
걍 식염수 코세척 말고는 병원다니는게 답이라구 생각해
26.05.08 16:39

(IP보기클릭)117.111.***.***

Lmjfemc
식염수 세척도 너무 자주하면 병생길 수 있다면서? | 26.05.08 16:40 | | |

(IP보기클릭)211.36.***.***

BEST
멀록은 강하다
ㅇㅇ 과하면 뭐든지.. 그리고 심지어 잘? 해야하고 사람 콧속 모양따라 효율차이도 크다함 | 26.05.08 16:41 | | |

(IP보기클릭)183.105.***.***

멀록은 강하다
아 오늘좀 상태 안좋은대 할때만 하고 좀 괜찮다 싶음 안하는게 좋음 .. 이게 전문가도 아니니 잘못하다 귓병나거나 다른문제가 될 수 있어가지고 하면서도 되게 신경써야하고 | 26.05.08 16:44 | | |

(IP보기클릭)175.212.***.***

멀록은 강하다
코 막혔을 때 세척하면 안됨. 물이 귀로 들어감 | 26.05.08 18:35 | | |

(IP보기클릭)116.34.***.***

멀록은 강하다
말이 코 세척이지 눈이랑 귀에도 물이 나올 수 있고 뼈의 빈 공간에 물이 들어갔다가 고여서 썩어버리는 일도 있어서 마냥 쉽게 생각할게 아니라고 하더라 | 26.05.08 22:42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삼백초면 5분정도 들어간거네
26.05.08 16:39

(IP보기클릭)14.38.***.***

BEST 나의 오른손

| 26.05.08 16:39 | | |

(IP보기클릭)106.101.***.***

모든 질병에 약과 치료 아니면 없다고 생각하면 저런거 안 넘어감
26.05.08 16:39

(IP보기클릭)118.235.***.***

옥시메타졸린 들어간건데 이거좀 쓰고 나아졌어요 ㅎㅎ 추천드립니다
26.05.08 16:39

(IP보기클릭)221.154.***.***

비염을 완치가 안된다던데 사실인가
26.05.08 16:40

(IP보기클릭)220.87.***.***

BEST
Enermy_Gate
원인을 특정할수가 없어서 그냥 상황맞춰서 대응하는 방법밖에 없음... | 26.05.08 16:41 | | |

(IP보기클릭)112.219.***.***

Enermy_Gate
비염 수술이 재발확률이 높다더라고 | 26.05.08 16:41 | | |

(IP보기클릭)14.54.***.***

Enermy_Gate
나같은 경우는 그냥 콧구멍 자체가 작아서 수술로도 해결 안된다 그러드라 | 26.05.08 16:41 | | |

(IP보기클릭)183.105.***.***

Enermy_Gate
ㅇㅇ .. 거진 완치가 안되고 달고 살아야함 | 26.05.08 16:44 | | |

(IP보기클릭)124.216.***.***

Enermy_Gate
수술까지 해도 재발할 가능성도 있는데다 수술 자체도 좀 위험하다던가 그래서 내가 갔던 이비인후과 의사는 수술하는 방법도 있긴한데.. 이러면서 추천하진 않더라 | 26.05.08 16:46 | | |

(IP보기클릭)183.97.***.***

Enermy_Gate
그냥 달고 사는 수 밖에 없는 거 ㅠㅠ | 26.05.08 16:47 | | |

(IP보기클릭)175.209.***.***

Enermy_Gate
면역질환인 경우도 있고 아님 비강구조인경우도 있고 다양해서 쉽지가 않음 심지어 약도 케바케라 이사람은 이게 맞고 저사람은 저게 맞는경우도 있어서 | 26.05.08 21:29 | | |

(IP보기클릭)112.181.***.***

Enermy_Gate
구조적 문제면 수술도 되는데 알러지 문제면 사실상 불치병임. 보통 이 둘을 구분 안 해서 누구는 수술해서 효과봤다고 그러고 누구는 그래봐야 재발된다고 그러는거. | 26.05.08 22:09 | | |

(IP보기클릭)61.85.***.***

Enermy_Gate
알러지로 인한 병들은 체질병이라 완화는 돼도 완치가 안됨. 근데, 체질이 변함에 따라 없던 병도 생기고, 있던 병이 사라지긴 함. | 26.05.09 05:50 | | |

