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0b4\ub9c8\uc704","rank":"new"},{"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b2c8\ucf00","rank":2},{"keyword":"\ub9bc\ubc84\uc2a4","rank":-3},{"keyword":"\uc8fc\uc2dd","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2},{"keyword":"\uc57c\uad6c","rank":6},{"keyword":"\ub864","rank":2},{"keyword":"\u3147\u3147\u3131","rank":-1},{"keyword":"\uc6d0\uc2e0","rank":-3},{"keyword":"\ucc38\uad50\uc721","rank":"new"},{"keyword":"\uac74\ub2f4","rank":-3},{"keyword":"\uc774\ud658","rank":5},{"keyword":"@","rank":-3},{"keyword":"\uc824\ub2e4","rank":"new"},{"keyword":"\uc720\ud76c\uc655","rank":-1},{"keyword":"\ub9d0\ub538","rank":-5},{"keyword":"\uc18c\uc804","rank":-2},{"keyword":"\uc120\uad00\uc704","rank":-2}]
(IP보기클릭)211.36.***.***
걍 식염수 코세척 말고는 병원다니는게 답이라구 생각해
(IP보기클릭)115.93.***.***
이게 특정 성분을 먹어라 하면 요새 다이소에서 화장품 영양제 많이 팔아서 다이소에서 사다가 테스트 해볼 수 있음 근데 특정 제품을 써라 이러면 걍 바이럴임 ㅋㅋ
(IP보기클릭)211.235.***.***
급이 다르게 효과가 좋았다면 이미 의사들이 그거만 처방했을거야
(IP보기클릭)211.36.***.***
ㅇㅇ 과하면 뭐든지.. 그리고 심지어 잘? 해야하고 사람 콧속 모양따라 효율차이도 크다함
(IP보기클릭)118.235.***.***
삼백초면 5분정도 들어간거네
(IP보기클릭)14.38.***.***
(IP보기클릭)220.87.***.***
원인을 특정할수가 없어서 그냥 상황맞춰서 대응하는 방법밖에 없음...
(IP보기클릭)211.36.***.***
걍 식염수 코세척 말고는 병원다니는게 답이라구 생각해
(IP보기클릭)117.111.***.***
식염수 세척도 너무 자주하면 병생길 수 있다면서? | 26.05.08 16:40 | | |
(IP보기클릭)211.36.***.***
멀록은 강하다
ㅇㅇ 과하면 뭐든지.. 그리고 심지어 잘? 해야하고 사람 콧속 모양따라 효율차이도 크다함 | 26.05.08 16:41 | | |
(IP보기클릭)183.105.***.***
아 오늘좀 상태 안좋은대 할때만 하고 좀 괜찮다 싶음 안하는게 좋음 .. 이게 전문가도 아니니 잘못하다 귓병나거나 다른문제가 될 수 있어가지고 하면서도 되게 신경써야하고 | 26.05.08 16:44 | | |
(IP보기클릭)175.212.***.***
코 막혔을 때 세척하면 안됨. 물이 귀로 들어감 | 26.05.08 18:35 | | |
(IP보기클릭)116.34.***.***
말이 코 세척이지 눈이랑 귀에도 물이 나올 수 있고 뼈의 빈 공간에 물이 들어갔다가 고여서 썩어버리는 일도 있어서 마냥 쉽게 생각할게 아니라고 하더라 | 26.05.08 22:42 | | |
(IP보기클릭)118.235.***.***
삼백초면 5분정도 들어간거네
(IP보기클릭)14.38.***.***
| 26.05.08 16:39 | | |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21.154.***.***
(IP보기클릭)220.87.***.***
Enermy_Gate
원인을 특정할수가 없어서 그냥 상황맞춰서 대응하는 방법밖에 없음... | 26.05.08 16:41 | | |
(IP보기클릭)112.219.***.***
비염 수술이 재발확률이 높다더라고 | 26.05.08 16:41 | | |
(IP보기클릭)14.54.***.***
나같은 경우는 그냥 콧구멍 자체가 작아서 수술로도 해결 안된다 그러드라 | 26.05.08 16:41 | | |
(IP보기클릭)183.105.***.***
ㅇㅇ .. 거진 완치가 안되고 달고 살아야함 | 26.05.08 16:44 | | |
(IP보기클릭)124.216.***.***
수술까지 해도 재발할 가능성도 있는데다 수술 자체도 좀 위험하다던가 그래서 내가 갔던 이비인후과 의사는 수술하는 방법도 있긴한데.. 이러면서 추천하진 않더라 | 26.05.08 16:46 | | |
(IP보기클릭)183.97.***.***
그냥 달고 사는 수 밖에 없는 거 ㅠㅠ | 26.05.08 16:47 | | |
(IP보기클릭)175.209.***.***
면역질환인 경우도 있고 아님 비강구조인경우도 있고 다양해서 쉽지가 않음 심지어 약도 케바케라 이사람은 이게 맞고 저사람은 저게 맞는경우도 있어서 | 26.05.08 21:29 | | |
(IP보기클릭)112.181.***.***
구조적 문제면 수술도 되는데 알러지 문제면 사실상 불치병임. 보통 이 둘을 구분 안 해서 누구는 수술해서 효과봤다고 그러고 누구는 그래봐야 재발된다고 그러는거. | 26.05.08 22:09 | | |
(IP보기클릭)61.85.***.***
알러지로 인한 병들은 체질병이라 완화는 돼도 완치가 안됨. 근데, 체질이 변함에 따라 없던 병도 생기고, 있던 병이 사라지긴 함. | 26.05.09 05:50 | | |
(IP보기클릭)14.54.***.***
(IP보기클릭)122.46.***.***
(IP보기클릭)211.235.***.***
