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c8fc\uc2dd","rank":6},{"keyword":"\uba85\uc870","rank":2},{"keyword":"\ud2b8\ub9ad\uceec","rank":-2},{"keyword":"\ub9c8\ub77c\ud1a4","rank":"new"},{"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4},{"keyword":"\ub358\ud30c","rank":"new"},{"keyword":"\ub2c8\ucf00","rank":-3},{"keyword":"\uc6d0\uc2e0","rank":3},{"keyword":"\uc820\ub808\uc2a4","rank":-2},{"keyword":"\uac74\ub2f4","rank":3},{"keyword":"\u3147\u3147\u3131","rank":-1},{"keyword":"\ub124\uc774\ubc84\ud398\uc774","rank":"new"},{"keyword":"\uc6d0\ud53c\uc2a4","rank":"new"},{"keyword":"\ub9d0\ub538","rank":4},{"keyword":"@","rank":0},{"keyword":"\ud3ec\ucf13\ubaac","rank":"new"},{"keyword":"\uc6cc\ud574\uba38","rank":"new"},{"keyword":"\uc18c\uc804","rank":1},{"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new"},{"keyword":"\uc774\ud658","rank":-6}]
(IP보기클릭)223.38.***.***
내가 당했다 생각하면 개악질 같아보이지만 이게 승부의 세계
(IP보기클릭)211.194.***.***
참새로 탱크 2대를 상대해야되는 상황...
(IP보기클릭)118.235.***.***
상대는 무려 도구쓰는 캥카라고
(IP보기클릭)39.116.***.***
구아아ㅏ아악 시발
(IP보기클릭)106.101.***.***
"이이이이판판판판사사사사판판판판태태태태클클클클"
(IP보기클릭)218.235.***.***
그거 안되는걸로 아는데 메진 상태는 복사되도 메진을 할수는 없던걸로 기억함
(IP보기클릭)112.160.***.***
근데 혹시 메타몽한테 메가스톤을 장착한 상태해서 해당 메가스톤을 사용할수 있는 포켓몬으로 변신하면 메가진화도 가능한가? 더블 배틀에서 함 해봐야겠다.
(IP보기클릭)112.160.***.***
(IP보기클릭)121.165.***.***
| 26.05.08 16:38 | | |
(IP보기클릭)106.101.***.***
그대로 카피함 그래서 메타몽이 초전설전에서 픽률이 올라감 체급 높은 초전설 배낄수 있어서 ㅋㅋ | 26.05.08 16:38 | | |
(IP보기클릭)112.160.***.***
하이 호
근데 혹시 메타몽한테 메가스톤을 장착한 상태해서 해당 메가스톤을 사용할수 있는 포켓몬으로 변신하면 메가진화도 가능한가? 더블 배틀에서 함 해봐야겠다. | 26.05.08 16:39 | | |
(IP보기클릭)49.143.***.***
아 그건 안돼요 | 26.05.08 16:41 | | |
(IP보기클릭)106.101.***.***
그건 모르겠다? 메타몽은 보통 스카프 달고 메진이나 체급 높은넘 배껴서 선공하는 메타라서 ㅋㅋㅋㅋ | 26.05.08 16:41 | | |
(IP보기클릭)218.235.***.***
청새리상어
그거 안되는걸로 아는데 메진 상태는 복사되도 메진을 할수는 없던걸로 기억함 | 26.05.08 16:41 | | |
(IP보기클릭)112.160.***.***
그러쿤 | 26.05.08 16:42 | | |
(IP보기클릭)14.54.***.***
보통 도구끼고 메가몬 배껴서 생각자체를 안해봤는데 궁금하긴하넹 | 26.05.08 16:42 | | |
(IP보기클릭)211.234.***.***
그건 안됨 메가스톤은 오직 원본에게만 반응험 | 26.05.08 16:51 | | |
(IP보기클릭)118.235.***.***
메가진화는 아니지만 자시안 대항한다고 메타몽 데려가면 스카프 들 수있는 검왕폼 자시안이 됨 심지어 특성으로 공1랭 오른 자시안 베끼는거라 1랭 먹고 거기에 자기도 불요의검으로 1랭 올라서 2랭이 되는 마술을 보여줌 | 26.05.08 17:02 | | |
(IP보기클릭)118.235.***.***
ㅁㅊ ㅋㅋㅋㅋ | 26.05.08 17:03 | | |
(IP보기클릭)39.116.***.***
구아아ㅏ아악 시발
(IP보기클릭)211.194.***.***
참새로 탱크 2대를 상대해야되는 상황...
(IP보기클릭)126.88.***.***
토게키스면 참새까진 아닐텐데 하필 상대가 탱크야 ㅋㅋㅋ | 26.05.08 16:43 | | |
(IP보기클릭)59.10.***.***
하늘의은총 스카프 에어슬래시면 저새끼도 깡패야... | 26.05.08 17:30 | | |
(IP보기클릭)223.38.***.***
내가 당했다 생각하면 개악질 같아보이지만 이게 승부의 세계
(IP보기클릭)59.13.***.***
(IP보기클릭)112.160.***.***
더블이라 자기 메가캥카로 변신한거일듯? | 26.05.08 16:40 | | |
(IP보기클릭)118.235.***.***
잠자는관물대
상대는 무려 도구쓰는 캥카라고 | 26.05.08 16:41 | | |
(IP보기클릭)59.13.***.***
영산보니까 상대는 메가메타였네 | 26.05.08 16:50 | | |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61.74.***.***
(IP보기클릭)118.235.***.***
굳이 고르자면 뮤인데 얘는 대회에선 못쓰니까... | 26.05.08 16:45 | | |
(IP보기클릭)106.101.***.***
"이이이이판판판판사사사사판판판판태태태태클클클클"
(IP보기클릭)223.39.***.***
메켕은 반동도 2번 받나? | 26.05.08 18:56 | | |
(IP보기클릭)220.87.***.***
(IP보기클릭)175.120.***.***
(IP보기클릭)106.101.***.***
울만하다
(IP보기클릭)61.82.***.***
(IP보기클릭)118.235.***.***
ㅇㅇ 6세대 대전에서 빼먹을수없는게 버드미사일이랑 쟤였지 | 26.05.08 18:47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61.102.***.***
(IP보기클릭)39.118.***.***
(IP보기클릭)122.34.***.***
(IP보기클릭)182.227.***.***