(IP보기클릭)14.54.***.***

화가난다
26.05.08 16:41

(IP보기클릭)122.46.***.***

걍 식염수랑 병원다니는거 말고는 면연력을 높이는건데... 환경오염 적은곳에서 면연력은 잘먹고 잘자고 스트레스 안받고 저기 산속에 들어가서 살면 나아질지도 모름...
26.05.08 16:41

(IP보기클릭)211.235.***.***

BEST
급이 다르게 효과가 좋았다면 이미 의사들이 그거만 처방했을거야
26.05.08 16:41

(IP보기클릭)118.235.***.***

난 그냥 오트리빈 달고 삼...
26.05.08 16:42

(IP보기클릭)115.93.***.***

BEST
이게 특정 성분을 먹어라 하면 요새 다이소에서 화장품 영양제 많이 팔아서 다이소에서 사다가 테스트 해볼 수 있음 근데 특정 제품을 써라 이러면 걍 바이럴임 ㅋㅋ
26.05.08 16:42

(IP보기클릭)211.234.***.***

지르텍 자주 먹었는데 졸음와서 안먹게 됨
26.05.08 16:42

(IP보기클릭)14.32.***.***

모메타손푸로에이트일수화물올로파타딘염신염 들어간 비강 스프레이 꾸준히 쓰면 나아진다고 하긴 함 하지만 난 자꾸 목으로 넘어가서 목이 아퍼 못 쓰겠다
26.05.08 16:42

(IP보기클릭)211.234.***.***

그냥 모든 건강 관련 정보글 상당수는 바이럴 있더라. 암 환자들한테도 팔아먹는거 보고 악마새끼들인줄
26.05.08 16:42

(IP보기클릭)123.100.***.***

저런 유투브 허위 광고 매물이 진짜 광고대로의 효과가 있다면 굳이 유투브 따위로 광고할 필요가 없음
26.05.08 16:42

(IP보기클릭)121.154.***.***

Graybeard
위고비가 왜 TV 광고를 안 하는가? 광고를 안 해도 니친듯이 팔리기 때문에... | 26.05.08 16:43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5.136.***.***

알레르기성은 알러지 약 달라고 해서 먹으면 좀 나아지던데
26.05.08 16:42

(IP보기클릭)118.235.***.***

방에 먼지없게하고 먼지나 꽃가루 많은날 마스크 필수로 하고 코세척 적어도 하루 한번하고 좀 심하다 싶음 그냥 바로 병원가는게 비염에 제일 좋아
26.05.08 16:42

(IP보기클릭)118.235.***.***

애옹멍멍
코세척 힘들면 따순물에 샤워 하듯 물쐬면 좋고 | 26.05.08 16:43 | | |

(IP보기클릭)118.235.***.***

비염환자인데 걍 마스크 써야 함 알레르기 물질을 차단해야지 약먹어봐야 그때뿐임
26.05.08 16:43

(IP보기클릭)211.244.***.***

이맘때 강황가루 티스푼 반정도만 먹어봐라 5분만에 멈춘다... 걍 슈퍼에 가서 하나사... 쓸때없으면 강황밥 만들어
26.05.08 16:43

(IP보기클릭)211.234.***.***

식염수 + 병원에서 처방해 주는 스테로이드 성분 포함 나잘 스프레이
26.05.08 16:43

(IP보기클릭)14.35.***.***

그냥 포기해. 그럼 편해. 내가 비염 때문에 휴지 달고 살음.
26.05.08 16:43

(IP보기클릭)1.251.***.***

거기에 정말로 개쩌는 효능이있었다면 위고비 마운자로처럼 약으로 만들어서 이미 떼돈 벌고있을꺼라던 이야기가 정확한 평가인듯 해
26.05.08 16:44

(IP보기클릭)106.101.***.***

항히스타민제가 효과는 정말 좋은데 문제는 몸에 힘이 쭉빠지고 엄청나게 졸리단말이지 일하거나 공부할때 못먹어..
26.05.08 16:44

(IP보기클릭)121.164.***.***

루리웹-045386686
펙소페나딘이나 레보세티리진으로 처방해달라고 하면 됨 | 26.05.08 16:45 | | |

(IP보기클릭)175.192.***.***

루리웹-045386686
그건 약에 따라 달라요. 3세대 약은 졸음 적으니까 '항히스타민제 3세대'로 검색해서 드셔보세요. | 26.05.09 10:18 | | |