급이 다르게 효과가 좋았다면 이미 의사들이 그거만 처방했을거야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5.93.***.***
이게 특정 성분을 먹어라 하면 요새 다이소에서 화장품 영양제 많이 팔아서 다이소에서 사다가 테스트 해볼 수 있음 근데 특정 제품을 써라 이러면 걍 바이럴임 ㅋㅋ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4.32.***.***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23.100.***.***
(IP보기클릭)121.154.***.***
위고비가 왜 TV 광고를 안 하는가? 광고를 안 해도 니친듯이 팔리기 때문에... | 26.05.08 16:43 | | |
(IP보기클릭)115.136.***.***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8.235.***.***
코세척 힘들면 따순물에 샤워 하듯 물쐬면 좋고 | 26.05.08 16:43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1.244.***.***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4.35.***.***
(IP보기클릭)1.251.***.***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21.164.***.***
펙소페나딘이나 레보세티리진으로 처방해달라고 하면 됨 | 26.05.08 16:45 | | |
(IP보기클릭)175.192.***.***
그건 약에 따라 달라요. 3세대 약은 졸음 적으니까 '항히스타민제 3세대'로 검색해서 드셔보세요. | 26.05.09 10:18 | | |
(IP보기클릭)183.101.***.***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175.209.***.***
(IP보기클릭)183.105.***.***
(IP보기클릭)14.38.***.***
(IP보기클릭)175.115.***.***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21.158.***.***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175.195.***.***
(IP보기클릭)121.150.***.***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75.194.***.***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0.10.***.***
집먼지 진드기면 공기청정기 24시간 가동으로 많이 좋아져 한번 해봐 | 26.05.08 21:36 | | |
(IP보기클릭)125.142.***.***
(IP보기클릭)106.101.***.***
나잘스프레이 처방해달라하면 해주나?? | 26.05.08 16:56 | | |
(IP보기클릭)125.142.***.***
저 할머니가 다 쓰면 동네 병원에서 "비염있으니 나잘 스프레이 처방 해주세요" 하라고 하더라고. 저게 몇년전이라 지금은 동네 병원에서 처방 받아서 쓰고 있다. 처방 안받고 약국에서 사면 효과 떨어진거 주니까 꼭 처방 받아서 사야 함 | 26.05.08 16:59 | | |
(IP보기클릭)125.142.***.***
이거 콧구명 양쪽에 나잘 스프레이 분무하는건데, 주의할 점은 분무하면서 숨 들이마시지 마라. 겁나 쓰다 ㅋㅋㅋㅋ | 26.05.08 17:01 | | |
(IP보기클릭)14.38.***.***
너는 비염이 쓰냐... 나는 달기만 하다... | 26.05.08 17:11 | | |
(IP보기클릭)125.142.***.***
절박하면 나잘 스프레이 써봐. 츄라이 츄라이.. 못 믿겠으면 나처럼 비염의 달인 할머니 찾아가보든지.. ㅋㅋ | 26.05.08 17:12 | | |
(IP보기클릭)180.226.***.***
(IP보기클릭)106.1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8 16:57 | | |
(IP보기클릭)39.115.***.***
(IP보기클릭)39.115.***.***
위에나온 나잘스프레이는 기본이긴함 | 26.05.08 16:57 | | |
(IP보기클릭)112.222.***.***
(IP보기클릭)89.147.***.***
(IP보기클릭)89.147.***.***
일반의약품 비강 스프레이랑 다르게 내성이랑 장기사용으로 인한 약물성 비염 안 생김 | 26.05.08 17:03 | | |
(IP보기클릭)89.147.***.***
먹는 항히스타민제랑 다르게 졸리는 부작용도 없음 | 26.05.08 17:03 | | |
(IP보기클릭)211.250.***.***
비염 평생 달고살다 이거쓰고 바로 졸업. 관련 논문도 많음. 닥치고 나잘 스테로이드 써라 | 26.05.10 01:03 | | |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211.181.***.***
(IP보기클릭)210.120.***.***
(IP보기클릭)119.206.***.***
(IP보기클릭)175.212.***.***
(IP보기클릭)175.214.***.***
(IP보기클릭)14.39.***.***
(IP보기클릭)115.22.***.***
(IP보기클릭)183.115.***.***
(IP보기클릭)221.144.***.***
(IP보기클릭)116.32.***.***
(IP보기클릭)219.255.***.***
(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118.1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