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게임] 포켓몬) 주니어 대회 대참사 [37]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811911)
53 | 37 | 22404 | 비추력 5858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7
1
 댓글


(IP보기클릭)223.38.***.***

BEST
내가 당했다 생각하면 개악질 같아보이지만 이게 승부의 세계
26.05.08 16:39

(IP보기클릭)211.194.***.***

BEST
참새로 탱크 2대를 상대해야되는 상황...
26.05.08 16:38

(IP보기클릭)118.235.***.***

BEST
상대는 무려 도구쓰는 캥카라고
26.05.08 16:41

(IP보기클릭)39.116.***.***

BEST
구아아ㅏ아악 시발
26.05.08 16:38

(IP보기클릭)106.101.***.***

BEST
"이이이이판판판판사사사사판판판판태태태태클클클클"
26.05.08 16:41

(IP보기클릭)218.235.***.***

BEST
그거 안되는걸로 아는데 메진 상태는 복사되도 메진을 할수는 없던걸로 기억함
26.05.08 16:41

(IP보기클릭)112.160.***.***

BEST
근데 혹시 메타몽한테 메가스톤을 장착한 상태해서 해당 메가스톤을 사용할수 있는 포켓몬으로 변신하면 메가진화도 가능한가? 더블 배틀에서 함 해봐야겠다.
26.05.08 16:39

(IP보기클릭)112.160.***.***

변신하면 특성도 카피하던가?
26.05.08 16:37

(IP보기클릭)121.165.***.***

청새리상어

| 26.05.08 16:38 | | |

(IP보기클릭)106.101.***.***

청새리상어
그대로 카피함 그래서 메타몽이 초전설전에서 픽률이 올라감 체급 높은 초전설 배낄수 있어서 ㅋㅋ | 26.05.08 16:38 | | |

(IP보기클릭)112.160.***.***

BEST
하이 호
근데 혹시 메타몽한테 메가스톤을 장착한 상태해서 해당 메가스톤을 사용할수 있는 포켓몬으로 변신하면 메가진화도 가능한가? 더블 배틀에서 함 해봐야겠다. | 26.05.08 16:39 | | |

(IP보기클릭)49.143.***.***

청새리상어
아 그건 안돼요 | 26.05.08 16:41 | | |

(IP보기클릭)106.101.***.***

청새리상어
그건 모르겠다? 메타몽은 보통 스카프 달고 메진이나 체급 높은넘 배껴서 선공하는 메타라서 ㅋㅋㅋㅋ | 26.05.08 16:41 | | |

(IP보기클릭)218.235.***.***

BEST
청새리상어
그거 안되는걸로 아는데 메진 상태는 복사되도 메진을 할수는 없던걸로 기억함 | 26.05.08 16:41 | | |

(IP보기클릭)112.160.***.***

루리웹-719126279
그러쿤 | 26.05.08 16:42 | | |

(IP보기클릭)14.54.***.***

청새리상어
보통 도구끼고 메가몬 배껴서 생각자체를 안해봤는데 궁금하긴하넹 | 26.05.08 16:42 | | |

(IP보기클릭)211.234.***.***

청새리상어
그건 안됨 메가스톤은 오직 원본에게만 반응험 | 26.05.08 16:51 | | |

(IP보기클릭)118.235.***.***

청새리상어
메가진화는 아니지만 자시안 대항한다고 메타몽 데려가면 스카프 들 수있는 검왕폼 자시안이 됨 심지어 특성으로 공1랭 오른 자시안 베끼는거라 1랭 먹고 거기에 자기도 불요의검으로 1랭 올라서 2랭이 되는 마술을 보여줌 | 26.05.08 17:02 | | |

(IP보기클릭)118.235.***.***

떡GU
ㅁㅊ ㅋㅋㅋㅋ | 26.05.08 17:03 | | |

(IP보기클릭)39.116.***.***

BEST
구아아ㅏ아악 시발
26.05.08 16:38

(IP보기클릭)211.194.***.***

BEST
참새로 탱크 2대를 상대해야되는 상황...
26.05.08 16:38

(IP보기클릭)126.88.***.***

스라푸스
토게키스면 참새까진 아닐텐데 하필 상대가 탱크야 ㅋㅋㅋ | 26.05.08 16:43 | | |

(IP보기클릭)59.10.***.***

스라푸스
하늘의은총 스카프 에어슬래시면 저새끼도 깡패야... | 26.05.08 17:30 | | |

(IP보기클릭)223.38.***.***

BEST
내가 당했다 생각하면 개악질 같아보이지만 이게 승부의 세계
26.05.08 16:39

(IP보기클릭)59.13.***.***

너도 캥카들고있었잖니
26.05.08 16:40

(IP보기클릭)112.160.***.***

잠자는관물대
더블이라 자기 메가캥카로 변신한거일듯? | 26.05.08 16:40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잠자는관물대
상대는 무려 도구쓰는 캥카라고 | 26.05.08 16:41 | | |

(IP보기클릭)59.13.***.***

청새리상어
영산보니까 상대는 메가메타였네 | 26.05.08 16:50 | | |

(IP보기클릭)39.7.***.***

트레이너의 세계는 냉혹하단다 얘야
26.05.08 16:40

(IP보기클릭)118.235.***.***

토게키스면 너도 풀죽음빨세우려던거잖니
26.05.08 16:40

(IP보기클릭)61.74.***.***

루브도만큼 뭔 기술을 쓸지 n지선다가 많은 포켓몬이 또 있을라나ㅋㅋㅋㅋ
26.05.08 16:41

(IP보기클릭)118.235.***.***

HCP 재단
굳이 고르자면 뮤인데 얘는 대회에선 못쓰니까... | 26.05.08 16:45 | | |

(IP보기클릭)106.101.***.***

BEST
"이이이이판판판판사사사사판판판판태태태태클클클클"
26.05.08 16:41

(IP보기클릭)223.39.***.***

트오세접은치킨
메켕은 반동도 2번 받나? | 26.05.08 18:56 | | |

(IP보기클릭)220.87.***.***

사기치고 싶었지만 상대는 무려 두배로 사기침 ㅋㅋ
26.05.08 16:44

(IP보기클릭)175.120.***.***

그냥 메타몽까지 데려오면 3메캥 보여주나
26.05.08 16:47

(IP보기클릭)106.101.***.***


울만하다
26.05.08 16:51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61.82.***.***

저때 메가캥가가 개쌉적폐캐였던가 부자유친으로 공격기가 1.5배가 되는
26.05.08 16:55

(IP보기클릭)118.235.***.***

IceCake
ㅇㅇ 6세대 대전에서 빼먹을수없는게 버드미사일이랑 쟤였지 | 26.05.08 18:47 | | |

(IP보기클릭)118.235.***.***

더블 그펀!
26.05.08 21:35

(IP보기클릭)61.102.***.***

허접^^
26.05.09 08:28

(IP보기클릭)39.118.***.***

저건 그래도 정규 대회니까 이기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았을 뿐임. 진짜 악질은 가볍게 즐겨도 되는 이벤트성 배틀에서 딩루로 깔짝거리던 놈이지. 재미도 없는데 시간만 질질 끌어서 다른 사람들 이벤트 못하게 막음.
26.05.09 10:50

(IP보기클릭)122.34.***.***

포켓몬 게임 주니어대회 참사 진짜 저런거 당하면 어린 마음에 속상함 쩝....
26.05.09 18:47

(IP보기클릭)182.227.***.***

포켓몬대회도 있구나
26.05.10 11:0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