(IP보기클릭)183.101.***.***

저런 댓글 파는거 보면 의약외품조차 아니고 걍 차음료가 많더라. ㅅㅂ
26.05.08 16:44

(IP보기클릭)118.235.***.***

난 환절기에만 생겨서 심해지면 약국에서 알러지약 사먹으면 좀 괜찮아지긴 하더라
26.05.08 16:44

(IP보기클릭)39.7.***.***

약팔이 요즘 존나 늘었어
26.05.08 16:44

(IP보기클릭)175.209.***.***

난 이비인후과 갔더니 무슨 고문기구 같은걸 꺼내서 코에 넣고 사진 찍고(코내시경) 약 처방(먹는거 뿌리는거)해 줬는데 지금 1주째 콧물 안나옴. 1주 후에 다시 오라하는데 모르겠다. 지금까진 대만족.
26.05.08 16:45

(IP보기클릭)183.105.***.***

사람마다 비염이 워낙 천차만별이고 원인도 달라서 저런거 믿지 말고 잘하는 병원에서 진료랑 약받기 이상한 약이나 시중에 비염 케어 약은 어지간하면 쓰지 말기 식염수 세척 공기 안좋은날에 마스크 쓰기 이정도가 제일 좋음
26.05.08 16:47

(IP보기클릭)14.38.***.***

난 스테로이드 스프레이 장기간 뿌리는 중.
26.05.08 16:47

(IP보기클릭)175.115.***.***

한쪽 콧구멍만 숨쉬면서 몇십년 살았는데 답 없음 걍 수술해야됨...
26.05.08 16:48

(IP보기클릭)118.235.***.***

난 오트리빈 씀 걍 오래쓰면 안좋다고? 없으면 숨 못 쉼
26.05.08 16:48

(IP보기클릭)221.158.***.***

비염천식 심하면 알러지 잘하는곳 찾아 면역억제제 먹다가 대학병원급까지 올라가서 다시 면역억제제 3개월 먹고 듀피젠트로 올라가 아직 이거 이상은 못봤다.너무 비싸서 그렇지 피부알러지때문에 맞고 있는데 계절비염이 같이 사라졌어
26.05.08 16:48

(IP보기클릭)223.39.***.***

코막힘 > 혈관 충혈로 인한 붓기가 원인이라 진짜 너무 답답하다 싶으면 숨찰 때까지 숨 참거나 유산소 가볍게 해봐 잠깐이지만 뻥 뚫림 유산소 바이럴임
26.05.08 16:48

(IP보기클릭)175.195.***.***

나도 비염 심했었는데, 병원에서 의사 선생님이 코도 눈과 같은 섬세한 기관이라고 생각하고 세게 문지르거나 하지 말라고 하신 말 듣고 나서 코에 최대한 손 안대고 샤워나 세수하고 나서 수건으로 닦을때도 조심히 물기만 닦으면서 좀 많이 좋아졌음. 아마 심한 비염이랑은 다르게 난 세수할때나 코 비빌때 세게 비벼서 염증이 심해진 경우인듯...
26.05.08 16:49

(IP보기클릭)121.150.***.***

아 그러니까 의사처방약이 아니라면 몸에 미치는 영향은 대부분의 영양보조식품이라고 나온 것들은 미비하고, 그게 맞고...
26.05.08 16:49

(IP보기클릭)118.235.***.***

스테로이드 쓰면 된다네 굿
26.05.08 16:49

(IP보기클릭)175.194.***.***

포털에서 검색하면 무슨무슨 맘카페 같은곳에 저딴 댓글들 아주 썩어넘쳐서 화남
26.05.08 16:50

(IP보기클릭)118.235.***.***

난 집먼지진드기라 면역치료해서 조금 나아졌는데 숨은 쉴수있다 상태 정도로
26.05.08 16:50

(IP보기클릭)110.10.***.***

최소는영어로민이라고해
집먼지 진드기면 공기청정기 24시간 가동으로 많이 좋아져 한번 해봐 | 26.05.08 21:36 | | |

(IP보기클릭)125.142.***.***

비염이 심해서 온갖 약에 코 세척에 할 수 있는건 다 해봤는데도 비염 한번 터지면 콧물이 줄줄 나와서 미칠 것 같더라. 그러다가 누군가의 추천으로 비염의 달인 병원인가 하는 병원에 가봤음 내 차례가 되서 진료실 들어가니까 할머니 의사 한분이 앉아계셨는데, 들어가자 마자 물어보시더라. "비염 수술 할거야 말거야?" 아무리 비염 심하지만 무서워서, "수술은 무서워서 좀.." 이랬더니 그 할머니가, 아니 그 의사가 "그럼 나잘 스프레이 처방해줄테니까 이거 평생 한다고 생각하고 써. 스테로이드 들은거지만 그렇게 나쁜건 아니야." 이러면서 사용법 설명해줌 "나잘 스프레이 쓰는 초반에만 매일 한번씩 쓰다가 안정 된거 같으면 생각날때 가끔 쓰면 된다" 이후에 비염 터지는 건 아예 없어졌고, 가끔 코가 간질거릴때도 콧물은 거의 안나게 됨. 현재는 비염이 아예 없어짐
26.05.08 16:50

(IP보기클릭)106.101.***.***

Moo!!
나잘스프레이 처방해달라하면 해주나?? | 26.05.08 16:56 | | |

(IP보기클릭)125.142.***.***

돼지국밥로드
저 할머니가 다 쓰면 동네 병원에서 "비염있으니 나잘 스프레이 처방 해주세요" 하라고 하더라고. 저게 몇년전이라 지금은 동네 병원에서 처방 받아서 쓰고 있다. 처방 안받고 약국에서 사면 효과 떨어진거 주니까 꼭 처방 받아서 사야 함 | 26.05.08 16:59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25.142.***.***

돼지국밥로드
이거 콧구명 양쪽에 나잘 스프레이 분무하는건데, 주의할 점은 분무하면서 숨 들이마시지 마라. 겁나 쓰다 ㅋㅋㅋㅋ | 26.05.08 17:01 | | |

(IP보기클릭)14.38.***.***

Moo!!
너는 비염이 쓰냐... 나는 달기만 하다... | 26.05.08 17:11 | | |

(IP보기클릭)125.142.***.***

루리웹-4987658421
절박하면 나잘 스프레이 써봐. 츄라이 츄라이.. 못 믿겠으면 나처럼 비염의 달인 할머니 찾아가보든지.. ㅋㅋ | 26.05.08 17:12 | | |

(IP보기클릭)180.226.***.***

여기 댓글만 봐도 사람마다 효과본 방법이 다 다름ㅋㅋㅋ
26.05.08 16:51

(IP보기클릭)106.101.***.***

루리웹-11919658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8 16:57 | | |

(IP보기클릭)39.115.***.***

나비곡성만곡증에 비염도있는데, 수술하려고 병원갔는데 약으로해보자그래서 하는데 충분히 만족함. 코세척은 막힌다 싶을때만하고. 병원이 젤 나음 뭣보다.
26.05.08 16:56

(IP보기클릭)39.115.***.***

우리집고양이보고갈래??
위에나온 나잘스프레이는 기본이긴함 | 26.05.08 16:57 | | |

(IP보기클릭)112.222.***.***

비염, 아토피, 탈모 등등
26.05.08 16:58

(IP보기클릭)89.147.***.***

나잘스프레이 써라. 처방전으로 구입 가능한 스테로이드 비염스프레이 있음
26.05.08 16:59

(IP보기클릭)89.147.***.***

Wise_Winner
일반의약품 비강 스프레이랑 다르게 내성이랑 장기사용으로 인한 약물성 비염 안 생김 | 26.05.08 17:03 | | |

(IP보기클릭)89.147.***.***

Wise_Winner
먹는 항히스타민제랑 다르게 졸리는 부작용도 없음 | 26.05.08 17:03 | | |

(IP보기클릭)211.250.***.***

Wise_Winner
비염 평생 달고살다 이거쓰고 바로 졸업. 관련 논문도 많음. 닥치고 나잘 스테로이드 써라 | 26.05.10 01:03 | | |

(IP보기클릭)117.111.***.***

우리 와이프는 어릴때 코에 약발라서 찔러넣는 한의원식 치료받고 비염 나았다고 하는데, 내가 받고 싶진 않지만 정 치료법이 없으면 이런거라도?
26.05.08 16:59

(IP보기클릭)211.181.***.***

병원가자
26.05.08 17:01

(IP보기클릭)210.120.***.***

알르레기 비염이면 걍 알르레기 물질 제거하고 마스크끼고 다니고 코세척이 다야. 증상 심하면 약처방받고... 상비약으로 항히스타민제 챙겨놓음.
26.05.08 17:02

(IP보기클릭)119.206.***.***

병원 이곳저곳 다니다 안 사실은 내가 알러지성 비염 이었다는 거였지. 그런종류 약 처방받자 세상이 달라졌음. 내가 알러지가 있다는 사실도 이때 알았지.
26.05.08 18:35

(IP보기클릭)175.212.***.***

가습기 써. 코 세척은 코 막혔을 땐 하지 말고...알러지 약은 기본이고
26.05.08 18:37

(IP보기클릭)175.214.***.***

난 치킨 피자 같은 인스턴트 음식 끊으니까 비염이 사라졌음
26.05.08 18:41

(IP보기클릭)14.39.***.***

비염은 그냥 병원에서 처방하는 약 잘 먹고 요즘엔 덜졸리거나 안졸리는 항히스타민제도 있으니까 그런거 심할 때 먹고, 평소에 코 청소 종종 해주면 됨. 이거 외엔 방도가 없어
26.05.08 19:49

(IP보기클릭)115.22.***.***

나 병원가기 귀찮아서 안갔었는데 다니니까 좋더라 약 먹는것도 처음 몇개월만 그렇지 적응되면 잠도 안옴
26.05.08 21:49

(IP보기클릭)183.115.***.***

난 어릴때 알러지성 비염이랬나 그래서 진짜 양쪽코로 숨셔본적이 없음 당시 의사가 고기먹으면 눈꺼풀에 뭐 나는거랑 같이 어른되면 없어지니까 증상나올때만 약먹으면 되고 비염은 뭐 기다리라고만 했거덩 근데 진짜 군대가서 20살되고 싹 사라졌음 코막힘도 사라지고 고기먹으면 뭐 나던것도 사라지고 졸라 신기해...
26.05.08 22:43

(IP보기클릭)221.144.***.***

권혁수 교수인가 그 사람 나오는 영상이 기본적인거 잘 설명해 주더라. 코 세척 하는 방법이랑 비강 스테로이드제 사용 그냥 이 두개랑 주변환경 관리하기 이게 전부임. 그 교수 말론 비염은 그냥 불치병이라 평생 관리한다는 느낌으로 해야 된다고 하더라.
26.05.08 22:43

(IP보기클릭)116.32.***.***

지르텍 먹으면 좀 좋아지긴하는데 옛날엔 한번먹음 이틀을 가던게 이젠 심할때 매일 먹어도 쿨타임이 24시간을 안가더라 ㅠ
26.05.08 23:52

(IP보기클릭)219.255.***.***

나도 비염 충농증이 굉장이 심하다고 생각했는데 식염수 넣어서 내부에 쌓인 콧물 빼는 영상 보고 그냥 샤워하면서 코로 물 드링킹해서 강제로 콧물등을 다 배출하니까 정말 신세계가 따로 없더라. 한방에는 다 안빠지고 한 5일 정도 샤워하면서 코로 들이마시고 풀고 뱃고 했음
26.05.09 05:05

(IP보기클릭)211.235.***.***

코 구조 때문에 비염이 있는경우는 물리적으로 수술하면 효과있고 알레르기성 비염이면 해당 알레르기에 맞는 약을 처방받으면 완화되는데 나 같은 비알레르기면 답이 없음. 난 온도변화에 민감한 혈관성비염인데 이걸 몰랐을땐 약도 소용없고 뭐 답이 없었는데 이젠 대략적인 원인은 인지하고 있어서 가급적 그런 상황이 안오는 방향으로 행동함. 상당히 추상적으로 들릴수 있는데 이렇게밖에 설명을 못하겠네. 코가 온도변화에 매우 민감하게 반응함
26.05.09 11:04

(IP보기클릭)118.176.***.***

비중격 만곡증 수술하지마라.. 비염은 여전히 있을뿐더러 수술 받고 초반에는 계속 비출혈로 고생했고 이제는 비중격 천곡까지 생겼다; 이비인후과의사 시발롬...
26.05.10 01:0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